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ra: 서양어의 대표어인 Opera 는 라틴어' 작업' 의 복수형 (Opus) 에서 나온 것입니다.
Opera) 는 나중에 이탈리아어로 유럽의 다른 언어로 전파되었는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오페라의 원래 의도에는 무대에서의 독창, 듀엣, 합창뿐만 아니라 대화, 공연, 춤도 포함된다.
16 년 말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한 무리의 휴머니스트들이' Camerata with Good Society' 라는 단체를 결성하여 고대 그리스의 무대 공연 예술을 부흥시켰다. 그들은 고대 그리스 연극의' 합창' 부분이 사실 합창 부분이라고 생각하는데, 심지어 고대 그리스 연극이 실제로 오늘날의 오페라와 마찬가지로 모든 줄거리는 노래로 해석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연극: 연극은 금세기 초에 외국에서 중국으로 전해졌다. 65438 년부터 0907 년까지 중국에서 일본 도쿄의 증소곡에서 미국 소설' 흑노호소천록' 을 각색한 것은 중국 초기 연극의 첫 극본이다.
2. 다른 정의
오페라: 오페라는 서구의 무대 공연 예술로, 간단히 노래와 음악으로 주로 또는 완전히 해석하고 표현하는 연극 (말하는 드라마가 아니라 부르는 드라마)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오페라)
연극: 연극은 대화 위주의 연극 형식으로 19 세기 말 20 세기 초에 중국에 소개되었습니다. 전통 무대나 전통 희곡과는 달리 연극의 주요 서사수단은 배우가 무대에서 반주를 하지 않는 대화나 독백이지만 소량의 음악과 창곡을 사용할 수 있다.
연극은 종합 예술이다. 극본 창작, 감독, 공연, 춤미, 조명, 평론이 없어서는 안 된다. 중국의 전통극은 연극이 아니다. 서구의 일부 전통극, 예를 들면 고대 그리스 연극, 코러스의 대량 사용으로 인해 엄격한 의미의 연극이 아니다.
3. 다른 특징
희곡: 내용상 고대 신화, 역사적 전설을 소재로 하여 내용이 엄숙하고 희극과 대조된다. 구조적으로, 원래의 5 막 오페라는 콤팩트한 3 막 구조로 바뀌었고, 희극적인 막간극 (Intremezzo, 무대 입구에서 공연) 은 종종 막과 막 사이에 산재 해있다.
그것은 매우 독특한 서곡 (빠름-느림-빠른성부 형식) 으로 시작되며, 서술조와 시작으로 돌아가는 아리아가 번갈아 진행되며 듀엣과 합창, 춤도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연극: 무대. 동서고금의 연극 공연은 모두 무대를 통해 진행된다. 무대 스타일은 다양하며, 두 가지 목적이 있다. 하나는 배우의 연기를 용이하게 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관객이 모든 각도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직관적이고, 연극은 먼저 배우의 제스처, 동작, 대화, 독백 등을 통해 관객의 시각과 청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이어 메이크업, 의상 등으로 캐릭터 이미지를 만들어 시청자들이 극 중 캐릭터의 외모 특징을 직접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종합성, 연극은 무대에서 특정 예술 이미지를 만들어 시청자들에게 사회생활 장면의 필요와 개편을 직접 보여주는 종합 예술이다.
대화성은 연극이 다른 연극과 차별화되는 특징으로, 대량의 무대 대화를 통해 줄거리를 표현하고 인물을 묘사하며 주제를 표현한다. 그중에는 인물의 독백도 있고, 관객의 대화도 있는데, 연극 내용은 특정 시공간에 완성되었다.
써우거우 백과-희곡
써우거우 백과-연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