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nán 저장, 확인, Quzzo o, 채소밭, C 妍 I Q í 오디, sāng shèn, 능동성, Q ng Jie é n, x 와 shuà I, 비대함, Y-ng Zh 4ng뇌, 서매미, 첸, 도포, 외로움, 더 분발하고, 더 분발하고, 더 분발하고, 더 분발하고, 더 분발하고, 더 분발하다
오바바리: O S 40u회회: 오후우 () 는 좁게 밀었다: B 와 굵은 Q (Q) 는 z y 묵계 M (Q) 를 억제하여 메뚜기 (28) 를 억제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마고는 죽을 때 온 마음을 다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나중에 몰락했다. 인상적인 것은 높은 기준이 반복적으로 반복된다는 것이다. 꾸준하고 끈기가 있다. 그의 궁핍한 그 몇 년 동안, 그는 모든 심혈을 기울여 자신의 마음을 집중시켜 그를 남달랐다. 그는 과거에 매우 대범하여 투우를 향해 돌진했다. 그는 무겁고 슬퍼서 수가 망설였다. 쇄암 P N 은 눈에 띄고 뒤죽박죽이며 태양은 지식과 식견으로 가득 차 있다. 이것은 한 박자에 딱 맞아서, Haviyu X _ H NG 의 재미와 득의양양한 체면을 잊는다. 너는 격노했다. Y 와 ng 모두 D N 을 구경할 엄두가 나지 않고, 성으로 돌아갈 엄두가 나지 않는다. 계 jīpán 은 갑자기 M-R n 의 번잡함 R 4ngZ n, Amazing T, N W-I gu, N ZH 가 뚝 그쳤고, JI-Burn Zhu 가 돌진하여 몸을 날려 큰 이치를 깨닫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멘트 t&ng 왼쪽 피부가 어둠 속에 잠겨 있습니다. Y \ u \ u \ u \ u \ u \ u \ u \ u \ u \ u \ u \ u \ u \ u \ u \ u \ u \ u \; 너는 한번도 들어본 적이 없다. 정말이지 불모지에 만족하다. 자위행위를 하는 것은 정말 불가사의하다. 뼈 bi 는 n g \ \ \ \ \ \ \ \ \ \ \ \ \ \ \ 468 현기증, 허리 신, 허리 신, 용감히 앞으로, 연무, y: n móu zi, 한가함, yú xiá Y: nest, w:not ch ao Ji s s s s s s s s s s s s n ch ch 아낌없이 Ku 8 온순한, Xun Liang, 용감하고 용감한, ku 2 를 감시하고 싶어 한다
외로움: 오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흔적, 발자국, 발자국. 희귀하고 희귀하다.
목소리가 크다: 소리가 크다고 묘사한다. 딩, 고대 냄비 세 발 두 귀. 끓고, 물이 끓다.
감상: 감별된 감상이 있습니다. 진짜 끌: 진짜 충고: 반복적으로 충고하다. 산책: 한 곳에서 왔다갔다한다.
충격적입니다. 사람들은 들을 때 놀라기도 하고 무섭기도 합니다. 무섭고 충격적이다. 질투: 덕행과 재능 모두 자신보다 강한 사람에게 원한을 품는다.
웃음: 냉소. 순간 호흡: 눈 깜빡임 및 호흡의 짧은 시간. 발 관련: 환경이나 삶의 범위에 들어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랫동안 서 있다. 방향타: 풀이 무성한 모습을 묘사한다. 우울: 슬픔, 우울. 펭 파이: 파도가 서로 부딪치는 것을 묘사한다. 거대하고 기세가 웅장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광란: 거센 파도, 난류를 비유한다. 광활함: 물의 잠재력을 묘사하다. 광활하거나 확장하는 것을 묘사하다. 가볍게 돌리다: (말) 부드러운 우여곡절이다. (노래, 새소리 등. ) 유유하고 완곡하다. 기이함: 산길이 고르지 않은 것을 묘사하는 것도 어렵고 험난한 상황을 가리킨다. 반란: 휘황찬란하고 다채롭다. 속임수: 근거 없는 말. 더러운 물건. 이상한 생일: 황당무계하다. 우아함: 칭찬과 감동의 눈물. 비참한 사적은 사람을 매우 감동시킨다. 거의 알려지지 않음: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신선하고 적다. 부끄럽지 않은 것: 어떤 영예나 칭호에 부끄럽지 않고 원망도 후회도 없다. 누구나 다 안다: 집집마다 다 안다. 나머지, 알겠습니다. 아슬아슬하다: 아슬하고 재능이 넘친다. 괜찮아, 완전.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하고, 죽어서 이미: 지기를 위해 지칠 줄 모르고 일생을 바치고,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는다. 허리를 굽혀 절하다: 허리를 굽혀 존경과 경고를 표시하다: 과로하다.
