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라한 후의 사람은 차찬 시구를 걷는다

1. 사람들이 차량한 시구

사람들이 차량한 시구 1. 차량한 시구

가 차량한 시구

옥루춘구양수

가 헤어진 후 군거리를 모르는 것이 얼마나 처량하고 처량한지 묘사할 수 없다. 점점 멀어져 갈수록 책이 없어지는데, 물이 넓고 물고기가 가라앉는 곳이 어디 묻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밤이 깊어 바람이 불고 대나무가 가을운을 두드리니, 만엽천성이 모두 미움이다. 그래서 pixin 단일 베개 꿈 을 찾고, 꿈은 등불도 불씨도 아니다. < P > 시구는 헤어진 후로 네가 이미 어디에 도착했는지 모른다는 뜻이다. 눈에는 모두 처량하고 근심하며 끝없는 근심을 낳는다! 더 멀리 갈수록, 결국 소식을 끊었다. 강물이 얼마나 넓어서 물고기가 물 밑에서 깊이 헤엄치고 있는데, 내가 또 어디로 가서 너의 소식을 알아볼까? 어젯밤 강풍에 대나무 숲이 곳곳에서 소리를 내며 늦가을의 운율을 전달하고 있었다. 잎사귀 하나하나의 소리가 원망을 하소연하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꿈 이 당신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단일 베개에 기대어 결정 하지만, 불행하게도 꿈은 할 수 없습니다, ​​무기력 심지, 가을 바람에 불씨 를 구울 수 있습니다. < P > 이' 목련화' 는 구양수의 초기 작품이다. 이별 후 그리움이 근심하는 말이다. 그것은 내실 중사부의 깊고 애절한 이별을 표현했다. 그러나 시인은 사부의 외모 이미지나 체태복을 한 글자도 언급하지 않고 사부의 내면사상 감정을 각인하고 밝히는 데 힘쓰고 있다. 이는 구양수와 과거 꽃간파 시인의 차이다.

2. 사람들이 차량한 시를 걷고, 어떤

1 이 있는지, 지난해 원야에는 꽃시등이 낮처럼 빛났다. 달 버드 나무 끝 머리, 황혼 후 에 대한 사람들. 올해 원야에는 달과 등불이 여전하다. 작년 사람, 눈물 젖은 봄셔츠 소매를 만나지 못했다. 송대: 구양수' 생채자 원석' < P > 백화문 해석: 지난해 정월 대보름날 꽃시 불빛은 낮처럼 밝았다. 달이 버드나무 끝에 떠올랐는데, 그는 나에게 황혼 후에 함께 충장을 이야기하자고 약속했다. 올해 정월 대보름날, 달빛과 불빛은 여전히 작년과 같다. 더 이상 작년의 고인을 볼 수 없어 눈물방울이 어느새 옷에 흠뻑 젖었다.

2, 고인이 서사황학루, 불꽃놀이 3 월 양주. 고독한 돛은 먼 그림자가 푸른 하늘을 뒤덮고, 창장 하늘만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당나라: 이백' 황학루 맹호연의 광릉' < P > 백화문 해석 친구의 고독한 돛 그림자가 점점 멀어져 벽공의 끝으로 사라지고, 한 줄기 장강만 보고 먼 하늘로 흘러가고 있다.

3, 작년 오늘 이 문, 인면복숭아꽃이 서로 어울렸다. 얼굴이 어디로 가는지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을 웃는다. 당나라: 최호' 제목 도성남장' < P > 백화문 해석: 지난 봄, 바로 이 문, 소녀의 얼굴, 밝은 복숭아꽃이 서로 어울렸다. 오늘 다시 이곳에 오니 처녀는 어디로 갈지 몰라서 복숭아꽃만 여전하여 웃음을 머금고 봄바람을 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술을 동풍에 축원하고 * * * 여유롭다. 수양자모로 성동. 항상 그때 손잡고 사방을 두루 돌아다녔다. 고생을 모아 서둘러, 이 원한은 끝이 없다. 올해는 꽃이 작년보다 빨갛다. 불행하게도, 내년 더 나은 지출, 누구와 함께 알고 있습니까? 송대: 구양수' 파도사 술축동풍' < P > 백화문 해석: 술잔을 들고 동방에 기도하니 좀 더 시간을 두고 서두르지 마세요. 낙양성 동쪽의 수양버들이 어슴푸레한 들길은 바로 우리가 작년에 손을 잡고 함께 여행한 곳이며, 우리는 아름다운 꽃밭을 두루 돌아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즐거운 모임과 이산은 모두 이렇게 촉박하지만, 마음속의 유한은 끝이 없다. 올해의 화홍은 작년보다 낫다. 내년의 꽃은 더 좋아질 것이다. 그러나 그때는 누구와 함께 할 것인지 아깝다.

