앨범: 주걸륜-옥타브 공간
방주자는 풍부한 상상력으로 우리를 위해 검과 마법의 세계를 만들었다. 이 노래는' 워크래프트 3' 중국구 홍보곡으로도 게임과 비슷한 광채를 가지고 있다.
피에 굶주린 숲, 잠재적 위기. 인간이 악에 의해 저주를 받아 폭력에만 충실한 폭력적인 오크로 변했을 때, 빈센트 측은 독립의식을 지닌' 예언자' 의 시각으로 서사에 개입하여 영혼의 서곡을 부르며 자신의 힘으로 명계의 침입에 저항하고 인류 문명의 순백색의 상징을 수호했다.
전쟁이 타오르자 제단이 가라앉기 시작했다. 말굽 소리가 사람을 불안하게 한다.
리듬감이 강한 제렌랩은 빈센트 측의 아름다운 글과 결합해 판타지 전쟁을 주제로 한 서사시를 사람들에게 정신적 충격을 주었다.
서사시의 끝에서, 노래와 음악의 끝과 함께, 우리는 자신의 신앙을 고수하는 예언자를 보고 비천한 신분으로 자신의 신을 숭배하며 각성한 사람들을 이끌고 남방의 땅을 되찾는 것 같다 ...
신념을 고수하는 인재는 진정한 영웅이다.
오크의 가사:
순백의 영혼이 없다/나는 1 인칭으로 눈앞에서 일어난 모든 것을 기록하기 시작했다/피에 굶주린 숲이 깨어난 그 아침/어떤 침략도 가능해졌다/나는 오래된 주문을 되새겼다/영혼의 서곡을 불러 근원을 찾는다/명계의 사악한 키스를 마주하고 돌아서서/순백색의 상징을 유지하고 인간으로 돌아간다/우리의 오크 영혼을 롤백시키자/잔혹한 기억을 거두어라/우리의 오크들의 눈빛을 단순하게 하라/ 끝없는 원한의 전쟁을 멈추다/우리 오크의 영혼을 단순하게 만든다/고대 신들에게 겸손/눈물 끓는/비정상적인 찬바람/말굽 소리/잠을 이루지 못한다/나는 기다리고 있다/영혼의 서곡이 완성되고/인민을 이끌고 기도문/도시/무의미한 희생/전쟁 연소/제단이 가라앉기 시작한다/나는 기다리고 있다
9 위: 철새
앨범: s' h' e-'앙코'
너의 사랑은 철새의 계절적 변화처럼 멀리 날아간다.
어쩌면 지나간 사랑은 누구도 감당할 수 없는 추억일지도 모른다. Ella 가 측의 첫 단어를 보았을 때, 그녀는 슬픈 추억을 불러일으키며 눈물을 흘렸다. 그녀는 심지어 이 노래의 뮤직비디오에도 나타나지 않았다. 이 노래는 한동안 두었다가 다시 음미하는 데 더 적합하다. 노는 시간이 길수록 느낌이 난다.
하얀 갈대꽃이 습지를 슬픈 곳으로 만들었다. 소원을 빌지 않은 표류병도 따라왔다.
철새의 출발은 기억 속에 주소가 없는 엽서가 되었다. 소녀는 사랑하는 사람이 떠나는 방향을 바라보며 그 말이 영원히 조수에 잠기는 것을 들었지만 철새에게 빼앗긴 사랑은 다시는 돌아올 수 없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외로운 해구, 외로운 사주, 한바탕의 가슴 아프다. 아마도 남방의 겨울이 지나가면 남은 것은 변하지 않는 마음과 견딜 수 없는 사랑일 뿐이다.
점점 흐려지는 그 그림자는, 계속 북쪽으로 가서, 남방에 작별을 고했다. ...
철새의 가사:
해구에서 멀지 않다/나는 빈 병을 잃어 소원을 빌었다/바다와 천성선/모래톱에서 너에게 하소연한다/갈대가 다 하얗다/나는 너를 사랑해 잠깐 머무는 얼굴/남쪽의 겨울/하지만 내 마음은 바꿀 수 없다/네가 사랑을 찾는 그 얼굴/네가 말한 그 미착 이야기는 영원히/만조가 사라지면서/내 기억이 된다
8 위:' 마지막 전쟁'
앨범: 주걸륜-옥타브 공간
기관총 총알이 수용할 수 있는 좁은 참호에서 머리 위로 날아가는 소리를 듣고, 나는 어렸을 때 파괴된 더 이상 덮을 수 없는 모래조각이 생각났다. 숨 막히는 연기 속에서 나는 초등학교에서 차갑고 매혹적인 아이스바와 탄산음료를 그리워하기 시작했다. 이 반전 서정시에서 빈센트 측은 처음부터 현실과 추억을 혼동해 전쟁을 더욱 잔인하게 만들었다.
