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원근 구도

우리의 평소 일상 생활에서, 모두들 작문을 잘 알고 있으며, 우리는 작문을 통해 자신의 흩어진 생각을 한데 모을 수 있다. 그럼 어떻게 작문을 잘 쓰는지 아세요? 다음은 나의 우수한 작문이며, 참고용으로만 쓰인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나는 변지림의' 단장' 에 나오는 한 마디를 좋아한다. "명월은 너의 창문을 장식하고, 너는 다른 사람의 꿈을 장식한다." " 그래! 너에게는 밝은 달이 너를 즐겁게 하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다른 사람의 꿈에 들어가지 않는다. 다른 각도에서, 당신은 다른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역사 인물에 대한 평가, 생활에 대한 태도, 인생에 대한 사고, 사람마다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청대 사람들의 눈에는 이청조가 욕을 먹고 남에게 경멸을 받는 사람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남자처럼 술을 마셔서는 안 된다고 말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여자는 재능이 없는 것이 덕이다' 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청조는 그 안에 있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러나 우리 새 시대의 사람들의 눈에는 이청조가 세상의 모든 아름다움의 화신이다. 그녀의 시는 완곡하고 함축적이며, 측은하고, 애국적인 정이 넘치며, 정치사무에 대한 예리한 판단력을 가지고 있으며, 따라올 수 없는 높이에 이르렀으며, 중국시에서 불후의 기념비이다. 시대마다 생각이 다르다.

현대인들은 역사 인물에 대한 견해가 다르다. 조조가 퇴위한 후 사람들은 늘 의견이 분분하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현자, 칭찬과 배움을 받을 만한 인물이라고 생각하는데, 또 어떤 사람들은 그가 너무 음험하고 교활하다고 생각하여, 그가 언급하자마자 소인을 떠올릴 것이라고 생각한다.

같은 풍경을 봐도 사람의 태도는 다르다.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가을바람이 기승을 부릴 때, 한 조각의 낙화는 차마 직시할 수 없을 때, 우리는 불쌍한 꽃이 이렇게 빨리 시들고, 그 짧은 수명이 안타깝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자진이의 눈에는' 낙홍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는 말이 있다. "

겨울에는 찬바람이 불고, 큰 눈이 온 하늘에 가득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집에 숨어서 경치를 보러 나가고 싶지 않다. 그들은 단지 추운 날씨를 느끼거나 불평하고 있을 뿐이다. "겨울이 오면 봄은 아직 멀었을까? 클릭합니다 희망과 낙관으로 가득 찬 이런 생활 태도는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인터넷 이름은 자진, 셰리처럼 삶을 대하고, 아름다운 것을 많이 발견하고,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생활 태도를 가져야 한다.

인생은 경주가 아니라 여행이다. 주의가 필요한 것은 결과가 아니라 과정이다.

모든 사람은 마음속에 꿈이 하나 있는데, 모두 그것을 위해 노력하고 분투한다. 어떤 사람들은 성공할 수도 있고, 꽃과 박수를 즐기며, 이것은 정말 아름다운 일이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여러 번의 실패를 겪으면서 자신감을 잃고 부진한 것은 그만한 가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우리는 실패의 과정을 즐기고 그로부터 교훈을 얻어야 우리가 더 잘 전진할 수 있다.

인생은 여정이다. 여정에서 더 많은 아름다운 것을 발견하고, 여정의 아름다운 역참으로 확고히 나아가며, 다채로운 삶을 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다른 각도, 다른 풍경.

기차에서 한 승객의 신발 한 켤레가 창밖으로 떨어졌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는데, 그 승객은 화가 나고 슬퍼하지 않고 다른 신발을 창밖으로 내던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차명언)

많은 사람들이 이런 행동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 사실 승객들은 신발을 발견한 사람의 시각에 서서 생각하는 것이다. 자신이 신발 한 짝을 들고 있으면 소용이 없으니 신발을 줍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신발명언) 이렇게 신발을 주운 사람은 혜택을 받았고 승객들도 마음이 아프지 않았다.

때때로, 다른 각도에서 보면, 세상은 명랑하고 즐거워진다.

