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서 "여전히 그녀의 얼굴 반을 그녀의 기타 뒤에 숨겨서 우리가 보지 못하게 한다" 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여전히 그녀의 얼굴 반을 그녀의 기타 뒤에 숨겨서 우리가 보지 못하게 한다' 는 뜻은 품에 있는 비파로 너의 얼굴을 가리는 것이다.

원문:

비파수의 노래

바이 주이 [당나라]

원과 10 년, 우천 구강군 사마. 내년 가을, 송포구에서 손님을 배웅하고, 한밤중에 비파를 치는 사람들, 교토의 철골이 있는 사람들을 듣는다. 남자에게 묻자, 본 장안은 여성을 숭상하고, 늙고 퇴색한 무 () 조에게 비파를 배우고, 자녀 () 가 되기 위해 노력한다. 그리고 술을 시켜 쾌수에게 몇 곡을 연주하게 했다. 젊었을 때, 나는 스스로에게 나의 행복에 대해 이야기했다. 지금 나는 방랑하고, 초췌하고, 강호 사이를 헤엄쳐 가고 있다. 벼슬한 지 2 년이 되었는데, 마음이 편안해서 자신이 이미 미래로 향했다고 느꼈다. 긴 문장 때문에, 노래 선물, 매 616 자, 비파흥이라고 합니다.

저녁에 나는 양양강에서 한 손님에게 작별을 고하고, 단풍잎과 성숙한 등심초가 가을에 부스럭 소리를 낸다.

나, 주인, 이미 말에서 내렸고, 내 손님은 이미 그의 배에 올랐고, 우리는 우리의 컵을 들어 마시기를 희망했다. 그러나, 아아, 음악이 없다.

비록 우리가 술을 많이 마셨지만, 우리는 결코 즐겁지 않았다. 서로 이별할 때, 강은 신비하게 보름달 방향으로 넓어졌다.

우리는 갑작스러운 소리를 들었다. 기타 한 자루가 수면을 가로질러 지나가자 주인은 집에 가는 것을 잊고 손님이 떠났다.

우리는 멜로디를 따라 걷다가 연주자의 이름을 물었고, 소리가 중단되었다 ... 그리고 그녀는 마지못해 대답했다.

우리는 배를 그녀의 배 가까이로 옮기고, 그녀를 우리와 함께 초대하고, 더 많은 술과 등롱을 불러 우리의 연회를 다시 시작했다.

그러나, 그녀가 우리에게 오기 전에, 우리는 천 번 전화를 걸어 천 번을 재촉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그녀의 기타 뒤에 얼굴의 절반을 숨기고, 우리가 보지 못하게 했다.

... 그녀는 튜닝 볼트를 돌리고, 몇 개의 현을 테스트했고, 심지어 그녀가 연주하기 전에도 그녀의 감정을 느낄 수 있었다.

모든 현들은 일종의 묵상이고, 모든 음표는 마치 그녀가 우리에게 그녀의 일생의 고통을 하소연하고 있는 것처럼 깊은 사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녀는 눈살을 찌푸리고 손가락을 구부리고 그녀의 음악을 시작하여 조금씩 그녀의 마음을 우리와 함께 나누게 했다.

그녀는 현을 닦고, 천천히 꼬고, 현을 쓸고, 현을 누르며, 먼저' 네온' 을 하고, 그 후' 육요' 를 한다. "여섯 편의 작품: 그린 허리"

큰 현은 비처럼 흥얼거리고, 작은 현은 비밀처럼 속삭인다.

흥얼거리고, 속삭이고, 섞은 것은 마치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관영 말간, 꽃바닥이 미끄러우니, 너는 봄빛을 삼키기 어려워 얼음 아래로 흐른다.

얼음샘은 춥고 떫고, 현이 응결되어, 응결이 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약간의 휴식: 점차 휴식)

슬픔의 깊이와 슬픔의 숨김은 침묵에서 소리보다 더 많이 알려준다.

은꽃병 하나가 갑자기 파열되어 물 한 가닥이 쏟아져 나와 장갑마와 무기의 충돌과 타격을 뛰어내렸다.

그녀가 다이얼을 내려놓기 전에, 그녀는 획을 긋자마자 끝났고, 네 줄 모두 실크를 찢는 것처럼 소리를 냈다.

동선은 고요하고, 서선은 고요하며, 우리는 하얀 가을달이 강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생각에 잠겨 그것을 밧줄에 묶고 일어서서 옷을 쓰다듬고 진지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했다.

그녀가 수도에 있는 그녀의 소녀시대, 두꺼비 산에 사는 부모님의 집을 어떻게 보냈는지 우리에게 말해 주세요.

열세 살 때 기타를 장악했고, 그녀의 이름은 음악가 명단에서 1 위를 차지했다.

