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양과 꿈은 원문 _ 번역과 감상에 작별을 고합니다.

Yongzhou 10 년 하드, 초췌한 수도 에 와서; 장안 재위 셋째 날 황제는 황제의 법령에 의해 조정으로 호송되었다. 한나라의 옛 길을 걷고, 마원 장군을 기억해야 한다. 어딘지 늙은 돌사람, 한가한 풀밭 길. 너나 나나 죽도록 매달리고 싶지 않아, 간통 중상충신; 시는 의외로 군주에게 필명을 봉하라고 권해야 한다. 오늘 어디로 갈 것인가, 침묵과 침묵; 왜 강물인지 눈물이 탁영할 수 있다. 당나라 류종원' 베형양과 몽지로' 형양과 몽지로가 진경 10 년 동안 작별을 고하는데, 누가 평인이 될 줄 알았는가.

한나라의 옛 길을 걷고, 마원 장군을 기억해야 한다. 어딘지 늙은 돌사람, 한가한 풀밭 길.

너나 나나 죽도록 매달리고 싶지 않아, 간통 중상충신; 시는 의외로 군주에게 필명을 봉하라고 권해야 한다.

오늘 어디로 갈 것인가, 침묵과 침묵; 왜 강물인지 눈물이 탁영할 수 있다. 우정 작별 번역 및 주석 번역

Yongzhou 10 년 하드, 초췌한 시들고 베이징으로;

장안 삼십일 미완성, 국경 법원 을 지키라는 명령을 받았다.

한나라의 옛 길에 올라 마원 장군을 추모하다.

과거의 석두 사람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들풀 오솔길이 없다.

너와 나는 무의식적으로 서로 지키며, 오직 충신을 비방할 수밖에 없다.

시사 산문이 화를 일으켰으니, 너에게 붓을 봉하여 이름을 감추라고 충고한다.

오늘, 당신은 어디로 갈 것인가, 조용한 외침;

강에 가서 물을 긷지 않아도 눈물이 흘러내릴 수 있다.

서기 793 년 (정원 9 년) 같은 독서인으로 벼슬길에 오른 유자후와 유몽덕을 감상하며 20 여 년 동안 성실하게 대하며 단점을 보완해 온 중당문단의' 쌍성' 이다. 손장무선생은' 류종원전' 에서 "유우석은 류종원의 일생에서 가장 친한 친구이며, 유종원과 거의 어깨를 나란히 하는 걸출한 사상가, 문학가, 정치가. 그들의 우정은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정치투쟁에서 함께 진퇴하고, 서로 지지하며, 사상과 이론상 상호 영향을 주고, 문학에서 서로 참고할 것이다 벼슬길에 들어서서' 영정혁신' 에 이르기까지 혁신 실패부터 비하에 이르기까지, 명령받은 귀경부터 다시 추방까지, 그들은 줄곧 * * * 에 시달렸다. 영주에서 10 년 동안 두 사람의 우정은 가장 밀접하고 교제가 가장 빈번했다. 8 15 년 (원과 10 년) 음력 2 월, 두 사람은' 11 년 전 남도, 4 천리 귀북 마음가짐으로 볼 때, 두 사람은 모두 슬프고 기뻤고, 두 사람은 어느 날 재기할 수 있다는 환상을 품고 있다. 그러나 조정은 한 번 소외되고, 벼락부자들은 잇달아 비방을 하고, 이상은 잔혹한 현실에 의해 산산조각이 났다. 비록 그들이 천부적인 재능을 지녔지만, 여전히 무가치한 존재였기 때문에 더욱 분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유종원은 "황제의 은총이 밭으로 돌아간다면 평생 이웃이라는 뜻으로" ("영별몽") 을 의미하며, 유우석은 더욱 조용하다. "농사를 더하면 반드시 죽는다. 모든 것은 황발요리" ("답별") 이다. 그들은 자신의 명성을 폄하하고 동산의 재기가 멀어질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형양에 도착한 후, 한 사람은 서남의 유주에 갔고, 한 사람은 남방의 연주로 곧장 갔다. 작별인사를 하는 것은 매우 감동적이다. 류몽덕은 작별 인사를 할 때의 광경을 "기러기와 함께 돌아가는 것을 돌아보고 마음이 깨졌다" ("연주에서 형양상류주에 송별하는 것") 라고 묘사했다. 헤어진 후, 그는 6 편의 시를 써서 상대방을 위로했다. 그중에는 두 개의 칠율, 두 개의 칠율, 두 개의 오율, 모두 다정하고, 눈물을 머금고, 깊고, 침울하고, 슬프고. 형양과 꿈의 이별' 이 첫 노래다.