고시에는 이런 예가 많다. 삼국 시대에 전쟁이 다가오자 모든 병사들이 겁을 먹었다. 달빛이 대지를 뒤덮자 전사들이 말했다. "밝은 달처럼 밝으니, 언제 쉴 수 있을까?" 느낌, 어쩔 수 없이' 고민은 그로부터 온다, 끊을 수 없다'. 이 청량한 달빛 아래 전사들은' 남쪽으로 날아가는 까치' 와 같다. "나무 주위를 세 번 돌면 어떤 가지에 의지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이것도 조준이 적벽에서 패한 것이다. 눈에 보이는 바와 같이, 다른 시각은 서로 다른 마인드를 가져와 다른 결과를 낳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사람도 그렇지 않나요? 교과서를 펴서, 우리는 어떻게' 다른 사람을 잘 대하고',' 공감' 하는 법을 배웠다. 현실에서, 약간의 작은 모순으로 인한 불쾌감은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다. 사실, "다른 사람의 감정을 고려하라" 는 책에서 말하는 것처럼, 때로는 다른 각도만 바꾸면 된다. (토마스 A. 에디슨, 자신감명언) 이러한 모순이 어떻게 "주범" 이 될 수 있습니까?

공부도 마찬가지다. 어떤 사람들은 "왜 그렇게 많은 책을 읽습니까? 클릭합니다 사실 책은 우리에게 다른 사람의 시각에 서서 다른 이야기를 볼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를 읽으면서, 우리는 폴의 눈으로 여러 가지 어려움에 직면했다. 만약 나에게 3 일간의 빛을 준다면, 우리는 헬렌 켈러의 두 손으로 모든 것을 만진다. 삼국연의를 연구하여 우리는 난세 올빼미의 시각에 서서 역사의 잔혹함을 체득했다. "책은 인간 진보의 계단이다." 우리의 시야를 넓히고, 우리가 다른 각도에서 세상을 볼 수 있게 해준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각도를 바꿀 수 있는 것도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생활 태도다. 성장 과정에서 우리는 여러 가지 좌절에 직면했다. 불행 앞에서, 우리는' 칼을 뽑아 물을 끊는다' 는 것은' 물이 많이 흐른다' 또는' 문 앞의 물이 우리를 서쪽으로 몰아갈 수 있다' 는 것을 보는 것은 네가 선택한 각도에 따라 달라진다. 이 모든 것을 포괄하는 세상에서 생활하는 것은 어떤 각도에서 생활중의 각종 도전에 직면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줄리안 아산지가 말했듯이, "이야기는 바로 거기에 있다. 관건은 네가 본 이야기가 어느 이야기인가."

다른 각도에서 세상을 보면 더 많은 아름다움을 볼 수 있다. 이제 사람들은 종종 이렇게 말합니다. "자리에 서세요. 좀 행복해요." "

길 양쪽에는 모두 유백색의 안개가 있고, 앞에는 긴 고도가 있어 사람을 미혹시키고 신기하기 그지없다. 나는 이 신비로운 옛 길을 따라 내 인생을 탐험할 것이다. 나는이 고대 도로에 내 발자국을 남기고 확고하게 앞으로 나아갔다 ... 마지막으로, 나는 길이 이때 두 개의 갈림길로 갈라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 하나는 비탈이 천천히 위로 뻗어 있고, 다른 하나는 아래로 뻗어 있고, 두 개의 대문은 내 앞에 떠 있고, 그 위에는' 원근과 인생' 이 새겨져 있고, 이성적인 개울이 힘찬 글씨로 흐르고 있다.

나는 오르막길로 통하는 문을 열었는데, 위에 작은 글자가 많이 새겨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그것을 자세히 쳐다봤고, 역사의 빛은 마음속에 비쳤다.

"고개를 들면 자신의 격차와 부족을 볼 수 있다. 혁백은 아무도 그와 비교할 수 없다고 생각했지만, 바로 해신 포세이동을 보고 "바다를 바라보며 탄식한다" 며 "나는 관대한 가정을 비웃으려고 노력한다" 고 말했다. 그는 부끄러움과 굳건하게 그 문을 건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일찍이 도겸은 홀로 국화꽃을 사랑하며 국화의 우아함을 바라보며 내면의 평온을 얻었다. 그는 차분하게 이 문으로 들어갔다. 유우석은 허름한 방에서 살았지만, 그는 당황하지 않고 문을 밀고 들어와 제갈, 자운과 비교해서 영혼의 진정한 고귀함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송영은 일찍이 "고향의 개척자들에게 경서를 알아보았다" 고 했지만, 추위로 인해 "뻣뻣한 다리 네 개는 움직일 수 없다" 고 말했다. 비록 그는 가난하지만, 그는 항상 지식의 금빛 홀에 집중한다. 그는 두툼한 옷을 입고 여유롭게 걸으면서 마침내 인생의 진정한 가치를 깨달았다. "

나는 지혜와 싱그러운 기운이 가득한 그 역사를 자세히 읽었고, 한 가지 생각이 내 마음속에서 뒹굴었다. 장자가 말했다. "내 생명은 한계가 있지만, 나도 그것이 한계가 있다는 것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어김없이 위를 올려다보고 정해진 목표를 향해 나아가야만 인생의 하이라이트를 얻을 수 있다.

