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디자인 컨셉의 고전적인 격언
1) 재미있는 환경은 창의력을 키워줍니다. 아무도 재미를 위해 일하지 않지만, 그렇다고 일이 재미있지 않다는 뜻은 아니다.
2) 광고의 가장 큰 위험 중 하나는 대중을 오도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을 극도로 지루하게 만든다고 생각한다.
3) 적으면 많고, 간단하면 풍부하다.
4) 광고의 독창적인 기교는 신기하고 화려한 이미지와 글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익숙한 글과 그림을 결합하여 새로운 재미를 만들어 낸다.
(5) 당시 환영받지 못했던 생각이나 개념을 위해 분투하는 것은 영원히 대가를 치를 가치가 있으며, 결코 경솔함과 경솔한 공공협정에 굴복하지 않는다는 것을 점차 깨달았다.
(6) 우리 동북인들은 예전에 일을 덜어주기 위해 스스로 설계했고, 돈은 모두 건축에 쓰였으니, 뚱뚱하고 어리석은 건축은 정말 가치가 없었다.
7) 설계된 도구가 많을수록 사용자가 더 똑똑해집니다.
8) 사실 아무것도 없어요? 가정? 모든 사람의 인생은 재설계할 수 없다.
9) 젊기 때문에, 우리는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고, 젊기 때문에, 우리는 모든 것을 가질 수 있다.
10) 광고를 아무리 잘해도 결코 판매를 만들 수 없다.
1 1) 우리는 생산시간이 가장 높은 국가가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회가 있고 회사의 이익이 가장 좋다는 것을 끊임없이 상기시켜야 한다.
(12) 행동은 두려움을 치유하는 약이지만, 망설임과 지연은 끊임없이 두려움을 키워준다.
13) 모든 사람은 자신의 미래에 가장 권위 있는 디자이너이자 건설자이다. 자신감과 자립은 강한 성격의 주된 의존이다.
14) 인테리어 디자인은 소재, 브랜드, 질감의 선택에 초점을 맞추므로 더 합리적이고 실용적입니다.
15) 생활은 창의성의 원천이다. 창의성은 문화에서, 창의성은 자신으로부터 나온다.
디자이너 디자인 이념의 추천 격언
1) 인생에서 중요한 것은 네가 서 있는 곳이 아니라 네가 어디로 가는지.
2) 집은 따뜻하고 아름다운 단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우리 집이 무엇인지 물었고, 나도 자주 스스로에게 묻는다. 지금 내 생각에는 집이 내 마음속에 있다. 디자인만 있으면 안 되나요? 일리가 있어요? , 더? 깜짝이야? !
3) 인테리어 디자인의 첫 번째 목표는 고객의 기본적인 생활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이다.
4) 디자인은 외관과 느낌만이 아니다. 디자인도 그것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젊음과 정력을 유지하는 것이다.
6) 자연환경과 건축의 관계는 매우 중요하며, 건축과 자연은 불가분의 관계이다.
7) 미래를 창조하고 시대의 조류를 선택한다.
8) 세계의 디자인과 창조는 돈이 아니라 사람 중심적이어야 한다. 사람이 사는 것은 돈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대상은 왕왕 사람이다.
9) 디자인이 당신의 나라를 구하고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영원히 믿는다.
10) 좋은 광고에 대한 연설문을 쓰는 것이 좋은 광고를 만드는 것보다 훨씬 쉽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1 1) 우리 주변에는 놀라운 일이 있다. 우리는 그것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이 느낌은' 용고양이' 창작에 매우 중요하다. 그것은 단지 이런 느낌의 표상을 주기 위해 설계되었을 뿐이다.
12) 밤이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것을 사용하여 야근을 찾았다.
13) 한 가지 일을 잘 하는 것이 인생의 첫 번째 일이다.
14) 인테리어 디자인은 하늘, 바닥, 벽, 가구, 가구를 포함한 전반적인 환경 스타일과 품질을 추구합니다.
15) 만약 사실이 너를 지지한다면, 너 자신을 믿으면, 너는 거의 모든 창의적인 전투에서 패배하지 않을 것이다.
디자이너 디자인 이념 정선 격언
1) 개인적인 감정을 어떤 자리에도 끌어들이지 마라, 너무 유치하다.
2) 극히 간결한 선으로 가장 정신적인 공간을 그려낸다.
3) 마찰은 불꽃을 일으키고, 불꽃은 위대한 창의력의 위대한 불꽃을 발화시킨다.
4) 모두가 0 부터 시작합니다. 마음이 넓고 가르침을 구하는 친구를 만난다면, 너는 도울 수 있다. 시간이 없으면 설명해 주세요. 네가 정말 핍박하더라도 다른 사람을 존중해야 한다.
5) 두 점 사이의 직선이 반드시 가장 짧은 것은 아니며, 때로는 우여곡절이 종점에 더 빨리 도착할 수 있다.
6) 디자이너가 디자인을 하는 것은 남에게 보여 주는 것이지, 자신에게 보여 주는 것도 아니고, 친구에게 짱 주는 것도 아니다.
(7) 이것은 우리에 대한 하느님의 마련이며, 삶에 대한 우리의 선택이다. 우리는 우주가 우리를 위해 선택한 생명의 디자인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없다. 이 디자인에 따르면, 그것을 정교한 예술품으로 만드는 것은 인생의 궁극적인 소망이다.
8) 공간을 합리적으로 나누고, 디자인을 생활에 통합하고, 자연, 맛, 격조를 만든다.
9) 나보다 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는 판사는 없다. 나는 모든 디자인 작품을 판단한다. 이것은 시장에 적합합니까? 아니요, 그럼 취소해 주세요. 이 판단 시스템은 나의 일을 더욱 효율적으로 한다.
10) 분명히 한 회사가 직원보다 더 잘 성장하거나 더 빨리 성장할 수는 없습니다.
1 1) 꾸준한 학습은 디자인의 원천이고, 책임은 디자인의 원칙이며, 영감은 디자인의 승화이다.
12) 삶을 위해 디자인, 삶을 위해 디자인.
13) 동질화는 완전히 기만적입니다. 제 1 재료는 다릅니다. 두 번째 디자인은 다릅니다. 셋째, 경영 이념이 다르다.
(14) 당신은 디자이너이지 파이터가 아닙니다. 친화력이 필요합니다.
15) 좋은 디자인 작품은 삶을 더 즐겁게 하는 디자인 작품이다.
16) 정신실험과 관찰을 바탕으로 상상력이 자연과학이론의 디자이너가 되었다.
17) 패션은 디자이너와 고객의 대화가 아니라 사기꾼과 바보의 대화다.
18) 우리가 광고를 하는 것은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것이지만, 광고의 사회적 책임 범위는 매우 넓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19) 다른 사람의 얼굴에 쌀알이 있든 없든 먼저 거울을 보세요.
20) 사람 중심적이고, 인간의 생활과 생산 활동을 둘러싸고 아름다운 실내 환경을 조성한다.
디자이너 디자인 컨셉의 좌우명을 읽고, 나는 또한 읽었다:
1 .. 디자이너의 영감 어록
2. 디자이너 명언
디자이너의 개성 문장 어록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영감을주는 격언
5. 가정 디자인 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