처음 두 문장은 회고가 있고, 얼굴을 맞대고, 새콤달콤하고 쓴맛이 나고, 눈물도 있다. 푸' 와' 치' 부터 짧은 14 자 안에' 치' 와' 푸' 를 돌며 두 시인의 10 년 동안의 굴곡을 농축하고 결집시켜 독자들의 끝없는 연상과 상념을 불러일으켰다.' 영정혁신' 실패 후' 이왕시마' 가 병으로 죽었다 다행히도, 이 두 시인은 방금 석방되었다. 하지만 10 년 동안, 나는 죄수처럼 살았고, 몸과 마음이 모두 상처를 입었다. 벼슬을 하는 것은 허명에 지나지 않고, 국민을 다스리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가정을 관리하기가 정말 어렵다. 필자가 영주에 도착한 후, 그 모녀는 연이어 세상을 떠났고, 그녀도 수토불복으로 병에 걸렸다. 그녀가 사는 곳에 모두 불이 나서 하마터면 불에 타 죽을 뻔했다. 리우 빈도 (Liu fu) 라는 관리는 실제로 "바이 마빈 (bi Marvin)" 입니다. 그래서' 색이 초췌하고, 마른 것을 묘사한다' 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나는 마침내 장안에서 나의 친구를 만났는데, 당시 황제는 이렇게 인자하고 사면 천하였다. 진경으로 가다' 는' 시작' 이라 기분이 좀 나아졌다. 누가 알겠는가,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그들은 장안에 도착한 지 한 달도 안 되었다. 성지에 따르면, 그들은 더 외진 현으로 석방되어 도사직을 맡고 있다. "누가 산속의 속인" 은 또 하나의 "V" 이다. 이 순간, 모든 희망은 산산이 부서지고, 순간은 신기루처럼 사라졌다. 초췌한 얼굴은 두꺼운 먼지로 덮여 있어 더욱 초췌해 보인다. 올해 유종원은 44 세, 유우석은 45 세였다. 이것은 국가를 위해 봉사하기에 좋은 시기이다. 왜 Yuanzhou 강등, 영웅은 방향을 잃었습니까? 슬퍼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푸보 장군 마원의 이야기는' 고도가 얇고 서풍이 가늘다' 는 뜻으로, 앞을 내다보고 뒤통수를 치게 한다. 작가는 그때로 돌아가면 푸보 장군 마원조가 대군을 이끌고 남쪽으로 행군하고, 풍운, 깃발 사냥, 금북이 요란하게 들리는 것 같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후세 사람들은 그것을 석상으로 주조하여, 물 서해안에 있는 장군 사원 앞에 세워서 함양궁 밖에 서 있는 거인 옹중 동상처럼 사람들이 우러러볼 수 있게 하였다. 자, 그가 이 고도에 발을 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 비록 그는 계절봄이지만, 그는' 좁쌀 분리' 의 비애를 가지고 있다. 일이 이미 이렇게 되었는데, 사람과 사람은 어떻게 비교합니까? 자신의 처지를 생각하며 당나라의 몰락을 보고 또 약간의 비분이 생겼다. 이런 연결의 묘미는 과거를 통해 현재를 풍자하는 것, 즉 현장에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푸보 스타일을 쓰고 자신의 인생 경험을 한탄하다. 낡은 길이 서늘하고 왕조가 쇠퇴하는 것을 풍자하여' 초췌하다' 는 뜻을 표현하면 일거양득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대련은 이미 접착력을 잃었고, 황급히 수정하거나, 법률에 의해 해를 입지 않았고, 문자에 해를 입지 않았다. 나는 당나라 사람들이 법을 알지만 율소의 구속을 받지 않는 것을 보았다.

