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어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질문 1: 단어의 기본 특징은 곡사, 긴 단문, 여분시라고도 불리며, 연회로 채워진 노래시이다. 시와 단어는 모두 운문의 범주에 속하지만, 시는 읊는 데만 쓰이고, 단어는 노래를 부르는 데 쓰인다.

단어는 독특한 시 형식으로, 처음에는 음악으로 불렀다. 단어의 특징은 긴 단문이고, 어패는 단어의 성조 이름이다. 서로 다른 경구는 총 문장 수, 문장 수, 말마다 글자 수, 단어의 계층에 대해 모두 규정이 있다.

단어의 형식에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1 .. 모든 단어에는 음악성을 표현하는 음조 (어표) 가 있다. 일반적으로 단어의 어조는 단어의 주제가 아니라 악보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송대에서는 일부 시인들이 단어의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종종 단어의 기조 아래 문제를 더하거나 작은 순서를 쓴다.

2. 단어는 일반적으로 두 단락 (상하 또는 상하) 으로 나뉘며, 세그먼트화되지 않거나 분할되지 않은 경우는 거의 없다.

3. 일반적으로 성조의 글자 수와 문장의 길이는 고정적이며 일정한 형식이 있다.

Valve 4, 단어의 문장 형식이 고르지 않아 기본적으로 긴 단문이다.

5. 글자 속의 음운의 규칙은 특히 엄격하므로 글자는 계층이 있어야 한다. 각 글자의 성조의 평평함은 모두 자신의 법칙을 가지고 있어서 다르다.

질문 2:Ci 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단어는 서정시이자 악부시로 음악으로 읊을 수 있다. 그것의 엄격한 박자와 형식상의 각종 특징은 음악의 요구에 의해 규정된 것이다. 단어와 시의 형식적 차이는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1) 각 단어마다 음명이 있습니다. 보살만, 밍크 머리, 친원춘 등. 그것을 사곡이라고 부른다. Tone 은 이 단어를 쓰는 멜로디 악보가 제목이 아니라고 말했다. 각 글자의 성조는 모두 "정문이 있고, 문장에는 정어가 있고, 단어에는 정음이 있다" 며, 그것들은 다르다.

(2) 한 글자는 대부분 몇 조각으로 나뉘는데, 두 개가 가장 많다. 노래 한 곡을 한 번 불렀다. 각 단어는 또 몇 단락으로 나뉘는데, 몇 단락의 음악으로 구성된 완전한 노래이다.

(3) 운율 위치. 각 음조에는 고유한 형식이 있다. 시는 기본적으로 운율이 짝문장이고, 단어의 운위는 곡도에 의해 결정된다. 즉, 음악이 멈추는 것이다. 음마다 음악 리듬이 다르고 운위도 다르다.

(4) 문장 길이가 다르다. 시가에도 긴 문구가 있지만, 오칠언을 기본 문장으로 하는 현대시는 긴 구를 허용하지 않는다. 단어는 음악의 곡도에 더 잘 맞추기 위해 긴 구를 많이 사용했다.

(5) 글자와 음이 밀접하게 어울린다. 단어의 음성 조직에는 많은 변화가 있으며, 어떤 성조는 음양을 구분해야 한다. 가사를 쓸 때는 발음과 용어를 판단해야 하고, 단어의 음조는 악보의 음조와 일치해야 조화되고 듣기 좋다.

