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풍수 인테리어는 어떤 방면에 주의해야 합니까? 상점과 주택풍수에 모두 불길한 지역이 있다. 특히 남서쪽에서 북동쪽으로 건물이나 방 전체를 관통하는 15 도 구역을 가리킨다. 이 지역은 대살기만큼 재수가 없어서' 귀신의 관문선' 이라고 불린다. 이 일대에 대문을 설치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진짜' 귀신의 문' 이 되어 살인자의 집이 될 것이다. 호텔의 대문이 불행하게도 귀신의 문에 위치해 있다면, 다음 세 가지 방법으로 개선할 수 있다: 1, 후환을 피하기 위해 이 집을 버리는 것이 가장 좋다. 2.' 귀신문선' 에 위치한 문을 닫고, 또 다른 상서로운 자리를 찾아 문을 엽니다. 3. 위 어느 것도 안 되면 문 앞에 돌사자 한 쌍을 놓고 입구에 특수한 색깔의 카펫을 깔아 사나운 것을 억제할 수 있다. 색상은 가게 주인의 오행, 생일, 점포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결정해야 한다. 악령을 물리치는 다른 방법도 있지만, 모두 집을 버리는 것보다 철저하다. 둘째, 재물신에게 재물신을 초청해 상점 인테리어에 대한 보편적인 관심을 끌게 한다. 민간의 풍수재신은 두 가지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재신과 무재신. 북방의 대부분의 상점들은 모두 조공명을 숭배하는데, 그는 무재신에 속한다. 그는 조현이라고도 불리는데, 그는 지휘관이다. 민간전설에 따르면 그는 악마를 내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돈을 벌어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남방의 상인들은 대부분 무척의 관공을 숭배한다. 재물신 외에 큰 명성을 누리고 있는 무재신도 바깥이나 입구를 향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돈을 벌어 집에 들어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문지기도 할 수 있어 외사의 침입을 막을 수 있다. 셋째, 가게 앞에는 풍수에 영향을 미치는 큰 나무가 있다. 가게 앞에 나무가 있는 것은 불길한 일이라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다. 가게 앞에는 나무가 많지만 구아 수와 오행의 기본 원리를 알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넷째, 문에 돈이 샌다. 많은 음식점 인테리어는 모두 2 층 혹은 2 층 이상이며, 계단은 왕왕 가게 문을 마주하고 있다. 이것은 전형적인 탈재이지만 점포 인테리어의 풍수가 해결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1. 인테리어할 때 가게 문과 계단 사이에 병풍을 설치하세요. 화면의 재질, 색상, 패턴은 주인의 생일과 가게 문의 방향에 따라 달라집니다. 2. 재신 가족을 초청해 주십시오. 관공의 조각상은 무재신에 속하기 때문에 대문을 마주해야 한다. 한편으로는 문밖의 질식을 억제할 수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부의 유출을 억제할 수 있다. 5. 관음 3 세는 깨끗하고 흠이 없고, 음란한 것이 금지되어 있다. 그래서 식당 가게 인테리어에 관음상을 모시는 것은 적절하지 않기 때문에 관음상을 놓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또한, 당신이 그것을 넣으려면, 관음상은 가게 위치에 세 가지 방향의 풍수 신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관음은 채식주의자, 재계이다. 분향을 제외하고는 꽃과 과일로 제물을 바치는 것이 적당하다. 만약 다른 신과 함께 있었다면, 다른 신들은 삼제로 모시지 못했을 것이다. 