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 Kong은 누구이며 그와 Faye Wong 뒤에 있는 다른 제작팀에 대해 더 알고 싶습니다.

묻고 싶은 건 C.Y콩입니다!

본명 콩치옌(C.Y.KONG)은 홍콩에서 잘 알려진 작곡가다. 그는 처음 영국에서 루이 송더(Lui Songde)와 함께 공부하고 밴드에 합류했다. 1990년대 초반 데뷔 이후 수많은 뛰어난 작품을 탄생시켰다. 미리암 영(Miriam Yeung)의 "Sisters", 레슬리 청(Leslie Cheung)의 "Dream of the River", 삼미 청(Sammi Cheng)의 "Color...Smell"...등. 창의적인 스타일은 주로 영국의 트렌디한 록과 댄스 음악을 기반으로 합니다. 많은 가수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중 페이왕(Faye Wong), 게게(Ge Ge)와의 콜라보레이션이 가장 눈에 띈다. C.Y.KONG은 1993년 앨범 'Unrepentant'에 'No More Child's Play'로 처음 등장했으며, 연말에는 '유비비'로 당시 왕징원을 정상에 올려주기도 했다. 그런 다음 Faye Wong과 장기적인 긴밀한 협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잃어버린', '장난감', '인크레더블', '나에게 보내는 러브레터', '백년의 고독', '피어나서', '반딧불이' 등의 명작을 작곡했다. 그의 작품은 전자적 요소가 강하고, 리듬감이 강조된 배열이 가오레이차오(Gao Leiqiao)의 유화와 유사하여, 무거운 색감과 두꺼운 잉크가 상당히 사치스러워 보인다. 이 작품들 중 피아노 건반으로 편곡한 서정적인 작품 '나에게 보내는 사랑의 편지'는 뭔가 신선하고, 피아노를 기반으로 한 편곡이 주로 TORIAMOS 외에 싱가포르 음악도 인상적이다. .Ye Liangjun이 Peng Ling을 위해 작곡한 "Clear Water"는 듣는 사람의 마음 깊은 곳에 있는 우울함과 감정을 쉽게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 자신에게 보내는 러브레터"는 천 개의 돛이 죽은 후의 일종의 낙천주의를 피아노를 사용하여 표현합니다. 이런 관점에서 이 노래가 널리 받아들여지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싸이콩은 이 곡으로 그해 상업방송국으로부터 '최우수 편곡상'도 수상했다. 페이 웡이 1999년 발표한 앨범 'Only Love Strangers' 수록곡 중 'Open to Tumi'는 많은 팬들이 애용하는 곡으로 행진곡 형태로 만들어진 록 작품으로 파격적이다. 스타일과 멜로디가 Lin Xi의 상상력이 풍부한 가사와 Faye Wong의 파괴적이고 자유롭고 쉬운 노래와 결합되어 확실히 걸작입니다. 아울러 우빙 역시 'DIDAR' 앨범에 수록된 '(Untitled)' 곡을 감상하며, 멜로디가 부드럽고 유려한 느낌이 완벽한 작품이다. CYKONG의 후기 작품은 F.P.의 영향을 받았으며, 작곡과 편곡은 복잡한 음색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백년의 고독"에 대한 ADRIANCHAN과의 협업이 그 예입니다. 겹치고 혼란스러운 스트링이 후렴구 사이에 바람과 모래의 질감을 만들어낸다. 바람의 차가움을 호소하는 아드리안찬의 'Butterfly'에 비해 '백년의 고독'은 광활한 광활함을 덧씌워 연상시킨다. 펜싱.

작곡 목록

Eason Chan "Pompous" "Never Come or Go" "Cantonese Fragments" "Black Choi Ming" "Concert"

Faye Wong" Give", "My Love Letter", "Lost", "Toy", "Incredible", "백년의 고독", "It's Tea Time", "Fireflies"

미리암 영의 "Weird"와 "Fortitude"

삼미 청 "Interlude"

Leslie Cheung의 "내륙 강의 꿈", "The Affair", "Fellow Man", "Countdown with You", "Dream" of Death"

Joey Yung의 "Singing and Crying" 등.