단어는 악보에 근거하여 쓴 것이니, 반드시 먼저 단어의 어조를 골라야 한다. 양수재의' 가사 5 요' 는 어원권에 첨부되어 가사를 쓰는 데 다섯 가지가 있다고 한다.' 첫 번째는 선곡이다. 운을 맞추지 않으면 그렇지 않다. 예를 들면 새옹실윤, 디태춘의 패배, 그푸련의 악, 백화의 맛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각 음조는 어떤 소리와 감정을 나타낸다. 가사의 어조를 선택하는 것은 주로 목소리와 감정 표현에 적합한 어조를 선택하는 것이다. 소리와 단어가 일치하고, 소리와 정이 글과 일치한다. 이런 단어는 소리와 문자로 모방할 수 있다. --이것은 가사 선택에 주목해야 할 첫 번째 요점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형식과 내용의 편차 문제, 심지어 농담까지 초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그는 xinlang, 열정적 인 이데올로기 적 감정을 표현합니다. 연아의 결혼식과는 무관하다. 만약 당신이' 신랑' 이라는 단어를 보고 그것을 결혼식을 축하하는 단어로 남용한다면, 그것은 잘못된 것이다. 또 다른 예로' 수루봄' 이 있습니다. 안에' 수명' 이라는 글자가 있다고 해서 축수용 어투라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사실 정반대로, 그 말투는 슬프다. 남송 시인 사대조 () 는 일찍이 망사를 추모한 적이 있다.

단어의 어조와 소리를 구분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전인의 기록에 따르면 당송 서적의 글자, 음조, 음, 정은 일반적으로 믿을 만하다. 송태조가 \ "은개록 \" 을 연 것처럼, \ "서초주 * * * 노래 리우 \" 용사 란릉 느린 \ ",서루 남와가 부르는 것을 웨이성 삼겹이라고 한다. 주자께서 머리를 세 번 바꾸셨는데, 마지막에는 목소리가 매우 격렬했지만, 교학 작업장의 오래된 피리 스승은 모두 그것으로 경가를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이 점은' 용사 란릉느림' 의 마지막 단락에서도 알 수 있다. 아쉽게도 이런 기록은 당송 고서에서 비교적 드물다.

(2) 당송사 작품에 따르면 이는' 역대 시화' (청강희 시대 심편의' 사집', 당송 이후 단어를 성조로 분류함) 에 따라 한 성조 아래 많은 단어들에서 그 내용과 감정을 분석하고 요약할 수 있다. 그 중 7 ~ 8 개가 같다면, 이 성조가 어떤 소리와 감정이라고 단정할 수 있다. 만강홍'' 하심랑' 과 같은 것은 무절제한 동요로 분류할 수 있다. 예외도 있지만 차이는 그리 멀지 않다.

(3) 퇴색한 중국어 단어의 음운에 근거하여 감상한다. 어떤 단어는 분석하기가 어렵거나, 어떤 작품은 감정이 복잡하기 때문에, 단어의 음운표현에 근거하여 추론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운율 간격이 균일하면, 소리와 감정이 더욱 평화롭고 가벼워진다. 운발이 너무 희박하고 너무 촘촘하다면, 목소리와 감정은 느리거나 급하다. 구법상 3, 5, 7 자로 음감이 더 편하다. 6 자와 6 자로 커플을 배열하는 것은 목소리와 정서가 더욱 안정적이다. 말이 균일하면 감정이 평화로워진다. 어색한 문장을 많이 만들면 감정이 억눌릴 수 있다.

(4) 작가의 장르와 시대별로 구분된다. 예를 들면 호방파 시인, 그들의 서정시는 더욱 우아하고 호방하다. 완약파, 완곡하고 화려하다. 신 qiji, 호방파 대표 인물, 사단에서 혁혁히 유명하다. 현존하는 226 편의 작품 중' 밍크헤드' 35 부,' 만강홍' 32 부,' 하심랑' 22 부,' 염노교' 19 부, 관대하고 비장하며 강건한 * 에 적합하다 시대와 환경의 변화 >>

