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의 예술적 개념에 대한 독해력

시가 경지

의경이라는 단어는 당대에 제기된 것이다. 일본 스님은' 문화환경 비부론' 에서 금강 사진으로 당대 시론을 소개하고' 남권' 에서? 논문의 의미에서' 남편이 문장 쓰지만 생각이 많다' 와' 오지 않으면 감정을 내려놓고 너그럽게 대해야 국면이 생긴다' 는 것이다. 그리고 상황에 따라 생각이 오고 글쓰기가 온다. "여기서 말하는' 뜻' 은' 정' 과 결합된 것, 즉 본연의 정이다. 이른바' 경지' 즉 경지는 감정을 경물에 칠하는 것이다. " 환경에 따라 ",즉 시를 낳는 경지는 창조할 수 있다. 왕창령의 시' 시품' 은 "시는 세 가지 경지가 있다. 하나는 형하의 경지이고, 산수시를 만들려고 한다면 장권석운봉의 경지는 매우 아름답고, 마음에는 신이 있고, 경지에는 경지가 있다. 마음속의 경지에 따라 손바닥에 손바닥을 쥐고, 다시 사유하면 이해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둘째, 정, 오락, 원망은 모두 몸에 있다. 그리고 스스로 생각해 보고 자신의 감정을 얻는다. 의경을 생각해 보면 진상을 얻을 수 있다. "여기서 말하는 세 가지 경지는 의경이지만 산수를 중점적으로 쓰는 것을 물상 경지라고 하고, 서정적인 것을 정경경지라고 하며, 포부를 중점적으로 표현하는 것을 의경 경지라고 한다. 여기서 나는 산수시를 주로 이야기하는데, 나는 봄 석운봉의 아름다움을 쓰고 싶다. 이런 미관은 시인의 마음속에 있다. 시인은 반드시 봄의 석운봉에 몸을 맡기고, 봄석운봉의 아름다움을 파악하고, 투철하게 보고, 잘 이해해야만 봄석운봉의 이미지를 묘사할 수 있다. 이른바 물리적 환경이란 주로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극미' 의 경관, 즉 산수의 아름다움을 보는 것이다. 둘째, "모양" 으로 산천의 이미지를 그려야 한다. 시인의 심미관, 이미지와 아름다움의 결합이기 때문에 의경을 구성했다. 정경과 의경의 차이는 정경이' 오락걱정' 으로 쓰여지고, 의경이' 회' 로 쓰여져, 정서와 정경을 결합하면 정경과 경지가 된다는 것이다. 사실 이 세 가지는 정경과 경지의 결합이며, 종종 사랑과 의의 결합이다. 서정이 의도적이고, 표의가 있고, 서경이 정이 있기 때문에, 이 세 가지 경지가 바로 의경이다.

리우웬'' 문심 조각용'? "찾기" 는 "시인의 물감에 바탕을 두고 계급이 끝이 없다" 고 말했다. 당신이 비엔티안에 머무를 때, 당신은 시청각구를 궁리할 것이다. "시인은 외적인 풍경에 감동되어 서로 연결되어 끊임없이 생겨나 만상이라고 불린다. 시청각 범위 내에 노출되는 한 감성적이고 시적이며 창작을 구성할 수 있다. 방랑이란 풍경을 감상할 때 떠나기 아쉬워하며, 여기에 감정이 생기고, 풍경에 감정적인 색채를 부여하고, 심사숙고하며 창작에 들어가는 것을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또한 말했다: "쓰기 풍경 가스, 뿐만 아니라 사물에 따라; 그것은 소리에 붙어 있고, 마음에도 붙어 있다. " "그림 모양" 은 풍경을 쓰는 것이 아니라 이미지를 묘사하는 것입니다. "마음과 조화" 는 감정과 서정적인 표현이다. 양자가 결합되고, 정경이 융합되어 의경, 즉 정서와 경지가 결합되었다. "쓰기 가스" 는 기후를 묘사하는 것이고, "채채" 는 어휘이자 경지를 쓰는 것이다.