인내: 끊임없이 조각하여, 끈질기게, 끈질기게 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가난의 세월: 나는 일 년 내내 이 일을 열심히 하고 있다. 오오, 불쌍한 모습. 가난한 해, 일 년 내내, 일 년 내내. 개미 떼가 일렬로 늘어서다: 이 글에서는 질서 정연하다는 뜻이다. 매우 다릅니다. 매우 다릅니다. 이와는 거리가 멀다. 관대함: 말투와 어조를 묘사하고, 정기가 넘치며, 표현할 때 매우 근심이 없다. 사람들의 주목을 끌다: 다른 사람의 주의를 끌다. 혼란: 너무 많고 혼란스럽고 조리가 없다. 학식이 해박하다: 광범위하고 심오한 지식과 다양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 한 박자에 딱 맞다: 한 박자가 음악의 리듬에 부합한다. 묘사는 곧 동의했다. 분개: 내 가슴에는 정의와 원한이 가득하다. 부조리: 극단적 인 실수; 매우 불합리하다.
회성: 시집간 딸이 친정으로 돌아가 부모님을 찾아뵙는 것을 지적한다. 등급과 스펙. 거듭 말하다.
Bang: 사람들이 측면에서 뭔가를하도록 격려하십시오. 코핀: 매우 흥분됩니다. 과도하고, 과도하고, 극단적이고, 매우. 갑자기, 갑자기.
놀라운: 본 찬양을 극치로 끌어올리세요. 한숨을 쉬며 보다. 그만, 끝. 만족: 만족 만족하다 편해요. 균일하지 않음: 길이가 균일하지 않습니다. 목우: 조용하고 엄숙하다. 눈살을 찌푸리다: 눈살을 찌푸리고 슬픈 모습을 묘사한다. 너의 본성에 충실하다: 너는 이미 네가 한 일에서 현저한 성적을 거두었다. 관계가 밀접하다: 관계가 매우 밀접하다고 묘사한다. 휴식이란 호흡을 말한다. 전능: 묘사가 매우 강하다. 채찍, 외치다.
절미: 의태미를 충분히 보여주자. 모골이 송연하다: 묘사가 매우 무섭다. 공포의 표정. 불만이나 불쾌한 모습을 묘사하다. 그러나: 이것은 더 좋습니다. 삼키다: 삼키다. 이기다: 날씬하다. 어이가 없다: 단어는 매우 혼란스럽고 조리가 없다. 걱정이 태산이다: 걱정과 불안으로 가득 차 있다. 초조하고 불안한 모습. 늦다: 천천히. 느릿느릿 천천히 걷다. 소리내어 읽기: 끊임없이 혼잣말을 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좌초: (배) 얕은 물에 빠져 운전할 수 없다. 추위와 배고픔을 두려워하다: 추위와 배고픔을 두려워한다. 불모지: 불모지나 황량한 땅을 가리킨다. 믿을 수 없다: 상상하기 어렵거나 이해하기 어렵다.
위로: 우리 자신을 위로합시다. 잠시 이야기를 나누다. 편골: 골수를 찌르는 것은 사람을 매우 차갑게 하거나 통증이 심하다고 묘사한다.
최웨이: 이 산이 크고 웅장하다고 묘사해요. 기운을 기르고 예기를 쌓다: 자양정신을 키우고 힘을 축적하다. 날카롭다. 일제히 협조하다. 생각이 일치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으다. 결단력: 일을 처리하거나 말을 결단력 있게 하는 것을 비유하며 망설이거나 미루지 않는다. 기다릴 수 없다: 너무 급해서 기다릴 수 없다.
