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실한 이야기나 연설

팔영팔치의 근원은 무엇입니까? 나는 종종 한 사람이 팔영팔치를 거울로 삼으면 자신을 더 잘 알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한 사람이 평생 팔영팔치를 거울로 삼으면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사람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다. 이 영광스러운 이름들을 보세요.

주은래는 평생 인민을 위해 봉사했고, 죽을 때까지 이 사업에 힘썼다.

중국 미사일의 아버지 첸쉐썬, 미국은 그가 3 사단에 이르렀다고 말했고, 신중국이 탄생한 후 의연하게 조국으로 돌아왔다.

이사광, 외국 전문가들이 중국에 석유가 없다는 결론을 내렸을 때, 그는 당당하게 말했다. 과학은 중국이 석유가스가 풍부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서환은 직장을 좋아하여 평범한 건축노동자에서 당과 국가 지도자로 성장했다.

조우루는 재난을 당한 란코 인민을 긴밀하게 단결시켜 바람과 모래 염분과 끝까지 싸웠다.

2000 여 년 전에 공자는 그의 제자에게 성실해야 한다고 가르쳤다. 공부에서, 너는 네가 아는 것을 알고, 너는 네가 모르는 것을 모른다. 그는 이것이야말로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학습의 올바른 태도라고 생각한다.

처우는 대군의 행동을 위해 규율을 고수하고 희생될 때까지 불을 참았다.

뇌봉, 양말 한 켤레가 수선하고 보충했지만, 돈을 부쳐 전우 가족을 도왔다.

이러한 생생한 사례는 과거, 오늘, 미래 등 8 영팔욕의 근본이 사회에 책임을 지고 조국 국민에게 기여하는 사람이 되는 법을 어떻게 배울 수 있는지를 우리에게 알려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반대로, 그 8 명의 악명 높은 불명예스러운 인물은 영원히 인민과 시대에 버림받고 발밑에 짓밟힐 것이다.

중공중앙총서기, 국가주석, 중앙군사위 주석 후진타오가 4 일 오후 민진연합정치협상회의에서 사회기풍이 사회문명의 중요한 상징이며 사회적 가치취향의 집중적인 표현이라고 지적했다. 조국을 사랑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조국을 해치고, 국민을 섬기고, 인민을 저버리고, 과학을 숭상하고, 무지하고, 고군분투하고, 게으르고, 일을 싫어하고, 단결하고, 서로 돕고, 이기적이고,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고, 이익을 잊고, 의를 잊고, 규율을 준수하고, 법을 준수하고, 법을 어기고, 규율을 어기고, 열심히 분투해야 한다고 구체적으로 제안했다. 후진타오동지의 담화정신은 사회주의 가치관의 집중적인 표현이며, 인심을 응집시키는 강력한 유대이며, 웅장한 목표를 실현하는 강력한 정신동력이며, 모든 시민이 인간으로서의 정신가이드이다. 우리는 후진타오 동지의 요구에 따라 사회주의 영욕관을 확고히 세우고, 사회주의 영욕관을 대대적으로 발양하고, 영욕을 구분하고, 영광스러운 일을 하고, 굴욕적인 일을 거절해야 한다.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것은 우리 민족의 전통 미덕이다. 친애하는 주은래 총리는 줄곧 "진실을 말하고, 실제적인 일을 하고, 사람이 성실해야 한다" 고 제창해 왔으며, 실천에 옮기는 것은 사람들의 생활의 규범과 규범이다. 한 세대의 철인 도행지 선생은 "어리석은 사람은 호박을 심고, 어리석은 사람은 심지만, 어리석은 사람은 중국을 구한다" 고 감탄한 적이 있다. 오늘날, 돈과 물질적 유혹으로 가득 찬 이 세상 앞에서, 정직하고 순수한 눈빛들이 변이하거나 혼란스럽거나 탐욕스럽거나 간교하고 위선적으로 변하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 사람들의 눈에는' 성실' 이 나약한 별칭일 뿐,' 정파' 는 무능한 표현일 뿐,' 성실' 은 바보의 일이다. 그래서 명리를 쫓는 것은 성실, 일하지 않고 얻는 것, 성공을 즐기는 것은 노력을 대신하고, 기만은 성실을 대신한다. 사람들에게 진실하고 착실하며 성실하고 성실하며 성실하며 근면하며, 바보로 여겨지고, 바보이며, 시무를 모르는 실패자이다. 어떤 사람들의 마음 속에는 옳고 그름을 가리지 않고 흑백을 뒤바꾸고, 성실한 사람에게 부당한 상처를 입히고, 사기, 사기, 유괴 등의 사기 행위를 일으키고, 거짓말을 하고, 거짓말을 꾸며 상급자를 속이고, 하급자를 현혹시키는 행위가 있다. 상가에서 가짜가 범람하여 관직형식주의가 팽배하다. 이것들은 모두 성실한 사람이 현실에 의해 받아들여지고 존중받을 수 없는 것과 관련이 있다. 총서기의 제창에서는 시민들의 도덕 수준을 홍보하기 위해 큰 노력을 기울여야 하며, 사회 문명에 대해 글을 써야 한다고 알려 주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성경, 자기관리명언) 경제 건설을 중시하면서 정치문명, 정신문명, 사회문명 건설을 잘해야 하며, 우리나라가 각 방면에서 세계에서 가장 선진적인 것과 접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현실성과 목표성을 가지고 있다.

