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판시에 관한 시 1. 시의 시인-시인을 비판하는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백은 다른 사람이 쓴 것이다.
두리의 문장 쓰기가 한창이다. "한유"
후리는 늘 음갱처럼 아름다운 문장을 가지고 있다. (두보)
이백의 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그의 뛰어난 창의력도 일반인을 훨씬 능가한다. (두보)
이백은 수백 수의 두주시를 써서 장안의 한 술집에 가서 잠을 잤다. 천자는 배에 오르지 않고, 나를 주선이라고 자칭한다. (두보)
모두가 사람을 죽이고 싶어하지만, 나만 연민을 가지고 있다. (두보)
술에 취해 가을 * * * 이불을 자고, 일본과 동행하여 손을 잡다. (두보)
한차례의 찬바람이 먼 하늘에서 불어오는데, 너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니, 오랜 친구? 。 (두보)
미친 노래를 마시고 헛되이 살면 누가 날뛰는가? (두보)
높은 차 정부 충전 자본, 재능 비길 데없는, 당신은 초췌합니다. (두보)
시는 영원히 재능, 재능, 토지, 재능, 재능을 빼놓을 수 없다. 나는 천재로부터 이태백을, 대지로부터 두자미를, 천재로부터 왕머를 얻었다. 태백은 매력에서 이기고, 자미는 리듬에서 이기고, 모와는 이성과 재미에서 이긴다. 태백은 음조가 좋고, 아들의 크기는 아름답다. 말마다 성웅의 가르침에 부합한다. (서증)
술은 장에 들어가고, 7 은 달빛으로 나뉘고, 나머지 3 은 검기로 나뉘고, 소맷부리는 토하면 반 성당이다. (여광 중)
이백은 맹호연을 썼다
주인님, 저는 마음에서 우러나와 당신에게 환호합니다. 당신의 명성이 하늘로 올라갔고, 붉게 물든 청춘에서 모자와 전차의 중요성을 포기하고 소나무와 구름을 선택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리고 지금 백발이 창성하고, 밝은 달, 꿈의 성인, 꽃의 미혹, 당신은 황제에게 귀를 기울이지 않고, 높은 산, 내가 얼마나 당신에게 도착하기를 갈망하는지,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백이 맹호연에게 전하는 메시지입니다.
2. 두보를 묘사한 시 한 곡은 두보에 대한 몇 마디 평가에 지나지 않는다.
그의 시를 많이 논평하는 것을 본 적이 없는 것 같고, 그의 대련에 대해 많은 논평이 있는 것 같다. 나는 네가 참고할 수 있도록 발췌한 것이니, 너에게 유용하기를 바란다. 장 웨이의 눈에는 증오로 가득 차서 초당 정문으로 들어가 석교를 지나 멜린을 입었다. 세대가 다르자 그는 이 나라에 얼마나 많은 시인이 누워 있는지 물었다. 유 선생도 초가집에 살고 있는데, 그곳에는 천지가 주둔하고 달빛이 맑다. 그의 jishao 의 제목은 lingdu, 상처 호랑이 입니다; 애국 외로움과 마른 투우. 엽검영의 이름이 컸다. 링두: 두보는 링두 부이, 소릉야노라고 자칭한다. 고독한 외로움: 외로운 마음은 시인에게 충성하고, 이진현과 서제명, 삼당크 황제에게 감사하다. 지주의 우의로 엄개도는 상당히 지기이며, 몇 묘의 호수와 산색을 남겨 두었다. 진차산의 제목은 매우 크다. 이진현: 이백. 엄개도: 엄무와 두보는 안사의 난란으로 청두에 거주하고, 엄무는 그를 참모검사공부 원외랑초당으로 임명했다. 시성 작품 천년기. 두보의 시' 시사당' 진홍기 () 는 인간의 상처가 쌓여 있고, 시 속 성현이다. 백성들이 질고하여 필바닥이 출렁이다. 곽말로의 시와 사관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는 남방의 승상 사당에 와서 우주를 유명하게 한다. 다리는 만리에 통하고, 동쪽은 양양에 가서 옛날을 물었다. 몇 사람이 강루에서 서로 기억하고 있다. 심바우정은 시사관에서 수천 자의 시사를 썼고, 구 선생의 유골은 가을에 잃어버렸다. 초당 삼삼오리, 봄물이 갈매기의 야망을 솟구친다. 