대만성의 병역제도는 대만성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군 생활을 체험할 수 있게 해 주었고, 방문산은 이를 바탕으로 건립된 전우 감정을 기념하는 말을 창작했다. 물론 그의 초심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 군, 군, 군, 군, 군)
함께 졸업한 학교, 아무 일도 하지 않는 휴가, 이런 잔잔한 영상들이 갑자기 전쟁에 불을 붙여 생명이 약해 보이고 우정이 튼튼해 보인다. 탄공이 가득한 군외투, 떨리는 기도수, 진지를 포기한 부대. 이런 절망적인 환경에서 주인공은 고향의 옛 이야기를 쉬지 않고 이야기하며 상처받은 친구의 고통을 덜어주었지만, 친구에게 제지당했다. 이런 환경에서 그는 차마 즐겁고 순진한 것을 오염시킬 수 없었기 때문이다. 주인공은 여전히 그의 친구를 지키며 부대와 함께 떠나지 않았지만, 친구는 경련에서 마지막 힘을 잃고 흔들리지 않는 몸이 되었다. 주인공은 흐르는 눈물을 잊을 수 없다. 옅은 배경 음악으로 쏟아지면서 이 노래에 가장 슬픈 결말을 그렸다.
옥타브 공간' 의 주요 선율로 이 노래도 그해 여름 사람들의 마음 속에 떨어지는' 최루탄' 이 됐다.
마지막 전쟁의 가사:
기관총이 쏘는 소리 속에서 우리는 바람을 피하는 참호를 찾고 있다/어릴 때 모래조각한 성이 파괴되어 재건되었다/하지만 너의 피 묻은 군코트/기도하는 손조차 잘 들지 않는다/나는 연기 속 아이스링크 탄산음료의 맛이 생각난다/나는 총을 내려놓고 지난 여름에 함께 졸업한 학교를 회상한다/그리고 내 눈물은 항상 잊혀진다/풍자하는 소리가 바람에 끊임없이 연습한다/숲 속에 적의가 가득하다/부대가 진지를 포기했다 나는 눈물을 참는다/어떤 일은 정말 미처 돌아가지 못한다/너의 얼굴은 경련을 일으키고있다/너의 힘이 거의 다 떨어지고있다/내가 고향일을 말하지 못하게 한다/나는 너와 함께 있다/마지막 거리/너의 옆얼굴이 내 품에 쓰러진다/너는 천천히 잠들었다/나는 너를 흔들지 못한다/눈물이 참호에서 터진다/나는 연기 속의 아이스캔디가 생각난다. 나는 총을 내려놓고 작년에 함께 졸업한 학교/그리고 내 눈물이 잊혀졌던/조롱의 목소리가 바람에 연습한 적이 있다/숲 속에 적의가 가득하다/부대가 진지를 포기했다. 너도 내가 떠나길 고집해/내가 어떻게 포기할 수 있어/내가 너와 함께 있어/눈물을 참는다/어떤 일은 정말 미처 돌아가지 않아/너의 얼굴이 경련을 일으키고 있어, 너는 거의 기진맥진해/집안의 일은 내가 말할 수 없어/내가 너와 함께 있어/마지막 거리/너야.
7 위: "항상 조용하다"
앨범: 애잔치-'외로운 노래'
감정이 관련되어 있는 한, 보통 따를 논리가 없다. 감정은 결코 투자 수익률을 계산할 수 없는 것이다. 때로는 주는 것과 보답은 상관없다, 심지어 반비례한다. 실수로 다른 사람의 이야기에 휘말리면, 당신을 위해 맞춤화되지 않은 이야기에서 이름, 대화, 소리가 없는 역할을 한다면, 그것은 모두에게 어색함과 좌절이며, 말할 수 없는 외로움이다. 당신의 장면은 다른 사람에게 붙어 있습니다. 그의 슬픔 때문에 슬프고 그의 행복 때문에 행복합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의 감정은 소위 자율성이 전혀 없다. 당신의 것이 아닌 그 극본에서, 당신은 동등한 대우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결심하면 완벽할 수 없습니다.-빈센트 측이 말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때때로 감정은 백지 흑자 계약이 필요하지 않고 고용관계도 없지만, 사람은 다른 사람에게 단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가사에서 여성의 시각에 대한 서술, 부드러운 말투, 섬세한 심리, 심지어' 제 3 자' 같은 캐릭터에 대한 동정을 불러일으키기도 한다. 결국 사랑은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인데, 하물며 그렇게 조용하고 다른 이익이 섞이지 않는 사랑이다.