근면: 근면과 지칠 줄 모르는 것을 묘사한다. 부지런하고 성실하다. 꿈: 꿈속에서 찾고 싶어요. 저의 간절한 희망을 묘사하고 싶어요.
광대함: 광대함. 치열: 용감하고 강하다. 관대함: 사치, 사치. 외상: 외상. 훈후함: 훈후하고 힘이 있다. 상호 보완: 두 사람 또는 두 가지가 서로 협력하여 각자의 능력, 역할 및 효과를 충분히 보여 줍니다. 의미, 더. 아키라, 분명히. 초월해야 한다: (비교하면) 많기만 하고, 부차도 없다. (나쁜 방면에 많이 쓰인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본문 이해 (중점적으로 공고한 곳에 밑줄을 긋다);
1, 노신은' 백초원에서 삼담인월까지' 에서' 조화석픽업' 에서 뽑혔다. 이 글은 백초원과 삼담인월의 두 가지 다른 삶을 묘사하고 느끼며, 작가가 어린 시절 장난에서 성장학습에 이르기까지 성장하는 과정을 보여 주며, 부패한 봉건교육제도가 아동의 심신 발전에 대한 속박을 함축적으로 비판했다.
노신, 본명 주수인, 절강사오싱인. 그는 중국 현대의 위대한 문학가, 사상가, 혁명가, 중국 현대문학의 창시자이다. 대표작으로는' 광인일기', 중편소설' 아Q 정전', 소설집' 외침',' 방황', 산문집' 산문시집',' 산문시집' 등이 있다.
2.' 아빠의 꽃다운' 은 대만 작가 림의 장편소설' 성남의 옛일' 에서 뽑혔다. 아빠의 꽃이 떨어지다' 는 한편으로는 협죽도의 시들어가는 것을 의미하고, 한편으로는 천성적으로 꽃을 사랑하는 아버지의 죽음을 상징한다. 말 장난. 이것이 바로 소설의 주제이며, 함축적이지만 노골적이지 않고, 슬프고 사람을 다치게 하지 않는다. 이 글에는 두 가지 단서가 있다. 하나는 아빠의 꽃과 꽃에 대한 묘사가 전체 이야기를 관통하고, 다른 하나는 졸업식이다. 졸업식이라는 중심 사건을 둘러싸고 작가는 딸에 대한 아버지의 사랑을 서사로 보여 주었다. 이 두 가지 단서, 전자는 주선이고, 후자는 부선이고, 후자는 두드러지고, 두드러지고, 추진하는 역할을 한다.
3.' 미운 오리' 는 자서전 동화이다. 작가 안데르센, 덴마크의 유명한 작가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동화의 대가이다. 대표작으로는' 성냥을 파는 소녀',' 황제의 새 옷',' 미운 오리' 등이 있다. 작가는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동화라는 유연한 예술 형식을 이용하여' 미운 오리' 라는 이미지를 만들었다. 크고 못생긴 오리는 태어날 때 다른 사람의 비웃음과 차별을 받았지만 여러 가지 좌절과 타격을 거쳐 아름다운 백조로 변했다. 문장 속에서 미운 오리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미에 대한 동경과 꾸준한 추구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사람들에게 꾸준한 노력과 진취적인 노력만 하면 역경에 처하더라도 결국 이상을 이룰 수 있다고 격려했다. 문장 새끼오리의 경험과 발버둥을 단서로 연대순으로 이야기를 전개한다.
4.' 만약 삶이 너를 속인다면' 은 푸쉬킨의 시에서 뽑혔다. 이 시에서 시인은 설득의 어조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며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삶의 태도를 밝혔다. 삶이 너를 속일 때 슬퍼하지 말고 조급해하지 마라. 고민할 때는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모든 것이 지나갈 것이다. 미래는 행복하고 아름답다. 이 시는 평등하고 표현력이 풍부한 필조로 쓰여졌으며, 말투가 친절하고 부드럽고 열정적이며 진솔하며, 시구는 신선하고 매끄럽고 인간적이고 철리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다.
푸쉬킨, 위대한 러시아 민족 시인과 소설가는 역사적으로' 러시아 문학의 아버지' 로 불린다. 그는 러시아 문학 언어와 신 러시아 문학의 창시자로 여겨진다. 유명한 시가로는' 자유송',' 바다송',' 차다예프송' 이 있다. 문자' 만약 ...' 은 그가 이웃집 딸의 앨범에 쓴 것이다.
