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베트 민속 자체 오락 무용은 크게 나눌 수 있나요? 하모닉? 그럼 뭐? 주오?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모닉? 주로 티베트 민속에서 회자되는 집단 노래와 춤의 한 형태로, 오버 시에, 오버 주오(즉 궈좡), 힙 시에, 시에의 네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나중에 간단한 상지 동작, 제자리 회전 및 자세 변경이 추가되어 남성과 여성이 번갈아 가며 노래하고 춤추는 노동 노래와 춤의 한 형태가 되었습니다. 아래에서 티베트 춤의 주요 특징을 알려드리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점프? 활동
매년 주요 종교 축제 때마다 용허궁에서는 ? 점핑? 액티비티가 열립니다. 수나, 피리, 트롬본, 북 심벌즈 소리에 맞춰 가면을 쓰고 신으로 분장한 연주자들이 악기나 무기를 들고 운동장을 행진하며 축제의 시작을 알립니다.
그런 다음 '악신의 춤', '해골의 춤', '소신의 춤', '사슴신의 춤', '기쁨의 춤', '즐거움의 춤', '기쁨의 신의 춤'을 공연합니다. "춤", "기쁨의 신의 춤", "법의 수호자의 춤", 각 춤에는 특정 종교적 내용이 있습니다. 춤 사이사이에는 라마들이 관객을 즐겁게 하기 위해 레슬링과 격투를 선보입니다.
때때로 공연도 하나요? 호랑이의 손에 목숨을 걸고? '장수 춤', '학 춤' 등 불교적인 이야기와 함께 선과 장수를 기원하는 춤도 있습니다. 오늘날까지 황제의례무 '치앙무'는 청나라와 중화민국의 '치앙무'와 내용이나 형식이 크게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챵무의 마지막 장면은 귀신을 쫓아내는 장면으로, 신병이 기름과 떡으로 가상의 귀신 도마를 만들어 사원 바깥으로 데려가 불을 붙여 태워 1년 동안 축복을 기원하는 장면입니다.
티베트의 주요 라마교 사원에는 치앙무 춤을 추는 다양한 신들의 가면이 걸려 있습니다. 상예 수도원에는 티베트 라마교를 창시한 인도 승려 로터스 플라워 상가의 빈 흉상이 지금도 소중하게 보관되어 있으며, 종교 축제에 열리는 챵무 공연에서 공연자들이 의식용으로 착용합니다.
매년 중국의 주요 라마교 사원에서는 이제 막 입적한 라마 중 노래와 춤에 재능이 있는 젊은 라마를 선발합니다. 연로한 라마들은 샹무 춤의 다양한 춤사위를 샹무 악보에 따라 구두로 가르칩니다. 오랜 시간 배운 어린 라마는 성인이 된 후 훌륭한 샹무 연주자가 되었습니다.
백마 티베트족으로 알려진 쓰촨성 마오웬 지역에 사는 티베트인들은 매년 티베트 새해에 2~3일 동안 모든 신들 중 가장 위대한 신에게 경의를 표하는 시간을 보냅니다. 산신에게 제물을 바칩니다. 순례자들이 산에서 제사를 지내고 돌아오면 사람들은 다양한 짐승 가면을 쓰고 정해진 순서에 따라 마을을 돌며 신에게 풍작과 행복을 기원하며 춤을 춥니다.
내용이 풍부하고 주제의 폭이 넓다
백인 티베트 연극을 기반으로 발전한? 푸른 티베트 오페라? 는 내용이 풍부하고 주제의 폭이 넓을 뿐만 아니라 구게 왕조 시대에 존재했던 부마와 같은 민속 무용 형태를 계승하고 보존하고 있습니다. 티베트 대중의 대중적인 민속 음악을 인용하면서 민속 광장 춤을 티베트 오페라에 도입하여 티베트 대중 사이에서 오랫동안 전승되어 온 티베트 오페라입니다.
신앙적 특징
티베트인들과 일치하는가? 다신교? 신앙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신들의 가면을 의식에 사용하고 티베트 민속무용의 요소가 많이 포함된 프로그램 무용이 만들어졌습니다. 이 의식 무용은 티베트, 내몽골, 간쑤성, 칭하이성, 쓰촨성 및 황교를 믿는 다른 지방과 지역에서 인기있는 티베트 불교의 후대 인기 종파인 치앙무에 의해 채택되었습니다.
챵무의 춤은 대부분 동물 춤과 기악 춤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공연 중에는 노래를 거의 부르지 않으며 분위기는 엄숙하고 위엄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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