나는 다시 한 번 방강의 한 구절을 인용한다: 사랑, 좋든 나쁘든 인생의 불가분의 기회다. 예쁘거나 못생겼을 수도 있어요. 아무리 매력적인 이야기라도 너를 귀찮게 하지 않을 것이다. 인생은 의미가 있기 때문에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처음부터 알고 있던 바둑 때문에 관심도 없고 노는 사람도 없다. 이 인생의 연극에서 중요한 것은 네가 맡은 역할이 네가 선택한 것이라는 것이다. 아무도 강요하지 않는다. 애초에 원망도 후회도 없는 자신을, 너에게 진심을 준 사람에게 좀 더 잘해 준다면.
영원히 조용하다' 가사:
텅 빈 거리 풍경/나는 개인적인 고백을 찾고 싶다/이 결정을 내리고 싶다/나는 외로운 이웃이다/우리의 사랑/네가 지나가는 풍경을 좋아한다/계속 걷고 있다/발걸음이 나를 위해 멈추지 않는다/내가 준 사랑은 항상 조용하다/너를 위해 가끔 관심을 바꾼다/분명히 세 사람의 영화/나는 여전히 이름을 가질 수 없다/너는 사랑이 구름처럼 자유롭게 떠있다고 말한다 가끔씩 당신의 관심/분명히 세 사람이 돌리는 영화/하지만 난 여전히 이름을 가질 수 없다/너에 대한 나의 사랑은 줄곧 내색을 하지 않는다/나는 처음부터 결심한다/나는 내가 원하는 것이 한 번인 줄 알았다/하지만 나는 사랑이 메아리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우리의 사랑은 네가 지나가는 풍경과 같다/그것은 계속 걷고 있다/나에게는 발걸음이 멈추지 않는다/너에 대한 나의 사랑은 계속 움직이지 않는다
6 위: 부인
앨범: 주걸륜-'주걸륜'
좋은 술 한 주전자, 뜨거운 죽 한 그릇, 쇠고기 몇 근, 내가 말했다, 바텐더, 은화 서너 냥이면 충분합니까?
경치는 가을, 황사가 하늘을 날고, 세북 여관은 사람이 많아 풀 한 포기 자라지 않는다. 내 말은 좀 말랐다 ...
이 노래의 전반부, 은은한 잔소리가 이 노래를 갑자기 슬프고 억눌린 분위기로 가득 채웠다.
세상은 볼 만하다. 강호보다 초연하다. 지친 마음과 날씬한 말 한 마리를 제외하고는 강남의 따뜻한 고향으로 돌아가지 않겠다고 고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는 행간에서 무언가를 냄새를 맡는 것 같다. 주인공은 틀림없이 부인이 사이북에 가서 영웅적인 일을 하겠다고 약속한 것이 틀림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하지만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내 사업은 꿈의 거품이 되었다. 주인공이 고집스럽게 돌아가려 하지 않아, 집안의 일은 줄곧 부인이 혼자서 메고 있다. 마음속에 빚진 빚이 갈수록 많아지고, 돌아갈 용기를 잃어가고 ... 때로는 무의미한 약속과 함께 진정한 마음가짐과 희망이다.
낭자는 매일 고향 개울의 다리 위에 서서, 묵묵히 붉은 먼지를 바라보며, 그녀의' 꿈속의 소녀' 에 익숙한 모습을 보기를 기다리고 있다. 그녀는 한 그루 또 한 그루의 버드나무를 꺾었는데, 사실은 자신의 붕괴 위기에 처한 사상을 접고 있는데, 고시에서' 남편을 후회하여 인인을 찾으라' 는 의경이 있다. 세북에서 강남까지 이런 몽타주식의 전환은 노래 전체에 영화감을 불어넣었다. 부모의 낡은 윤곽, 고향에서 보내온 팥, 부인에 의해 반복적으로 꺾인 버드나무와 주인공의 고집스러운 마음이 얽혀 빈센트 팡 중국풍의 개산작이 되었다.
