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에서 귀족 연회에 쓰이는 음악은

시경' 에서 귀족의 잔치에 쓰이는 음악은' 시경' 이 바람, 야, 송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송가는 귀족들이 절에서 귀신을 숭배하고 통치자의 공적을 찬양하는 음악 작품이다. 춤과 함께 놀아야 한다.

그것은 또' 주송',' 송로',' 상송' 으로 나뉘어 총 40 편이다. 그중' 주송' 3 1 편은 서주시대의 작품으로 여겨져 주소왕, 이전에 많이 쓰여졌다. "송로" 4 건, 아마도 루희공의 작품일 겁니다. 상부' 는 춘추 전 송국의 작품으로 여겨진다.

주송은 《시경》에서 나왔다. 《시경》은 최초의 시가 총집이다. 중국 고대 시의 시작이다. 서주 초년부터 춘추중기까지 1 1 세기부터 6 세기까지의 시를 수집했습니다. ***3 1 1 시 중 6 수는 산시입니다.

주원 () 는 주나라의 발원지로 농업에 적합하다. "유림외사" 중, 공류, 면, 면, 국화 등의 시는 모두 주 () 농흥국 () 을 표현하고 농업의 발전은 사회의 진보를 촉진시켰다. 주씨족은 정복 후 세계의 * * * 주인이 되었고, 종법제도, 토지, 노예사유제, 귀족 영주의 통치가 이 역사시대의 사회정치적 특징이 되었다.

서주 () 가 상조 () 를 대신하는데, 상주 () 의 폭정을 제외하고는 주로 노예제 경제 제도와 관련이 있다. 서주가 건립된 후 생산관계와 생산력의 첨예한 갈등을 완화하기 위해 계급투쟁을 완화하고 노예제도를 농노제로 바꾸었다.

왕국위가' 상조제도' 에서 말한 바와 같이, "중국의 정치문화 변화는 은주를 즈음하여 진행된 것이 아니다. 은주 시대의 세 가지 변천은 겉으로 보면 성씨의 흥망과 도성의 전환일 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성씨, 성씨, 성씨, 성씨, 성씨, 성씨, 성씨, 성씨) 그 언외의 의미에서 볼 때, 낡은 제도는 폐지되고 새로운 제도는 흥성하고, 낡은 문화는 폐지되고 새로운 문화는 흥성하는데. "

상조에 비해 서주는 경제제도의 거대한 변화로 사회 정신문명 방면의 비약적인 발전을 촉진시켰다. 문학의 대표로서,' 시경' 의 출현은 시대 진보의 필연적인 산물이며, 오히려 사회문명의 진보를 촉진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