5, 작년 가을, 올 가을, 호수 사람들은 즐겁게 복우했다. 서호는 여전히 흐른다. 오서주, 자서주, 15 년 전 고개를 돌렸다. 인생은 휴식을 취한다. 송대: 이름' 장아카 작년 가을' < P > 백화문 해석: 지난 가을, 올 가을까지 서호변에 있는 사람들 (가오도가를 가리킴) 이 극락에서 근심으로 변했지만 서호수는 여전하다. 우 qianxian 상태 를 따라 강등, 이제 당신의 치아 될거 도 상태를 따라 강등, 15 년 동안 동그라미를 설정, 인생은 이것과 같습니다!

3.' 사람이 차량하다' 를 나타내는 시구는 어떤 < P > 가' 사람이 차량하다' 를 나타내는 시구는 1, 지난해 오늘 이 문중에서 인면복숭아꽃이 서로 붉어졌습니다. < P > 인면은 어디로 가는지 몰라도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을 웃는다. 전고 당대의 맹노는' 재력시 감정' 에 당시 이야기를 담았다. 박릉 명사인 최호고사가 낙제하여 기분이 우울하다. 청명절에 그는 혼자 성남에 가서 청청청을 밟으며, 한 장택을 보고, 사방의 복숭아꽃이 둘러싸고 경치가 유쾌했다. 갈증에 맞자 그는 문을 두드리며 술을 구했다. 아니요. 문 위에 "작년 오늘 이 문에서는 인면복숭아꽃이 서로 어울렸다. 사람은 어디로 갈지 몰라도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을 웃는다." 이후 사람들은' 인면복숭아꽃' 으로 여자의 미모를 묘사하거나 사랑을 표현하는 데 쓰였다. 2,' 옥루춘' 구양수 이별 후 군거리를 모른다 < P > 점점 멀어져 가는 책이 없는데, 물이 넓은 물고기가 가라앉는 곳이 어디냐고 물었다. 밤이 깊어 바람이 불고 대나무가 가을운을 두드리니, 만엽천성이 모두 미움이다.

그래서 pixin 단일 베개 꿈 을 찾고, 꿈은 등불도 불씨도 아니다. 시구의 뜻은 헤어진 후로 네가 이미 어디에 도착했는지 모른다는 것이다. 눈에는 모두 처량하고 근심하며 끝없는 근심을 낳는다! 더 멀리 갈수록, 결국 소식을 끊었다. 강물이 얼마나 넓어서 물고기가 물 밑에서 깊이 헤엄치고 있는데, 내가 또 어디로 가서 너의 소식을 알아볼까? 어젯밤 강풍에 대나무 숲이 곳곳에서 소리를 내며 늦가을의 운율을 전달하고 있었다. 잎사귀 하나하나의 소리가 원망을 하소연하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나는 단베개에 비스듬히 기대고 있다. 꿈에서 너를 만날 수 있기를 바라지만, 아쉽게도 꿈은 할 수 없고, 어쩔 수 없이 등심은 가을 바람에 불씨를 태웠다. 이' 목련화' 는 구양수의 초기 작품이다.

는 이별 후 그리움이 근심하는 말이다. 그것은 내실 중사부의 깊고 애절한 이별을 표현했다. < P > 하지만 시인은 사부의 외모 이미지나 몸매 의상을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사부의 내면사상 감정을 각인하고 밝히는 데 힘쓰고 있다. 이는 구양수와 과거 꽃간파 시인의 차이다. 3, \ "추운 강 혼자 낚시 지도 \" 하늘 끝 좋은 소식을 찾는 곳, 세계 도로 광대 한 본 무심코.

무정함이 반드시 진정한 호걸은 아니다. 친분이 왜 뿌리를 내려야 하는지 알고 있는가? 눈물을 흘리며 다른 사람에게 천리를 흘렸는데, 앞으로 추위와 따뜻함을 각자 소중히 여길 것이다. 예로부터 영웅적인 기색을 아낌없이 뿌리고, 기꺼이 뜨거운 피를 뿌리고 청춘을 쓰다.

