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 예술의 추상과 서예의 추상은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피카소의 작품을 묘사하다

추상 예술은 일반적으로 자연세계를 묘사하지 않고 모양과 색채를 통해 주관적인 방식으로 표현된 예술로 이해된다. 20 세기 초에 추상 예술은 주로 입체주의와 미래주의와 같은 자연 세계를 표현하는 예술을 가리킨다. 어떤 것이 변하지 않는 내적 품질을 필요로 하지만, 그것의 외적 표현을 모방하는 것은 아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추상주의는 비유와 현실 참조가 없는 예술로 정의되었다. 더 넓은 의미의 정의는 단순하지만 원시적이고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실제 소재를 묘사하는 것이다.

-응? 추상 예술, 특히 추상 회화는 현대 예술에서 매우 두드러진 현상으로, 원래 주제를 강조했던 사실주의 표현의 한계를 완전히 깨고 예술의 기본 요소를 추상적으로 결합하여 추상적인 형식을 만들어 예술이 인식할 수 있어야 하는 이미지의 울타리를 돌파하여 예술 발전을 위한 새로운 천지를 창조하였다.

-응? 추상이라는 단어의 본의는 사람들이 인지적 사고 활동에서 사물을 버리는 표상 요소를 말하며 본질적인 요소를 추출하는 것을 말한다. 미술 분야에 응용하면 추상 예술, 추상주의, 추상주의 등의 개념이 있다.

-응? 중국은 예로부터' 서화 동원성' 이라는 말이 있다. 문자의 가장 빠른 출처는 그림이고, 서화는 형제이며, 동근생이며, 많은 내적 연관이 있기 때문이다. 한자의 기원은 원화이다. 원시인들은 생활 속에서' 그림' 형식으로 자신을 표현한다. 천천히 원래의 그림에서' 표의기호' 로 바뀌었다. 그것들은 깔끔하고 간체자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학자들은 한자의 싹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표의 문자는 그림 문자에서 유래했지만 그림의 성격을 약화시키고 상징성을 높였다. 가장 원시적인 구사법이다. 그것은 큰 한계가 있다. 왜냐하면 어떤 물리적인 추상적인 것은 그릴 수 없기 때문이다. 따라서 한자는 상형문자를 기초로 표의문자로 발전하여 6 권의 책 인식, 지물, 형성자 등과 같은 다른 조자법을 추가했다. 그러나 이런 새로운 조자법은 원래의 상형자를 기초로, 상형자를 기초로 상징기호를 조합, 생략 또는 삭제해야 한다.

-응? 추상화는 이해하기 어렵다. 볼록의 그림과 같이 흔하지 않은 작품을 형상화하면 그의 전설적인 경험을 말할 수 있다. 오해를 피하기 위해서. 오관중의 추상화를 감상하면 그의 사실적인 작품과 결합해 예술가의 업적을 소개할 수 있으며, 학생들이 그에 대한 숭상심을 갖게 하고 추상 예술을 얕보지 않도록 할 수 있다.

노인은 "서로 길고, 어렵고, 서로 보완하기 어렵다 ..." 라고 말했다. "이것은 학생들이 추상적인 예술을 감상하도록 유도하는 올바른 사고방식이다. 표면적으로 보면 구체적인 작품은 분명하고 생동감 있는 느낌을 주지만, 더 깊은 수준에서 생각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작품이 표면으로 흐르기 쉽다. 추상적 작품은 표면적으로 볼 때 흔하지 않고, 어렵고, 아무것도 볼 수 없지만, 우리는 그것들을 단순화하고 사물의 가장 본질적인 차원에서 이해해야 한다. 그래야만 우리는 추상 예술의 미로에 들어가지 않고 예술의 바다에서 훈도를 받고 아름다움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서양의 예술 추상화와 중국의 서예는 모두 비교적 현실적인 풍격으로 존재한다.

그들은 인간의 감정과 예술가의 자기 표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더 이상 세계에 대한 객관적인 복제가 아니라 자신에 대한 표현이다. 서양 추상 예술과 서예는 모두 순수 색상, 점, 선, 면, 텍스처, 구도 및 조합으로 구성된 시각적 형태를 자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