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은 널리 알려져 있지만, 현존하는 고대 역사 문헌에서 장인휘에 대한 기록은 조금도 찾아볼 수 없고, 어떤 것은 민간 이야기와 전설에 불과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장인휘의 인류의 존재를 의심한다. 초년이 되자 고고학자들은 타이저우 삼숭에서 장씨 가족묘지를 발견하고' 아드님 수혜태주 사마묘지명' 과 장인혜 딸의 묘비명을 파냈다. 장인휘와 그의 가족은 먼지투성이의 역사를 드러내기 시작했다.
고인의 생애와 후세 사람들의 애도를 담은 묘비명으로 역사의 두터움을 담고 있다. 매우 풍부한 정보, 매우 화려한 평가. 대량의 정보 뒤에는 묘비명을 쓴 사람들에게 가장 숭고한 경의를 품고 있다. 고고학자들은 장인휘 묘비명에 대한 정리와 분석을 통해 장인휘의 사람됨과 사적을 점진적으로 이해하고, 타이주 송연구에 대한 의미와 가치를 깊이 느끼고 있다.
장인휘자 공제, 타이주 해릉인. 묘비명은 그것을' 진박사 겸임' 으로 정했다. 소위' 오복' 이란' 장수',' 부귀',' 코닝',' 선함',' 선함' 을 의미한다. 그는 "친척과 친구들의 돈을 빌렸고, 왕래하며 길을 옮기고, 20 년을 행했고, 소련에 황산으로 소장하도록 의뢰하여 마침내 수십만 명을 썼고, 호호 () 는 녹색력을 자랑했다" 고 말했다. 성공의 비결은 "일시적으로 깨지고, 사람을 잘 선택하며, 내문에 아쉬워하지 않고, 사예 () 에 앉아 있다" 는 것이다. 호숭불 때,' 불사대전 10, 복도 수백' 에 출자했고, 장전 불교 문헌 두 편, 한 편은 우윤주 금산사 한 편, 한 편은 새로 주사를 세웠다. 노년의 장인휘는 황제의 어령에 호응하여, 앞장서서 돈을 내고 관원을 도우며 태주 사마의 직위를 수여받았다.
수천 년의 번식을 통해 강씨는 현지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성이 되었으며, 성씨인' 강' 자도 타이주의 지명 문화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지금 태주지도를 펴면 강성으로 이름을 붙인 지명이 많다. 이를테면 강씨가 강가장 () 에 쌓여 있고, 강옌 () 이 마을을 입고, 남북이 강살구화촌 () 을 입지만, 가장 흥미진진한 것은 태주 동부의 강어 () 를 밀면,' 강옌 ()' 이라는 이름의 전설의 보호는 강인휘 () 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송사' 권 97' 하계지' 구름: "사오싱은 처음에는 김벽발로 화남을 밟았고, 아직 정례퇴사, 머리 네 개, 양저우 게이트, 태주 게이트, 강옌 게이트, 통주 백포어, 나머지 각 위어, 그리고 삼정이 타는 결정을 내렸고, 적선을 채취하는 것은 불합리했다 그것은 강위어에 관한 최초의 기록으로, 이 시점에서 강위어는 특별히 위어를 가리키며, 아직 영향이 큰 지역이 되지 않았으며, 통칭하여 그 지역의 지명이라고 불린다.
강인휘를 언급하면 강위어를 생각하고, 강위어를 언급하면 강인휘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는 것은 모두 필연적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강인휘, 강인휘, 강인휘, 강인휘) 강인휘와 강위어의 관계를 증명할 구체적인 사실은 없지만, 실제로 강위어 건설을 진실의 전설로 여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강인휘, 강인휘, 강위어, 강위어, 강인휘, 강위어) 강위인은 이 이야기에 일종의 지역사회의식을 주는 것은 어렵고, 이러한 단결과 관용의 공동 노력이다. 오늘날, 장강의 아들은 인민을 동원하여 건립한 조각품을 강위댐 입구 광장에 서 있는데, 그것은 이미 강위어의 상징이 되어 추상적인 강위조상의 대표, 근면하고 용감한 사람, 강위어의 진실한 묘사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