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와 기탁
시 이론을 살펴보면, 이미지가 시의 중요한 특징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특히 고시에서는 더욱 그렇다. 시 평론가는 "고시의 아름다움은 코끼리를 구하는 것" (후응린시) 을 분명히 제시했다. 어떤 의미에서 이미지는 작가의 사상 감정이자 객관적인 사물로 인한 인류 의식 활동의 표현이다. 헤겔은 "예술가의 주관성과 표현의 진실과 객관성의 통일" 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일단 객관적인 이미지와 주관적 사상을 결합하면 각종 이미지를 글로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새 둥지의 남쪽을 가로질러 쿤밍닭은 슬프고, 광경은 일시적이지 않고, 사물은 한 군데가 아니며, 이미지는 원래 특별한 의미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작가는 두 가지 수준과 구체적인 사상 감정을 결합했기 때문에 새로운 의미를 갖게 되었다. 시의 매미 이미지는 합리적인 근거가 있다. 전종서 (WHO) 는 "시 속에 물건이 없고, 물건을 취하지 않고, 연못이 함께 있다. 이른바' 말이 여기에 있다, 뜻이 있다' 는 것은 기탁이라고 할 수 있다" 고 제안했다. 위탁은 시 이론에서 매우 중요하며, 선인들은 영물시가 위탁보다 낫다고 생각했다. 남송 시대에는 시인들 사이에 기탁파가 나타났다. 송사가선서' 는 "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언의이고, 말은 그 속을 관통하며, 흔적도 없이 심화된다" 고 말했다. 장염은' 어원' 에서도' 낭송한 물건은 눈에 있고, 눈은 물건에 남지 않는다' 고 제안했다. " 창조적인 규범. 그러므로 우리는 영물시의 아름다움이 함축에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함축적인 아름다움은 지적할 수 없다. 그것은 어떤 감정, 심리, 인생의 깨달음을 걸고 있다. 영물시는 영물시의 대표작으로서 반드시 정확한 이미지와 기탁이 스며들어야 한다. 이에 따라 우리는 시가에 기탁이 있는지 없는지를 통해 그 이미지 변화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다.
둘째, 매미시는 기탁이 없다
작은 생물로서 시인의 보살핌을 받아 시로 들어갔다. 그것의 초기 단계에서 볼 때, 그것은 단지 객관적이고 자연스러운 것으로, 주로 선당의 시에 반영된다. 매미는' 시경' 7 월' 5 월 음' 에 처음 등장했고 매미는 매미였다. 매미의 울음소리는 계절에 나온 농경의 진실한 묘사이다. 또 다른 시' 야 * 스윙':' 바퀴벌레처럼 끓는 국물처럼',' 주씨는 바퀴벌레가 매미일 때' 라고 평가했다. 매미처럼 끓는 국물처럼 모두 어지럽다. 클릭합니다 매미 울음소리의 생명특징이 시인의 주의를 끌었고, 시는 곤충이 부르는 원시 생활습성을 표현했다. 찬바람, 이슬, 매미 울음소리 ('예기 * 월령'), 매미는 귀뚜라미 등 작은 곤충처럼 간단한 현상학이다. 시가 더 발전함에 따라 매미를 묘사 대상으로 하는 시가 많이 나왔지만 저자는 물건을 주거나 위탁할 생각이 없다. 양조 범운영 초기 매미시' 봄생살얼음, 질은 가을먼지보다 가볍다. 미명, 비음 맑음. " 이 시는 매미의 형태, 소리, 활동 시간 등 많은 특징을 묘사하고, 그 생활방식을 섬세하게 묘사했다. 리앙 차오 쉔 6 월 루 팅 웨이 \ "깜짝 초기 매미 \" 시와 같은. "저녁노을은 광풍이 불고 매미는 명절을 기다린다. 땅은 조용하고 나뭇잎은 시끄럽다. 클릭합니다 예를 들어, 수대 왕의 예의 바른' 증고매미 시' 를 들 수 있습니다. \ "정원 버드 나무 추운 시간, 매미는 놀라야 한다. 일정한 습도에 노출되다. 바람이 높고 날개가 가벼우며 잎이 더 잘 난다. " 이런 시들, 가을바람이 황혼에 쓰거나 생명활동에 쓰지만, 일반적으로 매미의 생존환경과 특정 환경에 존재하는 공간을 묘사하며, 영물의 가작이라고 말할 수 없다. 이런 매미시는 이런 스타일을 교묘하게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고유의 풍격을 유지하고 있다. 답습된 좋은 문장도 많아 시에 밝은 색을 더했다. 독특한 감정을 표현하다. 하지만 정말 매미의 이름을 시단에 날리게 한 것은 기탁이 있는 작품이다.
