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신의 밴드가 없으면 시에 맞는 음악, 특히 리듬이 잘 맞지 않아 잘 어울리지 않는다.
나도 그때 같은 문제가 있었다. 나는 경음악 한 곡을 골라서 중간에 가로막았다. 가로채기의 원칙은 중간 큰 음정을 낭송하는 시작은 마침 음악 소절의 시작이었고, 동시에 나는 내용이 평화로울 때 리듬이 느린 부분과 낭송내용이 격앙되었을 때 리듬이 격앙된 부분을 낭송하기로 했다. 또한 읽을 때 음악 배경은 낮아지고, 독서 사이의 간격은 배경 음악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위의 작업을 조정하고 음악을 편집하려면 녹음실이 필요합니다. 당시 나는 조건이 괜찮았는데, 얻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
또한, 특별한 음악이 아니라면, 배경 음악은 피아노 곡이 될 것이며, 너무 갑작스럽지 않을 것이다. 나는 리처드의 앨범에서 골랐다.
2. 앞서 언급했듯이 음악이 특별히 어울리지 않기 때문에 반주는 낭송 위주로 할 수밖에 없다.
제 경험은 평면 무대에서 춤은 가능한 한 간단하고 온화하며, 낭독자와 무용수 사이의 거리를 적절히 잡아당기고, 낭독자를 강조하며, 내용의 경지를 합리적으로 맞추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때때로 수화의 일부 손짓을 참고할 수 있다. 하지만 저는 춤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 당시 한 일은 가능한 한 간단하고 배경에 가깝게 접근하는 것이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춤명언)
요컨대, 낭송의 간헐적으로 음악과 춤을 부각시켜 감정 대비의 보증으로 삼을 수 있다.
춤이 잘 맞지 않으면 취소는 여러 사람 (2-3 명) 이 층층이 서 있거나 천천히 움직이는 것을 고려해 콘텐츠 상호 작용을 할 수 있다.
시를 확장, 분해 (또는 계층) 하고 암송하는 것이 좋을 때도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사람: 나는 부드럽게 떠났다.
두 번째 사람: ~ 나는 매우 부드럽다 ~ (뒤에 한 마디, 부드럽고 약간 빠르다 ...)
첫 번째 사람: 내가 가볍게 오면서 (두 번째 낭독자 존재 때문에 낭송 리듬을 어지럽히지 마라)
두 번째 사람: ~ 살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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