현재 우리 나라의 개혁과 발전은 결정적인 시기에 처해 있다. 강소강 사회에 전면적으로 건설된 웅장한 청사진을 현실로 만들어야 하는데, 거짓을 꾸미는 것은 무용지물이자 해롭다. 일을 해야만 어려움을 극복하고, 발전을 가속화하고, 승리를 거둘 수 있다. 이를 위해' 성실하고, 진실을 말하고, 성실한 일을 한다' 는 세 가지 낡은 작풍을 대대적으로 발양하고, 성실한 사람을 지지하고 보호하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우선 지도 간부부터 시작하여, 앞장서서 성실을 말하고, 성실을 말하고, 규율을 준수하고,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이익을 보고 의리를 잊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규율을 준수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법을 어기는 것을 수치로 삼고, 고된 분투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한 것을 수치로 삼아야 한다. 올바른 세계관, 인생관, 가치관을 고수하다. 동시에, 우리는 행동이 양호하고 진실하게 사람을 대하는 사람들을 존중하고 보호하고 축복해야 한다. 성실하지 않고, 성실하지 않고, 성실하지 않고, 그릇된 길을 저지른 사람에게 엄중한 처벌을 가하여, 그들이 손해를 보지 않도록 하고, 무거운 대가를 치르게 한다. 그래야만 진정한 사람, 열심히 일하는 좋은 분위기가 점점 더 짙어지고, 사회 풍조의 개선이 눈에 띄게 발전할 수 있다.

사회 변화의 시대에 물욕에 직면하여, 번잡함 속에서, 성실을 견지해야만 변하지 않는 것으로 변화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성실을 고수하는 것은 본분을 지키고 영혼을 지키며 자신을 잡는 것이다. 성실은 인간의 가장 큰 우산이자 가장 강력한 부적이다. 이 성실한 사람들은 사람과 선하고, 규율과 법을 준수하며, 거짓말을 하지 않고, 속이지 않고, 시비를 옮기지 않고, 천지에 부끄럽지 않고, 마음이 평온하고, 마음이 넓다.

후진타오 총서기는 전국정협 10 회 4 차 회의 NLD, 민진 연석회의에 참석할 때 좋은 사회 풍조를 세우고 사회공덕을 발양하는 것을 강조했다. 조국을 사랑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조국을 해치고, 국민을 섬기고, 인민을 저버리고, 과학을 숭상하고, 무지하고, 고군분투하고, 게으르고, 일을 싫어하고, 단결하고, 서로 돕고, 이기적이고,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고, 이익을 잊고, 의를 잊고, 규율을 준수하고, 법을 준수하고, 법을 어기고, 규율을 어기고, 열심히 분투해야 한다고 구체적으로 제안했다.