질문 3: 1 어떤 단어가 특징을 묘사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캐릭터의 자질을 의미한다: 고상하고, 겸손하고, 남을 돕고, 교만하고, 활달하고, 오만하고, 이기적이고, 사심이 없고, 충성스럽고, 남을 돕는다. 2. 인물의 외모를 뜻한다: 눈썹이 청초하고, 한 명의 인재가 있고, 행동거지가 우아하고, 얼굴이 흙투성이이며, 표정이 우울하다. 3. 인물의 표정: 응시. 정력이 왕성하다. 4. 캐릭터의 매너를 보여줍니다: 우아함, 게걸스럽게, 깡충깡충, 기쁘고, 부드럽고, 대범하다. 5. 즐거운 마음을 보여줍니다: 기쁨, 전 세계와 함께 축하하고, 고무하고, 기쁘고, 행복합니다. 우수한 품질 (1) 용기: 물불을 가리지 않고 돌격하여 모든 것을 돌보지 않고 죽음을 귀귀로 여긴다. 벽을 파서 빛을 얻고, 책을 들고, (4) 기꺼이 남을 돕는다. 남을 돕고, 문제를 해결하고, 용감하게 직언하고, 칼을 뽑고, (5) 남을 배려하고, 세심하고, (6) 공정하고, 공평하고, 편파적이지 않고, 법을 집행하고, 산처럼 집행하고, 공과 사를 분명하게 한다. 인물의 품성을 칭찬하면, 가장 먼저 그 충격을 받게 된다. 모든 사람이 두려워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그들은 두려워할 것이 없다. 그들은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다. 산천이 웅장하고 기세가 웅장하다. 산과 강은 정정하고, 용호투승이다. 그들은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고, 그들은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다. 그들은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다. 관대하고, 용감하고, 용감해야 하고, 하늘에 떳떳하고, 공명정대하고, 공평하고, 사심이 없고, 정직하고, 법을 집행하고, 청렴하고, 자신을 엄하게 단속하고, 성실하고 겸손하고, 충성스럽고, 확고하고, 겸손하고, 정직하고, 성실하고, 최선을 다해야 한다.

질문 4:Ci 의 특징은 그것이 무엇인지에 있다. 단어는 송대 문학의 주류이다. 단어의 형식은 당 5 대에 나타났지만, 성숙은 송대에서 발전했다. 단어의 초기 특징은 시와 곡조로 부를 수 있다는 것이다. 모든 단어에는' 품사' 라는 곡명이 있고, 곡명에 따라 쓴 가사는' 천고음' 이라고 한다. 송사에는 곡, 잡곡, 곡사, 악부, 금곡, 음악악장, 긴 단문 등의 호칭도 있다. 리듬이 다르기 때문에 순서, 도입, 접근, 느림으로 나뉜다. 링 또는 작은 링, 느린 단어도 긴 음색입니다. 단어는 일반적으로 두 단락 (상하 또는 상하) 으로 나뉘며, 두 단락 이상으로 나누거나 나누지 않는 단어는 거의 없다. 송대의 많은 문인 묵객들이 작사를 좋아하는 것은 가사의 발전에 중요한 추진 작용을 하였다. 송대사의 작가, 작품, 품질이 모두 선인보다 훨씬 앞서서 당시에 이어 또 다른 영향력 있는 문학 장르가 되었다. 후세 사람들의 단어는 일반적으로 전창되지 않고, 기본적으로 일종의 문학 형식이 된다.

질문 5: 해설어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해설에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다.

첫째, 해설사는 서술자의 특징에 따라 명확한 주제와 중점이 있어야 하며, 모든 것을 포괄해서는 안 된다. 그것은 사물의 주요 측면을 강조하고, 사물의 관건을 잡아야 하며, 확장된 내용조차도 해설어의 주제에서 벗어나서는 안 된다. 문자해석의 대상이 우주라면 우주의 구성과 긴밀하게 결합해 소개해야 하며, 다른 문제를 마음대로 끌어낼 수 없다.

둘째, 배고픔 보충을 설명하고 설명 대상에 대한 정보를 늘리는 것은 주로 지식과 이성의 확장으로 독자가 화면과 대상 자체가 전달하고 표현할 수 없는 의미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한다. 예를 들어, 광년의 기본 개념에 대한 소개 (지식 확장) 는 우주를 바다에 비유하여 우주에 대한 독자의 상상 (이성 팽창) 을 불러일으킨다.