제렌의 첫 앨범' 제렌' 중 가장 눈에 띄는 가사로' 낭자' 가 의외로 대만 금곡상 베스트 가사에 뽑혔다. 방강의 재능도 세계가 공인한 것이다. 방문산은 오종헌의 인정을 받기 전에 하수도 노동자가 될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나는 이 노래를 쓸 때 반드시 자신을 미진한 지향과 연결시켰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왜 이렇게 깊은 심리적 모방을 했을까?
여인의 가사:
좋은 술 한 주전자/뜨거운 죽 한 그릇/쇠고기 몇 근/나는 바텐더가 은화 서너 냥이면 충분하다고 말했다./풍경은 가을/황사 서늘한 하늘/세북이 많은 여관/풀이 없다/내 말이 좀 말랐다/나는 세상 일을 꿰뚫어 보았다/강호의 썰물/원한이 무슨 잘못이 있는가/몇 년 후에도 여전히 슬프다/ 나는 너에게 너무 많이 빚졌다. ○가게가 전부 은색이라고 했어요. ○경치는 가을이고 황사는 시원하다. 사이북의 여관은 사람이 많다. 내 말리면에 풀이 있습니까? 나는 천애에서 좀 날씬하다. 나는 팥이 그립다/나는 팥이 그립다/나는 군중 속에서 무력하다/내 마음이 아프다. 아내가 강남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다.
5 위: 산호해
앨범: 주걸륜' 11 월의 쇼팽'
방선자' 에서 로라와 제렌은 남권 엄마의 듀엣에서 현대 슬픈 사랑의 노래의 정점에 이르렀다.
이 매우 우아한 가사에는 문학적 의미가 있는 문장이 많이 들어 있어 섬세하게 음미하면 심미적인 즐거움을 줄 수 있다. 이 노래는 옛사람들이 "기러기가 구름에 있고, 물고기가 물에 있어서 부치기 어렵다" 는 의경을 물려받았다. 바닷새가 물고기를 사랑하게 된 것은 단지 사고일 뿐이다' 도 쇼팽의' 11 월' 중 최고의 가사가 되었다.
부서진 모래조각을 재건하는 법, 깨진 사랑을 재건하는 법. 논리적으로 믹스매치하는 것처럼 보이는 문장은 사실 말할 수 없는 느낌을 드러내고 있다. 빈센트 팡 (Vincent Fang) 은 어린 시절 돌이킬 수 없는 모래조각이라는 이미지를 파괴하는 것에 감명을 받은 것 같아 많은 노래에서 사용되고 있다. 어린 시절의 아쉬움은 정말 한 사람의 일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나는 갑자기 약속이 떠올라 먼저 뱉는다 ~) 하지만 돌이킬 수 없는 감정은 더욱 뼈에 사무친다.
인색하고 입을 열지 않는 조개껍데기는 입을 삐죽거렸지만 차마 말할 수 없는 이별을 상징한다. 두 사람 모두 상대방을 다치게 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사실 상대방의 감정에 신경을 많이 쓰는 한 단락을 포기하는 것이 낫다. 흐린 하늘, 슬픈 눈물바다, 파도가 낭떠러지를 반복해서 치고 있다. 푸른 산호해는 정신적인 보호를 잃은 후 시야에서도 창백하고 생기가 없어졌다. 애인은 처음부터 끝까지 차마 할 수 없는 말로 몸을 돌려 떠났다.
바닷바람을 맞으면 짠 사랑은 결코 미래를 맛볼 수 없다 ...
