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의 호경 공동묘지에는 무술 대가가 매장되어 있는데, 묘비에는 철리가 새겨져 있다.

미국 시애틀은 유명한 관광지이다.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세계 각지에서 시애틀로 오는데, 그들은 시애틀의 문화와 아름다움을 느끼고 싶을 뿐만 아니라 유명한 무술 마스터 이소룡 한 명에게 경의를 표하고 싶어 한다. 이소룡 묘는 워싱턴 호수 서안에 위치해 있다. 묘비 앞에는 일년 내내 꽃이 있었고, 묘비의 말 한마디도 사람을 분발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묘비, 묘비, 묘비, 묘비, 묘비, 묘비) 이소룡 묘비에 무엇을 썼습니까? 내가 너에게 이 비밀을 폭로할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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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싱턴 호수는 시애틀에서 가장 큰 호수로 풍경이 아름답다. 그래서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묘지 중 하나는 서해안에 지어졌고, 여기에 묻힌 사람들은 대부분 사회에 큰 공헌을 했다. 예를 들면 이소룡. 이소룡 묘는 능원 남쪽에 위치해 있어 주위를 둘러보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적갈색의 대리석 묘비는 이소룡 무덤이다. 이소룡 묘비에는 그의 사진뿐만 아니라 그의 영어명과 중국어명 (리), 연월 (1940165438+10 월 27 일 이소룡 무덤의 오른쪽은 그의 장남 이국호 무덤이다. 묘비는 검은 불규칙 대리석으로 측면에서 보면 한 남자의 실루엣이다. 이 부자의 무덤 앞에는 많은 꽃과 과일이 있다. 묘지 관계자에 따르면 매년 이소룡 추모자들은 수만 명으로 세계에서 이소룡 영향력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독자, 특히 무술을 익히는 사람들의 눈에는 이소룡 () 가 우상일 뿐만 아니라 신 () 같은 존재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이소룡 죽었지만 그의 정신은 영원하다고 말한다. 기록에 따르면, 이소룡 진짜 이름은 리, 조상 광동 순덕입니다. 1930 년대에 이소룡 아버지 이해천은 아내를 데리고 시애틀로 도피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이소룡 시애틀에서 태어났습니다. 이소룡 시애틀에 있는 중국인 동네에서 자랐기 때문에 중국 쿵푸와 접촉해 어려서부터 쿵푸에 재능이 있었다. 많은 고난도 동작을 그는 보자마자 이해할 수 있다. 나중에 이소룡 부모님과 함께 귀국한 것은 그가 태어난 후 처음으로 귀가한 것이다. 14 살 때 엽문의 문 밑에 엎드려 체계적으로 무술을 배우기 시작했다.

이소룡 들은 영춘을 공부했을 뿐만 아니라 태극권, 홍권, 소림권 등 다른 무술과도 접촉했다. 곧, 이소룡 광동 무술계의 청년 재준이 되었다. 이후 이소룡 미국으로 돌아와 미국에서 중국 쿵푸를 홍보하고 있다. 최초의 개무관부터 이후 정무문, 맹룡이 강을 건너고 용쟁호투 등 이소룡 촬영에 이르기까지 세계적 수준의 쿵푸 톱스타가 됐다. 그러나, 이소룡 때 점점 더 붉은 되 고, 그는 갑자기 홍콩에서 33 세의 나이로 사망, 한 동안 나라를 놀라게 했다.

이소룡 의 죽음은 매우 갑작스럽기 때문에 그의 사인은 지금까지도 수수께끼로 남아 있다. 이소룡 짧은 일생을 요약하면, 주로 세 가지 공헌이 있다. 첫째, 그가 중국 쿵푸를 처음으로 진정으로 출국시켜 중국 쿵푸를 전 세계로 밀어냈다는 것이다. 심지어 이소룡 (WHO) 가 세계 인구의 3 분의 1 에게 중국 쿵푸를 알렸기 때문에 오늘 이소룡 팬들이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둘째, 이소룡 무술 영화의 새로운 장을 열었습니다. 이소룡 전에는 쿵푸 영화를 보는 사람이 거의 없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사랑과 전쟁 영화가 당시의 주류였기 때문에 이소룡 출현으로 쿵푸 영화의 불황이 바뀌었습니다. 다시 한 번, 이소룡 () 는 권법을 창안했는데, 권도를 가로채는 것은 무술일 뿐만 아니라 무술론도를 연마하는 철학 사상이기도 하다.

흥미롭게도, 이소룡 묘비에는' 무한은 한계다, 불규칙하다' 라는 문구가 적혀 있는데, 이 말은 이소룡 절권도의 핵심 정수이기도 하다. 현대 무술 전문가들은 주먹 가로채기라는 단어를 단독으로 이해할 수 있다고 말한다. 그 중' 가로채기' 는 가로채기, 가로막는 의미이고,' 주먹' 은 주먹으로 공격하는 것이고,' 도' 는 방법이며, 종합이해는 상대방의 수법을 해독하는 방법이다. 이 방법은' 무한대로 제한하고 불가능을 법으로 삼는다' 는 것이다. 이른바' 무한' 과' 제한' 은 일련의 철학 개념이다. 사람의 능력은 한계가 있지만 무술 자체는 무한하다. 이른바' 불가능' 과' 법칙' 은 방법론적 개념이다. 인간법은' 법' 이고, 무공법은' 불가능' 이다.

무술을 익히는 사람에게는 권법을 연마하는 것은 자신의 제한된 자아를 무한한 무학에 녹여야 한다. 한 사람이 다시 할 수 있다면 방법도 한계가 있다. 자신의 법칙에 얽매이지 말고 무술 자체의 불가능성을 봐야 한다. 우리 같은 일반 독자들에게는 무협 경험이 없기 때문에 그 속의 현기를 이해하기 어렵지만, 우리는 다른 말로 이해할 수 있다. 즉 고대인들이' 무나의 경지에 도달하다' 고 말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오늘날, 이소룡 는 이미 우리 를 떠난 지 이미 오래 되었지만, 그 의 영화, 그 의 무술, 그 의 정신 은 줄곧 무수한 무술을 익히는 사람들 을 분진하게 하고 있다. 무술을 연습하지 않는 사람이라도 이소룡 존경으로 가득 차 있다.

참고 자료:

정걸' 이소룡 전기', 출판사: 화중과학기술대학 출판사.

온란 해윤 스튜디오의 편집장 문수가 이 문장 글을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