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시의 짧은시 문학 "이전에 느림" 에 대한 논평. 독서 대신 문학 비평을 주의해라! 이 시를 평론하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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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글은 자연음학, 이미지 잔치, 슬기로운 역설의 세 가지 방면에서 무신 씨가 가장 좋아하는 시' 한때 느리다' 에 대한 감상을 하며, 무신 선생이 오사문화 유복자로서의 창작이 당대 문단에 미치는 가치를 보고 싶다. 키워드: 목심 예전에는 매우 느리다. 소리; 이미지; 역설 무신은 우진에서 상하이, 상해에서 뉴욕, 뉴욕에서 고향으로 반평생을 떠돌아다녔다. 문학은 무신 씨에게' 산책을 멀리 간 향수병' 이라고 할 수 있다. "예전에는 매우 느리다" 라는 이 시는 무신 씨가 여행 중에 쓴 것이다. 이 시를 읽으면, 우리는 여행 중에 심신이 지친 노인이 카페에 앉아 창밖을 걷는 사람을 바라보는 느낌을 갖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여행명언) 금도금한 기억의 문은 천천히 열리고 다채로운 생활이 단절되어 의리를 취한다. 첫째, 타고난 아름다운 무신 씨는' 오사문화의' 유복자' 라고 불린다. 오사시대에 발단된 현대시와 고전시의 차이점은 시 내용의 혁신이다. 시 정신의 결합에 대한 혁신; 시 표현의 혁신. 백화시파, 신월파, 현대파, 몽롱한 시파의 시가 창작은 현대시를 현대시 창작의 주류로 만들었다. 무신의 시가 창작은 어느 정도 현대시의 일종의 탐구와 시도이다. 무신 동시대의 임경이가 주창한' 자연시' 와 무신의 시가 창작과 일치할지도 모른다. 임경은 그의' 시와 자유시' 에서 이렇게 지적했다. "자유시는 전선으로 돌진하는 병사와 같다. 그는 한편으로는 낡은 시의 속박에서 벗어났고, 한편으로는 또 새로운 발전을 잡았다. 그래서 자연시의 대표작은' 얼굴이 돌아오는 것 같다' 이다. 그러나, 만약 한 가지 형식이 여러분을 친숙하게 할 수 있다면, 많이 걷는 것 외에는 쉽게 익숙해질 것입니다. 그래서' 법' 과' 운' 의 조화는 필수적이다. " 나는 처음으로 무신의 시' 예전의 느림' 을 읽었는데, 나는 데자뷰 (deja vu) 를 느꼈다. 천천히 음미하면 이 시의 음운이 매우 조화롭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마치' 자연의 목소리' 처럼' 자연시' 의 걸작이라고 할 수 있다. 이중음절 운발의 사용은 시의 목소리를 늦추고 유유하게 한다. 예를 들면 추억/이전/소년/여러분/성실/성실/말/예/구, 이전 소년의 운치와 같은 반복감을 가지고 있다. 모든 사람은 압운자로, 이중음절의 압운자에 대해 진실하고 진실하며, 읽기에 재미있다. 한 마디' 라는 단어의 반복은 강조감이 있고, 어조는 느리고 유장하며, 시 전체의 리듬을 늦추고, 시 전체에 약간 슬픈 향수의 정서를 설치하였다. 이 연속적인 소리는 기억의 자연 과정에 부합한다. 시운의 선택도 자연에 기반을 두고 있다. I' 운,' iu' 운,' e' 운, 비모음 (en/eng/an/ang) 의 대량 사용은 단시에서 매우 두드러진다. 추억 작문은 회고성 작문이고, 과정은 당연히 느리다. I' 운율,' iu' 운율,' e' 운율은 고전시 운율의 애원 장음으로 왕위의' 팥',' 죽루',' 양귀향 부부' 와 같은 슬픈 감정이나 평화로운 분위기를 표현하는 데 자주 쓰인다. 비모음 (en\eng\an\ang) 은 복합모음으로 발음이 느리며 발음 위치가 낮기 때문에 음향이 더 길다. 예를 들어, 시 이름이 느려지기 전에, 세 글자는 모두 콧소리이고, 뒷코음 ONG 부터 앞코음 An 까지, 시 이름 음향을 다 읽으면 자연스럽게 느려지는 것이 자연스럽다. 반면' I',' iu',' E' 의 운율은 약하고 비음 모음 (en/eng/an/ang) 은 비교적 울린다. 이러한 운치를 이용하면, 한 노인이 말한 것처럼 시 전체의 음향 효과가 자연스럽게 느려질 뿐만 아니라, 시 전체의 음향 효과가 "내 마음 속에 있을 것" 이라며, 무신의 "한때 느렸었다" 고 평가했다.