호텔 가게가 위의 세 가지 금기를 준수할 수 있다면 문제가 되지 않는다. 1, 화장실에 가지 않는다; 2. 대문에 못 가요 3. 식탁이 아닙니다. 점포 인테리어에 대한 지식에서 풍수는 사실 사람, 건축, 환경의 다양한 요소들이 조화롭게 존재하는 방식이다. 이' 도' 를 잘하면 주변 환경과 하나가 되어 조화를 이루는 것, 즉 사람들이 말하는' 순조로운 항해' 가 될 것이다. 풍수 이론은 미신적인 혐의를 받고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과학에 위배된다고 생각하지만, 풍수 금기의 영향은 현재 확실히 보편적이고 진실이다. 현대우주과학도 점두 풍수를 중시하여 많은 불리한 요소를 피했다는 것을 증명했다. 점포 인테리어 풍수도 마찬가지다. 많은 상인들이 가게를 열기 전에 상점에서 풍수를 장식하는 데 애를 쓴다. 그들은 좋은 점포 인테리어 풍수가 고객을 끌어들이고 굴러가는 재원을 가져올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그들은 점포의 인테리어 스타일과 특색이 주변 환경과 조화를 이루기를 바란다. 주방 인테리어 풍수 금기: 1. 난로가 주방문에 너무 가깝다. 난로는 부엌문에 너무 가까이 가지 마라. 난로와 주방문 사이의 거리는 적어도 2 미터는 되어야 한다. 2. 주방에서 거울을 걸어두는 금기 중 하나는 거울이 불에 비춰질 수 없다는 것이다. 부뚜막 뒤의 벽에 거울을 걸면 솥 안의 음식에 비춰 보면 상처가 더 크다. 이것은' 천문불' 이라고 불리며, 집을 화재나 불행으로 만들 수 있다. 난로의 길흉은 항상 판단해야 한다. 현대 풍수학은 분화구를 부뚜막 방향으로 하는데, 그 규범은 좌현왕집이다. 앉는 것은 아궁이의 등 방향을 가리키고, 아궁이의 양수 방향을 가리킨다. 팔택 풍수 중에서 * * * 는 8 개의 방위가 있고, 반흉반길. 사길성: 분노, 수명, 천약, 볼트. 사악성: 절망, 악, 오귀, 육사. 따라서 난로의 좌향은 집의 좌향과 자신의 운명에 따라 결정되어야 하며, 행운을 얻기 위해 맹렬히 앉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재물이 깨질 것이다. 4. 냉장고 쌀독은 비어 있고, 냉장고는 비어 있을 수 없고, 쌀독은 언제든지 채워야 한다. 왜냐하면 이 두 가지가 음식과 옷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이 두 가지를 가득 채우는 것은 집에 식량이 없다는 것을 상징한다. 5, 주방 장식의 색깔이 불길하다. 주방의 색깔은 연한 색을 위주로 해야 한다. 예를 들면 흰색, 아이보리 등이다. 부엌 바닥은 다른 방의 바닥보다 높습니다. 주방의 바닥은 다른 방의 바닥보다 높을 수 없어 가족의 건강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이렇게 설계하려면 주방문에 문턱을 더해야 한다. 7, 부엌 칼은 불길하다. 주방의 각종 식칼이나 과일칼을 벽에 매달거나 칼걸이에 꽂지 말고 서랍에 넣어라. 주방에는 마늘, 양파, 고추를 걸어서는 안 된다. 이런 것들은 음침하기 때문이다. 8. 수도꼭지가 난로를 마주하고 있다. 수도꼭지는 부뚜막 입구를 향해서는 안 되고, 싱크대는 부뚜막에 너무 가까워서는 안 된다. 9. 난로 위에 대들보가 하나 있다. 난로 위에 대들보가 있어서 지붕을 누르는 것이 좋지 않다. 그렇지 않으면 집 안 주인의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다. 10, 주방장의 연결이 좋지 않다. 많은 가족들이 디자인을 편리하게 하기 위해 공간을 절약하고 주방과 화장실을 연결한다. 화장실을 드나들 때는 모두 주방을 지나 화장실에 가야 하는데, 이것은 풍수에서는 불길하여 집안의 많은 질병을 초래할 수 있다. 1 1, 문이 부엌으로 직통한다. 이것은 불길한 것이다. 고서' 양택삼요' 에는 구름이 있다. "주방의 문을 열고 돈을 많이 소비하라." 난로와 대문이 일직선상에 있어 처벌을 초래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런 상황에서 주인의 가정 운세는 불길하고, 파재 혐의가 있어, 심지어 신체 건강을 해칠 수도 있다. 