시 역사 홀 펜 즉시 수업, 용량 세 재능 학습; 백 년 동안 심심의 외로움과 분노가 지금까지 계속되었다. Chen fengyuan 의 "시 역사 교회" 의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늘 오래된 새로운 노래는 없습니다; 노인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시사당은 강산으로 가득하고 땅은 당에 없다. 한 마디로 군이냐, 초당이냐, 두릉봄이냐. 이곳의 시사관 위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넓고, 매덕운을 채집하고, 대나무를 어루만지며 소리를 낸다. 이봐, 너 외울 줄 알아? 그때는 어렵고 위험했고, 오랫동안 대중 속에 살았다. 항거가 없는 것을 보고 관산을 두드리면 나라가 없고 군자도 가난하다. 범은 역사홀에 관한 시를 한 수 썼다. 거공: 외국에 오래 사는 관원, 양양에 오래 살고 산천을 두루 여행하기 때문에 국사가 있어 가을바람을 자주 느낀다. 오릉이 젊었을 때는 우우사신, 함양절, 경화 전망만 알고 있었다. 매번 눈물과 비 때문에 장안이 생각난다. 오릉: 한대의 장릉, 자링, 양릉, 무릉, 평릉을 가리킨다. 어신: 이백. 축제: Yanwu 불모의 강 세대 집 건설; 공부 신단에 있는 셰팅펑 시는 파문이 되어 평둔한 단어를 슬프게 하여 송현파 두 파를 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모옌 은둔의 경험은 매우 적다. 오늘 냉천식을 보는 것은 무현 삼고, 담광복의 물 문턱과는 거리가 멀다. 두보는 일찍이 이곳에서 약원을 운영했는데, 나이가 이미 들었지만, 시를 읊고 부를 지어야 했다. Si 사람들은 종종 손님, 세계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오담수 문턱. 사인: 이 사람은 두보의 공식 감정이 비교적 소원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가 천지에 오래 남아 있다. 진풍원이 쓴 것은 독립 건물이다. 벼는 산이고, 평소에 장안산의 이름이 있다. 이백의' 극은 두보' 시는 "밥이 산꼭대기에서 두보를 만나고, 다이 첫날, 오후가 탁월하다" 고 말했다. 시 바가지: 시를 저장하는 바가지는 누구의 적수입니까? 리 링 사오 제단, 봄 나무 황혼 구름, 흰색 시 경쟁; 5 대와의 만남, 이야기가 돌아오면서 천보와 가을바람 오두막에 대해 이야기하니 감개무량하다. 만신자는' 독립빌딩' 을 썼다. 삼당: 당나라의 세 시기. 춘수 모운: 두보 "춘회이백" 시. 5 대: 5 대, 리앙, 주수, 막부 10 년 상진악; 당시와 천미가 서로 잘 어울린다.
시를 비판하는 것에 대하여
솔직히 말해서, 느낌이 매우 일반적이어서 장점은 말하지 않는다. 단점은 1 입니다. 형식상 첫 번째 노래 첫 번째 문장은' 바람이 불고 모래가 가득하다',' 사람' 이라는 글자가 세 번 연속으로 어색해 보인다.
두 번째 곡의 마지막 문장' 언제 깨질 수 있을까' 는' 바구' 의 고시로, 좀 통속적인 것 같다. 2. 의경 방면-(나는 어떤 의경을 본 적이 없는 것 같으니 여기서 멈춰라. ) 을 참조하십시오
감정적으로, 두 대문자 모두 우울함을 표현하고 있지만, 항상 부자연스럽게 느껴진다. (왜 걱정하는가? 하하하 걱정돼요! ) 4. 문법적으로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예를 들어, 첫 번째 노래의 마지막 문장에서 과거를 볼 수 있습니다. 비현실적으로 보입니다. 어디에나 있을 때 어떻게 "슬픔으로 잠" 을 수 있습니까? 두 번째 첫 번째 문장' 월하 독방은 꿈속에 취해 있다', 당신은 월하 독작입니까, 아니면 꿈속에서 독작합니까? 물론, 고시로서, 너는 이 정도까지 할 수 있어, 네가 매우 좋아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이런 시도는 긍정할 만하다. 나는 책을 많이 읽고, 많이 생각하고, 실천을 많이 할 것을 건의합니다. 특히 중국의 광대한 고대 문화. 반드시 많이 섭렵하여 개인의 수양을 강화해야 한다. 나는 네가 성공할 것이라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