(광시대 남녕, 광시 530004)' 도덕이상주의' 창작을 고수하는 신육준이든, 전통도덕유전자를 지닌 신세대' 육준신예' 든 현대와 개척방식이 비교적 늦다. 보수나' 수구' 라고 일컬어질 수 있다. 이것은 사실 일종의 오해이며, 심지어 도덕을 쓰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쓰는 것이 선율을 선양하는 것이라는 잘못된 인식도 있다. 1980 년대' 도덕적 이상주의' 를 고수했던 산둥 작가는 끈질긴 견지로 전통문명의 죽음과 성실한 예절의 실종에 맞서고 있다. 그러나, 2 1 세기의 두 번째 10 년 동안, 전통 도덕의 쇠퇴와 상실의 폐단이 점차 드러나고 있다. 이때 노준이 문단에 등장하는 신예 작품은 도덕이 무너진 후 우리가 어떻게 해야 할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통으로 돌아가 시골 (동자의' 건물 중창') 으로 돌아가는 선택도 있고, 자신을 폐쇄하고, 연약한 힘으로 반항하는 선택도 있고 (동자의' 좌우', 종려화의' 새장 속의 풀'), 이상적이고 도덕적인' 도화원' 을 짓는 선택도 있다 문학 대군은 작가의 정신 자각과 인문적 정서에 대해 꾸준한 노력과 탐구를 진행했다. 셋째, 인간의 진실, 선, 악의 갈등에서 도덕적 서사의 긴장의 공간은 종종 관습이나 전통에서 비롯된다. 이러한 관습이나 전통은 일정 기간 동안 사람들의 행동을 제한하는' 보편적 가치' 로 진화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항상 이런 보편적인 가치나 엄격한 도덕기준에 따라 자신을 요구하는 것은 아니다. 생존 본능이나 어떤 이익의 부추김에 사람들은 선별적으로 이러한 기준을 집행하고 있다. 실현의 정도는 한 사람의 외적 자질을 결정한다. 통속적으로 말하면 덕성이다. 그 본질은 인간성과 이른바 신성의 대립과 대립이어야 한다. 이 선택은 매우 어렵다. 동자 소설' 건물 중창' 에 나오는 이수지처럼' 주운 만 원' 을 어떻게 처리하느냐는 것과 같다. 이 돈이 없으면 그녀의 딸은 시내에 와서 학교에 갈 수 있다. 이 돈을 갚아야만 그녀는 자신의 양심에 떳떳한 생활을 할 수 있다. 이수지는 후자를 선택했다. 여기서 우리는 숭고한 인간성의 귀환을 보았다. 엠마의 소설' 부생 6 기' 에서 신미는 돼지를 죽이기 전에 돼지의 눈을 가렸다. 동물에 대한 이런 연민은 인간성 중의 자비와 연민의 현실적인 배려이다. 산둥 청년 작가의 도덕서 (예: 동자, 엠마 등) 는 이런 특징을 드러낸다. 그들은 어떤 도덕적 기준으로 서술 대상을 요구하고 판단하지 않고, 생활의 세부 사항과 개인의 경험에 대한 묘사와 배려를 통해 인간성이나 밝거나 어두운 빛을 찾는 데 치중하고 있다. 인간성은 어디서부터 시작되고 어디서 복구됩니까?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두 가지 인간성 성향, 즉 침몰과 궐기가 잠복해 있다. 이 두 가지 인간성 경향은 생명 발전 과정에서 서로 얽혀 각종 행동 선택으로 바뀌어 도덕과 품질의 구분이 된다. 노준의 칼날' 작품 속' 도덕' 은 여기서 출발해 인성선악의 복잡함과 곤경에 깊이 들어가 판단이 전제되지 않은' 도덕적 서사' 를 보여준다. 일정한 도덕기준으로 서사 대상을 엄격히 비판하고, 선입견과 우쭐대지 않고, 도덕생활에 대한 개성화와 초월성 추구를 포기하지 않고, 인생의 신념을 재구성하고, 인간성을 따뜻하게 하고, 인간성을 재건하는 현대의 사명을 재검토하고 이해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믿음명언) 작가 장웨이는 "내가 이 모든 것을 볼 때 내가 어떻게 조용히 할 수 있을까?" 라고 말했다. 도덕은 사회생활의 한 측면이라는 속담이 있다. 도덕적 요소가 많지만 도덕은 참을 수 없다. 문학로군의 도덕서사는 현대개체의 생명이야기를 들려주면서 개인의 생명의 깊은 공간과 개인의 생명의 비극에 초점을 맞추고 추상적인 이성윤리보다 훨씬 풍부하고 심오하기 때문에 인간의 도덕 영역의 선악의 복잡함과 딜레마에 더 쉽게 파고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육군신' 은 전통 도덕의 유전자를 고수하고 도시 생활의 인간성의 본원으로 깊숙이 파고든다. 현실과 농촌 문제에 대한 사고가 도덕적 차원으로만 귀결된다면 소설 내용의 긴장공간을 약화시키고, 도덕적 사고를 인간성의 깊이로 삼고, 인간성과 심리적 내포를 깊이 분석하고, 이야기 이외의 것을 발굴하고, 도덕적 배려를 이야기 밖에 두고, 더 큰 구도에서 도덕적 화제를 생각하고 반성하는 것도' 노군 신예' 작가가 열심히 확장하는 창작공간이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