제 10 회 전국인민대표대표, 저명한 작가 능해방 (2 월강) 은 오늘날의 사회 도덕이 쇠퇴하는 현상에 대해 깊은 우려를 품고 있다. 3 월 7 일 오후 하남 대표단 대표조회에서 링제방은 "새 농촌은 내 눈에는 현란한 풍경이고, 아름다운 풍경에는' 미인' 이 있어야 한다" 고 말했다. 한 민족은 정신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 (3 월 7 일 인민일보에 따르면) 잘 말했다. 우리 중화민족이 세계 민족의 숲에 우뚝 설 수 있는 이유는 인간의 불요불굴의 정신에 의지하고 있으며, 중국 * * * 산당이 개척한 고된 분투, 고된 투쟁의 혁명정신에 의지하고 있다고 한다.

한 민족은 정신을 빼놓을 수 없고, 한 사람은 정신을 조금도 빼놓을 수 없다. 후 총서기가 적시에 제기한' 팔영팔치' 는 요경처럼 정확한 가치관을 확립하고, 옳고 그름의 미추의 경계를 명확히 하고, 좋은 사회 풍조의 형성을 촉진하고,' 사회주의 영욕관' 을 세우는 데 중요한 현실적 지도의 의의가 있다.

한 나라의 사회 풍조가 좋고 나쁨은 이 나라의 정치문명, 정신문명, 사회문명이 선진국과 비슷한지, 세계에서 가장 선진적인 것과 접목할 수 있는지를 상징한다. 네가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을 때, 너는 영욕을 알아야 한다. 염치를 알아야 진퇴를 알 수 있다. 도리가 있으면 양이 있고, 도가 없으면 어둡다. 합리적이면 순순하고, 불합리하면 역행한다. 진상이 밝혀지고 시비가 분명하며, 뭇사람이 성을 이루면 천하가 장평할 것이다!

한 민족이 좋은 정신적 면모를 가지려면 좋은 사회 풍조를 세우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문명을 제창하고 공덕을 발양하며 백성들의 지지를 가장 많이 받는다. 사회 풍조의 좋고 나쁨은 대중의 이익과 삶의 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한편, 현재 정신문명 건설을 주도하는 일부 관료들은 값비싼 자동차, 스타급 호텔, 맛있는 음식, 명품 옷 등 사치스러운 생활을 하고 있다. 전국인민대표인 신기란은 "신발끈을 묶을 능력도 없다" 는 평범한 관료들이 국민을 위해 일할 능력이 없고, 권력으로 사리를 도모한다고 말했다. 칠대 고모의 팔대 이모를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에 대해 말하자면, 세 머리와 여섯 팔이 생겼다. 이런 사람은 대중이 가장 싫어하는 사람이다! 일부 탐관들이' 빈 돈주머니' 에 빠져 빠져나갈 수 없어 돈에 현혹되기 때문이다.