"선택하지 않은 길" 은 "중외 철리시 선거" 에서 뽑혔다. 이 시에서 작가는 선택에 직면한 인물을 묘사했다. 그가 선택할 때의 심정을 묘사하고, 인생에 단 하나의 길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경고하고, 뒤돌아보지 않고, 독립적으로 생각하고, 독립적으로 선택해야 한다는 것을 경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이 시는 특별한 의미가 있다. 그것은 자연의 길에 대한 글을 통해 인생의 길에 대한 사고를 표현했다. 미국 시인 프로스트는' 뉴잉글랜드의 농민 시인' 으로 여겨진다. 전통시와 현대시가 바뀌는 시기에' 교체 시인' 이라고도 불린다. 유명한 시집으로는' 산맥' 과' 뉴햄프셔' 가 있다.
5.' 상종용' 은' 임천 선생문집' 에서 뽑혔다. 문장 제목은' 상' 인데, 옳은' 애통과 후회' 의 감정을 표현하려는 것이다. 5 세부터 20 세까지 방중영의 천부적인 재능이 악화되면서 후천적인 교육과 노력이 천재 성장의 관건이라고 사람들에게 알렸다. 저자 왕안석, 글자, 호반산, 임천 푸저우 사람, 임천 선생이라고 불린다.
6.' 황하송' 은' 황하대합창' 의 두 번째 시' 황하송' 에서 뽑혔다. 황허대합창' 은 유명한 시인 장광년이 음악가인 성해에 맞춰 창작한 대형 민족 교향악을 위해 창작한 시 그룹이다. 선집에서 시인은 시대가수로 나타나 조국의 영웅자녀들을 대표하며 황하변에서 송가를 부르고 있다. 그는 황하가 기세가 웅장하고 역사가 유구하며, 그것을 본보기로 삼아야 하며, 그것과 마찬가지로 위대하고 강력하다고 칭찬했다. 이 시의 풍격은 거칠고 호쾌하다.
7. 소설' 마지막 수업' 은 프랑스 작가 도드가 쓴 것이다. 작품은 프랑스 알자스가 독일 프러시아 군대에 점령된 후 침략자들이 현지 학교에서 독일어를 가르치도록 강요한 사건을 다룬다. 이 글은 장난꾸러기 소년 프란스를 주인공으로 삼아 그의 시각에서 하머 씨의 이미지를 관찰하고 묘사했다. 무지하고 유치한 필조와 심리적 변화를 통해 알자스인들의 침략자에 대한 내면의 슬픔과 소리 없는 항의를 간접적으로 기록하며 조국에 대한 애틋함을 표현했다.
8.' 어려운 전운회와 영웅의 시민' 의 저자는 이대천이다. 그는 위대한 마르크스주의자일 뿐만 아니라 학자이자 시인이기도 하다. 그의 시는 노신에게' 혁명사의 풍비' 로 칭송되었다. 본문은 어려운 국운과 영웅시민의 관계를 둘러싸고 장강과 징인여행을 비교해서 어려운 국운에 영웅시민의 도리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하고 시민들이' 영웅기개를 내놓고 곡조를 부르라' 고 격려하며 험난한 험난한 험난함을 맞이하도록 격려했다. 문장 전체에서 은유는 추리의 투명성, 감정의 생동감, 언어의 생동감을 높이는 데 사용되며 작품의 의미와 단어의 의미를 풍부하게 한다.
9.' 토지서약' 의 저자인 단목양량 (본명 조조) 은 요녕창도의 현대작가다. 이것은 서정적 산문으로, 포만하고 깊은 애국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문장 관점에서, 제목의 요점은' 서약' 이라는' 서약' 이 저자가 땅에 보낸 것이어야 한다. 문장 마지막에 작가는 격렬하게 맹세했다. "나는 그녀에게 돌아갈 것이다 ... 나는 그녀를 위해 모든 것을 바칠 것이다. 나는 더 아름다운 고향이 내 앞에 나타나거나 내 무덤 앞에 나타나는 것을 봐야 한다. " 그러므로 이것은' 토지에 대한 서약' 이다.