매미에게 주어진 세 가지 이미지 아름다움
매미가 시단에서 좋은 명성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당시에서의 발전에 달려 있다. 당대는 시의 시대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일법' 의 표현 수법은 당인의 글에 들어가 무뚝뚝하고 야리야리한 기법에서 벗어나 자유운용, 터무니없는 표현의 경지로 접어들기 시작했고, 토큰의 의미도 전진을 넘어섰다. 많은 이론들이 모두 여기에서 기원했다. Shen Xianglong 은 말했다: "찬송가의 공적은 기질을 담기 위해 물건을 빌리는 것입니다. 모든 인생 경험의 느낌과 국가에 대한 걱정은 모두 안에 숨겨져 있고, 당신은 그것을 깊이 그리워하고 있다. " 이 점은 당대의 매미에 관한 많은 시에서 이미 명확한 구현이 있었다. 이 시에서 ... >>
질문 2: 매미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귀족의 상징. 옛사람들은 매미가 바람을 먹고 이슬을 마시는 것으로 생계를 이어가고, 매미를 고귀한 상징으로 여기고, 찬양을 하거나, 자신의 이상 포부를 기탁하거나, 자신의 굴곡이 심한 불행한 인생 경험을 비유하는 데 쓰였다고 생각했다. 가장 유명한 것은 당대의 영물시' 삼절' 이다. 여석남의' 매미' 에서' 가을바람을 거치지 않는' 매미는 시인이 똑바로 청렴하고 외력에서 중용되지 않는 고백이 되었다. 나씨의' 영매미'' 서천매미 울음, 남지객의 사심' 은 매미 울음으로 억측을 표현하고 시국이 험악하고 정치적 불만이 있으며 발언이 억압되고 있다. 이상은의' 매미',' 마음이 허기져서 밤새워 네가 헛되이 노래하라' 는 것은 매미의 고결로 그의 결백을 연상시키는 것이고, 매미를 동정하는 사람도 자신을 연상시키는 것과는 다르다.
질문 3: 강매미의 의미 매미는 무슨 뜻이지, 네가 아니야?
질문 4: 불가의 매미는 무슨 뜻인가요? 불교 선종 이론은 중국 불교의 중요한 이론이다. 선 () 은 전칭 선종 () 으로 산스크리트어 () 에서 유래한 것으로,' 선정 ()' 과' 사상 수행 ()' 으로 의역된다. 이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한 가지 상황에 집중하고, 불교의 원리를 깊이 생각하는 것을 의미한다. 선선 () 은 멈추고,' 중지 ()' 는 내면의 평온함,' 보기' 는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가. 선종은 원래 고대 인도의 각 교파에서 보편적인 수행 방법이었지만 불교 생활과 철학에서는 특별한 의미를 지녔다. 선은 일종의 선정이다. 중국 불교는 늘 선과 선정을 통칭하여' 선정' 이라고 부르는데, 의미는 매우 넓다.
선종은 일종의 불교 수행으로서 대승과는 달리, * * * 같은 목적은 몸을 진정시키고, 주의력을 집중하고, 내면의 방해와 외부의 유혹을 없애고, 특정 관찰 대상에 집중하며, 불교의 입장과 원칙에 따라 생각하여 정신적인 해방을 얻는 것이다.
정의
선은 천추의 언어이다. 운선이 있다.
중국은' 사고 수련' 으로 바뀌었다. 명상이라고도 합니다. "반지, 세트, 지혜" 라는 총칭도 있다.
본원은 중생의 진리이다. 불성이라고도 합니다. 유명해요.
깨달음의 이름은 지혜다. 고정 이름입니다. 정혜통은' 선' 이라고 불린다.
이런 본성은 바로 선종의 기원이다. 그래서 운선의 근원.
언어:' 종미' 는' 선원 전석서' 볼륨 중 하나이다.
원기
"선" 은 산스크리트어 단어 "선" 에서 번역되었습니다. 오늘의 말로 말하자면,' 선' 은 사실 외래어로,' 사유수련' 이나' 선정' 을 의미하며 보살 6 도 중 하나로 일종의 수행방법을 가리킨다.
부처는 종교를 창설하여' 계, 정, 지혜' 를 기본적인 삼학으로 확립하는데, 이것이 모든 불교도들이 반드시 실천해야 하는 근본적인 방법이다. 우리가 여기서 말하는' 선' 은 선종이 선양하는 선이다. 6 도' 의' 선정' 과 같은 점도 있고 다른 점도 있다.