중공중앙총서기, 국가주석, 중앙군사위 주석 후진타오가 4 일 오후 민진연합정치협상회의에서 사회기풍이 사회문명의 중요한 상징이며 사회적 가치취향의 집중적인 표현이라고 지적했다. 조국을 사랑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조국을 해치고, 국민을 섬기고, 인민을 저버리고, 과학을 숭상하고, 무지하고, 고군분투하고, 게으르고, 일을 싫어하고, 단결하고, 서로 돕고, 이기적이고,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고, 이익을 잊고, 의를 잊고, 규율을 준수하고, 법을 준수하고, 법을 어기고, 규율을 어기고, 열심히 분투해야 한다고 구체적으로 제안했다. 후진타오동지의 담화정신은 사회주의 가치관의 집중적인 표현이며, 인심을 응집시키는 강력한 유대이며, 웅장한 목표를 실현하는 강력한 정신동력이며, 모든 시민이 인간으로서의 정신가이드이다. 우리는 후진타오 동지의 요구에 따라 사회주의 영욕관을 확고히 세우고, 사회주의 영욕관을 대대적으로 발양하고, 영욕을 구분하고, 영광스러운 일을 하고, 굴욕적인 일을 거절해야 한다.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것은 우리 민족의 전통 미덕이다. 친애하는 주은래 총리는 줄곧 "진실을 말하고, 실제적인 일을 하고, 사람이 성실해야 한다" 고 제창해 왔으며, 실천에 옮기는 것은 사람들의 생활의 규범과 규범이다. 한 세대의 철인 도행지 선생은 "어리석은 사람은 호박을 심고, 어리석은 사람은 심지만, 어리석은 사람은 중국을 구한다" 고 감탄한 적이 있다. 오늘날, 돈과 물질적 유혹으로 가득 찬 이 세상 앞에서, 정직하고 순수한 눈빛들이 변이하거나 혼란스럽거나 탐욕스럽거나 간교하고 위선적으로 변하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 사람들의 눈에는' 성실' 이 나약한 별칭일 뿐,' 정파' 는 무능한 표현일 뿐,' 성실' 은 바보의 일이다. 그래서 명리를 쫓는 것은 성실, 일하지 않고 얻는 것, 성공을 즐기는 것은 노력을 대신하고, 기만은 성실을 대신한다. 사람들에게 진실하고 착실하며 성실하고 성실하며 성실하며 근면하며, 바보로 여겨지고, 바보이며, 시무를 모르는 실패자이다. 어떤 사람들의 마음 속에는 옳고 그름을 가리지 않고 흑백을 뒤바꾸고, 성실한 사람에게 부당한 상처를 입히고, 사기, 사기, 유괴 등의 사기 행위를 일으키고, 거짓말을 하고, 거짓말을 꾸며 상급자를 속이고, 하급자를 현혹시키는 행위가 있다. 상가에서 가짜가 범람하여 관직형식주의가 팽배하다. 이것들은 모두 성실한 사람이 현실에 의해 받아들여지고 존중받을 수 없는 것과 관련이 있다. 총서기의 제창에서는 시민들의 도덕 수준을 홍보하기 위해 큰 노력을 기울여야 하며, 사회 문명에 대해 글을 써야 한다고 알려 주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성경, 자기관리명언) 경제 건설을 중시하면서 정치문명, 정신문명, 사회문명 건설을 잘해야 하며, 우리나라가 각 방면에서 세계에서 가장 선진적인 것과 접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현실성과 목표성을 가지고 있다.

현재 우리 나라의 개혁과 발전은 결정적인 시기에 처해 있다. 강소강 사회에 전면적으로 건설된 웅장한 청사진을 현실로 만들어야 하는데, 거짓을 꾸미는 것은 무용지물이자 해롭다. 일을 해야만 어려움을 극복하고, 발전을 가속화하고, 승리를 거둘 수 있다. 이를 위해' 성실하고, 진실을 말하고, 성실한 일을 한다' 는 세 가지 낡은 작풍을 대대적으로 발양하고, 성실한 사람을 지지하고 보호하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우선 지도 간부부터 시작하여, 앞장서서 성실을 말하고, 성실을 말하고, 규율을 준수하고,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이익을 보고 의리를 잊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규율을 준수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법을 어기는 것을 수치로 삼고, 고된 분투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한 것을 수치로 삼아야 한다. 올바른 세계관, 인생관, 가치관을 고수하다. 동시에, 우리는 행동이 양호하고 진실하게 사람을 대하는 사람들을 존중하고 보호하고 축복해야 한다. 성실하지 않고, 성실하지 않고, 성실하지 않고, 그릇된 길을 저지른 사람에게 엄중한 처벌을 가하여, 그들이 손해를 보지 않도록 하고, 무거운 대가를 치르게 한다. 그래야만 진정한 사람, 열심히 일하는 좋은 분위기가 점점 더 짙어지고, 사회 풍조의 개선이 눈에 띄게 발전할 수 있다.