"인간사어" 는 "붉은 살구가지와 봄이 요란하다" 며 "요란하다" 라는 단어를 쓰며 경지가 다 드러났다. 구름이 달을 깨고 그림자를 만들고,' 득자' 라는 글자를 다 쓰고, 경지를 다하다. "이 글은 경지가 도달할 수 없는 문제, 즉 어떤 시가 경지를 가지고 있는지, 어떤 시가 경지가 없는지 제기한다. "소란" 이라는 글자는 시인의 마음속에서 장렬한 봄정을 적고, "골목" 이라는 글자는 달의 경풍춤의 아름다움에 대한 시인의 감상을 써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들은 모두 시인의 독특한 감정인데, 이런 독특한 감정을 쓰는 것은 장면의 교감이든, 시인이 자신의 감정을 경물에 바르든, 시인이 경물 자체의 정태를 쓰는 것은 모두 예술적이다.

(삭제 있음)

1. 다음 항목에서 인용한 시구는 원문이 말하는 의경에 속하지 않는 것은 () (3 점) 이다.

A. "가을바람이 흔들리고 동정파가 잎 밑에 있다. 클릭합니다 굴원의 9 가? "샹부인" 이라는 시는 샹녀의 남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했다. 권풍' 은 가을바람의 연약하고 가녀의 감정의 부드러운 파동을 묘사한다.

B. "김곡원 버드나무, 봄이 허리춤처럼 왔다. 클릭합니다 (이익' 나교') 시는 성세 역사의 침울한 심정을 표현했고,' 허리 춤' 은 버들가지가 바람에 춤을 추는 상태를 묘사할 뿐만 아니라, 옛 가수들이 나풀나풀 춤을 추는 광경을 함축하고 있다.

C. "너는 바보야, 너는 무역 실크야." ("시경"? 펭 웨이? 맹시' 는 그해 맹문이 영웅을 방문했을 때의 상태를 묘사하고,' 맹자' 는 그해 맹자의 성실한 모습을 보여준다.

D. "피가 공중에서 울고, 규칙적인 소리가 나고, 바람이 죽어가고 있다." (항목 자음' 진루월') 시는 국가 멸망의 분노와 슬픔을 표현했다. 피흐음' 은' 그믐달' 중 자규의 울음도 묘사하고, 시인의 국가 멸망에 대한 슬픔도 표현했다.

2. 다음 이해 중 원의에 맞지 않는 것은 () (3 점) 이다

A. 왕창령이 서명한' 시품' 이라는 책은 시가 세 가지 경지 (즉, 물태 경지, 상황 경지, 경지 경지) 로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아직 학술계의 인정을 받지 못했다.

B' 의경' 이라는 단어가 당대에 등장한 것은 일본 승려 조권금강이 당시시를 소개할 때 제기한 것이다. 이곳의' 의경' 은 사랑과 경지를 가리킨다.

C. 리우웬은 시인은 외부 풍경에 감동을 받았다고 생각한다. 이런 풍경은 시청각 범위 내에서 감동을 받고 감정에 붙어서 시를 만들어 창작을 구성할 수 있다.

D. 의경은 감정과 경지의 결합으로 시인에게 자신의 감정적 색채를 경물에 첨부하거나 경물 자체의 정태를 시에 쓰도록 요구하는 것이다.

3. 원문 내용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부정확한 이해와 분석 중 하나는 () (3 점) 이다

A.' 살구 가지 끝 춘변',' 구름 파월작영' 에서' 소란',' 골목' 이라는 단어를 예로 들면 시가 시인의 독특한 느낌을 써야 한다는 것을 주로 설명한다.

B. 필자는' 시' 에서 말하는 시 3 경지의 본질은 의경이라고 생각한다. 서정에서 모두 의도적이고, 표현적으로 다정하며, 모두 정경과 경지의 결합이기 때문이다.

C.' 문심 조각용' 의 유신? 전설을 찾다' 에 언급된' 쓰기 가스'' 속채' 는 대상과 수법을 묘사하는 문제를 의미하고,' 쓰기 가스' 는 기후를 묘사하는 것을 의미하며,' 속채' 는 수사적 운용을 가리킨다.

D.' 시격' 에 언급된 물리적 환경은 주로 산수시를 가리킨다. 이런 시를 쓰려면 먼저 산수의 아름다움이 있어야 하고, 둘째로 산수를 관찰해야 하며, 마지막으로 석천운봉의 이미지를 그려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