4,' 제목 도성남장' 당대: 최호가 지난해 오늘 이 문에서 인면복숭아꽃이 서로 어울렸다. 얼굴이 어디로 가는지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을 웃는다. 번역문: 지난 봄, 바로 이 문, 처녀의 얼굴, 밝은 복숭아꽃이 서로 어울렸다. 오늘 다시 이곳에 오니 처녀는 어디로 갈지 몰라서 복숭아꽃만 여전하여 웃음을 머금고 봄바람을 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가을저녁' 당대: 두목은촉추광냉화화면, 경라작은 팬이 반딧불을 펄럭인다. 천계 야경은 물처럼 차갑고, 누워서 견우직녀 별을 본다. 번역문은 가을밤에 촛불이 그림 화면을 비추고, 손에 작은 나부채를 들고 반딧불이를 쳤다. 밤의 돌계단은 찬물처럼 시원하고 침궁에 앉아 견우직녀 별을 응시하고 있다.

6, 송대: 연길취별서루에서 깨어나 기억이 나지 않는다. 춘몽추운은 모이기가 정말 쉽다.

사월반창은 아직 잠을 적게 잔다. 화면이 한가하게 오산청을 전시하다.

옷 위에 술자국 시 안에 글자가 있다. 점잖게 행하니, 늘 처량하고 쓸쓸하다.

붉은 촛불 자기 연민은 좋은 방법이 없다. 밤추위에 사람을 대신하여 눈물을 흘리다. < P > 번역문은 술에 취해 서루에 작별을 고하고 깨어나면 기억이 전혀 없다. 춘몽추운처럼 인생이 모이는 것은 너무 쉽다. < P > 반창사월미명, 나는 여전히 졸음이 부족해 오산벽청을 색화병풍에 공전시했다. 옷에 잔치주의 흔적이 있고, 모임에서 부여한 시구는 점점이 되어 항상 처량한 심정을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 P > 붉은 촛불은 자기 연민도 없이 처량한 슬픔에서 벗어나고, 추운 밤에는 인파 대신 눈물을 흘렸다. 7.' 예' 당대: 이상은은 구름화면이 있고, 봉성한은 봄밤을 두려워한다. < P > 이유 없이 금거북사위와 결혼하여 일찍 향일을 저버렸다. 번역문 운모 병풍 뒤의 미인은 유난히 애교가 많았지만 경성의 한겨울은 지나갔지만 잠깐의 봄밤을 두려워했다. < P > 공연히 고위 관리인 남편과 시집갔고, 따뜻함을 사랑하지 않고 조조조만 가고 싶었다. 8, Huan 의 Huan Xisha 사막 가벼운 차가운 작은 건물 송나라: qinguan 사막 가벼운 차가운 작은 건물, 가난한 가을 처럼 xiaoyin 불량배.

담뱃물 그림 화면이 그윽하다.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꽃은 꿈처럼 가볍고, 끝없는 비는 근심처럼 가늘다.

커튼은 은갈고리를 한가하게 걸었다. 번역문은 한기를 띠고 홀로 작은 건물에 올라갔는데, 아침의 그늘은 이미 늦가을인 것 같다. < P > 그림 화면을 돌아보며 담담한 연기, 졸졸 흐르는 물, 정취가 그윽하다. 창밖에서 꽃은 자유롭게 가볍게 흩날린다. 마치 꿈처럼, 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끝없이 흩날리며, 마치 근심이 날리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 P > 보석이 달린 커튼을 다시 보면 작은 은고리 위에 마음대로 매달려 있다. 9. 누추한 실명 당대: 유우석산은 높지 않고 선칙명이 있다.

물은 깊지 않고 용칙령이 있다. 스리랑카는 누추한 방이지만, 나의 덕신이다.

태흔 상위 녹색, 잔디 색상 커튼 그린. 담소에는 홍유가 있고, 왕래에는 백정이 없다.

소금을 조절하여 김경을 읽을 수 있다. 실크죽의 어지러운 귀도 없고, 사건의 노형도 없다.

남양 제갈려, 서촉자운정. 공자 구름: 무슨 누추한 것이 있는가? 번역문산은 높은 것이 아니라 신선이 있으면 유명하다. < P > 물은 깊은 것이 아니라 용이 있으면 기운이 나는 것 같다. 이것은 초라한 집이지만, 다만 나 (집을 사는 사람) 의 품성이 좋다 (누추함을 느낄 수 없다).