셋째로, 해설어는 유기적인 전체이지만, 각 부분은 상대적으로 독립적이다. 전체 우주에서 은하의 구성, 태양계에 이르기까지 각 부분이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지만 각각 중점과 중심이 있다.

논평은 설명, 심화 및 요약의 역할을 한다.

해설어 글쓰기는 언어가 간결하고 정확하며 구어화되어야 하며, 음음과 단어가 다른 용어는 가급적 사용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설명적 작문, 해석적 작문, 분석적 작문을 이용할 수 있다. 글쓰기는 주제, 통속화, 구어화, 간결화를 요구한다.

질문 6: 시와 단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어패에 따라 자신만의 음악이 있어 현대 대중음악과 비슷하지만 대중음악의 곡조는 대부분 반복되지 않는다. 다만 많은 사람들이 한 어패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곡조는 똑같다. 어떤 대가들은 스스로 노래를 쓰는데, 바로 새로운 품사를 쓰는 것이다.

시의 이름이 매우 넓다. 당나라 사람들에게는 적어도 고시와 근체시가 있다. 현대시는 율시와 절문으로, 흔히 율시라고 불린다. 수당 시대에 형성되어 중원 지역의 시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대부분 음악에 따라 노래를 부를 수 있다. 예를 들면 햇빛 아래 삼겹으로 삼탄을 부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그래서 고대인들이 계량보다 중시한 것도 이치에 맞지 않는 것도 아니다. 그때 시는 노래를 부르는 데 쓰였다.

넓은 의미에서, 평론서의 개념에는 글이 포함되어 있지만, 당시와 송사를 비교한다면 다음과 같은 차이가 있다.

우선, 단어는 긴 단문이고, 단어는 품사에 의지하고, 시는 그렇지 않다. 네 글자, 일곱 글자, 다섯 글자, 잡자일지라도 몇 글자에 불과하며 바꿀 수 없다.

둘째, 시의 음악 전달체는 다르다. 음악이 시에 미치는 영향을 과소평가하지 마라. 고대에는 시가에 음악과 춤의 구분이 없었고, 시풍의 변화는 당시의 대중음악과 관련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나중에 원곡은 다른 대중음악의 출현으로 독립했다.

셋째, 시에서 단어까지, 야에서 풍속으로 가는 과정을 거쳐 아속적인 상호 작용을 이루었다. 단어가 처음 등장했을 때, 상류층 문인들에게 받아들여지지 않았지만, 자신의 길을 찾은 사람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대명사인 소동파조차도 당시에도 단어를 상당히 경멸했다. 그가 직접 글을 쓰는 것은 류영의 스타일과는 다르다고 느꼈는데, 모두 단어에 대한 편견 때문이었다. 송인은 도리를 잘 따지기 때문에 시는 도리를 따지는 데 많이 쓰이고, 단어는 일반적으로 생활을 묘사한다. 처음엔 가수를 위한 거예요. 물론 사람들은 속세를 느낄 수 있지만, 아속 간의 교류에 따라 송말에서 문인의 공식 인정을 받았다. 이 가운데 류영은 전환적인 공헌을 했다.

넷째, 당대 이래 역대에는 시를 썼는데, 시가 상대적으로 음악의 속박에서 벗어나 자신의 격법만 중시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다른 단어들은 당시의 대중음악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따라서 후세 사람들이 단어의 노래가 이미 세상에 전해지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것을 쓰면 노래를 부를 수 없고, 흥미가 크게 떨어질 것이다. 그래서 송사와 원곡을 종합하는 것은 모두 특정 시대와 관련이 있다. 일단 시대가 다르면 그렇게 유행하지는 않지만, 시는 송인이 쓴 것, 원대인이 쓴 것, 청대인이 쓴 것이다. 글자가 있는데 예를 들면 * * * 는 낡은 글자를 쓰지만 사람은 많지 않다.