그녀의 예술은 심지어 전문가들의 찬사를 불러일으켰고, 그녀의 미모는 모든 주요 무용수의 부러움을 불러일으켰다. (다음 직업: v)

무릉의 귀족 청년들이 어떻게 아낌없이 경쟁하는지, 무수한 붉은 비단이 노래 한 곡에 주어졌다.

조개껍데기가 박힌 은빗은 그녀의 리듬에 부러져 피로 물든 치마가 술에 더러워졌다. (은 화격자: 구름 화격자)

계절과 계절, 기쁨이 이어지면서 가을달과 봄바람이 그녀의 주의를 끌지 못했다.

그녀의 형이 전쟁에 갈 때까지, 그리고 그녀의 고모가 죽고, 밤이 지나고, 밤이 오고, 그녀의 아름다움이 사라졌다.

차가운 말이 문 앞에 있어서 결국 그녀는 자신의 아내를 한 상인에게 주었다.

누가, 먼저 돈을 비틀어, 조심하지 않아 그가 그녀를 떠나 한 달 전에 수레를 사러 갔다.

그녀는 줄곧 하구에서 빈 배 한 척을 돌보았는데, 밝은 달과 차가운 물 외에는 동반자가 없었다.

때때로 심야에, 그녀는 그녀의 승리를 꿈꾸며, 그녀의 뜨거운 눈물에 잠에서 깼다.

그녀의 첫 기타 음표는 나로 하여금 한숨을 쉬기 시작하게 했는데, 지금, 그녀의 이야기를 듣고, 나는 더욱 괴로워했다.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이 끝날 때까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1 년 전, 나는 수도를 떠나 이곳에 왔고, 지금은 병든 구강망명자이다.

구강은 이렇게 멀어서, 나는 일 년 내내 음악을 듣지 못했고, 현악도 죽소리도 없었다.

나의 숙소는 강변의 도시 근처에 있고, 낮고 습하며, 집 주위에는 씁쓸한 갈대와 노란 등심초가 가득하다.

아침저녁으로 여기서 무엇을 들을 수 있습니까? -응? 뻐꾸기의 피 흘리는 울음소리, 원숭이의 흐느끼는 소리.

꽃이 만발한 봄날 아침과 달빛이 빛나는 가을 밤에 나는 늘 술을 집어 들고 혼자 다 마셨다.

물론 산가와 마을의 백파이프도 있지만, 그것들은 거칠고 귀에 거슬린다.

오늘 밤, 네가 기타를 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나의 청각이 아름다운 음악에 비춰졌다고 생각한다.

우리를 떠나지 마라. 자, 앉으세요. 우리를 위해 한 번 더 연주해 주세요. , 당신을 위해 비파 여행기를 번역합니다.

... 그녀는 내 말에 감동을 받아 잠시 서 있다가 다시 앉아서 그녀의 현을 잡아당겼다. 그들은 더욱 슬프게 들렸다.

곡조는 그녀가 이전에 연주한 곡조와 다르지만, 듣는 모든 사람들이 얼굴을 가리고 있다.

그러나 그들 중 누가 가장 심하게 울었을까? -응? 이 구강관원. 내 파란색 소매가 젖었다.

번역:

원과 10 년 동안 나는 구강군 사마로 강등되었다. 이듬해 가을 어느 날, 나는 송포구에서 친구를 배웅했고, 밤에는 누군가가 배에서 비파를 치는 소리를 들었다. 그 소리를 듣고, 짤랑짤랑, 교토의 유행에 맞춰. 이 사람을 알아보니 장안의 한 가수로 알려졌는데, 일찍이 무조 () 에서 비파 () 두 명의 거장 () 을 스승으로 모시던 적이 있었다. 나중에 그녀는 늙어서 퇴직하여 한 상인과 결혼했다. 그래서 나는 사람들에게 술을 차리라고 명령하고, 그녀에게 즐겁게 몇 곡을 연주하라고 했다. 그녀는 연주를 마친 후 약간 시무룩해 보였다. 그녀는 어린 시절의 기쁨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지금의 그녀는 유랑, 초췌함, 강호 사이를 헤엄쳐 다닌다. 베이징을 떠난 지 2 년 만에 홀가분하게 지내고 즐겼다. 지금 나는 이 남자의 말에 감동되어 그날 밤 내가 강직된 것 같다. 그래서 나는 그녀를 위해 긴 시, * * * 6 16 자,' 비파' 라는 제목을 썼다.

저녁에 Xunyang 강 머리에 손님을 배웅하러 갔는데, 단풍나무 갈대가 가을바람에 부스럭 소리를 냈다.

나와 손님들은 배에서 내려서 작별을 고하고, 잔을 들어 쓸데없는 음악을 마셨다.

맛있지 않으면 더 슬퍼질 것이다. 떠날 때 망망한 강물 속에는 한달이 있었다.

갑자기 강변에서 비파 소리가 들려왔다. 나는 돌아오는 것을 잊어버렸고, 손님은 떠나고 싶지 않았다.

