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어와 노래의 차이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당시와 송사의 원곡. 이것은 중국 고대 문학사의 이정표라고 할 수 있다. 단어와 노래의 차이를 아십니까? 나랑 같이 보러 가자.

단어와 노래의 차이

단어는 일종의 시로, 현대 노래와 일맥상통하다. 사실 지금 가사를 쓰는 것은 가사를 쓰는 것이지만, 고곡이 적고 명곡이 적기 때문에 가사가 제한되어 있다.

원곡은 중국 전통 희곡의 일종으로 현대 실루엣과 일맥상통하다. 작문이란 극본을 쓰는 것이다. 노래에는 산곡과 희곡이 포함되어 있다. 우리는 노래와 단어의 차이를 말하는데, 주로 산곡을 한다.

단어와 노래는 모두 긴 단문으로, 노래의 필요에 따라 만든 것이다. 양자의 성질은 같고, 같은 음악문학에 속하므로 구별하기 쉽지 않다.

단어에서 통행하는 대부분의 어조는 평과 평으로만 나뉘지만, 송중의 남송은 평상 (), 상 () 원 (), 원 (), 원 (), 네 가지 성조로 나뉜다. 북곡의 사성은 평정, 상성, 거성으로 나뉘어 입성이 없다. 입성자는 이미 평조로 보내졌는데, 각각 상성과 제성이었다.

곡운과 운율도 다르다. 운율은 곡운의 규칙보다 더 엄격하다. 송중북송은 원대 주덕청이 지은' 중원운' 을 바탕으로 19 운으로 나뉘어 입성이 모두 평상 곡 3 성으로 분류되는 것이 운과 가장 큰 차이다. 음악은 압운을 강조하지 말고, 단어도 압운을 강조하지 말고, 음악을 쓸 때는 압운을 강조하지 않는 것이 좋다.

단어와 노래는 언어적으로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노래의 언어는 비교적 통속적이고, 단순하고 자연스럽며, 우리의 평소 생활언어에 가깝다. 모두 사회생활을 반영하고 있지만, 단어가 반영하는 사회생활 수준은 비교적 좁고 송은 비교적 넓다.

곡을 쓰는 것은 곡패의 규칙에 따라 써야 하는데, 이것은 글을 쓰는 것과 매우 비슷하며, 글을 쓰는 것도 곡패의 규칙에 따라 써야 한다. 그러나, 글을 쓰는 것과 노래를 쓰는 것은 매우 다른 점이 있다. 즉, 노래는 줄 사이에 글자를 꽂을 수 있다는 것이다. (줄 사이에 글자를 꽂을 수 있다: 곡표는 말마다 글자 수에 대한 규정이 있지만, 저자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면, 규정된 글자 외에 글자 수를 늘릴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노래의 핵심은 소리와 가창력이다.

현대인들은 모두 신시와 가사의 차이를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신시는 독립된 문학예술이다. 가사의 전제는 반드시 음악과 일치하는 속성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가사는 노래를 부르는 데 쓰인다. 따라서 음악의 몇 가지 기본 특징에 부합하는 것은 가사의 특징이다. 이러한 기본적인 특징들 때문에 가사는 노래를 부를 수 있어야 하고, 한 번에 한 박자씩 부를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가사에는 비교적 고정된 박자와 음조가 있어야 한다. 음악의 기본 요소와 어울리는 특수한 장르의 시만이 합격한 가사라고 할 수 있다. 현대시는 어떤 음악적 특성도 고려하지 않기 때문에 가사가 되기 어렵고 작곡하기가 어렵고 작곡가도 작곡을 원하지 않는다. 많은 가사 애호가들이 가사를 잘 쓰지 못하는 이유는 이런 기본 원리를 전혀 모르거나 음악을 전혀 모르기 때문에 가사의 창작이 점점 더 프로페셔널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현대 (송) 시인들은 먼저 음악가 (가장 유행하는 것은 사곡 작가가 같은 사람) 이며, 적어도 그의 작품은 음악가가 가져와야 한다.