편곡 목록

Eason Chan의 "Love Transfer" "Under Mount Fuji" "Salon" 엘리미네이션', '700년 후', '브라더스', '백스테이지', '영웅도 가지 않는다', '더 선', '라이즈 애즈 평소', '블랙 선택 브라이트'

페이 웡 '나 자신에게 보내는 러브레터' "Lost" "백년의 고독" "차 축제" "반딧불이"

미리암 영 "Tailwalk"

프로듀서 목록

Eason Chan "Salon" '엘리미네이션' '700년 후' '무엇을 더 줄 수 있겠는가' '길티' '백스테이지' '오늘의 유일한 '한 가지' '오고 가지도 말라' '태양도 떠오른다' '알레그로 오퍼스 3.3Am' '블랙' and White'

해켄 리의 '종이 결혼식' 등

페이 웡 제작진 비하인드에 대한 기타 정보:

음반 프로듀서 장야동

음반 프로듀서-장야동

일반 정보

생일: 3월 11일

별자리: 물고기자리

키: 180cm

체중: 59kg

취미: 영화 감상

공연: 99' 라궈 콘서트

웹사이트: 장야동. com / Warner Taiwan

앨범 "Zhang Yadong"(1998):

Zhang Yadong 산시성 다퉁에서 태어나 11세에 첼로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다퉁송에 합류했습니다. 15세에 Dance Troupe를 거쳐 기타와 키보드를 배우기 시작했으며 21세에 MIDI 컴퓨터 음악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1990년에 그는 북경에 와서 기타리스트로 록계에 입문했다. 그의 솔로 앨범에는 "Zhang Yadong"이 포함되어 있다. 1996년 그는 Red Star Music Production Company와 계약을 맺은 가수 Xili Nayi를 위한 대중 음악 앨범 "Xili Nayi"를 프로듀싱했으며, 이 앨범의 타이틀곡은 전국의 다양한 라디오 및 TV 방송국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원래 무명이었던 장야동은 곧바로 중국 음악계에 이름이 알려졌고, 많은 음반사와 출판사가 그에게 접근해 협력을 논의했다. 그는 Faye Wong의 "Impetuous" 앨범을 성공적으로 프로듀싱했습니다. 이를 통해 그는 중국 본토에서 금메달을 딴 팝 음악 프로듀서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했고, 홍콩, 대만, 동남아시아에서도 유명해졌습니다.

그러나 그는 긴 머리로 인해 Faye Wong처럼 인터뷰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질문에 대한 대답은 거의 항상 '예' 또는 '아니요'였다. 그는 "나는 말을 잘 못한다. 나를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내 음악을 듣는 것"이라고 말했다.

Wong 페이의 'Impotent', 'Di-Dar', 'Faye Wong', 'Singing Tour', 'Only Love Strangers' 등은 모두 장야동이 프로듀싱했다. 작곡으로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Wonderful'(Faye Wong과 협업), 'After the Beep', 'Only Love Strangers'(Faye Wong 커버) 등이 있다. 편곡은 장야동의 강점이라 할 수 있다. 그의 작품으로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원더풀', '깨울 수 없다' 등이 있다. 네티즌들은 특히 '깨울 수 없다', '원더풀'을 좋아한다.

음반 프로듀서 Liang Rongjun

출생지: 말레이시아

첫 번째 협력: "Wang Jingwen"

수상: 1994년 음반 프로듀서 렁룽쥔은 '첫 번째' 홍콩 앨범 '왕징웬(Wang Jingwen)'부터 왕페이(Faye Wong)와 협업해 왔다. 왕페이는 노래 대회에 참가했을 때 앨빈의 작품 'Still the Old Sentence'를 불렀다. 대회가 끝난 후 그녀와 Faye Wong의 콜라보레이션 곡은 'A Moment'이고 가사도 'Kisses in the wind', 'Do you really care'이며 Leslie Cheung의 음반 프로듀서이기도 합니다.