산호해 가사:
음울함/슬픔이 어찌 순백색을 진정시킬 수 있겠는가/내 얼굴에는 항상 슬픔이 가득하다/조금 어쩔 수 없다/너는 입술로 네가 가겠다고 말한다 (너의 마음이 없어)/슬픔이 소리 없이 가라앉았다/세차게 밀려오는 조수가 가라앉았다/알겠다/그것은 파도가 아니라 눈물바다/나는 돌아섰다/나는 말을 할 수 없다 (너 돌아서서 떠나요/작별인사/놓친 순간 파란 산호해/창백함/애초에 넌 아직 성숙하지 않았어 (넌 내 거야)/안 돼/열정 더 이상/웃음이 오지 않아/사랑이 산호해 깊숙히 묻히지 않아/깨진 모래조각이 어떻게 돌아오는지/깨진 사랑이 어떻게 재건되는지/모든 게 너무 빨리 끝나요/ 나는 미래를 맛볼 수 없다/돌아서서 떠날 때 말할 수 없다 (너는 아무 말도 할 수 없다)/바닷새와 물고기의 사랑은 단지 사고일 뿐이다/우리의 사랑/이견은 계속 존재한다 (나는 돌아올 수 없다)/바람 속의 먼지/누적상해 (그것이 상처를 쌓을 때까지)/돌아서서 떠날 때 말할 수 없다/푸른 산호해/
4 위: 직설적으로 대답하다.
앨범: 주걸륜-예혜미
복고풍 향수로 가득 찬 이 노래는 제렌 중국풍의 이정표라고 할 수 있는데, 방주자의 가사는 더욱 공로가 있다. 자유로운 노래, 약간 절망적인 경지, 인심의 가장 슬픈 부분을 직격하다. 한 등불이 근심에서 벗어나 한 주전자가 흩날리는데, 이 쓸쓸한 곡조가 한 번 모든 나그네의 마음속에서 떠돌아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황혼의 불빛 아래, 차는 내 머리 속에 있고, 이별의 슬픔은 거미줄처럼 흔들리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가사가 필요 없는 가요다 ...
옛 땅을 다시 여행하는 주인공은 두 눈을 흐리게 하고 흐릿한 기억이 떠올랐다. 손잡고 있던 문 뒤에 서 보니 일이 달라졌다. 시간이 잿더미로 변해 젊었을 때 익숙했던 그림자를 바르고 있다. 촛불이 그림자를 흔들고 있어서, 나는 차마 수심에 찬 얼굴로 주인공을 비판할 수 없었다. 창가에 서서 은판 같은 보름달이 불완전한 자신에게 비치자, 마음속에 마침내 잔물결이 생겼다. 이때 문밖에서 익숙한 비파 소리가 들려오자 모든 슬픔이 갑자기 튀어나왔다. 단풍이 노랗게 물든 옛 이야기, 거문고 소리가 섞인 지난 일, 놓친 꽃철이 척박한 한 해 동안 소리 없는 영화처럼 펼쳐졌다. 괴로워해야 할 이별조차도 침묵했다 ...
전체 가사를 보면,' 시간을 훔치는 법',' 그리움 얇은' 과 같은 큰 시의 장력이 있다. 이 시적인 문장들은 풍부한 의경을 가지고 있다. "방주자의 평실미와 운" 이라는 책에서, 측은 이런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말을 매우 투철하게 해석하였다.
오후의 바람/어떻게 화사함/색깔/은은한 이별/서글픈 공기/글을 쓰고 나면 어떻게 쓰는지/너의 미소/내 앞에/자기야/나는 시의 언어를 이해하기 시작했다.
시의 언어, 시의 멜로디, 지금은 단 하나의 단도직입적인 답만 내 귓가에 흐르고 있다 ...
직설적으로 대답하는 가사:
이별/고독한 등불이 창문 앞에 서 있다/나는 문 뒤에 있다/네가 아직 떠나지 않은 척/옛 곳처럼 다시 헤엄친다/보름달이 더 외롭다/촛불이 한밤중에 깨어나다/나를 비판할 수 없다 너는 내 기다림을 들어 본 적이 없다/누가 또 비파에서 한 곡의 답안을 연주하고 있는가/단풍염색 이야기/결말을 꿰뚫어본다/나는 너를 울타리 바깥의 고도로 인도한다/척박한 세월/이별마저도 소리 없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3 위: 상하이 1943
앨범: 주걸륜-판테시
옛 상하이의 화려함과 춤자태와는 달리, 방주자는 이 서정적인 작품에서 평범한 가정의' 상해 지난 일' 을 불러일으켰다.
노란 춘련,' 만자' 라고 적힌 쌀독, 낡은 조각문과 창문, 석양에 반박이 있는 벽돌담. 방선자는 그의 유명한' 이미지전술' 으로 우리의 사고에 충격을 주기 시작했고, 우리는 단번에 노랫소리를 가지고 그 날의 옛 상해에 들어갔다. 전쟁의 존재는 공기 중에 은은한 근심으로 가득 차 있지만 작가는 시대 배경을 직접 묘사하지 않고 화신 영웅으로 자신의 고향이 소속감을 느끼게 한다고 상상한다.