음원을 찾아 누가 비파를 연주하고 있는지 부드럽게 물었다. 비파는 오랫동안 멈췄지만 여전히 침묵했다.

우리는 배를 좀 더 가까이 옮기고, 그녀를 나와서 우리를 맞이하게 하고, 하인들에게 술을 좀 더 첨가해서 연회석에 다시 불을 붙이게 했다.

그녀는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천천히 걸어나왔고, 품에 비파를 안고 얼굴을 가렸다.

그녀는 거문고 축을 단단히 돌려 거문고 현을 몇 번 튕겨 보았지만, 곡을 연주하기 전에 먼저 감정이 생겼다.

거문고 현의 슬픈 소리는 묵상을 암시하며 그녀의 인생의 뜻대로 되지 않는 것을 하소연하는 것 같다.

그녀는 줄곧 눈살을 찌푸리며 천천히 계속 연주하고, 마음속의 끝없는 슬픔을 하소연하고 있다.

부드럽게 닫고, 천천히 비틀고, 닦고, 고르고, "채우" 를 먼저 치고, "육요" 를 연주한다.

큰 현의 목소리는 무겁고 무겁다. 폭풍우 같고, 작은 현은 가볍고 조용하며, 절박하고 가늘며, 사람들이 속삭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소음과 얽힌 매듭이 번갈아 재생되는데, 마치 크고 작은 진주처럼 하나씩 옥판에서 떨어졌다.

잠시 꽃처럼 황달이 완곡하게 노래를 부르고, 한편으로는 얼음 밑에서 흐르는 봄물처럼 노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얼음샘의 차갑고 떫은 비파 소리가 응집되기 시작했고, 응집되고 매끄럽지 않은 소리가 점차 멎었다.

또 다른 슬픔과 증오가 암암리에 자생하는 것처럼, 이때 소리는 소리보다 더 감동적이다.

갑자기 비파 소리가 갑자기 높아서, 은병이 터질 것 같고, 물풀이 솟구쳤다. 한 팀의 전투기를 치는 것과 같고, 칼과 총이 휙휙 소리를 낸다.

곡말, 다이얼이 현 가운데를 가로질러, 사현이 음을 내며 천을 찢는 것 같았다.

원래 동서양의 작은 배와 유람선은 모두 조용했고, 강 중앙에서 반영된 가을달만 하얗다.

그녀가 생각 하는 경우, 다이얼을 넣어, 문자열 에 삽입; 그런 다음 자신의 옷을 정리하고 일어나 서서 얼굴 표정을 수렴한다 (심사숙고할 때는 슬픔과 분노).

그녀는 그녀가 북경의 유명한 가수라고 말했고, 그녀의 고향은 장안 동남쪽에 있다.

열세 살 때 그는 비파를 연주하는 법을 배웠고, 그의 이름은 초방 관현악단의 첫 부분에 등록되어 있었다.

매번 연주할 때마다 예술가를 경탄하게 하고, 화장할 때마다 동행가수들을 부러워하게 한다.

북경의 부잣집 자제들은 모두 다투어 나에게 상을 주었다. 노래 한 곡을 넣을 때마다 얼마나 많은 색보를 줘야 할지 모르겠다.

교두보 은찰자의 박자는 늘 산산조각 나고, 빨간 치마는 술얼룩에 묻어 후회가 없다.

해마다, 나는 웃음과 장난으로 보냈고, 가을과 봄의 아름다운 시간은 낭비되었다.

초방의 형제들이 군대에 합류하여 관리를 담당하는 아줌마가 돌아가셨다. 나는 늙어서 퇴색했다.

문 앞 마차는 식객을 줄이고, 나이가 들면 상인과 결혼해야 한다.

이 상인은 이윤만 중시하지만 이별은 깔본다. 지난달에 그는 부량으로 찻잎을 사서 화물을 처리했다.

그는 떠나서 나 혼자 하구에 남겨 두었다. 배 주위의 달빛은 서리처럼 하얗고 강물은 이렇게 차갑다.

한밤중에 소년 시절의 놀이를 자주 꿈꾸며, 꿈에서 울고 깨어나 얼굴을 더럽혔다.

비파 소리를 듣고 나는 이미 고개를 저으며 한숨을 쉬었고, 그녀의 말을 듣는 것은 더욱 어색했다.

그들도 세계 종말로 전락한 가난한 사람들이다. 왜 오늘 만나면 만났는지 물어 봐?

작년에 번화한 도성 장안을 떠나 샹양 강변으로 강등된 이후로 나는 줄곧 병이 났다.

순양은 황량하고 외진 곳이라 음악이 없어 일년 내내 오케스트라 연주를 들을 수 없었다.

감강 부근에 살고, 저지대가 습하고, 마당 주위에 노란 갈대와 쓴 대나무를 가급적 심으세요.