10,' 목란시' 는 송대 곽무겸편의 악부시에서 뽑혔으며 남북조 시대 북방의 악부민가이다. 시 전체가' 목란은 아가씨다' 로 그녀의 전설을 구상했다. 연대순으로, 화목란 여자가 남장을 하고, 아버지를 대신하여 군대에 입대하고, 전쟁터에 나가고, 개선귀조, 공로, 사관귀향의 이야기를 비흥의 수법으로 묘사하여 한 여영웅의 이미지를 형성했다. 이 시는' 공작새 동남비' 와 함께 악부 민요의' 쌍벽' 으로 불린다.
1 1' 던자선' 은 미국계 중국인, 물리학자, 노벨 물리학상 수상자가 양전닝 쓴 추억 산문이다. 저자는' 가로구조법' 을 채택해 테마 소제목을 교묘하게 설정하고, 흩어져 보이는 내용을' 판식' 병렬 구조로 조합해 중국 민족의 수천 년 동안 우수한 전통문화가 덩지아 선씨를 낳고, 덩지아 선등 걸출한 인물이 중화민족을 세계에 자립하게 한다는 주제를 선보인다. Deng Jiaxian 은 중국의 핵무기 개발의 중요한 기술 리더이며 중국의 원자 폭탄, 수소 폭탄 및 새로운 핵무기 개발에 큰 공헌을했습니다. "양탄의 아버지" 로 불리며 "양탄 일성공훈상" 수상자입니다. 2 탄 1 성' 은 원자폭탄, 수소폭탄, 인공위성을 말한다.
12' 냄새 다선생의 언전' 은' 언전' 으로 전문을 이끌고 있다. 전반부는 Wen Yiduo 씨가 "뛰어난 학자" 라고 강조하고 후반부는 Wen Yiduo 씨가 "용감한 혁명가" 라고 강조했다. 요약: 문장 (WHO) 는 서술과 토론을 통해 이일다씨의 사적을 이야기하며 말과 행동이 일치하는 고귀한 인격을 과시했다. 이 문장 작가 zang Kejia 는 유명한 시인입니다. 그는' 노마 한 마리' 로 유명하고, 첫 시집' 낙인' 은' 노마' 의 유포 때문에' 농민 시인' 으로 불린다.
13, 음악 거인 베토벤, 방문 순서에 따라 베토벤의 액운에 대한 태도를 중심으로 외부에서 베토벤의 내면으로 스며들어 베토벤의 독특한 기질과 강한 개성을 성공적으로 보여줬다. 이 글의 독특한 점은 베토벤이라는 위인을 현실 생활의 살아있는 사람으로 되돌리고, 그의 내면의 고통과 불행한 운명에 대한 완강한 항쟁에 집중한다는 것이다. 독일 작곡가 베토벤은 그의' 전원 교향곡' 과' 운명 교향곡' 으로 유명하다. 이 문장 작가는 누구입니까?
14,' 복루바이가의 일요일' 은 초상화, 언어, 동작, 심리묘사를 통해 네 명의 유명 작가의 이미지를 부각시켜 각자의 사상과 성격 특징을 시간순으로 보여준다. 프랑스 작가 모포산은 유명한 단편 소설의 대가이다. 대표작은' 목걸이' 와' 자살석' 이다.
15, 손권' 설득' 은' 자동치제인' 에서 선정돼 북송 정치가, 사학자 사마광이 집필했다. 자동치제인' 은 전국부터 5 대 *** 1362 까지의 역사적 사건을 기록한 편년체 통사이다. 이 문장 은 먼로 가 손권 의 권유 아래' 초급' 을 하고, 곧 재능 이 놀랍다. 노숙을 탄복하게 하고, 그와' 친구 사귀기' 를 했다. 학습이 인격을 보완하는 역할을 지적하다.
16,' 사극' 은' 나' 로 조장에서 한 편의 연극을 보는 것을 단서로, 먼저 평교촌의 행복한 생활을 간략하게 기술한 다음, 조장에서 한 편의 연극을 보는 전 과정을 상세히 묘사해 농촌 사람들의 선량함을 보여 자유행복한 생활에 대한 나의 동경과 추구를 보여 주었다. 노신 소설집' 함성' 에서 뽑혔다.