그는 가수라는 직업도 갖고 있으며 한때 McGee-Man과 함께 "Wrong is Wrong"을 불렀습니다.

작사 - 린시

본명 : 량웨이문

학력 : 홍콩대학교 중국어학과

업계 진출 : 1980년대 중반, lt ; 스모킹 우먼 gt; (라이다스의 '퀸' 작사가로 활동)

소개: 페이 웡과 가장 많은 작품을 작업하며 묘사된 작사가 Faye Wong의 대변인이자 네티즌으로 언론에서 가장 좋아하는 작품은 "The Promise", "A Love Letter to Myself", "Fable"입니다. 5부작: "The Promise", "Random Thoughts", "Sleepwalking". 등.

작사가-Wyman Wong

업계 진출: 디스크자키(DJ)

소개: Wyman은 오늘날 음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작사가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유령 같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고, 그의 노래 제목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특히 여성의 정신을 묘사하는 데 능숙합니다. 안타깝게도 그는 지금까지 Faye Wong과 협력할 기회가 많지 않았습니다. 5곡이 있는데 그 중 "Doing Evil"이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곡입니다.

작품: '한 사람이 두 가지 역할을 한다', '악을 행하다', '너', '실망', '여왕의 새 옷'

작사/매니저 - 치우 리쿠안 콴

작사/매니저 - Qiu Likuan Kwan

그는 매니저이기도 하며, 그의 필명은 Kwan이다. 그의 작품 "Overthrow"는 외부 세계에서 "Faye Wong의 목소리"로 칭찬받았다. "라는 가사는 좋은 사랑을 받은 노래입니다. 가사는 누군가를 깊이 사랑했지만 과거에 누군가에게 그것은 단지 희극이었다고 말했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 가사는 가수의 기분을 표현합니다. Faye Wong에 대한 내용인지 아닌지 주의 깊게 읽어보시고 가사를 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Can't Wake Up'의 가사도 곡의 스타일과 잘 어울린다.

작품: "깨어날 수 없어", "전복". "Empty City"

편곡가/작곡가 - Adrian Chan

중국 이름: Chen Weiwen

"Weiwen"이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들은 독특한 예술적 자질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해요, Lin Xi 웨이웬입니다. 물론 황웨이웬은 웨이웬입니다. 나중에는 예술적 재능이 있는 아이를 낳고 싶다면 어떤 이름으로 바꿔야 할지 아시나요?!

아드리안 찬(Adrian Chan)은 처음에는 주로 편곡가였으며, "Ambiguous", "Perfunctory", "The Promise"는 모두 그가 작곡했으며 영화 "Love in 오키나와"의 배경 음악도 담당했습니다. 영화 "Love in 오키나와"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참조하세요.)

동일한 Adrian Chan이 "Love Commandment"와 "The Postman"을 쓴 것을 비교한다면 저는 Faye Wong의 "Love Commandment"를 더 좋아합니다. 스타일이며 대중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Adrian Chan은 스타일과 비즈니스 사이의 적절한 균형을 찾았습니다. 이것이 바로 Faye Wong이 추구하는 것입니다(강제?!).

작품 : '사랑의 계명', '우체부', '백년의 고독'

찬샤오샤

대만 출신 여성 싱어송라이터 10년 넘게 중국어와 대만 음악계에서 수많은 앨범을 발매해왔습니다. 서정적인 작사에 능하며, 사랑 노래의 대가(일명 '사랑의 현자'^_^)이다.

작품: "Monsoon", "Ambiguous", "Promise" 등.

편집자/작곡가 - Alex San

작품: "Honeymoon Period", "I'm Afraid", "The Edge of Love and P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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