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종류의 컴퓨터 프로그래밍 언어가 있습니까? 그것들은 무엇으로 만든 것입니까?

C 언어를 배울 때, 우리는 항상' 서광이 앞에 있다',' 천금난은 뒤돌아보기 어렵다' 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이것은 지식을 배우는 중요한 방법 중 하나이다. 즉, 뒤의 지식을 배워야 한다는 것이다. 뒤돌아보고 뒤에 남겨진 문제를 찾아내고, 앞의 지식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키는 것을 잊지 마라. 이것이 우리 학생들이 가장 하기 어려운 것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이다. C 언어와 같은 가장 전형적인 아이디어는 구조화 된 프로그래밍에 관한 것입니다. 어떤 교재든 처음부터 이런 방법을 강조했다. 이때 너는 아직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을 수도 있지만, 네가 함수를 배울 때 돌아가서 자세히 이해하면 이해하기가 그리 어렵지 않다. C 언어를 배우는 것은 앞뒤 몇 번의 반복을 거쳐 습득해야 할 C 지식을 축적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c 프로그래밍을 어떻게 잘 배울 수 있습니까? 1. C 언어의 연산자와 연산 순서를 잘 배우는 것은 C 프로그래밍 학습의 기초이다. C 언어의 작업은 매우 유연하며, 함수는 매우 풍부하며, 작업 유형도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보다 훨씬 많습니다. 표현식은 추가, 자체 빼기, 쉼표 연산, 세 눈 연산 등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보다 간결하여 표현식을 더 쉽게 만듭니다. 그러나 초보자들은 종종 이 표현식을 읽기가 어렵다고 생각하는데, 중요한 이유는 연산자와 연산 순서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여러 가지 다른 연산이 하나의 연산 표현식을 구성하는 경우, 즉 한 표현식에 여러 연산자가 있는 경우 연산의 우선 순위와 조합 규칙이 중요합니다. 학습에서, 우리가 그것들을 합리적으로 분류하고, 그것들과 수학에서 배운 연산의 차이를 찾아내기만 하면, 이런 연산은 어렵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라.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어떤 연산자는 이해하고 나면 마음에 새기고, 나중에 사용하기 편하고, 어떤 연산자는 잠시 포기할 수 있고, 나중에 사용할 때는 다시 기억할 수 있다. 우선, 운영자는 다른 우선 순위에 따라 분류된다는 것을 분명히 해야 한다. C 프로그래밍의 연산자는 15 우선 순위, 높음부터 낮음까지, 우선 순위는 1 ~ 15 로 나눌 수 있습니다. 2 차, 3 차 및 14 레벨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결합되는 것을 제외하고 모두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결합되어 동위 멤버의 연산 순서를 결정합니다. 몇 가지 예를 들어 설명하겠습니다: (1) 5*8/4% 10 표현식에는 같은 수준의 연산자 세 개가 있습니다. 연산 순서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결합되므로 5 *8=40 이 먼저 계산됩니다 (2) a = 3; B = 5;; C = ++ a* b;; D = a++ * b;; C=++a*b 의 경우 * 가++다음에 먼저 실행되므로 ++a 를 실행한 후 a 의 값은 4 입니다. ++는 선행 연산이므로 a 의 값이 계산에 포함되고 c 의 계산 공식은 3*5= 15 가 아닌 4*5=20 입니다. D=a++*b 의 경우 a++ 는 후연산이므로 4 의 값은 연산에 참여하므로 d 의 값은 20 이고 a 는 연산에 참여한 후 1 을 더하고 값은 5 입니다. 이 예제를 실행한 후 A 의 값은 5, B 의 값은 5, C 의 값은 20, D 의 값은 20 입니다. (3)(a = 3, b = 5, b+ = a, c = b* 5) 예에서 ","는 쉼표 조합 연산이고, 위 공식을 쉼표 표현식이라고 하며, 마지막 표현식의 결과 값은 쉼표 표현식의 결과이므로 위 쉼표 표현식의 (4) a = 5; B = 6;; C = a>b? 갑: 을; 예제의 A>b? A:b 는 관계 연산 A >;; 섹션 b 에서 결과가 참이면 물음표 뒤에 a 의 값을 취하고, 그렇지 않으면 콜론 뒤에 b 의 값을 가져오므로 c 의 값은 6 이어야 합니다. 이 작업은 IF ... ELSE ... 문의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c 언어를 잘 배우는 네 가지 프로그램 구조 (1). 시퀀스 구조 및 시퀀스 구조의 프로그래밍은 가장 간단합니다. 문제 해결 순서에 따라 해당 명령문을 작성하면 실행 순서가 위에서 아래로 진행됩니다. 예를 들어, A = 3, b = 5, 지금 A 와 B 의 값을 교환합니다. 이 문제는 물 두 잔을 교환하는 것과 같습니다. 물론 세 번째 잔이 필요합니다. 세 번째 컵이 C 인 경우 올바른 절차는 C = a; 입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A = b;; B = c;; 실행 결과는 a = 5, b = c = 3 입니다. 순서를 바꾸면 다음과 같이 씁니다. a = b;;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C = a;; B = c;; 그러면 실행 결과가 a = b = c = 5 로 바뀌어 원하는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고 초보자가 이런 실수를 가장 쉽게 범하게 된다. 시퀀스 구조는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간단하고 완전한 프로그램을 형성할 수 있다. 3 부곡을 입력, 계산, 출력하는 일반적인 절차는 시퀀스 구조입니다. 예를 들어 프로그램의 문 순서는 입력 원의 반지름 R, s = 3. 14 159*r*r 을 계산하고 원의 면적 S 를 출력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시퀀스 구조는 다른 구조와 함께 분기 구조의 복합 문, 루프 구조의 루프와 같은 복잡한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프로그램의 일부입니다. (2) 분기 구조가 있는 시퀀스 구조 프로그램은 계산 및 출력 문제를 해결할 수 있지만 선택하기 전에는 판단할 수 없습니다. 선택하기 전에 판단해야 할 문제에 대해서는 분기 구조를 사용해야 한다. 분기 구조의 실행은 문이 나타나는 물리적 순서가 아니라 특정 조건에 따라 실행 경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분기 구조 프로그래밍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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