여기서 아침저녁으로 무엇을 들을 수 있습니까? 뻐꾸기 유인원의 슬픈 울음소리가 가득하다.

강변의 꽃은 가을의 달밤처럼 좋아서 어쩔 수 없이 혼자 술을 마신다.

여기 민요와 마을 피리는 없나요? 그냥 말투가 허스키해서 귀에 거슬린다.

오늘 밤 네가 비파로 연주하는 악곡을 듣는 것은 마치 하늘의 선음을 듣고 귓불이 갑자기 밝아지는 것과 같다.

앉아서 노래 한 곡 더 치는 것을 거절하지 마세요. 나는 너를 위해 새로운 시' 비파행' 을 창작하고 싶다.

그녀는 내 말에 감동을 받아 오랫동안 서서 몸을 돌려 앉아 현을 팽팽하게 조여 급한 소리를 냈다.

너무 슬퍼서 처음 넣었을 때처럼 단조롭지 않다. 여기 사람들은 모두 다시 듣고 계속 울고 있다.

너희 중에 누가 가장 많은 눈물을 흘렸니? 강주 사마의 파란 셔츠는 이미 눈물에 젖었다!

참고 사항:

여: 저는 여와 같습니다.

왼쪽으로 이동: 강등 관리, 강등. 고대의 좌비, 그래서 이를' 좌측 이동' 이라고 부른다.

내년: 이듬해.

충돌 소리: 금속, 옥석 등의 소리를 묘사한다.

교토음: 당나라 수도에서 유행하는 음악 음조를 가리킨다.

여성을 숭상하다: 노래녀. 옹호자, 고대 가무 연예인.

호재자: 당시 비파 대사나 곡부 대사의 총칭이었다. "전문가" 를 뜻합니다.

약속: 약속, 이것은 결혼을 의미합니다.

어떤 일을 하다.

지아 (G) 는 상인이다.

술을 주문하다: 술이라고 부르다.

빠름: 걱정 없어요.

연민: 우울한 눈빛.

래프팅: 래프팅과 추락.

공식: (베이징 공식) 전근.

진정: 담박하고 조용하다.

벼슬이나 귀양을 폄하하다.

찬성: 창작.

긴 문장: 칠언율시를 가리킨다.

송: 노래 한 곡 써요.

범: 계속 * * *.

문자: 문자.

생활: 명명, 제목.

Xunyang 강: Wanli Yangtze river 는 Jiangxi Jiujiang 북부를 통과합니다. 구강은 옛말로' 양양' 이라 불리기 때문에, 일명' 양강' 이라고도 불린다.

속삭임: 단풍나무 갈대가 가을바람에 흔들리는 소리를 묘사한다.

주인: 시인은 자신을 의미합니다.

불 끄기: 다시 불을 켜라. 허: 또 왔어요.

샤프트 다이얼 코드: 비틀림 코드 샤프트, 다이얼 코드 와이어. 이것은 화음을 조절하고 소리를 교정하는 것을 가리킨다.

억압: 목소리가 낮다.

사고: 깊은 감명을 받다.

신수: 손이 잘 맞는다.

연속 재생: 연속 재생.

닫기: 로프를 감습니다. 꼬임 현: 현을 문지르는 동작. 문지르기: 손이 가는 대로 누르세요. 선택: 백핸드 백 핸드 액션

"옷 네온": "채우" 는 원래 서역악무도였고, 당개원은 양의가에서 소리를 내며 중원으로 유입되었다.

유요: 대곡의 노래 제목, 일명 제락, 그린 허리, 루요, 루요, 일종의 댄스곡입니다.

큰 화음: 가장 두꺼운 화음을 나타냅니다.

시끄러운: 목소리가 무겁고 나지막하다.

작은 화음: 가장 가는 화음을 나타냅니다.

예민함: 정교함은 조용함, 갈망, 정교함을 촉진한다.

세관간: 우영은' 세관실' 이라고 불린다. 새가 노래하다.

인후통: 폐쇄가 원활하지 않다.

빙하가 어렵다: 샘물이 얼음 아래에서 막혀 음악이 유창함에서 차갑게 바뀌는 것을 묘사한다.

동결: 동결합니다.

버스트: 스퍼터링.

노래 끝: 음악 끝.

튕김: 현을 연주할 때 사용하는 튕김 도구.

그림 조심히 그리기: 비파 가운데에서 네 개의 현을 가로지르는 것은 오른손잡이로, 노래의 끝에 자주 쓰인다.

배: 배.

수렴: 얼굴 표정의 수렴 (심사숙고할 때의 깊은 원한).

새우 (H): 장안 동남, 곡강 부근에 위치해 당시 유명한 놀이기구였다.

초방: 당대는 음악 곡예를 지휘하고 가무를 지도하는 공식 기구입니다.

추어머니: 당대의 가무기생의 속칭.