글은 시입니다. 송인은 당시 () 라는 높이 올라갈 수 없는 문화의 정점에 직면했을 때 두려움을 느꼈지만, 결국 자신의 문학을 만들어 당시와 함께 이름을 지었다.

가장 두드러진 특징

형식상으로는 격율시, 절구, 칠언오언이 있다. 각 카드 이름 아래의 글자는 고정된 형식을 가지고 있으며, 각 문장 중의 몇 글자는 모두 요구가 있다.

제목면에서 시는 제목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단어에는 반드시 비명이 있어야 한다.

리듬상 시는 평정을 엄격히 중시하며, 물론 예외도 있다. 글씨 연습급에는 많은 요구가 없다.

스타일에서 시사의 스타일은 구체적인 작가가 표현한 감정에 달려 있으며 구체적인 제한은 없다. 개인적으로는 글이 시가보다 이해하기 쉽다고 생각한다.

첫째, 시는 다른 시대에 생겨났다. 가장 초기의 말은 아마도' 꽃은 꽃이 아니고 안개는 안개가 아니다' 라는 말 중 하나일 것이다. 전설은 당대 시인이 쓴 것이다. 시는 《시경》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둘째, 물론 계책이다. 고전시의 요구는 여전히 비교적 느슨하다. 당대에 근체시가 생겨나기 전까지는 격법에 대한 요구가 더욱 엄격해졌다. 단어는' 긴 단문' 이라고도 불리며, 문장이 흩어져 있지만, 특수한 형식에 맞게 음운요구 사항이 시보다 더 많을 것이다. 운율 문제와 관련해 이청조는 소동포의 단어가 운율에 맞지 않는다고 비판한 적이 있다. 단지 단어의 형식으로 쓴 것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운율)

셋째, 시의 언어와 내용. 글이 섬세하고 서정적이며, 대부분 완곡한 작품, 산문 등이 많은데, 시는 반대로 만상, 서정이 영영 () 을 포괄한다. 비유를 하면 시는 산문이고, 문자는 사랑 소설이다. 대부분의 경우.

단어는 중국 고대 시의 일종이다. 그것은 양으로 시작하여 당에서 형성되어 송에 성성성하였다. \ "올드 당나라 책 \" 에 따르면; "개원 (당현종년) 이후 가수들은 후이 골목의 노래를 섞었다." 음악이 널리 퍼지면서 그 당시 도시에는 노래로 생계를 꾸려 온 천부적인 음악가들이 많았다. 가사와 음악 박자의 조화에 따라 그들은 긴 구절의 가사를 창작하거나 각색했는데, 이것이 바로 가장 오래된 단어이다. 돈황곡사에서도 민간에서 생겨난 단어가 문인이 창작한 단어보다 수십 년 앞선 것을 알 수 있다.

당대의 민간 단어는 사랑, 아카시아 등의 제재를 많이 반영하므로 문인의 눈에는 고아하지 않다. 그것은 시적인 오솔길로 여겨진다. 백거이, 류우석 등 민가 예술의 장점을 흡수하는 데만 신경을 쓰는 사람들 ... >>

질문 7: 연설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연설의 형식, 특징 및 유형

연설의 형식

연설원고의 구조는 제목, 제목, 본문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1) 제목. 연설 제목에는 고정적인 형식이 없고, 일반적으로 네 가지가 있다.

(1) "사람은 봉사 정신을 가져야 한다" 와 같은 주제를 제시한다.

(2) "생명을 아끼는 주제로 마약을 멀리하는 반회에서의 연설" 과 같은 힌트적인 내용 유형

(3)' 당대 중학생이 어떤 자질을 가져야 하는가' 와 같은 질문을 한다.