이백은 "하늘의 빛과 나 사이에 구름이 나타나 그의 도시를 나의 우울한 마음에서 숨겼다" 고 말했다. 유와 유에게 그것은 머리 위의 구름이 아니라 하늘 가득한 먹구름이다. "믿고 의심하고, 충직하고, 비방받는 것은 귀신의 매력과 같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유몽덕은' 10 년 초췌함' 이후 벼락부자를 조롱하는 시 두 구절을 썼다고 한다. 그 중' 두선의 복숭아나무는 모두 유랑이 간 후에야 심은 것' ('원과 10 년' 에서 랑주에서 경극에 꽃을 바치는 것') 이라는 두 구절은 10 년 동안 정치적으로 득의양양해진 벼락부자들이 장안에서 쫓겨난 후에야 발탁되고,' 백무 조정의 두 편의 시' 권세 비꼬는 불쾌함' 으로 벼락부자들이 크게 욕설을 퍼붓고, 한동안 풍운이 돌변하고, 불운이 다시 찾아왔고, 두 시인은 다시 폄하되었다. 작가는 옛 친구, 우리가 조심하지 않는 것 같다고 말했다. "대범하다" 는 사람은 게으르지도 않고, 대범하지도 않고, 진부하고 직설적이며, 윤리를 고수하는 것이고, 본성을 굳히는 것이다. 벼락부자가 너와 나는 어울리지 않는 것도 당연하다. 목걸이 대련의 묘미는 "일을 토론하는 것은 항상 부주의하니, 말을 시명으로 삼지 마라" 는 데 있다. 풍자가 조화를 이루며 조롱을 하는 것 같다. 즉, 마음에 어긋나게 노래하고, 파도에 따라 흘러가고, 풍자시 몇 수를 쓰면 더 이상 폄하하지 않을 것이라는 뜻이다.

창작배경원과 10 년 (8 15) 2 월 두 사람은 각각 영주와 랑주에서 장안으로 돌아왔지만 한 달도 채 안 되어 더 외진 주로 풀려났다. 그해 3 월, 그들은 짐을 싸서 가족을 데리고 다시 남하 길에 올랐다. 헤어진 후 서로 시를 써서 보답으로, * * * 6. 형양과 꿈의 이별' 이 첫 노래다. 류종원 (773-8 19), 당대 하동 (현 산서운성) 사람, 걸출한 시인, 철학자, 유생, 심지어 걸출한 정치가, 당송 8 명 중 한 명. 그의 유명한 저서는' 영주 8 장' 등 600 여 편으로 후세에 의해 30 권으로 편성되어' 육합동집' 이라고 불린다. 하동인이기 때문에 부르기도 하고, 결국 유주 도사로 임명되어 유류주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류종원과 한유는 모두 중당 고문운동의 지도자이며,' 유한' 이라고도 불린다. 중국 문화사에서 그의 시와 문학 성과는 매우 뛰어나 한시간도 열리지 않는다고 할 수 있다. 류종원

네가 오는 것을 보고 나는 우리집이 아름답고 산도 아름답다고 생각했다. 나는 내 일생의 용기에 실망하여 추월이 되었다. 나는 지금 풀 그림만 그릴 줄 안다. 첸 레이는 누구입니까? 머리를 긁고, 사랑은 보지도 않고, 시는 매를 동경해야 한다. 미풍부터 시작해서 하루에 천 번 보는 게 어때? 직진먼지. 오늘 장작문이 열렸는데, 모두들 나를 탓한다. 그는 첫눈에 송본을 향해 "법정에서 이끼를 밟지 마라." 라고 소리쳤다. 。 문장 있어요? 나는 차에 시간을 낭비하고, 네가 녹색밥을 부르기를 기다리고 있다. 너는 내가 아니다. 너의 명성을 너의 열정으로 만들어라. 여기저기 돌아다니지 마라. --송나라 신 qiji "우 같은 Qinyuan 봄" Qinyuan 봄 우