오릉: 장안 성 밖, 한나라 오제의 무덤.

머리 묶기: 가무기생에게 비단 실크 등의 선물을 보냅니다.

아사: 가늘고 가벼운 실크.

Diàn 은빗 (b √): 꽃이 박힌 빗머리 장식을 말합니다.

박수: 박자를 치다.

색상 원인: 외관이 노화되다.

부량: 고현명, 당나라는 라오주에 속한다. 강서성 경덕진시는 찻잎이 많이 난다.

왔다갔다하다: 떠난 후.

꿈에서 울고 화장하는 눈물: 꿈속에서 울고, 이미 골고루 가루화된 얼굴에 눈물을 흘린다.

건조: 수직 및 수평 장애의 외관.

무게: 다시, 다시, 다시.

짹짹: 한숨.

윙윙거리는 소리와 비웃는 소리: 소리의 시끄러움을 묘사한다.

비파: 비파 소리, 비파가 연주하는 음악.

임시: 갑자기.

앉아: 원래 장소로 돌아가세요.

로프 속도 향상: 로프를 더 단단히 조입니다.

회전: 점점 더.

전진 소리: 방금 연주한 단조로운 소리.

얼굴을 가리고 울다.

블루 셔츠: 당나라 89 문관의 복장 색깔. 당시 백거이의 관직은 시랑이라 파란 셔츠를 가져갔다.

제작 배경:

원과 10 년 (기원 8 15 년) 6 월 당나라 세력이 장안 거리에서 자객을 보내 총리 오씨를 찔러 검열 배도를 찔렀다. 따라서 정진 세력은 배도의 파면을 더욱 요구하여 정진의' 반변' 의 마음을 확고히 하였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살인자를 엄벌하는 것을 주장하며 "월권" 이라는 혐의를 받고 있다. 그리고 백거이는 종종 풍자시를 써서 조중권자에게 죄를 지었기 때문에 강주 사마로 강등되었다. 사마는 도지사 조수이다. 중당 시대에 전문적으로' 형벌' 관원을 배치해 편법 분배에 속한다. 이 일은 백거이에게 큰 영향을 미치며, 그의 사상 변화의 전환점이다. 이후 그의 초기 투지는 점차 사라지고 부정적인 감정이 많아졌다. 원과 11 년 (기원 8 16 년) 가을, 백거이는 강주 사마 2 년으로 강등되었다. 그는 영양강두에서 손님을 배웅하며 예술적 공로로 청년기에 버림받은 가수를 만났다. 그녀는 울울울하며 자신의 여행 경력과 결합해 노래 장르로 이 유명한' 비파행' (원래' 비파행') 을 썼다.

감사:

이 시의 시안 (주제) 은 "우리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의 끝에서 우리는 만난다" 는 것이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

비파녀의 일생의 불행을 쓰면서 시인 자체의 벼슬길에 대한 타격과 결합해' 우리 둘 다 행복하지 않다-하늘과 땅이 늙어서 우리가 만난다' 는 마음을 불렀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을 클릭합니다. 사회의 격동, 세계의 냉막, 불행한 자의 운명에 대한 동정, 자신의 실의에 대한 감정이 모두 시에 쏟아졌다. 그 예술상의 성공은 아름답고 특색 있는 음악감 있는 언어를 운용하고, 시각적인 이미지를 이용하여 청각이 얻은 느낌을 표현하는 데 있다. 소슬한 가을바람의 자연 풍경과 이별은 작품을 더욱 감동시켰다.

이 시에서 시인은 비파녀의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하며 봉건 사회에서 모욕과 피해를 입은 음악가와 예술가의 비참한 운명을 깊이 반영하며' 우리 둘 다 행복하지 않다-하늘과 땅이 늙어간다' 는 감정을 표현했다. 시의 시작 부분에는 "가을밤 배달객", "문득", "비파 연주" 라고 쓰여 있어, "도둑질", "보트 이동" 을 찾아 만나자고 요청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가수는 반쯤 가리고 나왔다. 이런 호응과 우여곡절 묘사는' 세계 종말감소' 라는 주제의 초석을 마련했다

그런 다음 비파녀의 음악 연주에 대한 묘사를 통해 비파녀의 내면세계를 드러낸다. 먼저 완성되지 않은 곡에는 정이 있고, 그 다음에는 현, 음, 독서가 있어 비파녀의 기복을 표현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비파녀의 생애를 계속 썼다. 그녀의 기교는 그녀에게' 재능과 순종' 을 가르쳤고, 그녀의 외모는' 모든 주요 무용수들이 부러워하는 아름다움' 이었고, 교토의 청소년은' 머리를 묶는다',' 노래 한 곡은 무수한 붉은 실크를 주었다' 고 가르쳤다. 그러나 시간의 묘사는 원망, 갈망, 울음, 그리고 그녀 위의' 밤마다 노래를 부르고, 미인은 시들어' 결국' 한 상인의 아내와 결혼했다' 는 것이다. 이 노래들은 서로 보완하여 비파녀의 형상을 완성하였다.