나는 다른 문으로 가서 열었는데, 그것도 빽빽한 작은 글자가 새겨져 있었다.

"내려다보면 쉽게 만족할 수 있고, 나태하다. 종용은 젊었을 때 재치가 민첩해서 말에 의지하여 문학 창작을 했다. 많은 사람들의 칭찬에 직면하여 그는 만족했고, 정체되어 문학의 길에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디뎠다. 그래서 대문을 열고 내리막길을 걸었다. 청나라는 중국의 봉건전통에 대해 득의양양하여' 폐관쇄국' 정책을 실시하여 중국을 서방과 세계에 뒤처지게 하고, 여기서부터 굴욕을 참는 길을 걷고 있다. "

나는 더 이상 보고 싶지 않다. 내리막길로 통하는 이 문을 만지니, 나는 일종의 변천과 무거운 것을 느꼈다. 역사는 틀리지 않을 거야! 틀린 것은 그들이 열어서는 안 되는 문을 열고 가지 말아야 할 길을 걸었다는 것이다 ...

눈앞의 두 문을 바라보니, 갑자기 한 가지 생각이 떠올랐다. 시각이 인생을 결정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위를 보면 자신의 부족함을 보고 끊임없이 자신을 높이게 된다. 아래를 내려다보면 우리는 자랑스럽고 만족할 것이다. 결국 깊은 늪에 빠져서 빠져나갈 수가 없다. 여기까지 생각하면 나는 더 이상 망설이지 않고 오르막길로 통하는 문에 신비한 빛이 번쩍인다. 나는 올라가서 나의 멋진 인생을 맞이했다!

시간은 물과 같고, 침묵 속에서 천천히 흐른다. 시간은 밤과 같고, 침묵 속에서 살금살금 흘러가고. 어떤 사람들은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간다" 고 말한다. 그런데 왜 자신을 늦추지 않고 다른 각도에서 시간을 느끼도록 하지 않을까요?

저녁에 차 한 잔을 담그고 혼자 침대에 기대다. 이어폰을 끼고 익숙한 멜로디를 들으니 창밖의 미풍에 따라 생각이 떠다닌다. 우선 나는 아름다운 에게 해에 착륙했다. 먼 곳에서 붉은 해가 천천히 떠오르고, 수면에 푸른 물결이 일고 있다. 때때로 몇 마리의 물오리가 강물을 헤치고 천천히 활주한다. 모든 것이 그렇게 조용하고 아름답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먼 곳의 외침에 의해 깨졌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칠흑 같은 전함 한 척이 여기서 빠르게 노를 젓고 있다. 다른 쪽 끝에는 한 작은 마을에 반짝이는 갑옷을 입은 병사들이 가득했다. 그중 한 사람이 눈에 띄었다. 하얀 가운과 수염이 바람에 나부끼다. 그의 이름은 아르키메데스, 그의 나라를 위해 싸우는 위인이다.

로마 전선이 점점 가까워지자, 그의 명령에 따라 거대한 나무 기계 몇 대가 도시 위로 밀렸다. 공포의 굉음과 함께 거대한 돌덩이가 별이 가득한 하늘 처럼 로마 함대를 호되게 때렸다. 전투가 승리할 때, 그의 눈에는 승리의 기쁨과 시간에 따라 변하지 않는 충성이 드러나지 않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미풍을 동반하여 나는 도화담가에 머물렀다. 밝은 달처럼 고요한 수면에서 배 한 척이 곧 떠나려 한다. 배 위의 사람들이 수시로 먼 곳을 바라보는 것을 보니 무언가를 기다리고 있는 것 같다. 이때, 아름다운 독경 소리가 나의 주의를 끌었다. 소복을 입은 한 젊은이가 이백에게 다가왔고, 입으로는 여전히 시를 읊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의 목소리는 그렇게 듣기 좋고, 그렇게 슬프고, 그것은 이별의 슬픔이다.

이백은 재빨리 배에서 뛰어내려 왕륜의 손을 잡고 있다. 이때서야 그는 왕륜이 자신에 대한 우정이 세계에서 가장 깊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이백은 감개무량하여 파광이 반짝이는 도화담에' 왕륜 증정' 을 한 곡 지었다. 이때 나는 그의 눈에는 아쉬워하는 이별의 감정과 우정에 대한 찬사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

미풍이 몰아쳤을 때, 나의 생각은 현실로 돌아왔다. 책상 위에 있는 모든 연한 녹차를 다 마셨더니 감개무량하고, 원래 시간도 다른 각도에서 이해할 수 있었다.

