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 적당한 명언경구를 붙여 주세요. 식당: 교실: 운동장:

◆ 이상

★ 인간의 활동이 이상적인 인센티브가 없다면 공허하고 무의미해질 것이다-체르니셰프스키

모든 사람은 어느 정도의 이상을 가지고 있는데, 이 이상은 그의 노력과 판단의 방향을 결정한다. 이런 의미에서, 나는 안일과 즐거움을 생활 자체의 목적으로 삼지 않았다. 이 윤리적 토대는 내가 돼지우리에 대한 이상인 아인슈타인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행복명언)

◆ 기술

★ 과학과 기술은 생산력, 첫번째 생산력 이다-Deng 소 평

◆ 시간을 소중히 여기다

★ 당신은 인생을 좋아합니까? 그럼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생명은 시간으로 구성되기 때문입니다. 프랭클린

★ 살아 있는 매일을 자신의 마지막 날인 헬렌으로 생각하세요? 켈러

★1 인치의 시간은 1 인치의 금으로도 1 인치의 시간을 살 수 없다. ★ 석양은 끝이 없고 강물은 끝이 없다. 이 날은 더 바쁩니다-첸 Shidao

★ 오늘과 내일 사이에는 오랜 시간이 있습니다. 아직 정신이 있는 틈을 타서 빨리 행동하는 법을 배워라-괴테

★ 한가하지 말고 백년해로-악비

★ 나이가 들면 화살을 뱉는다-맹효

★ 풍화가 한창일 때 다시는 돌아올 수 없고, 아침에 일어나도 견디기 힘들다. 제때에 자신을 격려하고, 시간은 기다리지 않는다-도연명

★ 1 년의 계획은 봄에 있고, 하루의 계획은 새벽에 있다-소예

◆ 선생님을 존중한다

★ 자기 지식을 배우지 않고, 자기 지식을 묻지 않고, 고대와 현대에 행동하고, 아무것도 소유하지 않는다-왕충

◆ 근면하다

★ 근면 한 삶, 일하지 않고 얻은-장 헹

★ 근면 과 폐기물 관심 에 빠지다, 생각 에서 파괴 되었다-한유

천재는 열심히 일하는 끝없는 능력입니다-칼라일

★ 영리함은 근면에서 비롯되며 천재는 축적에 있습니다-후아

★ 배우기를 좋아하고 부지런히 묻지 않는 선비.

★슈 샨은 근면 한 길을 가지고 있으며, 바다를 배우는 데는 끝이 없습니다.

★ 힘든 하루, 좋은 잠을 잘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평생을 노력한다면, 너는 행복하게 잘 수 있을 거야-다? 빈치 (이탈리아)

★ 근면은 천재의 형성에 결정적인 요소가되어야한다-Guo Moruo

★ 인간의 두뇌는 팔다리와 같습니다. 많이 쓰면 똑똑해진다. 만약 네가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쓸모가 없다. -마오 이순신 리터

★ 행복한 사람이되고 싶니? 나는 네가 먼저 고생을 배우길 바란다-도살 그네프

★ 영감은 단지 "완강한 노동에 대한 보수" 에 불과하다-레빈

★ 왜 한밤중에 자고 5 시에 일어나야 합니까? 가장 쓸모없는 것은 열흘 동안 얼어붙은 것이다.

★ 성공 = 노력+올바른 방법+빈말을 적게 하라-아인슈타인

★ 바람과 비를 경험하지 않고 무지개를 보는 법-"진정한 영웅"

★보검봉은 맷돌에서 나왔고, 매화향은 쓴 추위에서 왔다.

★ 예로부터 학문에서 성취한 사람은 모두' 고생' 이라는 글자와 떨어질 수 없다.

천재는 땀의 99% 와 1% 의 영감인 에디슨이다

★ 예술의 길은 가시덤불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좋은 일입니다. 보통 사람은 낙담한다. 의지가 강한 사람은 예외다. 우고

규칙

● 좋은 행동은 일을 진정시킬 수 있다 (유벨)

● 직함이 클수록 예절이 복잡해진다

인생은 짧지만 그래도 예의에 신경을 쓸 시간이 있다.