결국 시인의 감정의 물결은 비파녀의 운명에 의해 촉발되었다. 그는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과 땅이 늙어서 우리가 만난다" 고 한탄했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 같은 병상련, 같은 배를 타고 함께 돕는 감정을 표현했다. 시는 발랄하고,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모두 끊임없이 등장하고 착지 주제이다. 세차게 흐르는 강처럼 파란만장하고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다. 반복해서 읊고, 사람의 마음을 흔들고, 한없이 감개무량하다. 언어가 쩌렁쩌렁하고 힘이 있고 이미지가 생동하다. 소나기처럼 귓속말, 물보라, 총총 소리, 진주처럼 옥판에 떨어지는 것, 꽃 밑창처럼. 이것들은 마치 공기 중에 있는 것처럼 그 소리처럼 읽힌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소리명언)

시의 서문은 시간, 장소, 인물, 이야기를 설명하고, 비파녀의 슬픈 인생 경험을 요약하고, 이 시를 쓰는 동기를 설명하고, 시 전체에 슬픈 감정 기조를 정했다.

비파행' 시 전체는 4 단으로 나뉘어' 용양강 야간배달객' 부터' 진 뒤에도 얼굴 반쪽' 까지 총 14 문장으로 나뉜다. 첫 번째 단락은 비파녀의 생김새를 다룬다. 그중 처음 여섯 마디의 하소연 시간은 단풍, 노란 꽃, 가을바람이 부는 밤이었다. 장소를 알려주는 것은 순양강두이다. Xunyang 은 오늘날의 Jiujiang 도시입니다. 상기의 서문에서는 송포구라고도 불린다. 배경을 설명했다. 시인이 친구에게 작별을 고하는 것이다. 이별 자체는 즐겁지 않다. 술자리 앞에는 더 이상 가수 여종이 없다. 물론 더욱 외롭다. 나, 주인, 이미 하마, 내 손님이 이미 그의 배에 올랐다' 는 말은 좀 이상하다. 사실 주인과 손님이 함께 강변에 말을 타고 함께 배에서 내려온다는 말이다. "우리는 술을 많이 마셨지만 행복하지 않았다. 우리는 서로 이별하고 있었다. 이때 강은 신비롭게 보름달 방향으로 넓어졌다." 이곳의 경치와 분위기는 매우 잘 묘사되어 공허하고 외롭고 하염없는 느낌을 주며 주인과 손님의 낙담과 슬픔이 어우러져 강한 억압감을 형성하여 아래 사건의 갑작스러운 전환을 준비했다. 그중 마지막 여덟 마디가 앞에 적혀 있다. "우리는 갑자기 한 소리를 들었다. 기타 한 자루가 수면을 가로지르고, 주인은 집에 가는 것을 잊어버렸고, 손님은 그의 길을 가야 한다." 소리가 수면에서 떠오릅니다. 배에서 나옵니다. 이 목소리는 즉각 사회자와 게스트의 주의를 끌었다. 그들은 떠나거나 돌아가고 싶지 않다. 그들은 이 아름다운 목소리의 진상을 탐구해야 한다. "우리는 멜로디를 따라 어디로 가서 연주자의 이름을 물었다. 목소리가 중단되었습니다 ... 그리고 그녀는 마지못해 대답했다. 우리는 배를 그녀의 배 가까이로 옮기고, 그녀를 우리와 함께 초대하고, 더 많은 술과 등롱을 불러 우리의 연회를 다시 시작했다. 하지만 그녀가 우리에게 오기 전에, 우리는 천 번을 외치며 천 번을 재촉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얼굴 반을 기타 뒤에 숨겨 우리가 보지 못하게 했다. " 이곳의 묘사는 매우 상세하다. 밤이기 때문에, 또 한 가지 소리만 듣고, 소리가 어디서 왔는지, 연주자가 누구인지도 모르기 때문에, 이곳의' 소리 찾기 비밀' 이라는 단어는 매우 형상적이다. 그런 다음 "pipa 정지" 는 연주자가 보유자의 전화를 들었음을 나타냅니다. "늦게 얘기하고 싶다" 와 아래 "그러나 그녀가 우리에게 오기 시작하기 전에 우리는 천 번 전화를 걸어 천 번을 재촉했고, 여전히 그녀의 얼굴 반을 그녀의 기타 뒤에 숨기고 보이지 않게 했다" 는 것은 일치했다. 이는 연기자들이 그녀의 생활경험의 퇴화에 대해 좌절과 부끄러움을 느꼈고, 그녀는 더 이상 그녀의 얼굴을 드러내고 싶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비파녀의 용모에 대한 묘사가 생동감 있고 감동적이다. 그녀는 전에 비파 소리를 보지 못했고, 이전의 마음속의 고통이 살짝 드러나는 것을 듣지 못하여, 다음 이야기의 발전에 많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스물 두 문장은' ... 그녀는 현축을 돌려 몇 개의 현을 시험적으로 연주했고, 두 번째 단락은' 하얀 가을달이 강심에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며 비파녀의 뛰어난 연기를 묘사했다. 그 중, "... 그녀는 조음 현축을 돌리고, 몇 개의 현을 테스트했다." 는 것은 정식 공연 전에 조음 오디션을 쓰기 위해서이다. 그런 다음 "현이 눌렸다" 며 곡조의 슬픔을 썼다. 그녀는 미간을 찌푸리고 손가락을 구부리고 그녀의 음악을 시작했다. "라고 느린 행판으로 썼다. 모이고, 꼬고, 닦고, 고르는 것은 모두 비파를 치는 방법이다. 네온: 즉' 채우' 는 당대의 궁정에서 일종의 무용명이다. 육요: 당시 유행했던 춤의 이름이었어요. 큰 현명 비' 에서' 사현이 일제히 울려 퍼진다' 는 열네 마디에 이르기까지 비파 음악의 음악적 이미지를 묘사하며, 빠르면 느리고 가늘며, 정적까지, 갑작스러운 폭풍우, 마지막 타격까지 뚝 그쳤다. 시인은 이곳에서 일련의 생동감 있는 비유를 써서 비교적 추상적인 음악 이미지를 단번에 시각적 이미지로 만들었다. 여기에 옥판에 떨어진 큰 구슬과 작은 구슬이 있고, 꽃 속에 흐르는 관영이 있다면, 물얼음 아래 가는 선이 있고,' 소리 없이 소리보다 낫다' 는 가늘고 가늘며, 은병과 철마가 갑자기 부러져 듣는 사람들이 슬프고, 위로되고, 가볍고, 두려움을 느끼게 한다. "동방은 침묵하고, 우리는 하얀 가을달이 강의 심장에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 이 두 문장은 비파녀의 연기 효과에 관한 것이다. 모두가 미혹되었고, 공연이 끝났고, 청자는 여전히 음악의 경지에 빠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사방은 고요했고, 밝은 달만 물에 비쳤다.