④ 과학 발전관, 강소강 사회 전면 건설 등에 대한 사고.

(2) 주소. 두 번째 줄은 콜론으로 제목을 쓰고 청중의 필요와 연설 내용에 따라 제목을 결정한다. 동지:' 또는' 친구:' 등을 자주 사용하면' 젊은 친구:' 등과 같은 특성을 추가하여 분위기를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3) 본문. 본문은 서론, 본문, 결어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1) 개회사. 개회사의 임무는 관중을 끌어들이고 아래와 같이 유도하는 것이다. 다음과 같은 6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A. 먼저 배경, 인사, 감사합니다. B. 연설 내용을 요약하거나 중심 논점을 드러낸다.

C. 연설의 주제로 시작하십시오. D. 말하는 이유로부터;

E. 다른 것에서 주제를 소개하십시오. F. 생각을 자극하는 질문으로 시작하십시오.

2 주체. 주체는 중심 내용이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A. 내러티브 발언. 인물 사건과 생활 화면의 서술로 글쓰기를 묘사하다.

B. 토론 연설. 전형적인 사례와 이론을 바탕으로 논리적으로 행동하고, 관점으로 청중을 설득하다.

C. 서정적 언지. 열정적이고 서정적인 언어로 자신의 관점을 표현하고, 감성적인 사람으로 관중을 설득하여 일, 이성, 사물에서 감정을 표현하다. 3 결론. 연설 성공의 관건으로, 전문을 총결하고 인상을 깊게 하는 데 자주 쓰인다. 희망을 제시하고, 인심을 고무하다. 결심을 표현하고 선서를 끝내다. 제목 등을 보살피는 등 흥미로운 결론으로 전문을 마무리한다.

연설의 특징

(1) 목표.

연설의 내용은 청중이 가장 관심을 갖고, 가장 관심을 갖고, 가장 알고 싶은 내용이며, 표현방식도 쉽게 받아들일 수 있고, 효과에 매우 신경을 쓴다.

(2) 선동하다.

연설의 목적은 청중을 감동시키고, 청중을 설득하고, 감정인으로 최선의 선전 설득 효과를 쟁취하는 것이다.

(3) 음성.

연설은 연사의 웅변적인 연설을 통해 소리 없는 글을 구어로 바꿀 수 있어야 한다. 가장 좋은 것은 말하고, 듣고, 이해하고, 기억하고, 유창하게 쓰고, 달콤하고, 통속적이고, 그림, 유머, 유머와 같은 것이다.

연설의 유형

(1) 연설 상황에 따라 회의 연설, 방송 연설, 텔레비전 연설, 수업 연설, 법정 토론 등으로 나눌 수 있다.

⑵ 연설의 내용과 성격에 따라 정치 연설, 학술 연설, 사회활동 연설로 나눌 수 있다.

⑶ 표현방식에서는 서사성 발언, 의론성 발언, 서정적 발언으로 나눌 수 있다.

질문 8: 법에 엄격하고 남을 너그럽게 대한다면 어떤 유익이 있습니까? 단순하고, 낙관적이며, 지혜가 풍부하다.

사심 없고, 자상하고, 우아하고, 외모가 비범하다.

예쁘고, 매력적이고, 돈을 받고, 남을 돕고, 노동을 사랑하고, 다른 사람을 위해 공헌한다.

주동적이고, 능력이 있고, 대범하고, 배우고, 배우고, 배우고, 집착하고, 감사하다.

예쁘고, 유머러스하고, 활발하고, 완강하고, 강인하고, 정말 근면하고, 용감하고, 착하고, 현명하다.

정직, 정직, 충성, 환대, 부드러움, 외향, 명랑함.

대담하고, 시원하고, 솔직하고, 솔직하고, 부드럽고, 겸손하고, 자신감 있고, 강하다.

성실과 솔직함은 성실, 신중함, 엄밀함, 세심함, 근면, 부드러움, 겸손, 자신감이다.

