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 스승에게 "모든 중생의 마음을 따르고, 알아야 할 것을 알고, 카르마를 따라 발견하라"고 설명해달라고 요청하세요.

아미타불!

이 문장은 수랑가마경에서 따온 것입니다.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래상에는 성품과 색이 공하고 성품과 색이 공진한 줄을 모르나니 이는 순수하고 독창적이며 온 법계에 있느니라. 모든 중생의 마음을 알고, 알아야 할 것을 알고, 자신의 업에 따라 발견하라. 세상의 무지, 원인과 조건에 대한 혼란, 그리고 자연은 모두 알고 계산하는 것이다." /p>

문맥에 맞지 않게 일부 불교 경전을 인용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질문자에게 조언하고 싶습니다.

법사님의 경전 간략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생의 마음에 대한 지식과 이해를 따르고 그들의 카르마와 발견을 따르십시오. 이는 구법계에 있는 모든 중생의 마음을 따라 결정을 내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행위의 크기와 규모는 상황에 따라 드러나므로 모든 중생이 만족할 수 있도록 각 중생의 업감에 따라 합당한 보응을 보여줍니다.

전체 문장에 따르면, 이 문장은 묘한 깨달음의 진심, 영적 명료함의 본질, 그리고 여래(알라야 의식)의 숨은 성품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 알라야 의식은 여래의 숨은 성품, 묘한 깨달음의 진실한 마음이며, 모든 사람에게 내재되어 있으며, 성인이 되어도 늘어나지 않고 평범해도 줄어들지 않습니다. 무지한 마음에 의해 움직여서 12가지 원인과 조건을 발동시키는 것입니다. 자궁에 던져진 후에는 각 사람의 다른 업과 과보에 따라 다양한 삶의 영역과 상황과 결과가 일어날 것입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의 삶이 똑같지는 않을 것이지만 모든 사람이 다른 환경을 갖게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다섯 가지 혼탁의 악한 세계에서 이 몸, 여섯 뿌리, 일곱 감정, 여섯 욕망, 여섯 먼지 장애가 있습니다. , 본심을 잊고 세상의 실제 감정을 가진 육체와 의지의 "접촉"에 의존하고 편안함과 즐거움을 탐하며 여섯 도둑의 인도와 통제를 받고 명성과 부를 추구하며 의식적인 마음을 주요 초점 - 구별에 대한 관심, 판행 계산, 획득 및 손실, 단계 계획, 전략 수립, 두 번째 및 세 번째 생각의 끝없는 흐름, 나는 결코 지치지 않습니다. 반전과 연속성은 무상의 근원입니다. 나는 이런 업의 습관에 익숙해져 있고 거짓을 참으로 받아들이기 때문에 나의 "성실함"을 잊어버리고 잃어버렸습니다!

그리고 세상의 의식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이 말들은 세상의 지혜롭고 지혜로운 사람들의 개인적인 의견일 뿐이며, 그 사람들은 세상의 물속의 물고기와 같아서 확실한 성취를 이루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인간의 본성과 사업을 수행하는 방식에 대한 자신의 요약을 진리로 삼았습니다. "세상의 모든 것은 지식이 있고 인간의 본성은 기사입니다." "꿈 속의 꿈" 영화에서 달마조는 그 권한을 두 번째 조상에게 물려주었다. 당시의 이 문장은 "아는 사람은 말하지 않고, 말하는 사람은 모른다"는 뜻이다. , 뇌, 의식, 마음을 기반으로 한 세상의 법으로 요약되는 것은 부처님의 초월적인 법과 다릅니다.” 거짓이라고 말해도 소용없어, 그냥 말도 안 되는 소리야!

이 진실한 마음은 여래의 숨겨진 성품, 놀라운 깨달음의 진실한 마음입니다. 도는 선(禪)이고...선(禪)이며, 말의 길이 끊어지고 마음이 파괴된 곳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유일진법계(One True Dharma Realm)는 실제 현실, 4차원 공간입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것을 설명할 수 있는 단어나 단어는 없습니다!

선은 정신적 방법이고 말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 수행자만이 깨달을 수 있습니다. 부처님은 그것이 깨지면 보지 못할 것입니다! 설명할 수 있는 언어가 없기 때문에 선불교는 마음으로 체험할 수 있을 뿐, 마음으로 전하고 마음으로 확인하기 전후의 부처님은 말로 설명할 수 없습니다. . "하지만 단어는 있지만 실제 의미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