인도에서는' 명상' 이 가장 오래된 수행 방식이라고 할 수 있는데, 불교가 설립되기 전부터 이미 유행했다. 불교가 중국에 들어오자 역대 선조와 각 교파는 모두' 선정' 이나' 선관' 을 수행의 근거로 삼았다. 선 () 과 관련된 것은 선 () 관념 (), 선 (), 선 (), 선 (), 선미 (), 선 (), 선
선종이 솟아오른 후, 그 주창한' 선' 은 원래의' 선관' 이나' 선정' 과 같은 면이 있지만, 또 다른 면이 있다. 그럼 차이점은 뭔가요?
첫째, 선 (禅) 의 "선 (禅)" 은 이해이다. 6 도의' 선정' 이라기보다는 6 도의' 지혜' 라고 할 수 있다.
둘째, 선종은 학자와 선생님의 직접적인 대화를 중시하여 학자의 지혜를 계발한다.
셋째, 선종의 목적의 첫 번째 단계는 깨달음이며,' 깨달음 후 수행' 만이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넷째, 선종의 수행은 일상생활과 인심을 정화하는 것을 밀접하게 결합시켜' 평상심 하나가 도다',' 불교는 세상에 있어 세상과 불가분의 관계다' 라고 생각하여 하느님을 따라 입세한다.
질문 5: 옥가을 (매미) 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고대인들은 매미가 고결하다고 생각했다. "사기? 굴원 열전',' 자생 열전' 은 "매미는 더러운 것을 벗고 먼지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고 말했다. 매미는 결국 껍질을 벗기고 성충이 될 때까지 흙탕물 속에 살고 있다. 껍질을 벗기고 매미로 변하면 큰 나무 한 그루로 날아가 이슬만 마시는데, 그것은 염색이 없는 진흙이기 때문에 옛사람들의 추앙을 받는다. 동시에 매미는 지하에서 살 수 있고 떠오른다. 한대 이래 매미의 출현은 인류의 중생을 비유하는 데 사용되었다. 옥매미를 죽은 사람의 입에 넣으면 성어에서' 매미 모양의 옥' 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혼백이 죽지 않고 다시 태어난다는 뜻이다. 몸에 매미를 입는 것은 고귀함을 의미한다. 따라서 옥매미는 낯선 사람의 장식품일 뿐만 아니라 죽은 사람의 장례옥이기도 하다. 현재 출토된 한대 이래 유물에서 각종 매미 모양의 옥기를 자주 볼 수 있으며, 심지어 현대 옥기에서도 이런 옥기를 자주 찾을 수 있다. 옥매미는 세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매미를 입고 위에 입는다. 둘째, 모자 장식에 사용되는 크라운 매미, 눈부시지 않음; 세 번째는 매미, 죽은 인구 중의 혀벌레다. 작지만 1 인치 정도 됩니다. 칼법은 간단해서 천자가 없다. 고고학적 기록에 따르면 옥매미는 신석기 시대부터 출현했다. 유명한 상대 은허 푸호묘에서 옥매미가 출토되었고, 출토된 옥추락과 옥옥옥견에 매미 무늬가 장식되어 있었다. 매미의 이미지를 볼 수 있는데, 장식으로 이미 수천 년 동안 존재해 왔다. 한대 옥매미는 선이 간결하고 선이 거칠고 힘이 있어 표면이 밝고 가장자리가 날카롭고 날개가 날카로워' 한대 팔칼' 으로 불린다. 이후 옥매미의 무늬는 점점 복잡해지고 있다. 어떤 날개는 파리의 날개처럼 한쪽에 방치돼 한대 옥매미의 모습을 일찌감치 잃어버렸다. 특히 기물의 가장자리와 날개 끝이 둥글게 연마된 것도 한대 옥매미의 여부를 판단하는 중요한 근거다. 페선, 관선, 매미의 차이는 페선 머리에 한 쌍의 드릴로 ∨ 모양으로 뚫은 코끼리 코 눈이 있어 실을 꿰는 데 쓰이며 착용하기 쉽다는 점이다. 관매미는 복부에 눈이 부시고, 눈은 곧은 눈부심과 코눈이 있어, 실을 꿰어 모자에 고정시킬 수 있다. 매미는 어떤 구멍도 입을 필요가 없고, 세 가지를 구분하기 어렵지 않다. 매미는 고대인들의 마음속에서 높은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줄곧 순결, 숭고함, 영성의 상징으로 여겨져 왔다. 옥매미는 일종의 고귀한 예기이자 지위의 상징이다.
질문 6: 옥석에 매미가 새겨져 있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한 번 울리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는 뜻으로 책 한 권 (매미라고도 함) 을 읽는다는 의미도 있고, 목소리가 올라간다는 의미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