자기평가: 오랜만에 블로그를 해서 수준이 떨어졌어요. 언짢게 생각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

눈은 항상 다른 사람의 아름다움을 찾아야 하지만, 거울은 자신의 추함을 관찰할 수 있다.

-제목

같은 나무, 어떤 사람은 울창한 나무를 보고, 어떤 사람은 나무 끝에 있는 애벌레를 본다. 왜 같은 일이 완전히 다른 관찰 결과를 만들어 내는가? 그 이유는 감상과 칭찬을 아는 사람도 있고 비판과 비난의 눈으로만 사물을 바라보는 사람도 있기 때문이다.

이웃과 사이가 좋지 않아 이사를 하고 싶다는 이야기를 본 적이 있다. 주행 중인 자동차가 교차로에 주차되어 있는데, 옆에 있는 한 운전자가 물었다. "이렇게 서두르면 어디로 가야 하나요?" " 나는 다른 곳으로 옮기고 싶다. 운전사가 말했다. "당신은 잘 살고 있습니다. 왜 이사를 해야 합니까? 이 사람은 불평했다. "여기 사람들은 모두 나쁜 사람이기 때문에 그들은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가고 싶어한다." 운전사가 물었다. "당신은 자주 이사합니까? "올해 저는 이미 7 번이나 이사를 했습니다. 클릭합니다 운전사가 또 물었다. "그 이유는 다 같은가요?" 그 남자는 말했다: "네. 클릭합니다 운전사가 말했다. "네가 이렇게 움직여도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그 남자는 말했다: "당신은 좋은 생각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운전사는 이렇게 말합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하지 않는 일곱 곳이 있습니다. 문제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없나요? " -응? 너는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매일 그 지방으로 이사하는 사람들은 너를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이 이야기는 사람들이 항상 주변 사람들이나 일에 대해 불평하는 것에 익숙해져 있고, 문제가 자신에게 발생했는지 아닌지를 뒤돌아보는 일이 거의 없다는 것을 시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야기명언)

어떤 사물이든 그 양면성을 가지고 있고, 못생기고 못생기지 않은 정의는 우리 자신에게 있다. 우리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 각도에서 생각해 보세요. 선인장 한 그루는 사막에서 근심 없이 자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선인장이 못생겼다고 느낄 것이다. 장미만큼 화려하지도 않고 튤립만큼 향기도 없기 때문이다. 반면에 어떤 사람들은 선인장을 좋아하는 것은 그의 완강한 정신 때문이다. 두 가지 태도의 두 가지 결과, 비평가들은 무수한 단점을 지적했고, 감상자들은 그의 많은 장점을 보았다.

우리는 감상하는 법을 배우고, 칭찬하는 법을 배우고, 주변 사람들의 반짝이는 점을 발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감상과 칭찬은 희망과 동력이다. 어떤 사람들은 감상과 칭찬을 이렇게 평가했다. 감상과 칭찬은 돛에 바람이 부는 것과 같고, 씨앗에 비가 내리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감상과 칭찬은 우리의 성장 과정에서 없어서는 안 될 양분이다.

목장 주인이 오리온의 승인을 받지 못해 양 몇 마리를 잃었을 때, 그가 오리온을 법정에 고소할 방법을 강구했을 때, 판사의 말 한마디가 그를 급전하게 하여, 존재해서는 안 되는 모순된 분쟁을 효과적이고 즐겁게 해결했다. 그래서 우리는 목장 주인으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우리가 각도를 바꾸거나 한 걸음 물러설 때, 항상 쌍방에 속하는 넓은 하늘이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목장명언) ...

종종 목장 주인처럼, 각도를 바꾸어 자신의 생활을 근심 걱정 없이 한다. 인기 여배우 사딩딩 때 일반 예술가가 배울 수 없는 스타일이 있다. 경제가 급속히 발전함에 따라 예술가들은 이미 이익에 눈이 멀었다. 연기가 자욱한 이 서클에서 사딩딩 살면서 무력하게 한숨을 쉬었지만, 그녀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그녀가 의연히 럭셔리한 생활을 포기하고 대초원에 가서 생각을 날리고, 실생활을 느끼고, 신강의 포도틀 아래에서 자신을 찾았다. 이런 식으로, 그녀의 마음은 점차 평온해지고, 자신의 생활이 즐겁고 근심이 없게 되었다. 동시에, 그녀는 돌아올 때' 만물이 태어났다' 를 한 곡 가져왔고, 수많은 노란 머리에 귀걸이를 달고 있는' 뮤지션' 에게 음악이 무엇인지 깨닫게 했다. 각도를 바꾸어 다른 방법을 선택하면 다른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왜 안돼?