신시와 가사의 차이를 이해하면 송사와 송곡의 차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다. 그리고 고대 음악은 현대 음악만큼 복잡하지도 않았고, 오늘날의 각종 악기와 음악의 표현 수법과 기교도 없었다. 자연의 고대 가사는 현대 가사에 이렇게 신경을 쓰는 것은 불가능하다. 고시는 작곡할 수 있고 당시도 작곡할 수 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당대에는 악부가 민간으로 향하는 물결이 있었는데, 송대에 이르러 연역까지 있었단 말인가? 종잡을 수 없는 가사? 이것은 문학과 음악 문화 발전의 자연현상으로 역사가 유구하다. 그 근원은 음악예술이 발전함에 따라 노래가 가사에 대한 요구를 받기 시작하면서 당사가 생겨 송사가 생겨났다는 것이다. 이후 사람들의 음악예술 수준이 높아지면서 노래 가사에 대한 요구가 자연스럽게 높아지면서 가사 자체가 음악 특성과 일치하는 자연적 특징 (예: 소리, 음색 등) 을 가지길 바란다. 그러나 시는 결국 문학예술이다. 원래 음악과는 별개이지 음악에 붙어 있는 것이 아니다. 음악은 가사의 목소리와 말투에 대한 요구로 자신의 문학적 온톨로지를 버릴 수 없다. 그래서 사람들은 시에서 분리되어 노래를 부르고, 방자를 두드리고, 계단을 밟고, 사상을 밟아 물건을 부를 수 있는 특별한 형태의 송사를 만들어 냈습니까? 송송송은 송사와 송곡의 본질적 차이다. 송사는 문학예술이고, 송곡은 민간예술이다. 신시가 문학예술이고, 가사는 민간예술이다. 그것들은 비슷하고, 통하지만, 또 다르다! 시는 언어를 핵심으로 하고, 언어 자체의 아름다움을 표현 형식으로 하는 문학예술이다. 그것은 음악과 연결될 수 있지만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노래는 음악의 기본 원리와 조화를 이루는 언어 예술이며, 심지어 자신의 음악적 색채까지 가지고 있다. 이런 언어 예술은 음악 공연 과정과 조화를 이루는 공연 효과에 치중하고 자신의 문학적 내포를 약화시킨다. (그래서 그 글은 통속적이지만 반드시 고아하지는 않다. 심지어 사용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소리 같은 거요? 아닙니다. 상형 문자? 글자는 아직 만들 줄 모른다! ), 속칭 곡예라고 합니다. 예를 들면 뭐죠? 쥐가 쌀을 사랑하는 것처럼 널 사랑해? 가사는 음악으로 중국 전역을 풍미할 수 있다. 문예로 쓰면 구역질이 날 수 있다. 누구든지 쓰는 사람은 시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라. 시와 노래의 차이는 반드시 음악과 관련이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어 아속적인 경계를 정한다.

예술은 생활에서 비롯되며 생활보다 높을 수 있지만 반드시 생활보다 높은 것은 아니다. 특히 대다수의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 예술, 예를 들면 곡예는 일반적으로 생활보다 높은 것을 추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지 않는다. 저속한 문화에 영합하는 것에 찬성하는 사람은 없지만, 진정한 예술가들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잠재감화 속에서 사람들의 예술적 소양과 삶의 질을 점진적으로 높여 저속한 문화의 존재 토양을 근본적으로 없애는 것이다. 가짜 예술가는 당연히 이런 품위도 없고 이러한 책임과 의무도 이해하지 못하며, 예술을 해석하고 복제하지 않기 때문에 불륜의 물건을 만든 후 습관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항상 습관적입니까? 예술은 생활보다 높을 수 있습니까? 부끄러움을 가리는 천으로 예술 자체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고, 그가 얼마나 비천한지 말할 수 없다! 먼저 미술의 기본기를 가지고 말하는 것이 가장 좋다!