세 번째 단락은' 생각에 잠겨 현에 현을 올려놓는다' 에서' 또 그녀의 뜨거운 눈물자국에 의해 꿈에서 깨어났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모두 24 구 망설이다: 망설이거나 망설이다. 수렴: 공을 칠 때의 감정을 거두어 엄숙하게 다시 공경하는 것을 말합니다. 개구리령: 한대 동중서 묘하마령은 장안 동남 곡강 부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래의' 열세 살 때 이미 기타를 장악했다' 는 열 마디로 볼 때, 이 여자는 한때 매우 빨갛다. 그녀는 젊고 기술이 뛰어나다. 그녀는 구세대 예술가의 탄복과 또래들의 부러움을 받았다. 왕자와 손자는 그녀의 색채 예술에 매료되었다. 그녀를 놀리기 위해 그들은 많은 돈을 쓸 것이다. 그녀 자신은 사치에 빠져 인색하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전혀 모른다. 이렇게 해마다 아름다운 시간이 흐르는 물처럼 빠르게 흘러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Jiao Fang: 당나라의 법원 밴드 관리 사무실. 1 부: 1 단 1 팀을 좋아해요. 추어머니: 당시 아름답고 기예가 뛰어난 예기를 가리킨다. 오릉: 장릉, 안릉, 양릉, 무릉, 평릉 5 개 한무제의 능은 당시 부자가 살던 곳이다. 소년 무릉: 보통 귀족 자제를 일컫는다. 전두 (): 고대에 가무녀에게 준 재례, 당대용, 기타 재물은 후손에게 남겨졌다. 붉은 실크: 일종의 생사 직물. 탕두: 양 끝에 꽃이 있는 빗. 은화격자: 김옥 장신구로 장식한 장신구를 말합니다. 박수: 박자를 치다. 노래와 춤 을 로드할 때, 박자는 원래 나무나 대나무로 만든 것이었는데, 지금은 한창이다. 귀중한 은찰자로 명절을 치고 사치스럽다고 해서 까맣게 잊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한가함: 마음대로, 주의하지 마세요. 다음 열 문장부터' 그녀의 형이 먼저 전쟁에 나갔다가 나중에 고모가 죽었다' 는 것부터 이 여자는 변해 타락했다. 그녀의 나이가 떨어지면서 귀족 자제는 더 이상 문을 닫지 않고, 그녀의 몇 안 되는 친척도 잇따라 떠났다. 그녀는 유행이 지난 신발 한 켤레처럼, 더 이상 아무도 보지 않고, 한 상인과 결혼할 수밖에 없었다. 이 상인은 돈벌이에만 관심이 있고, 예술과 감정을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그는 늘 혼자 나가서 그 불쌍한 여자를 집에 남겨 두었다. 사람은 기억이 있다. 오늘의 외로움과 푸대접에 직면하여 과거를 회상하여 나를 만든 것에 비하면, 어찌 사람을 가슴 아프게 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때때로 밤이 깊어 사람이 조용할 때, 그녀는 그녀의 승리를 꿈꾸며, 그녀의 뜨거운 눈물에 잠에서 깼다. 사실 꿈을 꾸지 않아도 하루에 몇 번이나 생각해야 할지 모르겠다. 부량: 강서 경덕진 북부에 관할하는 현명. 붉고 건조하다: 얼굴에 눈물과 가루가 가득한 모습.