각도마다 처사 방식이 다르다. 목장주처럼 각도를 바꾸면 자신의 생활이 근심 걱정 없이 사냥꾼과의 관계를 잘 처리할 수 있다. 스철생도 윈윈을 아는 그런 사람이다. 그는 젊었을 때 평생 다시 일어서기가 어렵다고 들었다. 만약 그가 단지 자신을 고통과 절망 속에서 살게 한다면, 그의 인생은 무슨 의미와 가치가 있는가? 하지만 자신의 경험과 휠체어의 처지를 바꿀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그는 문학의 길을 택해 휠체어에 자신의 일생의 깨달음과 계시를 글로 기록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것은 그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큰 위로가 되지 않습니까? 만약 그의 사상의 변화가 아니었다면, 아마도 그의 가장 가까운 사람은 항상 걱정과 불안 속에 살 것이다. 그래서 스철생은 생활 태도를 바꿔 다른 생활 방식을 선택했다. 그의 생활은 풍요롭고, 그의 가치는 실현되었다. 이것은 그와 그의 친족들 사이에서 가장 큰 위로와 감동이다.

각도에 따라 인생 선택이 다르다. 도연명처럼 관청에서 생활하고, 곁에서 서로 다투고, 서로 싸우며, 서로 싸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그는 매우 피곤하고 피곤하지만, 그의 사유는 바꿀 수 있다. 그는 선택권이 있다. 그래서 그는 남산의 한 오두막에서 다른 생활방식을 택하고 관직을 포기하고 콩을 택하여 남산의 한 오두막에서 살았다. 따라서 그의 생활은 더 이상 부유하지 않지만, 정신적인 만족은 어떤 물질도 대체할 수 없는 것이다.

또 다른 관점에서 볼 때, 그들은 모두 문제를 처리하고 해결하는 가장 적합한 방법을 선택했고, 생활의 즐거움을 느꼈다.

다른 각도에서, 당신은 푸른 하늘의 광활함과 시냇물의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

건물 밑에서 높은 건물을 바라보면 산처럼 복잡할 것이다. 고공에서 이 건물을 내려다보면 개미처럼 작아집니다. 이것이 바로' 각도' 의 주제이다.

어떤 것이든 좋은 면과 나쁜 면이 있다. 관건은 네가 어떤 각도에서 그것을 바라보느냐 하는 것이다. 시장에 있는 것처럼 말이죠. 단품 치약을 파는 것은 매니저에게 공로이지만, 치과의사에게 있어서는 의심할 여지 없이 나쁜 행동이다.

"실패" 라는 단어는 모든 유행정서에서 비하적인 말이다. 그러나 과학자 에디슨도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고 말했다. 인생은 길과 같다. 어느 길이 항상 곧을까? 인생에서 누가 실패하지 않았습니까? 다른 각도에서 보면 가시덤불은 실패의 끝이 아니라 성공의 시작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실패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실행에 옮기지 마라. 이런 사람은 실패하지 않지만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다른 각도에서 보면, 너는 새로운 관점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준우승과 계군 누가 더 행복하다고 생각하세요? 도시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준우승자라고 말한다. 함부로 결론을 내리지 마세요. 만약 당신이 보고 있다면 준우승은 즐겁다고 말할 수 있지만 준우승은 순위가 매우 높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준우승명언)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정부 관리라면, 당신은 그렇게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네가 준우승이라면, 너는 분명히 매우 아쉬울 것이다. 너는 챔피언과 그렇게 가깝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계군이라면, 당신은 이것이 영예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당신은 거의 상위 3 개도 들어가지 못할 뻔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우리는 종종 이렇게 말합니다. "정부는 관중들에게 매료되었습니다." 우리보다 자신의 생각을 더 잘 아는 사람은 없다.

어머니는 항상 맛있다고 생각하는 음식을 만드시지만, 딸은 좋아하지도 않고 말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그녀는 어머니의 자존심을 상하게 할까 봐 적게 먹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어머니는 흥분하지 않으셨지만. 모두들 줄곧 이렇게 대항해 왔기 때문에, 이' 실' 을 돌파하지 않고 감정을 상하게 할까 봐 두려웠다.

우리는 항상 우리 자신의 관점에서 기대한다. 아니, 우리는 다른 사람의 관점과 생각을 판단하거나 아예 자신의 관점과 생각을 다른 사람에게 강요해야 한다.

우리 중 누구도 마술사가 아니며, 우리도 머리를 잘 모른다. 남의 방식을 우리는 꿰뚫어 볼 수 없고, 우리의 방식은 다른 사람도 만질 수 없다. 남의 방식을 예측하려고 하지 말고 직접 물어봐라. 공자도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고 말했다. " 지금은 사극이 아니다. 누가 권력이 가장 큰가, 누가 가장 돈이 많은가, 누가 시키는 대로 한다. (서양속담, 돈속담) 당대에는 법만 있고, 네가 죄를 짓지 않는 한 주석은 너를 통제할 수 없다.