네가 오는 것을 보고 나는 우리집이 아름답고 산도 아름답다고 생각했다. 나는 내 일생의 용기에 실망하여 추월이 되었다. 나는 지금 풀 그림만 그릴 줄 안다. 첸 레이는 누구입니까? 머리를 긁고, 사랑은 보지도 않고, 시는 매를 동경해야 한다. 미풍부터 시작해서 하루에 천 번 보는 게 어때?

직진먼지. 오늘 장작문이 열렸는데, 모두들 나를 탓한다. 그는 첫눈에 송본을 향해 "법정에서 이끼를 밟지 마라." 라고 소리쳤다. 。 문장 있어요? 나는 차에 시간을 낭비하고, 네가 녹색밥을 부르기를 기다리고 있다. 너는 내가 아니다. 너의 명성을 너의 열정으로 만들어라. 여기저기 돌아다니지 마라. 숭배의 우정일수록, 여러 해 동안 만나지 못한다. 첫사람도 한 글자를 모욕하는 명성을 맛보았다. 가난, 식량과 의복은 뛰어야 하고, 밤낮없이 볼 수 없다. 그 이후로, 당신의 지위는 존중을 받았고, 문벽을 섬기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남편의 위치가 유리하다면, 기인은 헤어져야 한다. 문벽을 모시는 나날이 고급스럽지만, 지식을 사랑하고, 특별히 사랑하지 않는다. 많이 할수록 적게 할수록 명성이 커진다. 카디프 도로 수리 하지 않고, 성자 는 하지 않습니다; 문명이 갈수록 커지니, 공진자는 피해야 한다. 처음부터 천희에 바탕을 두고 있고, 게다가 비전문적인 희망까지 더해져, 질투심 많은 사람의 말을 불굴의 마음으로 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신의 법원 때문에 치유의 흔적이 없습니다. 지난 봄에도 나는 맛보았다. 따뜻함, 새로운 것이라면; 그가 가난하다면 그의 말에 달려 있다. 은퇴했으니 기꺼이 다른 사람에게 알리겠습니다. 나중에, 만약 도쿄가 그의 아내를 데리고 간다면, 그는 다시는 그녀를 볼 수 없을 것이다. 그리고 좌우에도 냄새가 난다. 만약 네가 그것의 어리석음을 보지 않는다면, 이것은 사람을 난처하게 한다. 조용히 말하면, 만약 네가 그의 감정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두려움을 움츠리고 다시는 들어가지 못하다. 오늘, 나는 안심했지만, 후회했다: 또한 어색해서, 나는 화가 나서 그것이 계속되지 않을 것이다. 슬퍼서 그 의미를 설명했다. 무감각한 징벌은 도망갈 곳이 없다. 감히 아래로 말할 수 없다면, 자신에게 배워야 한다. 아래' 푸의 푸' 10 곡을 한 권으로, 표준축이 있다. "맹교서" 는 원지에 쓰여져 장식이 없다. 누구나 글자와 글자를 닦을 곳이 있다. 나 자신을 설명하고 싶어, 고마워. 나는 더 이상 쓸 수 없다. 네가 그 뜻을 취하니, 사양해도 조금도 문제없다. 네가 두려워질수록, 너는 더욱 숭배한다. 유 \ "진서 증정 \" 과 첸 \ "증여서 \".