위장질환에 주로 관심을 기울이다. 한 걸음 물러서서 주방문과 부뚜막이 일직선에 있다 해도 불길하다고 말했다. 가정 인테리어 풍수 금기: 첫째, 실내에는 대들보와 담장이 없어야 한다. 현재 집의 고위층은 매우 많은데, 내력벽과 구조의 요구로 인해 방 안에 빔이나 담장이 있을 것이다. 이 들보와 뿔은 아름답지 않고, 또 풍수 질식의 형성으로 주인에게 운이 좋지 않다. 돌출된 들보가 눌릴 수 없는 위치: 거실 소파의 위치, 침실 침대의 위치, 서재 책상의 위치. 장식 솔루션: 천장 빔, 지붕 레벨링. 실내 구석의 경우 벽 주변에서 정상적으로 발생하는 구석 외에 포장 파이프와 내력벽 기둥으로 인해 발생하는 벌지 각도입니다. 만약 이 모퉁이의 모서리가 대문, 문, 침대를 마주하고 있다면, 그것은 불길한 것이다. 인테리어 방안: 1, 약간 둥글고 고형으로 갈아서 뾰족한 뿔이 없다. 2. 옷장, 책장 등을 만듭니다. 돌출된 뿔과 수평 벽을 형성하여 뿔을 볼 수 없습니다. 둘째, 화장실과 주방문은 주문과 침실문에 맞지 않는다. 여기서 특히 주의해야 할 것은 화장실 문이 대문을 향해서는 안 되고 파괴력이 보통이 아니라는 점이다. 개조 방안: 1, 벽을 밀어 문을 바꾸고 화장실과 주방문의 방향을 바꿔 메인 문과 침실 문을 향하지 않도록 합니다. 2. 구조상 이유로 벽을 밀어 문을 바꿀 수 없는 경우 두 문 사이에 현관, 즉 병풍 효과가 있는 벽이나 칸막이를 설치해야 한다. 3. 이상은 실시할 수 없고 화장실과 주방문에만 주막을 걸어요. 셋째, 유리는 너무 많이 해서는 안 된다. 유리는 반사적인 것으로, 일반적으로 외부 질식에 쓰인다. 실내에서는 너무 많이 사용할 수 없다. 특히 유리는 침대에 맞설 수 없다. 물론, 집 전체가 채광이 부족하고 빛이 어둡다면, 약간의 유리를 적절히 사용하여 조명 효과를 결합하여 양기를 증강시킬 수 있다. 유리 사용과 관련해서, 나는 또한 유리 변기 뚜껑의 문제를 강조하고 싶다. 요즘 일부 젊은이들은 주옥의 화장실을 유리변기로 바꾸는 것을 좋아해서 재미를 더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모두가 협조 하 고 싶어. 이런' 유행' 의 방법은 모두 호텔에서 배웠고, 호텔도 외국에서 들여온 것이다. 그러나 중국 전통 풍수의 관점에서 화장실은 더러움이 발생하고 저장되는 곳이며 질식감이 있는 곳이다. 질식감은 모아야 하고 화장실은 숨겨야 하기 때문에 투명한 유리벽이 아니라 단단한 벽과 잠자는 침실로 분리해야 한다. 나는 특히 이런 숭양미외, 인과에 집착하는 관행에 반대한다. 우리는 막연한 방식으로 모든 것을 받아들일 수 없다. 결국 우리 조상들의 모든 아름다움은 모두 잃었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물론 호텔은 왜 유리로 변기를 덮을 수 있는데 집은 안 되나요? 너도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다. 넷째, 색상 선택. 실내 인테리어가' 음양오행 균형' 이라는 구호를 내걸고 금목수토 오행 대응 오색을 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가장색의 올바른 선택 방법은 거실과 안방의 주톤이 호주팔자점리 중 5 행에 해당하는 색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다른 침실의 경우 이 방에서 자는 가정의 팔자 오행에 해당하는 색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한 실내 조명이 어둡거나 성인이나 남성이 적으면 더 무거운 음이며 약간 따뜻한 컬러로 조명 효과를 더 많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파악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방이 채광이 잘 통하면, 비교적 밝고, 남자도 많다. 이것은 비교적 무거운 양으로 좀 더 차가운 색으로 쓸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음양의 균형이다. 