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시에는 '높은 누각이 온 하늘을 억누르며 해의 가장자리까지 올라간다'고 적혀 있다. 이 문장은 이 고대 건물이 너무 높아 하늘에 닿을 것 같은 느낌이 든다는 뜻입니다. 고대부터 중국인들은 가옥과 인테리어의 환경 구조에 대해 매우 까다로워서 중국 건축은 천천히 발전해 왔습니다. 그러나 중국 건축의 대표적인 대표 건축물이라 할 수 있는 건축물로는 북경의 이화원을 떠올려야 한다.
그러나 1901년 팔국 연합군이 베이징을 침공한 이후 강대국들도 옛 이화원에 막대한 피해를 입혀 지금 사람들이 보고 있는 옛 이화원은 침략 후의 참담한 모습이다 중국의. 그러나 1901년 이전 이화원이 얼마나 웅장하고 화려했는지에 대해서는 일부 외국인이 촬영하고 남긴 사진을 통해서도 그 우아함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1707년, 이화원 건설 사업이 서서히 추진되기 시작했는데, 당시 청나라의 통치자는 강희제였습니다. 이화원과 자금성 박물관은 동시에 건설되지 않았습니다. 자금성 박물관은 명나라 시대에 설립되었습니다. 1406년, 주제는 북경에 수도를 정한 후 귀족 신분의 상징인 자성을 건설하기 시작했는데, 이는 황실의 지위를 상징하는 이 전통 건축물이 서서히 청나라 사람들의 삶 속으로 이어졌습니다. .
그래서 자금성은 실제로 두 왕조의 신분 상징이었습니다. 하지만 옛 이화원은 다릅니다. 강희제가 집권한 이후에 지어진 왕실 정원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이화원은 신분의 상징이 아니라 단지 선물이었습니다. 옛 이화원은 원래 모든 만주족 귀족을 수용하기 위해 지어진 것이 아니었습니다. 대신 강희 황제가 사아게에게 선물을 주고자 하여 옛 이화원을 짓는 프로젝트가 서서히 구체화되었습니다.
옹정제가 단지 4대 왕자였을 때 원명이라는 불교 칭호를 가졌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를 바탕으로 원명원이라는 명칭이 정식으로 시행되었다. 1722년 옹정제가 왕위를 계승한 후, 그는 원래의 이화원을 확장했습니다. 군사 사무실을 위한 장소가 많이 추가되었을 뿐만 아니라 귀족들이 시원한 공기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거주지도 있습니다.
즉, 1707년부터 1732년까지 옛 이화원의 원래 모습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이를 가능하게 한 것은 청나라 황제 2대에 걸쳐 연이은 건축과 확장이 있었기 때문이다. 지금 사람들이 이곳을 방문할 수 있도록 이렇게 장엄한 옛 이화원을 보세요. 현대인들이 알고 있는 원명원은 면적이 3.5평방킬로미터가 넘고 150여 개의 아름다운 풍경을 갖고 있으며 프랑스 문학가 빅토르 위고가 이상과 예술의 모델로 평가한 곳이다.
1901년 팔국 연합군이 중국을 침략했지만 서태후는 중요한 대신들과 왕자들의 후손들을 데리고 서쪽으로 도망쳐 이화원의 중요한 보물들을 약탈했습니다. 그러나 거대한 건물인 이화원은 서태후 등이 빼앗을 수 없습니다. 베이징을 침략한 강대국들은 원화원에 남겨진 일부 귀중한 문화 유물을 약탈하고, 이렇게 아름답고 웅장한 왕실 정원을 불태워 파괴했습니다.
그래서 현대인들이 보는 원화원은 바로 이화원입니다. 전쟁에 대한 후회. 그러나 외국인들이 남긴 옛 이화원의 일련의 사진을 통해 우리는 여전히 이 왕실 정원의 도로가 깨끗하고 풍경이 우아하며 건물이 웅장하다는 것을 막연하게 볼 수 있습니다. 그 당시 그는 일기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이화원은 내 인생에서 본 것 중 가장 아름답고 최고의 풍경입니다. 영국인들이 이 사진 세트를 경매할 때 176만 달러라는 높은 가격에 낙찰되었습니다. 이는 이 역사 시대가 전 세계적으로 수집의 의미가 매우 크다는 것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