17,' 안세 허리 드럼' 은 격동하는 생명과 웅장한 힘을 노래하는 문장. 전문은' 좋은 안세 허리 드럼' 을 단서로 공연 전, 공연 중, 공연 후 3 단계로 나누어 서술한다. 안세의 허리가 거칠고, 두터우며, 역동적인 특징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산북인의 거칠고, 호매하며, 개방적인 성격 특징을 표현했다. 작가 유장.
18' 죽영' 의 저자는 현대화가, 산문가 펑자카이다. 이 글은' 죽영' 을 단서로, 동취가 가득한 소년의 게임으로 중국화의 예술체험을 이끌어 낸다. 예술은 결코 오를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에서 예술을 느낄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 것이 관건이라고 설명한다.
19,' 볼춤' 은 제목과 부제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제춤의 중심 화제를 지적하며, 부제는 감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주제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다. 문장 (WHO) 는 먼저 한 관찰자의 관점에서 카라마 자매 춤에 대한 대략적인 인상을 쓴 다음, 그들의 춤을 상세히 묘사하고, 마지막으로 인상을 썼다. 이 글은 대비와 대비 방법을 운용하여 카라마 자매들의 뛰어난 춤을 생동감 있게 보여 주었다. 저자 빙심, 본명 사완영, 현대작가. 대표작에는 시집 《별》, 《샘물》이 있다.
(20), \ "복어 \" 저자 린 시 링. 이 글은 시간순으로 한 가족이 잠에서 깨어나고, 한 가족이 깨어나고, 잠을 자고, 또 큰 화재가 갑자기 닥친 후 손님의 표정과 동작을 돋보이게 하며, 정면과 측면에서 복어 배우의 뛰어난 연기 기교를 보여준다. 이 글은 청대 장조의 필기소설' 옥초 신기' 에서 뽑혔다.
2 1' 대비극' 은 오스트리아 작가 츠웨이거가 쓴 것으로, 그의 주요 업적은 전기문학과 소설 창작에 반영되어 있다. 이 문장 는 한 편의 전기 를 주로 쓴 것 은 스콧 의 다섯 사람 탐험대 가 남극 으로 뛰어간 것 을 기진맥진 하지만 희망 이 충만 하지만 슬픈 발견 을 발견 한 사람 이 먼저 승승승장구 를 할 수 밖에 없었다. 우울하게 귀환 길 을 밟 고 마지막 한 사람 은 비참하게 죽었다. 문장 (WHO) 는 용감하게 탐구하는 인류정신, 헌신사업의 숭고한 정신, 강렬한 집단주의를 칭송했다.
22.' 무인도 여생' 은 영국 작가 피리포의' 로빈슨 표류기' 에서 발췌한 것이다. 본문의 발췌문은 주로 로빈슨이 무인도에 갇혔을 때 절망과 희망을 찾으려고 애쓰는 모순심리를 묘사한다. 생존 문제, 물질적 문제, 정신문제의 세 가지 측면에서 로빈슨이 어려움에 부딪친 후 강한 의지, 집착하는 생존 신념, 실용적인 정신, 근면한 창작을 보여준다.
23.' 지구의 정상에 오르다' 는 곽이 쓴 것이다. 에베레스트의 붉은 깃발' 에서 선정된 전문은 네 명의 등산객이 지구의 정상에 오른 에베레스트 등반을 단서로, 등산객이 직면한 세 가지 큰 어려움, 즉 추위, 밤, 저산소를 연대순으로 묘사했다. 이러한 어려움들이 엄중한 시련 앞에서 강한 의지와 두려움 없는 정신을 보여준다. 그들은 의지, 끈기, 단결협력, 희생정신으로 세 가지 어려움을 극복했다.
24.' 진영웅' 은 당시 미국 대통령인 로널드 레이건의 감동적인 추모사이다. 감정적 맥락으로 볼 때 전문은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는데, 첫 번째 부분은 주로 슬픔을 표현하고, 두 번째 부분은 주로 슬픔을 힘으로 표현한다. 문장 (WHO) 는' 진실' 으로' 영웅' 을 강조하며 희생자의 영웅 행동에 대한 긍정을 표했다. 이 영화는 문장 7 명의 위대한 행위에 대한 찬사이다.