할머니가 끓인 두반장, 부모의 흑백사진 속 젊은 윤곽, 갯벌의 어린 소녀가 오농의 부드러운 말이 은방울처럼 감미로운 소리를 내며 주인공이 잔잔한 가운데 지나간 시간의 소중함을 느끼게 했다. 오래 된 거리 지역, 골목, 어쩌면 지금 상황이 바뀌었을지도 모른다. 먼지가 많은 축음기는 과거의 음표를 재생할 수 없지만 녹슨 철통에는 여전히 장미빛 기억이 남아 있다 ...
상하이 1943' 은 한 음악평론가에게' 제 2 의 좋은 노래' 로 평가받았다. 첫 번째 듣기는 상관없을 수도 있지만, 두 번째는 심상치 않은 가치를 발견할 수 있다는 뜻이다. 이는 우리가 처음으로 그런 담담한 슬픔에 휩싸였을 때, 제렌의 모호한 가사의 내포를 미처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상하이 1943 가사:
황색의 춘련은 여전히 벽에 남아 있다/어렴풋이' 핑안 보낸 세월' 이라는 글자를 볼 수 있다/내가 돌아오지 않은 고향에서 미강/할아버지는 이탤릭체로 조각한 문과 창문/얼룩덜룩한 벽돌담에 비스듬히 비친 사양/너도밤 나무 널빤지로 덮인 집은 여전히 가득 차 있다/할머니가 그해 빚은 팥소/나는 흑백사진에서 상상하기 시작했다/ 시간이 느릿느릿/옛 이웃/골목길/흰 벽 검은 기와의 은은한 슬픔/사라지고 있는 옛 시절/1943/ 뒤돌아보는 조각/일부 서리/낡은 CD/ 낡은 트렁크/별이 가득한 철함 속에 감춰진 장미 꽃잎/조각문과 창문 엄마와 아빠는 부드러운 여자 오농이 가까스로 갯벌/지나간 구시대/1943/ 추억의 길/시간이 더디게 변했다/옛 이웃/골목길/담담담한 슬픔/그 시대의 흰 담장 흑와에 속한 지나간 구시/1943
2 위: 국화대
앨범: 주걸륜-아니면 판테시
\ "레이디 \", \ "직선 대답 \", \ "눈 처럼 머리 \" 에서 \ "국화 대만 \", 도로 에 고대 스타일 걸작 물. 문산도 국화대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이라고 인정했다. 얼마 전 이 노래는 사실 일계 스타일이고 국화는 일본의 국화와 황실의 상징이라고 했다. 사실 이 사람들은' 현대화' 이후 일본은 당나라의 정취로 가득 차 있고, 일본의 나라는 여전히' 당나라의 거울' 이라고 불린다. 이 고가에 흐르는 것은 확실히 만당 5 대 부패 뒤의 심산이다 ...
"황금갑을 만성으로 가득 채운다" 의 한 회로서, 한 장군이 피옷을 입고 국화의 빗속에 서 있고, 땅의 노란 국화꽃이 땅의 피를 섞어서 장군의 단호한 눈빛을 돋보이게 하는 영상감을 그에게 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렌즈 변환, 흐릿한 화면이 노란 그림자에 초점을 맞춘다. 이라크인들은 눈물을 글썽이며 연약하다 ... 창백한 달빛과 울부짖는 바람은 불평과 같다. 눈물이 순식간에 얼어서 서리로 응결된 후 산산조각이 나서 역풍으로 갔다.
몽환적인 그림이 그려낸 역사는 또 다른 인문 질감을 가지고 있다. 전쟁의 불길이 흩날리던 시절에는 늘 차가운 절망이 있었다. 빗방울이 쉬지 않고 창문을 두드리고, 견딜 수 없는 운명이 내 마음 속에 근심과 안개가 쌓여 있다 ...