가끔 다른 각도에서 보면 새로운 시야를 발견하고 수확할 수 있다.

뛰어난 각도 구도 8 바로 옆에 있는 것은 산등성마루 한쪽의 봉우리이다. 원근의 높고 낮음이 다르면, 다른 각도의 풍경이 있을 것이다. 일상생활에서는 다른 각도에서 문제를 보면 다른 성공을 거둘 수 있다.

만델라가 당시 포용적인 시각에 서 있지 않았다면, 어떻게 모든 초청 게스트들을 경탄할 수 있었을까? 왕위 군웅 당시 누워 봉록을 맛보지 않았다면, 또 무슨 수복에 대해 이야기하고 오멸을 되찾았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도연명이 당시 소란스러움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 않았다면, 어떻게 유유히 남산을 만날 수 있었을까? 한 각도에서 보면 아무것도 일하지 않고 얻은 것이 없다. 각도를 제대로 선택해야 어려움이 지나서야 얻을 수 있다. 만델라는 27 년 동안의 내면의 멍에를 열어 모든 사람들의 존경을 받았다. 월왕은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월국은 부흥한다. 도연명은 아름다운 전원 지역을 동경하며, 비범하고,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일상생활을 가지고 있다.

아름다운 블루 공작 양리핑, 졸업장은 높지 않고, 선천적인 민간춤은 그다지 잘하지 못하며, 어려서부터 기술전공의 무용훈련을 받은 적이 없지만, 그녀는 여전히 민간춤이라는 직업을 선택해 최초의 아마추어 민간춤 애호가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떻게 된 거야? 양리핑 들은 올바른 각도를 선택 하기 때문에, 열심히 춤을 배우고, 다른 사람의 언어와 안목에 상관 없어, 결국 CCTV 에서 춘완, 우아한, 매력적인 섬세한 손 한 켤레, 거의 블루 공작의 가스전을 극치로 해석, 누구의 인정을 받았다.

한 노부인이 스웨터를 짜고 싶었지만, 그녀의 손자가 그녀에게 영향을 주었다. 처음에 할머니는 손자를 가드레일에 안으면 안심하고 스웨터를 짜실 수 있다고 느꼈다. 결국 그녀의 손자는 울음을 터뜨렸다. 그녀는 안심하고 일할 수 없어 손자를 데리고 외출해야 했다. 그 순간 할머니는 손자가 아니라 자신을 둘러싸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면서 생각을 바꾸었다. 할머니는 적절한 각도를 선택해 손자와의 갈등을 성공적으로 해소하는 것이 중요하다. 각자 자리가 있다.

사철생은 지단에서 우울한 심경을 바꿔' 지단과의 대화' 에 들어갔다. 켈러는 자신의 포지셔닝과 심리상태를 확립하여 내 일생의 이야기를 얻었다. 각도와 방향은 인생길의 내비게이션 막대이다. 적절한 내비게이션 막대가 없으면 적절한 인생 이상이 없을 것이며, 여행에서 방향을 찾지 못하면 성공의 길을 찾기가 쉽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각도를 확립하는 것은 성공의 중요성에 달려 있으며, 완벽한 선택을 파악해야 성공의 길이 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사실 많은 사람들의 성공의 길은 모두 순조롭지 못하다. 모든 사람은 성공의 길에서 많은 어려움과 좌절과 비극을 겪었지만, 포기하지 않고, 단지 다른 각도에서 성공의 총목표를 달성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또 다른 관점에서 볼 때, 새로운 성공은 인생의 길에서 큰 놀라움으로 행복하고 행복한 삶을 창조했다.

뛰어난 각도 작문 9 외삼촌이 한 손으로 예쁜 글씨를 써서 여러 해 동안 부러워했다. 나는 일찍이 그에게 서예를 가르쳐 달라고 하는 생각이 들었다. 지난 일요일에야 나는 진정으로 선생님으로부터 배우기 시작했다.