계단까지 자라는 이끼 자국은 청록색이다. 풀빛이 짙푸르게 커튼에 비치다. 여기에 와서 담소를 나누는 것은 모두 지식이 해박한 대학자들이다. 교제에 지식이 얕은 사람은 장식이 없는 구금을 연주하여 불경을 읽을 수 있다. < P > 음악을 연주하지 않는 소리가 귀를 어지럽히고 관청이 없는 공문이 몸을 피곤하게 한다. 남양에는 제갈량의 초려가 있고, 서촉에는 양자운의 정자가 있다.

공자가 말했다: 무엇이 누추한가? 1. 취화음 안개가 짙고 구름이 짙고 구름이 짙어 영일 송대: 이청조 안개가 짙고 구름이 짙어 하늘이 흐르고 서뇌가 금수를 제거한다. 명절에 또 중양, 옥베개 찬장, 한밤중 서늘한 초침.

(찬장통: 주방) 동쪽 울타리가 술을 황혼 무렵, 어두운 향기로운 소매가 있었다. 모도는 넋을 잃지 않고, 커튼은 서풍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 P > 번역문은 안개가 자욱하고, 구름이 빽빽하고, 생활이 번거롭고, 용뇌향이 금수 향로에서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있다. 또 중양절에 이르러 옥베개 사채에 누워 한밤중의 서늘한 기운이 막 온몸을 흠뻑 적셨다. < P > 동울타리에서 술을 마신 후 황혼까지 은은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청추가 사람을 슬프게 하지 않는다고 말하지 마라, 서풍이 주발을 휘감고, 커튼 안의 사람이 그 노란 꽃보다 더 야위었다. < P > 사람들이 차량 (독음 Ré N Z, U Ch, Li Li NG) 을 걷는 것은, 이 말만으로는 손님을 대접하는 따뜻한 차 한 잔을 따르고, 손님이 떠나고, 마시지 않은 이 뜨거운 차 한 잔은 오래 마셔도 자연히 식는다. 당신이 원래의 곳을 떠날 때, 그 곳에서의 관계도 곧 희미해진다는 뜻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세태가 서늘하고 인정이 무관심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사람은 차를 타고 차갑다" 는 경극 "사가하마" 에서 나왔다.

4. 차 서늘함에 적합한 내포문장은 어떤

1 이고, 다시 뜨거운 차는 결국 차가워져 물을 다시 데워도 원래의 맛을 잃는다. < P > 사람도 마찬가지다. 떠나려는 사람은 남길 수 없다. 붙잡아도 예전의 아름다움으로 돌아갈 수 없다. 사람은 차가 서늘하고, 혼자 고독을 마시며, 가능한 떠나는 사람에게 희비를 더하지 않는다.

? 2. 갑작스럽지 않은 이별은 왕왕 오랫동안 양조되어 왔지만, 폭발할 기회가 부족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어떤 이별은 반드시 발생할 운명이라고 할 수 있지만, 언제 올지 알 수 없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 P > 이별은 늘 슬픈 것 같다. 마치 종전의 모든 것과 현재를 완전히 끊은 것 같다. 이때부터는 서로 상관이 없다. 이전의 모든 헌신과 감정을 사라지게 하고, 서로의 기억 속에 남아 있을지도 모르지만, 이런 추억으로 서로를 예전의 상태로 되돌릴 수는 없다. 멀어진 그림자를 볼 때, 마음속의 씁쓸함은 차가운 차를 마시는 것과 같다. 아마도 이것이 외로운 맛일지도 모른다.

? 3. 감정은 시간이 지날수록 깊어질 수도 있고 거리와 시간에 따라 서서히 옅어질 수도 있다. 나는 이미 사라질 것 같은 감정을 고집스럽게 지켰다. 마치 차가운 차 한 잔을 들고 있는 것 같았다. 그 서늘함과 씁쓸함이 마음 속에 맴돌게 하고, 외로움이 수시로 솟구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 4. 시간이 얼마나 더 있어야 내가 떠난 사람을 내려놓을 수 있고, 이미 변한 감정을 내려놓고, 더 이상 기다리지 않고, 더 이상 슬퍼하지 않고, 한 사람의 생활을 잘 할 수 있을까? 좀 더 시간을 줘, 내가 이해할 수 있게. 이해하기만 하면, 나는 그 씁쓸하고 차가운 차를 붓고, 나 자신에게 뜨거운 차 한 잔을 다시 부을 수 있다.

