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쪽으로의 여행 이야기 요약

첫 번째: 동승신주 올레의 바다에는 화과산이 하나 있고, 산에는 선석 하나가 돌원숭이를 낳는다. 석원숭이는 그가 사는 건수원에서' 수렴동' 이라는 동굴을 발견했는데, 많은 원숭이들이 왕으로 칭송받았다. 또 3500 년이 지나자 돌원숭이는 갑자기 인생이 변덕스러워서 자신이 오래 살지 못했다고 탄식했다. 석원숭이는 한 늙은 원숭이의 건의에 따라 남산을 거쳐 Xi 소학주 선생으로 주신, 영대 방촌산에 올라 사악 삼성동에 들어가 보리조사를 만났다. 그를 제자로 받아 손오공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두 번째: 오공은 조사할아버지로부터 장생의 길, 72 변과' 힘줄운' 을 배웠다. 어느 날 오공은 격노해 소나무로 변해 시할아버지를 화나게 하고 동굴에서 쫓겨났다. 곽화산으로 돌아가 산요와 싸워 승리를 거두고 투옥된 원숭이와 물품을 되찾았다.

세 번째: 오공 대사는 올레금고의 무기를 산으로 옮겨 원숭이 무리를 연출했다. 산속의 요괴들이 잇달아 오공을 숭배하고 있다. 오공은 용왕에게 무게가 13500 근에 달하는 금띠 하나를 요구했다. 명계의 생사부에서 원숭이 속의 이름을 지워버리다. 용왕 염왕이 옥제에게 나타나니 요원숭이를 굴복시켜 주십시오. 옥제는 태백 진싱 () 를 곽화 () 로 보내 오공을 향해 구애하였다.

네 번째: 오공은' 비' 직위를 부여받았고, 그는 이 직위가 마지막 직급이라는 것을 알고 화과산으로 돌아갔다. 옥황상제는 토타 왕 이천과 그의 아들 나타 왕자에게 오공을 잡으라고 명령했다. 오공에 패하다. 진싱 (Wukong) 은 다시 한번 Goku 를 끌어 들였다. 옥제는 오공이 사는 제천에 대성부를 세우라고 명령했다.

제 5 회: 오공이 복숭아원을 관리하며 정원의 큰 복숭아를 다 먹었다. 야오 치 에 가서, 요정 와인 을 마 셨다; 태상군 호리병박 속의 김단을 다 먹다. 곽화산으로 도피하다. 옥황상제는 토타 왕에게 천병을 이끌고 오공을 잡으라고 명령했다. 오공이 신들을 물리쳤다.

여섯 번째: 남해관음 제자 목차가 천왕을 도우며 패배했다. 관음도 이랑신을 추천했다. 이랑신은 오공과 교전하고, 어르신은 하늘에서 관전하며, 금강소매를 버리고 오공을 친다. 신들은 그를 상한선으로 호송했다. 옥황상제는 처형될 법령을 공포했다.

제 7 회: 어르신께서 오공을 제단로에 넣어 태우셨다. 마흔아홉일 후, 오공이 나와서 천궁을 크게 소란을 피웠다. 옥제는 여래를 초대했다. 손오공은 줄곧 힘줄을 뒤집어 아무리 해도 부처님의 손바닥을 뛸 수 없다. 여래처럼 다섯 손가락이 산으로 되어 오공을 눌렀다. 토지신에게 철환과 구리 주스로 오공을 먹이라고 명령하다.

여덟 번째 시간: 500 년 후, 여래는 한 신도를 찾아 경을 얻어 불교가 영원히 동방으로 퍼지게 하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관음이 이끌고, 지렁이를 들고, 세 개의 타이트, 금, 금, 금을 들고 구름으로 차를 몰았다. 길을 따라 사오순, 주오에너지, 백백룡을 받았다. 손오공을 설득하여 그들이 경서를 보호하게 하다.