사회 변화의 시대에 물욕에 직면하여, 번잡함 속에서, 성실을 견지해야만 변하지 않는 것으로 변화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성실을 고수하는 것은 본분을 지키고 영혼을 지키며 자신을 잡는 것이다. 성실은 인간의 가장 큰 우산이자 가장 강력한 부적이다. 이들은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규율과 법을 준수하고, 거짓말을 하지 않고, 속이지 않고, 시비를 걸지 않는 성실한 사람으로부터 온 것이며, 천지에 부끄럽지 않고, 마음이 평온하고, 마음이 넓다.

성실하고 믿을 만한 이야기

증자는 공자의 학생이다. 일단, zengzi 의 아내는 시장에 갈 것입니다. 아이가 울고 있기 때문에, 증자의 아내는 아이가 돌아온 후 돼지를 죽이겠다고 약속했다. 증자의 아내가 시장에서 돌아온 후, 증자는 돼지를 잡아서 그들을 죽였다. 그의 아내가 그를 가로막고 말했다. "나는 단지 아이들과 농담을 했을 뿐이다." 쩡 지 (Zeng zi) 는 "아이들과 농담을 할 수 없다. 아이가 철이 없으면 부모로부터 배우고 부모의 지시를 듣는다. 지금 네가 그를 달래고 있는 것은 아이에게 거짓말을 가르치는 것이다. " 그래서 증자가 그 돼지를 죽였다. 쩡 지 (Zeng zi) 는 정직과 신뢰성이 인간의 기본 원칙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말실수로 돼지를 죽이지 않으면, 집안의 돼지는 구원을 받지만, 순결한 아이의 마음에는 지울 수 없는 그림자가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최근 몇 년 동안 성실성에 대한 목소리가 점점 더 강해지고 있는데, 이는 중국 고대인의 성실 기록이 지금보다 훨씬 좋았던 것이 아니라, 지금 사람들의 성실의식이 서서히 각성되고 있는 것 같다. 이것은 마치 케이크 같다. 이전에, 우리 앞에는 사실 케이크가 없었고, 모두들 매우 조화롭고, 논쟁할 것이 없었다.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에는 아마 모든 사람에게 나누어 줄 케이크가 하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케이크가 충분히 크지 않아 모든 사람이 한 숟가락을 나누어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할 수 없다. 그리고 케이크를 나누는 것도 특별히 명확하고 믿을 만한 규칙은 없다. 그래서 중생들은 서로 싸우고, 심지어 서로 속이고 있다. 다른 사람에게 주는 케이크는 자연히 줄어든다. 이때 성실에 대한 사람들의 호소가 가장 절실하다. 사회가 번영함에 따라 케이크가 커지고 케이크 공유의 규칙이 명확해지고 사회적 성실성도 훨씬 좋아질 것이다. 따라서 중국 국민들은 이처럼 절실하게 성실을 호소하는 것은 역행이 아니라 우리가 언덕을 오르고 있는 것이다. 고대에 두보가 "수천만 채의 넓은 건물이 있고, 천하의 가난한 사람들은 모두 행복하다" 고 말했을 때, 그는 가난한 사람 중 한 명으로 매우 고통스러웠다. 백거이가 "추위를 모르는 사람이 따뜻해질 때, 옷을 입히지 마라" 라고 노래했을 때, 나는 그가 벼슬이 두껍지만 진실하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우리가 너무 가난했기 때문에, 성실은 영원히 우리의 꿈의 사치품이 될 수 있다. 지금 중국이 점점 부유해지자 성실성 문제가 갑자기 나타났다. 거의 모든 종류의 부정직한 기업과 개인이 우리 곁에 있고, 만터우에 세제를 넣는 것과 같은 상상력 있는 속임수들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돼지에게 살코기를 먹이거나 물을 많이 주입한다. 거북이와 장어에게 피임약을 먹이는 것은 신기하다. 