차가 서늘해도 혼자 외롭게 마셔야 하고, 새로운 삶과 희망을 줘야 한다. 아무도 나와 함께 끝까지 갈 수 없다면, 나는 혼자 세월을 지키며 혼자 인생의 이 차를 음미할 것이다.

5, 쩡운금 양보, 퉁소 노래. 사람은 차가 서늘하고, 옛사람은 반복하지 않는다. 하늘을 묻고 싶은데 왜 눈물이 있는가. 공성의 옛 꿈, 연멸3 세. 그림을 감옥으로 그려서 여생을 보내다.

확장 자료 < P > 경극' 사가방' 에서 나온 것으로 유명한 작가 왕증기 선생이 창작한 언어로 아경형수의 가창곡을 위해 쓴 말이다. 지금은 세태가 서늘하다는 뜻으로, 권력을 가진 사람이 자리를 떠난 후 다른 사람에게 이용가치가 없어 남들은 그를 소홀히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세태가 서늘하다. 사람이 차를 식히면, 이 말은 글자 그대로 손님을 대접하는 따뜻한 차 한 잔을 따르고, 손님은 가버리고, 마시지 않은 이 뜨거운 차 한 잔은 시간이 오래 지나도 자연스럽게 식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차가움, 차가움, 차가움, 차가움, 차가움, 차가움)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사전-사람들은 차를 식힌다.

5.' 사람이 차량하다' 를 나타내는 시구에는 어떤 < P > 한강이 하늘 끝까지 혼자 낚아채며 좋은 소식을 찾는 곳, 세상길이 막막하다는 뜻이 없다.

무정함이 반드시 진정한 호걸은 아니다. 친분이 왜 뿌리를 내려야 하는지 알고 있는가? 눈물을 흘리며 다른 사람에게 천리를 흘렸는데, 앞으로 추위와 따뜻함을 각자 소중히 여길 것이다. 예로부터 영웅적인 기색을 아낌없이 뿌리고, 기꺼이 뜨거운 피를 뿌리고 청춘을 쓰다. < P > 설명: 경력에서 좋은 소식을 찾는 곳, 세상길이 막막한 본심은 무심하다. 세상은 매우 크다. 내가 어디로 가면 나의 지기를 찾을 수 있을까? 망망한 인파 속에서, 나는 일부러 와서 지음을 찾는 것이 아니다. 왜냐하면 나는 지음이 만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정함이 반드시 진정한 호걸은 아니다. 친분이 왜 뿌리를 내려야 하는지 알고 있는가?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무정하고 고독한 영웅이며 친구가 필요하지 않다고 말한다. 내 의견으로는, 그들은 반드시 영웅 일 필요는 없습니다, ​​서로 아는 사람들은 반드시 혈연 관계 사람 이 아니다, 낯선 사람 도 손발 눈물 천 마일, 미래 감기 따뜻한 각자 제인 을 가질 수 있습니다. < P > 오늘 나는 너와 이별한다. 언제 다시 만날 수 있을지 모르겠다. 앞으로 각자 아낌없이 자고로 영웅색을 소중히 여기고, 기꺼이 뜨거운 피를 뿌리고 청춘을 써 주십시오. 사소한 일에 얽매이지 않고, 작은 상처의 아픔에 시달리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영웅의 본색이다. 남자는 반드시 사방에서 자신을 바쳐야 하고, 자신을 바쳐야 한다. 청춘을 쓰는 이 시는 송별시에서 얻기 어려운 관대함과 이별의 감정이 없는, 진정한 성품, 방현남본색, 물론 정이 깊지만, 이별 때문에 마음을 달지 않고, 강렬하고, 강대하고, 설레고, 솟구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 P > 지난해 오늘 이 문중에서 인면복숭아꽃이 서로 어울렸다. 얼굴이 어디로 가는지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을 웃는다.

6. 사람이 차를 식히는 문장

1. 세태는 서늘하지만, 사람 됨됨이는 차차다.

2. 그녀는 단지 연극을 보는 관중일 뿐, 연극은 결국 흩어지고, 사람들은 차를 식힌다.

3. 익숙한 낯선 사람, 낯선 사람은 멀리 갔다. 사람은 정이 있고, 사람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