다섯 줄의 해당 색상: 금백색, 목녹색, 수블랙, 블루, 불빨강, 토황색. 물은 부이고, 어항은 물이고, 어항은 번창합니까? 풍수를 모르는 많은 사람들도' 물은 재산이다' 그들의 논리는' 물은 부, 어항은 물, 어항흥' 이다! 심지어 많은' 풍수사들' 도 이렇게 말하는데, 다른 사람에게 쓰는 것을 가르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많은 사람들은 물이 있으면 부자가 될 수 있다고 들었기 때문에 집 옆에 물이 있으면 사서 부자가 되는 좋은 풍수라고 생각하거나, 새집을 꾸릴 때 어항을 어떻게 지어서 부자가 되는지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것은 한 가지만 알고 다른 것은 모르는 방식이다. 제가 말하고자하는 것은 여기에 두 가지 문제가 있다는 것입니다. 첫째, 풍수의 물은 명리 오행 중의 물과 다르다. 둘째, 왕재의 물도 방위에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집 옆에 물이 있는데 남방의 물은 북방의 물과 달리 문 앞의 물은 집 뒤의 물과 다르다. 진짜 왕성한 물의 위치는 문 앞 남이다. 즉 남쪽을 향한 집에 앉아 있고, 물은 문 앞에 있다. 예를 들면 천안문 광장 앞의 금수교와 해자와 같다. 만약 물이 북방에 있고 집 뒤에 있다면, 지금의 육로 교통은 번화할 수 있지만, 남자나 관원들에게는 번화하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일부 사장의 별장은 집 뒤에 수영장이 있다. 만약 그들이 이사 와서 아이를 갖게 된다면, 여자아이를 낳을 확률이 훨씬 높다. 집안의 어항도 마찬가지다. 방향이 되어야 하고, 함부로 놓아서는 안 됩니다. 큰 방향으로 보면 남쪽과 서쪽에 놓아야 한다. 방위뿐 아니라 풍수의 수분 보충과 명리의 수분 보충에도 차이가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물을 꺼린다. 만약 그들이 물 근처의 집에서 살거나 집에 어항을 놓기로 선택한다면, 그것은 그들의 사업이나 건강에 좋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모든 사람이 강변 호숫가의 집에서 살기에 적합한 것은 아니다. 왜 어떤 사람들은 물가에 살면 잠을 잘 수 없습니까? 이 경우, 그는 평생 물을 금기할 수도 있고, 일생은 음중양이 적고, 물은 음속이다. 여섯째, 장식 재료 선택. 내가 여기서 말하는 것은 주요 인테리어 재료이지 전부는 아니다. 나는 어떤 일을 해도 세부 사항에 너무 신경을 쓰지 말고, 본말이 전도되어 근본을 잃는다고 자주 말한다. 예를 들어, 중국 장식은 많은 목재를 사용합니다. 물론 오행은 나무에 속한다. 주인이 팔자 속에서 나무를 피한다면 적합하지 않다. 주인이 팔자 속에서 나무를 좋아한다면, 아주 좋은 명리 편방이다. 명리 희목, 집에는 화초와 나무를 많이 심을 수 있다. 나는 북경에 친구가 한 명 있다. 그는 나무를 한 박자 맞추자 사합원 사무실을 지었는데, 안에는 모두 진귀한 목재의 중국식 배치가 들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한편으로는 오행에 그의 나무를 보충하고, 그가 재물을 모으는 것을 돕고, 다른 한편으로는 이 명나무에 돈을 투자하는 것도 재물을 보전하고 부자가 되는 방법이다. 정말 일거양득이다. 유럽식 인테리어가 많은 별장은 석재와 등 장식을 많이 사용하는데, 오행부터 불토결합입니다. 주인이 불을 두려워한다면, 이런 집에서 사는 것은 적어도 두통, 불면증, 정신차이다. 물론, 집 풍수에는 여전히 금기가 있다. 여기서 나는 단지 인테리어에 많이 접촉하는 문제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는데, 우리가 새 집을 인테리어할 준비가 된 친구에게 약간의 깨우침이 있기를 바랍니다.
주방을 인테리어할 때 어떤 풍수 문제와 금기가 주의해야 합니까?
첫째, 점포 귀신문 풍수 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