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세된 문명 목록

여성의 전족 고문에 관한 연구

제 1 장 고대 전족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여자의 전족 증거

고서에 얽힌 역사

유명인이 말하는 것은 길고 악취가 난다.

황당한 기록은 불후의 것이다.

제 2 장 문사의 로맨틱한 발냄새

수놓은 신발과 술을 즐기다

"문사의 낭만" 은 사실 매우 옹졸하다.

남자가 악취를 쫓는 여자는 손해를 본다.

욕설을 퍼붓고 전족을 조장하다

곳곳에 황당무계하고 지루한 민요가 가득하다.

풍습은 큰 발괴를 경멸하는 경향이 있다.

애련의 이름을 나열하다.

제 3 장 하이힐은 여전히 재앙이다

전족에 반대하는 것은 유래가 이미 오래되었다.

발, 진실은 끔찍해

영어 작품 토론 전족.

불행히도, 나는 자수 신발을 많이 사지 않았다.

뼈를 해부하는 것은 생리학에 위배된다.

발 감싸는 하이힐 반 근.

이 문장 결말은 끝나지 않았다.

부록 신발 양말 (이옥)

남자가 내시를 고문하여 시험을 보았다.

제 4 장 내시의 이름은 얼마입니까?

내시가 뭐예요? 이름이 많다.

"이주" 라는 책에는 음란한 단어가 있다.

지성공자가 책을 삭제하는 것은 깨끗하지 않다.

만약 예수 원한다면, 그는 거세될 것이다.

고대 인도의 내시가 비교적 많다.

거세 방법에는 다른 기록이 있다.

명청궁형 노트

수술의 관건은 마취이다.

환관은 결국 사방팔방에 흩어졌다.

중국 의학사에서 내시에 대한 묘사.

내시, 솔직히 상해에서 뵙겠습니다

위만주국과 태감.

신체 이상 이중 인격

제 5 장 내시 회복 기능

청나라의 내감 등급은 3 천 원이다

천부적인 기계는 원상태를 회복할 수 있다.

옥줄기가 다시 태어나서 약에 의지하다.

중생의 이론은 책이 증명한 것이다.

내시가 결혼한 지 오래다.

내시가 실세하여 아내가 생겼다.

내시식은 짐승 채찍을 가장 좋아한다.

로마 여자는 내시를 키운다.

내시가 옛일을 이야기하니 봄빛이 끝이 없다.

녹용 마른 뿔은 사실 판매가 있다.

이른바 흑차 내시

내시가 되어 빈부의 구분이 있다.

태감은 강철 장군이 창립한 것이다.

환관이 퇴위하여 땅을 묻다.

제 6 장 거취는 거짓이다

떠나는 것은 수수께끼이다.

마음이 독하고 손이 매워 자기 아이를 해쳤다.

내시골목은 각양각색이다.

매듭도 없고, 물지도 않고, 매듭도 없다.

19 태감은 아편을 피우는 것을 좋아한다.

어용 태감 위풍당당하다.

환관 복장은 일반인과 다르다.

내시 임금이 높지 않다.

내시는 4 품 중 품급이 가장 높다.

시계를 전문으로 하는 내시가 있습니다.

각 방면에서 온 추가 정보가 더욱 풍부하다.

제 7 장 자희가 망질리를 사랑한다

나이가 들면서 심리적 변태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황제를 반대하는 음모를 꾸미다

샤오리의 후손이 가득하다.

자희의 애완동물 리는 프라이버시를 포함한다.

샤오리의 성공은 패기이다

태후가 도망가자 샤오리가 부자가 되었다.

독자들은 사진을 우편으로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

진짜 가죽 장수가 머리를 빗어 총애를 받다.

자희가 죽은 후에 샤오리는 죽지 않을 것이다.

누가 덕이 있는 사람입니까?

자희태후의 수면관은 오립과 연결되어 있다.

시계는 비위를 맞출 능력이 있다.

자희가 죽은 후의 시체 간신이 말했다.

제 8 장 환관이 나라를 해치고 백성을 해치는 것은 유래가 오래되었다

환관 중국은 상조에서 시작되었다.

한나라 환관이 횡행하다.

광둥 태감 장군 기네스

명나라 태감은 사람을 무수히 죽였다.

가경 년 동안 환관이 반란을 일으켰다.

진 시 환관이 나라를 해치고 백성을 해치다.

당나라의 내시와 후비는 모두 즐겨 먹는다.

명대 환관 극 중의 인물

청초 사제 삼령 오신

환관 협박과 부패는 근거가 있다.

제 9 장 일부 내시는 매우 뛰어나다

광둥 태감 진향선사.

또 한 명의 걸출한 내시가 있다.

Liling 사건은 부패를 촉발시켰다.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지고, 구차하게 살다.

성주 남자 기생이 자동으로 거세하다

명초 환관 서정 베트남

《사기》는 불후의 것이다.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징벌을 받아 사기를 완성하다.

독자가 내시 비하인드를 제공하다.

부록 가십 내시 (당)

자희가 이 () 를 총애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