곡예는 처음에 민간생활이나 대중생활에 봉사하는 전문예술에서 유래한 것으로, 인민 대중의 기본생활을 풍요롭게 표현하고 표현하는 오락 형식이 되었기 때문에, 천가구의 등불이 아니라 백성의 집에 들어갈 수 있어야 한다. 따라서 송사가 어떻게 민간 생활에 적응하고 녹아들어 송의 출현을 촉진하고, 어떻게 민간 문화를 생동감 있게 표현하고 영합하는가가 원곡 발전의 주제다. 당연히 원곡의 전신은 송곡이지만, 곡예 수준이나 예술 발전 이념으로 볼 때, 사곡 과도기에 있는 송곡은 원곡보다 훨씬 진보되지 않고, 그 시성도 유지할 수 없기 때문에 대부분 단어무곡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다시 말해 송원곡은 원래 민간생활을 위해 봉사한 것으로 하층 인민의 예술이다. 그들은 고아예술이 되려 하지도 않고 고아예술의 토양이 되지도 않았고, 매춘부와 거지 사이에만 있는 원대 일개 선비로서, 그들은 전혀 능력도 없고 원인의 춘설가가 되는 것에 관심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즉, 당송시뿐만 아니라 원곡은 원래 문학과 곡예의 두 가지 다른 문화 범주에 속하며, 같은 문학을 기초로 시와 곡예도 원래 완전히 다른 품질의 내포를 가지고 있다. 이는 원곡이 존재하는 전제이며, 이는 민간공연예술에 봉사하는 근본적 내포에 의해 결정되며, 이후 곡예로도 대체될 운명이다! 시는 이런 내포가 없다. 물론 예술이 생활보다 높아야 한다는 주장도 있다. 당연히 그들은 원곡을 춘설과 풍아로 가득 채우려고 노력할 수 있지만, 만든 물건에 노래가 없다면 자멸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원곡의 예술적 특색을 유지할 수 없기 때문이다. 만약 특별한 예술 형식이 모든 본질적인 특징을 잃는다면, 그것은 또 이런 예술이 될 수 있을까? 예를 들어, 현대의 많은 유명 인사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까? 두 사람은 CCTV 로 옮겼는데, 아직 양보하지 않았습니까? 2 인은 우아한 예술로 돌아섰다. 예를 들어, 우리가 원한다면? 연극? 고아한 예술이 된다면, 분명히 단 하나의 결과밖에 없다. 그것은 그것을 완전히 멸종시키는 것이다!

불행히도 중국에는 항상 위선학에 열중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 학술지에 산더미처럼 쌓여 있는 허구명사를 보면 알 수 있다. 현대의 유행하는 전문가 학자들은 몇 개의 창작명사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모르고, 과학자들도 새로 만든 명사를 가면으로 사용하는 것을 배웠다. 학풍이 뿌리까지 썩었다! 아마 현대사전조차도 편찬할 수 없을 것이다! 이것은 민족의 비애이자 중화민족의 발전과 진보를 제한하는 넥타이입니다! 만약 우리가 진심으로 전통문화를 계승하고 발전시키려면, 우리는 원시 문화를 현실적으로 이해한 후에야 그것을 계승하고 혁신하고 발전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으면이 세상의 모든 것이 사실이 아닙니다. 그 밖의 무엇을 소중히해야합니까? 소중히 여기지 않는 이상 왜 혁신 발전을 계승해야 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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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편곡과 반주의 차이

송시와 원곡의 차이

3. 편곡자와 작곡가의 차이

4. 노래의 시작 부분에 있는 4 자 성어는 무엇입니까?

시와 단어의 차이점을 간략하게 설명하십시오.

6.keep/salary/ 임금이라는 단어들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7. 신뢰와 다른 단어의 차이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