그날 아침 일찍 일어나서 문구점에서 펜과 잉크를 사서 외삼촌 집에 왔다. 문에 들어서자마자 외삼촌이 배낭을 메고 있는 것을 보았는데, 그 안에는 물과 마른 식량이 들어 있어 여행을 갈 것 같았다. 삼촌이 나를 보았을 때, 그는 기뻐하며 말했다. "오늘 우리는 등산을 갈 것이다." 나는 의아해했다: "서예를 가르쳐 주겠다고 하지 않았니?" 외삼촌은 내 마음을 간파한 듯 신비하게 웃었다. "서예 첫 수업은 도구도 없고 집에도 없다!" "

우리는 유엘 산 아래로 차를 몰고 갔다. 외삼촌은 걸으면서 "중국의 서예는 넓고 심오하여 수천 년의 유구한 역사와 찬란한 문화를 담고 있다" 고 말했다. 서예를 배우는 것은 등산과 같고, 목적이 다르고, 수확도 다르다. 전문 등산가들은 등산 기술을 배우고 싶어 하는데, 우리 중 일부는 몸을 단련하기 위해서이고, 어떤 사람들은 단지 자연 경관을 탐색하기 위해서이다. 어떤 사람은 중도에 그만두고, 어떤 사람은 산꼭대기에 이르지 않으면 절대 그만두지 않는다. 아이디어마다 수확이 다르다. "

나는 삼촌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아저씨는 이어 "고아한 예술의 수양은 인품의 수양이다" 고 말했다. 네가 안진경의 글을 읽는 것처럼, 너는 그의 인격의 풍만함을 느낄 것이다. 네가 유공권의 글을 읽으면, 너는 그의 진실한 성격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네가 구양문의 글을 읽을 때, 너는 그의 생활의 우아함을 느낄 것이다. 책이 인품과 같다는 것은 옛말이다. "

나는 이해하는 것 같다. 이때 우리는 이미 산 중턱에 이르렀고, 시야도 더욱 넓어졌다. 우리는 앉아서 마른 식량을 좀 먹고, 물을 좀 마시고, 낮잠을 자고, 계속 전진했다. 아저씨는 "서예는 글씨를 쓰는 것이고, 입문은 쉽고, 잠이동은 묵묵히 어렵다" 고 말했다. 방에 들어가려면 집중해야 합니다. 등산가처럼 정상에 도달하기 전에 멈추지 않으면 궁극적인 등산가가 될 수 있다. 그들은 세상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자신의 몸과 마음도 즐겼다. " 앞에 걸어가는 외삼촌을 바라보다가 갑자기 그의 뒷모습이 점점 커지는 것을 발견했다.

어느새 우리가 산꼭대기에 도착하자 시야가 점점 넓어졌다. 정말 "정상에 오르니, 모든 산이 작다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다." " 。 아저씨가 말했다. "산꼭대기에 도착한 이상 우리 부처님께 경배하러 갑시다!" 절 앞에 있는 스님이 말했다. "시주, 향을 사세요!" 아저씨는 말했다: "부처님은 내 마음 속에 앉아, 마음은 신을 숭배한다! 클릭합니다 "저는 가슴이 아픕니다. 얼마나 아름다운 단어인가!

이것은 정말 독특한 서예 수업이다! 산꼭대기에 서서 나는 또 다른 생활의 풍경을 느꼈다.

10 인생에는 항상 많은 문제가 있다. 문제는 동전과 마찬가지로 양면성이 있어 한눈에 간파하기 쉽지 않다. 그래서 우리가 문제를 관찰할 때, 여러 각도에서 관찰하고 다른 방식으로 해결해야 문제를 더 쉽게 해결할 수 있다.

다각적으로 문제를 보면 문제를 더욱 포괄적으로 만들 수 있다. 몇 명의 맹인이 코끼리가 어떻게 생겼는지 알고 싶어 누군가가 그들에게 코끼리 한 마리를 가져왔다. 몇 명의 맹인이 손을 뻗어 만졌다. 사람마다 다른 곳에서 그것을 만지고 다른 코끼리를 알게 되었다. 문제를 대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만약 당신이 한 각도에서 그것들을 관찰한다면, 당신은 매우 정확한 인식을 갖지 못할 것이며, 그것들을 잘 해결할 방법이 없을 것입니다. 맹인은 코끼리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시 한 번 만져보고 그것의 진짜 모습을 알았다. 문제를 대하려면 여러 방면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관찰해야 한다. 장님이 코끼리를 만지는 것처럼 더 잘 처리할 수 있다.

중국 고대의 의료 기술은 이미 상당히 발달했다. 사람들은 인체에 대한 전면적인 관찰을 하여 인체 내의 많은 혈을 발견하였다. 사람들은 침혈을 통해 치료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혈, 위대한 과학, 지금까지 더 나은 설명이 없다. 서양 의학은 여러 차례 인체를 해부하여 인체의 혈을 찾지 못했다. 고대인들은 혈을 발견한 것은 그들의 오랜 관찰과 실천 때문이다. 그들은 다각도로 인체를 전면적으로 관찰해야만 침술이라는 큰 과학을 이룰 수 있다.