강인함과 성실, 성실과 솔직함은 성실, 신중함, 엄밀함, 세심함이다

질문 9: 장점을 설명하기 위해 어떤 단어를 사용합니까? 그들은 많은 사람들이 있다. 나는 너를 위해 몇 가지를 찾았다. 그들을 보세요. 그들은 연약하고 다정다감하다. 명랑하고 낙관적이며, 자신감이 넘치고, 삶을 즐기지만, 일을 하는 데는 인내심이 부족하다. 게으름 의사 소통에 능하고 조직력이 강하다. 재테크를 잘하지만 외로움을 느끼기 쉬우며 외로움을 두려워한다. 쉽게 포기하지 마라, 그러나 때때로 그들은 너무 고집이 세다. 감정과 친화력이 풍부하지만 때로는 매우 감정적이어서 태도가 종잡을 수 없다. 실용적이고, 차분하고 계획적이며,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자존심이 강하고, 다소 보수적이다. 목소리가 우렁차고 솔직하고 진실하다. 감성, 위트, 민첩성 강한 인내와 자제력 끈기 장점: 외향적이고 활발하고 활발하다. 편안하고 즐겁고, 따뜻하고, 친절하고, 마음이 넓고, 마음이 넓다. 교제에 능하고, 입담이 좋고, 사유가 민첩하다. 적응력, 조직성, 효율적인 생산성, 돈 많은 패션 표현감정이 풍부하고, 감정이 급속히 발전하며, 풍부하고 변화무쌍하다. 민첩하고 새로운 것에 민감해야지, 너무 깊이 새겨서는 안 된다. 단점: 광범위한 관심, 성급함, 쉽게 표류; 실물을 밟지 않으면 열이 급격히 떨어질 것이다. 감정은 쉽게 가라앉지 않고, 다른 각도에서 문제를 보기 쉽다. 지구력 부족은 힘과 가벼움에 의해 결정된다. 외향적이고 생기가 있다. 감정이 빠르고, 강렬하고, 열정적이고, 명랑하고, 직설적이며, 언행이 민첩하고, 풍격이 매우 노발대발하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노력하고, 대담하고, 견지할 수 있다. 단점: 충동, 영국, 화를 잘 내고 통제하기 어렵다. 그냥 제멋대로, 경솔하고, 고집스럽고, 도발적일 뿐이다. 일단 정기가 소진되면, 기분이 가라앉고, 자신감이 좌절된다. 화를 잘 내고 난폭하다. 장점: 내향, 냉정, 신중함, 안정; 언행이 느리고, 속마음을 드러내기 쉽지 않고, 성애가 평화롭다. 일을 하려면 이치를 인정하고, 신중하고, 태도가 강경하고, 등급질서를 엄수하고, 조리가 있어야 한다. 말을 잘 하지 않고, 친구를 사귀고, 인내심, 착실함, 의지하다. 부족: 완고하고 유연하지 않으며 적응력이 떨어집니다. 천천히, 수동적으로, 냉막, 냉막, 게으름, 방어, 위축, 진동하지 않는다. 장점: 엄격한 내성적, 부드러움, 민감성, 수줍음; 감정이 느리고 신체검사가 강하다. 엄밀하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난제를 잘 관찰한다. 단점: 감정적 연약함, 소심함, 순종; 다정다감하다 겁이 많고 마음이 급하다. 타락과 외로움, 추위와 사막, 의심과 망설임; 자신감이 부족해서 작은 일에 자주 감동받는다. 이성형: 심사숙고하고, 냉정하고, 자제에 능하다. 의심형: 우유부단하고 알레르기가 의심스러워 쉽게 암시된다. 감정형: 감정이 변덕스럽고, 다정다감하며, 쉽게 충동적이다. 심리활동의 주요 경향에 따르면 외향형: 활발하고 명랑하며 교제에 능하며 독립적이며 사소한 일에 구애받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