그녀의 첫 기타 음표는 나를 한숨짓게 한다' 에서 마지막' 이 구강관원' 까지. 나의 파란 소매가 젖었다. "스물 여섯 마디는 네 번째 단락으로, 시인은 그 속에서 자신의 인생 경험을 표현하고 비파녀에 대한 동정을 표했다. 짹짹: 한숨.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이 끝날 때까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제 2 언어의 강렬한 감정, 예나 지금이나 잃어버린 사람의 눈물, 예나 지금이나 잃어버린 사람에게 첫눈에 반할 수 있는 기회를 불러일으켰다. "내가 왔다, 1 년 전, 수도에서 멀어졌다" 에서, 다음 12 구절은 시인이 구강을 비하한 후의 외로움을 묘사한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구강이 그렇게 멀어서, 나는 일 년 내내 음악을 들을 수 없고, 현도 들을 수 없고, 죽도 들을 수 없다. 나의 숙소는 강변의 도시 근처에 있고, 낮고 습하며, 집 주위에는 씁쓸한 갈대와 노란 등심초가 가득하다. 아침저녁으로 여기서 무엇을 들을 수 있습니까? -응? 뻐꾸기의 피 흘리는 울음소리, 원숭이의 흐느끼는 소리. 꽃이 만발한 봄날 아침과 달빛이 빛나는 가을 밤에 나는 늘 술을 집어 들고 혼자 다 마셨다. 물론 산가와 마을의 백파이프도 있지만, 그것들은 거칠고 귀에 거슬린다. " 지형이 황량하고, 환경이 열악하며, 눈빛이 슬퍼서 기뻐할 만한 것이 없다. 사실, 이것은 대부분 시인 자신의 고민과 공감의 결과이다. 수호전' 에서 송강이 강주를 칭찬하는 구절을 비교해 보자. 그는 "내가 여기서 죄를 지었지만, 나는 여전히 진정한 산과 물을 본다" 고 말했다. 그곳에는 명산고적이 몇 군데 있지만 이런 풍경은 없다. "시인의 슬픔과 좌절은 완전히 그의 정치적 타격으로 인한 것이지만, 그는 이렇게 말할 수 없다. 그는 단지 자신이' 전락인' 이라고 모호하게 말했을 뿐, 자신이 여기서 은거병' 이라고 말했고, 다른 모든 창자의 아픔은 가슴에 눌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이 그가 보고 들은 것이 모두 사람을 슬프게 하는 이유이다. 그런 다음 평등하고 진실한 친구, 환난의 친구로서, 그는 비파녀의 멋진 공연을 진심으로 칭찬하고 감사하며, 그녀에게 한 곡 더 연주해 달라고 부탁했다. 그는 그녀를 위해 긴 시' 비파행' 을 한 편 쓸 것이다. 비파녀는 더 이상 다른 사람과 사귀고 싶지 않다. 나중에 그녀는 시인이 이렇게 진지하고 감정적이라는 것을 보고, 음조를 정하여 더욱 슬픈 곡을 연주했다. 이 곡은 모든 청중을 울게 했다. 다정다감한 시인은요? 그의 파란 앞가슴을 봐라. 이미 흠뻑 젖었다. 현을 당기다: 현을 잡아당겨 음조를 높인다. 파란색: 8, 9 품의 사복으로 사마는 9 품 출신으로 파란색을 입습니다.

작성자 정보:

백거이 (772-846), 하남 신정인, 본적 태원, 롯데, 상산거사, 취한 음인. 그는 당대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으로 당대의 3 대 시인 중의 하나이다. 백거이, 원직 * * * 신악부 운동을 제창하며 유우석과 함께 세계' 백원',' 백류류' 라고 불렀다. 백거이의 시가 제재는 광범위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언어가 소박하고 통속적이어서' 시인 마술',' 시인의 왕' 으로 불린다. 공식 핸린 학사, zuozan 좋은 의사. 서기 846 년에 백거이는 낙양에서 죽고 향산에 묻혔다.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장경집' 은 대표작으로는' 장한가',' 숯인',' 비파행'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