25.' 콰부일보' 는' 삼해고전' 에서 선정된 중국 최초의 신화 중 하나이다. 이 신화 속에서 거인 과보는 감히 태양과 경주를 하다가 목이 말라 죽고, 그의 지팡이는 복숭아밭으로 변했다. 이 아름다운 신화 은 과보의 비길 데 없는 영웅주의를 보여 주며 고대 인민들이 자연을 탐구하고 정복하려는 강한 소망과 완강한 의지를 반영하고 있다. 나중에 사람들은' 과보의 하루' 를 원대한 포부나 거대한 힘과 기백을 가진 사람을 비유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다. 때때로' 과보일보' 는 제멋대로인 것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지만, 이것은 이 신화 에 대한 부정적인 이해이다. "두 아이 변론의 날" 은 열자에서 뽑혔습니까? \ "당나라 웬 \", 이전 은 저우 리 어구 (Zhou Zhao Li yukou) 가 만든 것이지만 신뢰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 짧은 글에서 두 아이는 아침과 정오 태양과 지구상의 사람들 사이의 거리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공자조차도 판단을 내릴 수 없다. 사람의 지식은 항상 한계가 있고 지식은 무궁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박학한 공자조차도 무언가를 알게 될 것이다. 반대로, 이 글은 고대인들이 자연을 이해하고 객관적인 사물을 탐구하기 위해 독립적으로 생각하고 대담하게 의문을 제기하는 정신을 반영한다.
진주새' 는 당대 작가 풍기재의 작품이다. 문장 (WHO) 는 진주새와의 관계를 친지, 친숙함, 친밀함에서 상호 의존에 이르는 변화 과정을 묘사함으로써 진주새에 대한 나의 사랑을 진주새에 대한 묘사에 담았다. 마지막 문장은 바로 센터를 가리킨다.
27.' 임팔라의 비행' 은 심지의' 까마귀와 이웃하다' 에서 뽑혔다. 이 문장 는 궁지에 몰린 임팔라 무리를 묘사했다. 인구의 생존 기회를 얻기 위해, 그들은 절반을 희생하여 다른 반쪽을 구하는 방법으로 곤경에서 벗어나 영양이 위험에 처한 지혜, 용기, 자기희생 정신을 나타냈다.
28.' 화남호' 는 당대 시인 한우가' 10 년 동란' 기간 동안 창작한 것이다. 이 시는 동물원 호랑이를 참관하는 과정을 순서대로 사실적이고 사각적인 필법으로 생명이 불굴하고 영혼이 집착하는 화남호 이미지를 썼다. 화남호가 존엄성을 수호하고, 자유를 갈망하며, 세속을 경멸하고, 위풍불굴하고, 용감하게 싸우는 개성을 표현했다.
29.' 말' 은 프랑스 박물학자, 작가 부폰이 쓴 과학 산문이다. 그는 40 년 동안' 박물학' 36 권을 썼다. 이 글은 문학 문체와 비교 작문의 방법으로' 두 가지 생활 상태' 중 말의 다양한 이미지를 묘사하였다. 행간에는' 무한초원에 자유롭게 사는 말' 에 대한 저자의 진심 어린 찬양과 사육되고 훈련되고 사용된 말에 대한 깊은 동정이 드러났다.
30.' 늑대' 는'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에서 뽑은 것으로 청대 푸송령의 대표작이다. 요재' 는 그의 서점의 이름이고,' 지' 는 서문의 뜻이며,' 기' 는 이상한 이야기의 뜻이다. 이 글은 늑대를 주선으로 하여 도살꾼이 늑대와 싸우는 이야기를 써서 늑대의 교활함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마지막 단락은 취지를 지적했다. 아무리 교활하고 음흉한 늑대라도 결국 처음에는 지혜가 풍부하고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는 사람에게 패배할 것이다.
문어문 학습:
(1) 의미 (각 단어의 의미를 이해해야 함):
1, 실제 단어
집에서는 아무리 받아도 차이가 없기 때문에 손님이 아버지가 구걸하는 날에 배양될 것이라고 말할 수 없다
자신의 이상한 일을 아는 총명한 사람은 아버지이지만, 그는 그가 무엇을 기억하는지 안다. 시 전체 안마 앞 100 명 영기, 그와 함께 산을 나와 곽부 데칼 황불로 가는 것은 다시 한 번 보는 것이 아닌가. 객실은 잠시 울타리를 사이에 두고 있다가, 잠시 동안 그가 헛소리를 하는 소리를 듣고, 아내가 그를 애무하며, 그는 집을 중간에 끌고 있었다. 수백 마리의 손이 있었지만 그는 소매로 유명하여 두 사람이 일제히 일본 토론에 들어가기를 원했다.