국화대 가사:
너의 눈물/무력한 상처/창백한 달이 휘어지다/과거/밤이 너무 길다/서리가 맺힌다/다락방에서 누가/차가운 절망/비 플래시/성홍의 창문/내 생명이 종이에 불고/바람에 날려/내 꿈이 먼 곳에서/한 가닥의 맑은 향기로 변한다/바람에 흩날리다/너 꽃이 지는 세상/운명이 참을 수 없다/나는 강을 건너는 것을 걱정한다/가을마음이 둘로 찢어질까 봐 걱정된다/나는 네가 해안에 올라갈 수 없을까 봐 걱정된다/평생 흔들릴 수 없을까 봐 걱정된다/누구의 나라/말굽 광광/내 유니폼/울부짖는 산전수전/하늘이 밝았다/네가 한숨을 쉬며 밤을 새워 서글프다/좋은 완곡함/국화 잔여물 국화가 산산조각 났다/너의 웃음이 누렇게 변했다/꽃이 상심했다/내 마음이 가만히 누워 있다/북풍이 어지럽다/밤이 아직 젊다
1 위: 기원전 이전의 사랑
앨범: 주걸륜-판테시
선입견일 수도 있고, 아니면 이 단어가 너무 교묘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독서명언) 이것은 빈센트 측이 쓴 첫 곡이지만, 앞으로 어떤 노래도 그것을 능가할 수 없을 것 같다. 이 권위권 순위는 빈센트 측이 최고는 아니지만 가장 고전적인 작품으로' 기원전 사랑' 이 제 1 호 ~
사랑' 은 당시 유행했던' 사랑해, 사랑해' 의 가사 루틴에서 벗어나 천년을 넘나드는 사랑의 틀에 혈육을 붙이고 잊혀진 바빌로니아 이야기를 발굴해 전생의 윤회를 노래의 멜로디에 떠오르게 했다.
두 강 유역, 메소포타미아 평야의 수메르 신들의 신전에서 어떤 알려지지 않은 로맨스가 펼쳐졌는가? 조용한 박물관, 쇼윈도에 있는 문화재. 관광객 뇌의 전엽에 있는 일부 기억층이 불후의 전설에서만 볼 수 있는 영상이 불현듯 반짝거렸고, 수천 년 전의 사랑이 오늘도 함무라비의 법전처럼 완고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충성스러운 사랑, 티끌 하나 없는 비행 ...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은 BC 에 기록되어 있다.
메소포타미아 평원에 깊이 파묻혀 있다
수십 세기 후에 발견되었다
점토판의 글씨는 여전히 또렷하게 보인다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은 BC 에 기록되어 있다.
메소포타미아 평원에 깊이 파묻혀 있다
설형 문자에 영원히 새기다
천년의 비바람의 맹세를 겪다
이런 단어 앞에서 어떤 언어도 광채를 잃는다. 이런 단어만이 패스트푸드 시대의 노래에서 시간에 풍화될 수 없는' 불후의 시' 다.
기원전 이전의 사랑 가사:
바빌론 왕은 함무라비 법전을 반포했다/검은 현무암에 새겨져 있다/지금으로부터 3700 여 년이 지났다/너는 창가에 있다/비문을 응시하고 있다/나는 조용히 너의 사랑하는 얼굴을 감상하고 있다/누구의 과거를 좋아한다 전설은 불후의 시편이 되었다/너에 대한 나의 사랑은 기원전/메소포타미아 평원에 묻혀있다/수십 년 후 들켰다/점토판의 글씨는 여전히 뚜렷하다/너에 대한 나의 사랑은 기원전/메소포타미아 평원에 묻혀있다/설형 문자로 영원히 새겨진다/천년의 비바람을 겪은 서약/만물이 재연됨/누구의 활이 제사장의 신전에서 싸운 적이 있다 여신의 이름으로 소원을 빌다/그리움 티그리스 강처럼 번지다/고대 문명이 이해할 수 없는 언어/전설만 남아 있을 때, 그것은 불후의 시편이 될 것이다/당신에 대한 나의 사랑은 기원전/메소포타미아 평원에 묻혀있다/수십 년 후 발견됨/점토판의 글씨가 여전히 뚜렷하다/너에 대한 나의 사랑이 기원전/메소포타미아 평야에 묻혀있다 나는 매우 피곤하고,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나는 다시는 너에게 돌아올 수 없을까 봐 두렵다/너에 대한 나의 사랑은 기원전/메소포타미아 평원에 묻혀있다/수십 세기 후에야 발견되었다/점토판의 글씨는 여전히 또렷하게 보인다/너에 대한 나의 사랑은 기원전/메소포타미아 평원에 묻혀있다/설형 문자에 영원히 새겨져 있다/그것은 이미 수천 년 동안 풍화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