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자신의 무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숙제를 하기로 했다. 먼저 바이두는 "관념예술, 일명' 관념예술' 은 1960 년대 중반 후반에 나타났으며, 그 기본 개념은 두상 () 의 사상에서 유래했다. 예술작품은 본질적으로 예술가의 사상이지 유형적인 물체, 즉 그림과 조각품이 아니다. 유형적인 물체는 그런 사고에서 나온다. 이런 예술이 실물을 관념으로 대체하는 것은 물질에서 벗어난 예술작품이다. "
두상 이후 예술의 본질은 오래전부터 변했고 예술은 이미 천 번이나 바뀌었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여전히 수백 년 전의 모습을 받아들이는 데 익숙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개념' 이라는 개념은 여전히 사람들이 예술을 보는 중요한 사유 단서가 아니다. 따라서 개념 예술의 선구자로서 조셉 코수스는 명확한 생각으로' 개념 표상' 을 보여줬다. 이는 개념 예술을 이해하고 이해해야 할 중요한 내용이다.
-응? 1965 년 조셉 코수스는 의자, 의자의 확대 사진, 사전의' 의자' 라는 단어의 설명문을 모사하고' 하나, 세 개의 의자' 라는 제목으로 나란히 전시했다. 이것은 전형적인 관념예술작품이고, 유형적인 물체는 전통예술을 대표한다 그는 세 가지 다른 세상을 아는 방식을 통해 관람자의 머리 속에서 세계에 대한 상상력을 재구성했다. 이런' 표상' 에서' 관념' 으로의 전환은 당대 예술과 관념예술의 시작이다.
조금 과장하면, 두상부터 모든 예술 형식은 관념적이다. 왜냐하면 예술은 이때부터 관념에만 존재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색상이나 모양은 개념적 예술적 의미가 아니라 예술의 "언어" 이기 때문입니다. 관념예술의 범주에서 그 표현은 사진, 문서, 책상, 지도, 영화, 비디오 등이다. 그러나 예술가가 개념이나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는 어떤 형식이나 매체도 관념예술에서 토론할 수 있지만, 예술의 개념이 성립될 수 있다면 관람자의 반응을 더해야 한다. 즉, 관념예술은 관중의 주의를 끌 수 있어야 하며, 관객이 적어도 심리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응? 이런 식으로, 관념예술은 더 이상 우리의 보통 관객들이 발을 들여놓기 어려운 것이 아니라, 더욱 그럴수록, 우리는 경각심을 유지하고, 사고를 재구성하여 오늘날의 예술, 인지도, 형식, 매체, 재료 등을 관람해야 한다. 마치 생동감 있고 재미있는 가죽 주머니처럼 관객의 주의를 끌지만,' 관념' 과' 개념' 에서 작품을 토론하지 않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