국을 탐문하고, 여느 때처럼 어색한 척하며, 거짓말로 잠을 자려고 한다.
2. 허사
아버지의 취미는 자연 (대명사, 그래서) 이지만 냉막 (좋아 ...) (어조어)
양부모와 가족 구성원은 마땅히 해야 할 사람이다. (조사, 무의미하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한 농촌 학자의 관점 (대명사, 시사) 을 전하며 여자에게 어떻게 보는지 물었다.
과거를 보니 이 일이 개학이라고 들었다...
여자는 박수를 쳤다. (접속사, 표병렬, 상당히 "더") 우 이것은 가까운 사람이 덥지 않고 먼 사람이 춥다.
누가 (생각) 당신이 지호보다, 누구의 (그들 중 하나) 개가 앞에 앉아 있습니까?
뼈 덮개 (원래) 를 던져 적을 유인하다
의도는 터널식 (접속사, 표목적, 상당히' 와서' 공격 뒤에 있다.
(2) 번역:
1, 작은 손님의 아버지, 그래도 돈이 필요해요. 다른 사람들은 점차 그의 아버지를 방문하도록 초청했고, 어떤 사람들은 종용에게 시를 쓰기 위해 돈을 지불했다.
2, 모두를 위해 졸졸. 결국 모레 받은 교육이 이루어지지 않아 그는 평범한 사람이 되었다.
3, 자연은 사물의 시를 가리키며, 그 문리는 상당하다. 그 이후로, 그는 시를 쓰는 일을 배정받았고, 그는 즉시 그것을 완성할 수 있었다. "문채와 진실" 은 볼 만한 곳이 있다.
4, 아버지 이기심, 일본인은 종영환을 인민 가운데로 끌고 갔다. 그의 아버지는 이것이 수익성이 있다고 생각하여 매일 종용을 데리고 같은 현의 사람을 방문한다.
5, 오늘 의 남편 은 하늘, 고체 사람 의 지배를 받지 않고, 사람 의 지배를 받지 않고, 단지 모든 사람 을 위해? 지금의 사람들은 천성적으로 총명한 것이 아니라 모두 일반인이라 후천적인 교육을 받지 못했다. 나는 그들이 평범한 사람이 될 수 없을까 봐 두렵다.
6. 토끼 두 마리가 땅 위를 걸을 때 앤은 내가 수컷인지 암컷인지 분간할 수 있을까? 토끼 두 마리, 수컷과 암컷이 나란히 달리고 있다. 어느 것이 남자인지, 어느 것이 여자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7, 3 일 작별 인사를 하지 않고, 서로를 잘 대하는 것이다. 한 인자지사와 며칠 떨어져 새로운 시각으로 그를 다시 알아야 한다.
오늘 네가 살림살이니, 꼭 배워야 한다! 네가 중요한 일을 처리할 능력이 있으니, 너는 반드시 공부해야 한다.
8, 한쪽 끝을 가리킬 수 없습니다. 소리를 지정할 수 없습니다.
9, 그래서 손님이 색상을 변경, 펜 소매 팔, 두 전쟁, 몇 가지 먼저 가고 싶어. 이때 모든 손님들이 얼굴색을 바꾸지 않고 자리를 떠났다. 그들은 소매를 걷어 올리고 팔을 드러내고 다리가 떨리며 거의 먼저 도망가고 싶었다.
10, 중력이 무너지는 소리. 집이 무너지는 탁탁 소리가 난다.
1 1, 강, 경비가 부족하다. 황하와 웨이수에는 충분한 물이 없다.
12. 지팡이를 버리고 던린으로 변신한다. (마지막으로) 목발을 버리고 복숭아 숲으로 바꾸세요.
13, 어느 것이 지독한가? 누가 네가 소식이 빠르다고 했어?
14, 네이부 전 늑대가 잠들었고, 덮어 적을 유인했다. 나는 이제야 앞의 늑대가 자는 척하는데, 원래는 적을 유인하는 데 사용되었다는 것을 깨달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