● 예절을 달보다 높이 보면 사람들 사이의 진실한 신뢰를 잃게 된다 (베이컨)

예의는 그의 다른 모든 미덕에 해초를 더해 그를 효과적으로 하고, 모든 가까운 사람들의 존경과 사랑을 받는 것이다 (로크)

성대한 장례식은 죽은 사람을 애도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살아있는 사람의 허영심 (라로시 포드) 을 만족시키기 위해서이다

● 사람의 얼굴은 장례식을 볼 때처럼 세속적인 적이 없다 (조? 아이치 워스)

만약 한 사람이 거리에서 관찰한 활동에 주의를 기울이면, 나는 그가 영구차에서 가장 즐거운 표정을 찾을 것이라고 믿는다. (조? Swift) 을 참조하십시오

사람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특권, 심지어 장례식을 주재하는 특권 (제임스? 당겨? 로웰)

● 예의범절 (견자)

● 민주적이고 예의 (효도) 가 좋다.

● 도는 덕으로 말해야 하고, 화는 예의로 말해야 한다 ("논어")

● 예절을 배우지 않으면 참을 수 없다

저례, 국가, 정국, 백성들, 익자녀 ("좌전")

● 의식, 하늘의 경전, 사람의 여행 (「좌전」)

사람이 무례하면 낳지 않고, 일이 무례하면 안 되고, 나라가 무례하면 불안하다

사람들이 예의가 있을 때, 그들은 안전하다. 그들이 무례할 때, 그들은 위험하다.

● 의로움, 의리, 서민, 정절 ("좌전")

● 의리염치, 국가의 4 차원, 4 차원도 열리지 않고, 나라가 망가진다

낮은 음식과 의류 두꺼운 민생, 의식 은 그 마음 (위안? 쑤 헹)

의리는 풍족에서 태어났고, 도적은 빈에서 시작되었다 (한? 왕 푸)

예의를 배우지 않으면 참을 수 없다. -공자

연회에서 식욕을 가장 일으킬 수 있는 것은 주인의 행동이다.

-셰익스피어

수렁에 잠겨 자산계급의 사탕포탄에 침식되지 않는 것이 가장 귀중한 혁명의 질이다.

주은래

한 사람의 가장 슬픈 일은 양심의 죽음이다.

-곽말로

이성은 머리보다 높고, 사상은 느낌보다 더 믿을 만하다.

골키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게 슬림하다. -제갈량

군자는 도를 걱정하지만 가난은 걱정하지 않는다. 공추

사치하고 게으른 사람은 가난한 사람이고, 근검절약하는 사람은 부자이다. -한비

군자의 여행은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게 슬림하고, 담박한 뜻을 품고, 조용해서 멀리 떨어져 있다.

-제갈량

사치하면 검소하고, 흉악하면 눈앞에 있다. -바이 주이

사람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특권, 심지어 장례식을 주재하는 특권 (제임스? 당겨? 로웰)

● 예의범절 (견자)

● 민주적이고 예의 (효도) 가 좋다.

● 도는 덕으로 말해야 하고, 화는 예의로 말해야 한다 ("논어")

● 예절을 배우지 않으면 참을 수 없다

저례, 국가, 정국, 백성들, 익자녀 ("좌전")

● 의식, 하늘의 경전, 사람의 여행 (「좌전」)

사람이 무례하면 낳지 않고, 일이 무례하면 안 되고, 나라가 무례하면 불안하다

사람들이 예의가 있을 때, 그들은 안전하다. 그들이 무례할 때, 그들은 위험하다.

● 의로움, 의리, 서민, 정절 ("좌전")

● 의리염치, 국가의 4 차원, 4 차원도 열리지 않고, 나라가 망가진다

낮은 음식과 의류 두꺼운 민생, 의식 은 그 마음 (위안? 쑤 헹)

의리는 풍족에서 태어났고, 도적은 빈에서 시작되었다 (한? 왕 푸)

예의를 배우지 않으면 참을 수 없다. -공자

연회에서 식욕을 가장 일으킬 수 있는 것은 주인의 행동이다.

-셰익스피어

수렁에 잠겨 자산계급의 사탕포탄에 침식되지 않는 것이 가장 귀중한 혁명의 질이다.

주은래

한 사람의 가장 슬픈 일은 양심의 죽음이다.

-곽말로

이성은 머리보다 높고, 사상은 느낌보다 더 믿을 만하다.

골키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게 슬림하다. -제갈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