각종 기업의 허위 광고, 제품, 이윤이 속출하여 일부 사람들이 중국 주식시장에서 존경할 만한 상장회사를 찾기 시작했다. 왜 갑자기 성실성이 부족하고, 우리는 또 이렇게 절실하게 성실을 호소하는가? 현재 사람들의 성실성에 대한 갈망은 사실 선지자의 선각이 있다. 만약 우리가 여전히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아니면 사적인 수리를 쟁취해야 한다면, 생명, 재산, 자유를 존중하는 우리 자신의 의식은 여전히 잠을 자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바로 개혁개방의 20 년, 사람들의 잠자는 의식을 일깨웠다. 잠에서 깨어났을 때, 우리는 케이크가 아직 크지 않은 시대에 있었기 때문에 각종 부정직한 분쟁이 벌어졌다. 사실 배후는 단지 이윤일 뿐이다! 그러나 이것은 여전히 진보이지 후퇴가 아니다. 우리는 종종 미국이 국민의 성실함을 기다리는 것이 어리석다고 말하지만, 100 년 전의 미국인들은 그렇게 성실하지 않았다. 예전에는 휴지, 찻잔, 심지어 수건까지 미국 모텔에서 사라져 거의 다반사였다. 물질적 재산이 넉넉해지면 이런 작은 재물을 훔치는 일은 훨씬 적다. 푸젠 진강, 절강온주 등 중국의 많은 지역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들의 특산물은 한때 가짜 대명사였지만, 지금은 지방경제와 법치가 일정 단계로 발전하여 그들 자신도 성실성을 중시해야 하고, 오조의 아몬과는 매우 다르다. 이것은 아마도 우리가 배부르게 먹고 따뜻하게 입고 영욕을 알고 예의를 아는 것 같다. 어떻게 성실의 귀환을 호소합니까? 양손 정책이 있는데, 물론 한 손은 큰 케이크를 만들어 모든 시민들이 적어도 한 몫의 식량과 의복을 가질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음식명언) 이것은' 발전이야말로 강경한 이치' 에 관한 것이다! 다른 한편으로는 케이크를 나누는 규칙을 세우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개인과 기업 모두 성실성의 기초를 갖기가 어렵다. 케이크는 어떻게 나눠야 공평합니까? 이를 위해서는 권력의 균형 메커니즘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은 케이크를 먼저 자를 권리가 있고, 다른 한 사람은 먼저 케이크를 고를 권리가 있어야 한 케이크를 똑같이 나눌 수 있다. 견제와 균형이 없는 권력은 권력소유자가 겸손하고 신중하게 권력을 사용할 것으로 기대할 수 없고, 대부분 권력으로 사리사욕을 도모할 것이다. 이렇게 케이크를 나누는 과정에서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사회적 성실성의 초석이 매우 불안정해져 결국 인민 대중이 케이크를 크게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다. 그래서 중국은 성실함을 말해야 한다. 그는 "양손을 잡고 양손을 모두 강경해야 한다" 고 해야 한다. 성실한 규칙이 없다면 사회는 물보라의 양산 상태가 될 것이다. 군자조차도 큰 덩어리로 고기를 먹고 큰 그릇으로 술을 마실 수밖에 없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은' 군자가 속일 수 있다' 고 실행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성실한 규칙을 통해 모든 사람은 원하든 원하지 않든 믿을 수 있는 행동을 할 수 있다. 양손은 모두 강경해야 한다. 즉, 경제를 발전시키고 시장경제 틀을 완성하는 것은 모두 어렵다는 것이다. 정부의 성실성의 침식이나 부족은 줄곧 사회 현대화와 문명의 치명적인 약점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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