당나라: 한유

재배: 요 몇 년 동안 널 보면 볼수록. 첫사람도 한 글자를 모욕하는 명성을 맛보았다. 가난, 식량과 의복은 뛰어야 하고, 밤낮없이 볼 수 없다. 그 이후로, 당신의 지위는 존중을 받았고, 문벽을 섬기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남편의 위치가 유리하다면, 기인은 헤어져야 한다. 문벽을 모시는 나날이 고급스럽지만, 지식을 사랑하고, 특별히 사랑하지 않는다. 많이 할수록 적게 할수록 명성이 커진다. 카디프 도로 수리 하지 않고, 성자 는 하지 않습니다; 문명이 갈수록 커지니, 공진자는 피해야 한다. 날이 드문드문 시작되면서, 게다가 특별한 희망까지 더해졌다.

전체 텍스트 읽기 ∨ 예배: 더 많은 해를 참조하십시오. 첫사람도 한 글자를 모욕하는 명성을 맛보았다. 가난, 식량과 의복은 뛰어야 하고, 밤낮없이 볼 수 없다. 그 이후로, 당신의 지위는 존중을 받았고, 문벽을 섬기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남편의 위치가 유리하다면, 기인은 헤어져야 한다. 문벽을 모시는 나날이 고급스럽지만, 지식을 사랑하고, 특별히 사랑하지 않는다. 많이 할수록 적게 할수록 명성이 커진다. 카디프 도로 수리 하지 않고, 성자 는 하지 않습니다; 문명이 갈수록 커지니, 공진자는 피해야 한다. 처음부터 천희에 바탕을 두고 있고, 게다가 비전문적인 희망까지 더해져, 질투심 많은 사람의 말을 불굴의 마음으로 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신의 법원 때문에 치유의 흔적이 없습니다.

지난 봄에도 나는 맛보았다. 따뜻함, 새로운 것이라면; 그가 가난하다면 그의 말에 달려 있다. 은퇴했으니 기꺼이 다른 사람에게 알리겠습니다. 나중에, 만약 도쿄가 그의 아내를 데리고 간다면, 그는 다시는 그녀를 볼 수 없을 것이다. 그리고 좌우에도 냄새가 난다. 만약 네가 그것의 어리석음을 보지 않는다면, 이것은 사람을 난처하게 한다. 조용히 말하면, 만약 네가 그의 감정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두려움을 움츠리고 다시는 들어가지 못하다.

오늘, 나는 안심했지만, 후회했다: 또한 어색해서, 나는 화가 나서 그것이 계속되지 않을 것이다. 슬퍼서 그 의미를 설명했다. 무감각한 징벌은 도망갈 곳이 없다. 감히 아래로 말할 수 없다면, 자신에게 배워야 한다. 아래' 푸의 푸' 10 곡을 한 권으로, 표준축이 있다. "맹교서" 는 원지에 쓰여져 장식이 없다. 누구나 글자와 글자를 닦을 곳이 있다. 나 자신을 설명하고 싶어, 고마워. 나는 더 이상 쓸 수 없다. 네가 그 뜻을 취하니, 사양해도 조금도 문제없다.

고문, 서술문, 우정의 신고, 등불, 와인, 녹색, 야기러기 소리. 새 한 마리만 동료를 찾을 수 있다고 해서 봄바람이 나를 배웅해 주지 않았다. 황하가 구불구불 모래를 기슭으로 하고, 백마 천진은 류계를 경계로 성을 경계로 한다. 잠시 고향을 떠나는 것에 대해 불평하지 말고 어디서 너를 환영하는지 알아야 한다. --돈 가오 시 "밤 베비스" 밤 베비스

고당등 레드 와인 그린, 밤 귀기러기 소리.

새 한 마리만 동료를 찾을 수 있다고 해서 봄바람이 나를 배웅해 주지 않았다.

황하가 구불구불 모래를 기슭으로 하고, 백마 천진은 류계를 경계로 성을 경계로 한다.

잠시 고향을 떠나는 것에 대해 불평하지 말고 어디서 너를 환영하는지 알아야 한다. 작별, 우정, 음주 작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