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개의 주요 인종적 재능. < P > 는 1% 명중의 고리로, 어떤 직업에도 똑같다. 상대적으로 치료 직업에 쓸모가 없기 때문에 전사, 법사, 사냥꾼, SM 이 좋고 목사 QS 는 상대적으로 치료에 편향되어 있다. < P > 다른 하나는 나루의 축복, 가혈이다. 이 효과는 치료 효과에 의해 가산된다. 스스로 피를 첨가할 수 있는 목사, QS, SM 에게는 별로 쓸모가 없다. 전사에게 효과도 좋지 않다. 전사는 법상이 없고, 그 자체도 피가 많고, 치료량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이다. 법사에게 가장 유리하고, 가법사 자체의 법상 치료 효과가 좋고, 사냥꾼은 그다음이다. < P > 요약하면 법사가 가장 유리하다. 사냥꾼, 전사, SM, QS, 목사가 차례로 유리하다.
SM 은 전반적으로 장비를 빼앗지 않는다. SM 이 각각 3 개 학과로 발전하기 때문에 가지고 있는 장비는 완전히 다르므로 많은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