여러 각도에서 문제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면 문제를 제대로 해결할 수 없다. 새 한 마리가 늙은 새 숲이 어디에 있는지 물었다. 늙은 새가 대답했다, 이것은 숲이 아닌가? 새가 대답했다, 나는 나무에 둘러싸여 있는데, 그곳에는 숲이 없다. 그래서 이 새는 다시 날아가 숲을 찾아갔다. 숲을 찾을 때, 새는 숲의 모습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며, 그것이 찾는 숲을 진정으로 찾지 못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숲명언) 한 문제를 처리할 때, 문제를 정확하게 인식하지 못하고, 다각적인 이성적 사고를 하지 않으면, 진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한 늙은 개척자가 그의 말을 잃었는데, 새옹지마가 어찌 복이 아닌지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새옹은 말 상실에 직면해서야 문제가 다방면이라는 것을 깨닫고 일련의 복화를 가져왔다. 그러므로 한 가지 문제에 직면했을 때, 여러 각도에서 바라봐야지, 절대 자기 의견을 고집하지 말고, 혼자 고집을 부리지 말고, 전면적으로 이성적으로 생각해야 한다. 문제에 직면했을 때, 마음을 바로잡고, 냉정하게 생각하고, 신중하게 처리해야 문제를 더 잘 해결할 수 있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문제의 여러 측면을 이해하고 문제를 정확하게 설명해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마음가짐을 단정하게 하고 낙관적인 마음으로 도전을 맞이하는 것이다.

각도 구도가 우수하다 1 1 세계는 투시가 가득하다. 모란 그림 한 폭이 한 면이 빠졌다. 어떤 사람들은' 불완전한 부' 라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들은' 무한한 부' 라고 생각한다. 같은 일에 직면한 것처럼 불행 중 행운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불행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는데, 이 두 가지 결과는 당연히 시각이 다르기 때문이다.

단방향 현관교에는 꿈이 없어 고풍보다 가볍다. 나는 너의 곤드레만드레 취한 눈빛을 똑똑히 볼 수 있다. 조의 군대가 포위되었다. 이때 너는 할 일이 없으니, 천지는 해서는 안 된다. 황제가 차하의 죄수가 되면, "조각란옥은 아직 있어야 하는데, 주연은 변해서,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얼마나 걱정할 수 있냐고 물었다." 이것은 네가 달에 무력하게 읊은 노래이다. "나는 내가 꿈의 손님이라는 것을 몰랐다. 나는 아침희를 탐내고, 물이 다 떨어지고, 천지도 마찬가지다. " 이것은 네가 잠에서 깨어나 천지의 호매에게 추궁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당신의 인생에서 직면하게 될 운명이라고 생각합니다. 포로가 되지 않았다면, 어떻게 후세를 위해 그렇게 많은 명구를 만들 수 있을까? 어떤 사람들은 네가 왕실 가정에서 태어나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사실 관점과 시각이 다를 뿐이다.

그는 어떤 시각으로 자신을 바라보고, 역대 문인 묵객, 파도에 휩쓸린 풍류인물인가? 일심으로 국가에 보답하는 독서인에게 시전 포부를 가질 수 없는 것만큼 슬픈 것은 없다. 수시가 강등된 후 자포자기하지 않았다. 대신 "대나무 장대 신발이 말보다 못하다. 누가 두려운가? 클릭합니다 "평생 연우" 의 감탄; 두보는 병이 났을 때 배 한 척밖에 없었을 때 여전히 국우민을 걱정하고 있었다. 설령이 야망을 막았을 때 한유는 다시 한 번 다정하게 되돌아보았다.

이 학자들의 시각은 각기 다르며, 역경 때문에 낙천주의를 포기하고 올바른 시각으로 인생을 마주한 적이 없다.

산천은 절벽 절벽의 절망에 직면했지만, 장관인 폭포로 뛰어들었다. 설봉이 웅장한 이유는 등산객의 유해가 곳곳에 묻혀 있기 때문이다. 망망대해에 희생자의 유해가 흩어져 있다.

사물의 본질을 보면 시각이 다르고 자연이 다르다. 일의 안 좋은 면을 보는 것도 좋지만 좋은 면을 무시하기 때문에 낙관을 잃기 쉽다.

순풍에 돛을 단 생활은 당연히 사람을 편안하게 할 수 있지만, 좌절하지 않으면 생활이 평범해질 것이다. 타고르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지옥 같은 단련이 없다면 어떻게 천국의 힘을 창조할 수 있을까? 피 묻은 손가락이 없으면 어떻게 세상의 절창을 꺼낼 수 있을까? "

올바른 시각으로 자신에게 맞는 모든 것을 선택하고 이륙하세요! 젊은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