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시는 언어의 예술이다. 만약 예술이 형식미가 없다면 시인의 감정을 전달하기가 어렵고, 우리로 하여금 노래를 부르게 한다! 《시경》은 우리나라 최초의 시가 총집으로 바람, 야, 송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그것은 중국시 역사의 원천이다. 그것은 풍부한 고대 문화의 내포를 축적하여 시 역사상 불후의 의의를 가지고 있다. 그 미학적 의미는 푸, 비, 흥의 세 가지 표현 수법에 나타난다. 시각화 방법에 구현되다.
키워드: 미적 의미 표현 시각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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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는 언어의 예술이다. 형식미가 없으면 예술은 시인의 감정을 전달하기가 어렵다. 우리의 * * *! 중국 고전시의 언어 형식은 시경, 초사, 당시시, 송사, 원곡의 발전을 거쳤다. 《시경》은 중국 최초의 시가 총집으로 점차 귀족 교육에서 널리 사용되는 문화 교재가 되었다. 《시경》을 배우는 것은 이미 귀족들에게 꼭 필요한 문화적 소양이 되어 중국에서 가장 중요한 고전 중 하나로 등재되었다. 이런 교육은 한편으로는 언어를 미화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 특히 사교 장소에서는' 시경' 의 시구를 인용하여 우여곡절로 뜻을 표현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공자의 논어에는 공자의 말이 기록되어 있다. "시를 배우지 않으면 할 말이 없다." 이것은' 시경' 에 매우 높은 지위를 부여한다. 전반적으로' 시경' 은 중국 문학의 빛나는 출발점이자 중국 문학의 조기 발전의 상징이다. 그 내용은 노동과 사랑, 전쟁과 부역, 억압과 반항, 풍속과 결혼, 제조와 잔치, 심지어 천상, 지형, 동물, 식물 등 중국 초기 사회생활의 모든 측면을 다루고 있다. 《시경》언어는 기원전 6 세기부터 기원전 6 세기까지의 중국어 개황을 연구하는 가장 중요한 재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