9 회: 징하용왕은 예언이 허사가 되도록 비를 진으로 바꿨다. 원수성 과프를 파괴했지만 정확성을 잃었다. 원수성은 용왕이 이 법령을 위반하여 당나라 재상 위징에 참수될 것이라고 단언했다. 용왕이 당태종에게 생존의 길을 찾게 하다. 당태종의 꿈인 용왕은 중재하고 승낙하며 위징에게 법원에서 봉사하라고 명령하여 용을 죽일 수 없었다.

제 10 회: 위정은 당태종과 맞붙을 때 머리를 자르는 꿈을 꾸었다. 그날 밤, 당태종은 용왕이 죽는 꿈을 꾸었다. 이때부터 심신이 불안하고 병이 많았다. 남몰래 숨어서 못된 짓을 하는 것을 막기 위해, 그는 위지공과 진 () 을 밤에 궁전 입구에 남겨 두었다. 당태종이 죽은 지 얼마 되지 않아 명계에서 위징의 오랜 친구 최옥을 만났는데, 그는 현재 명계의 법관이다. 최옥은 당태종을 위해 20 년을 더 살았다. 회양길에 당태종은 귀신에게 얽히게 되어 금은을 귀신에게 주었다.

이 소설은' 당승취경' 이라는 역사적 사건을 배경으로 저자의 예술 가공을 통해 당시의 사회현실을 깊이 묘사했다. 이 책은 손오공이 태어난 후 당승, 저팔계, 사승, 천궁을 만난 이야기를 주로 묘사한다. 그는 서행취경, 줄곧 악마를 내리고, 팔십일난을 겪으며, 마침내 서천에 도착하여 여래부처와 만나, 마침내 오성하고 적막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확장 데이터:

천궁' 의 악당은 손오공 () 의 깃발을 세우고' 황제가 번갈아 가며, 내년에 우리 집에 온다' 는 구호를 제시했다. 십만 천병은 바람과 함께 도망칠 것이고, 천궁 통치는 무너지려고 한다. 그래서 옥제는 어쩔 수 없이 도움을 청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런 허구와 환상의 줄거리는 모두 현실의 농민 봉기와 농민 전쟁을 배경으로 한 것이다.

소란천궁' 은 손오공의 실패로 끝나며 작가가 봉건 정통 관념의 영향을 받는 것과 어느 정도 관련이 있다. 동시에 손오공이 오성산 기슭에 있는 망국과 뒤이어 불문으로 귀의하는 것도 줄거리 발전의 필연적인 요구라는 점도 지적해야 한다.

화과산의 손오공은 절대 이유 없이 자신이 국왕이 되는 생활을 포기하지 않고 당승이 서천에서 경을 얻을 수 있도록 돕지 않을 것이다. 이 안배가 없으면 그는 아래의 취경 이야기로 전환할 수 없다. 또한' 서유기' 의 기본 윤곽은 오승은 전부터 형성되어 저자가 이 중요한 곳에서 근본적인 변화를 하기가 어렵다.

불경 자체에도 41 편의 단편 소설이 포함되어 있다. 대부분 악귀가 있다. 이 요정들의 기원은 다르지만, 그들은 한 가지 공통된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바로 부처님의 취경을 방해하는 사업이다. 많은 사람들이 자연재해의 허상이지만, 그들이 악마가 되어 전투에서 악의 힘 중 하나로 나타날 때, 그들은 스스로 사회적 의미를 얻는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오승은은 서천로에서의 모든 구체적인 전투와 손오공이 불경을 막는 악세력과의 투쟁에서 어떻게 승리를 거두었는지 중점적으로 묘사했다. 전반적으로 서천취경의 이야기는 중국 국민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용감하게 전진하는 정신을 크게 반영하며, 중국 국민들이 사회의 모든 사악한 세력을 소멸하고 자연을 정복하려는 소망과 자신감을 반영한다.

바이두 백과-서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