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연주 자세:
1. 선 자세는 서서 연주하는 자세입니다. 이 자세는 일반적으로 서서 몸을 이완시키는 자세입니다. 발은 약간 벌려야 하고, 가슴은 곧게 펴야 하며, 왼손은 위쪽에, 오른손은 아래쪽에 있어야 하며, 팔은 약간 구부러지고, 팔꿈치는 처지고, 튜브 몸체는 수직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약간 앞으로, 상체와 45도 각도를 형성하고, 과도한 가슴 밀기 또는 기울이기를 피하십시오.
2. 앉고 서 있는 자세. 이 자세는 일반적으로 앙상블에서 사용되며, 몸은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의자에 앉아 있어야 하며, 몸은 곧게 펴야 합니다. 곧게 펴고, 어깨는 편평해야 하며, 왼손과 오른손의 팔꿈치는 몸과 45도 각도를 이루고 너무 긴장을 풀거나 뻣뻣해지지 않도록 하세요.
2. 훌루시 잡는 방법:
1. 훌루시를 잡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왼손을 위로 잡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오른손을 위로 잡는 것입니다. . 실무자는 귀하의 습관에 따라 자신의 필요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가락과 호. 박과 비단을 만들 때 손가락을 자연스럽게 펴고 너무 긴장하지 않아야 합니다. 손가락을 구부릴 때 손바닥에 달걀이 있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2. 구멍을 누릅니다. 처음에는 7개의 구멍이 모두 막힐 때까지 순서대로 구멍을 하나씩 눌러주면 됩니다. 손가락 끝으로 구멍을 누르는 데 주의하세요. 많은 초보자들이 손의 굴곡에만 집중하고 손끝으로 구멍을 누르는 실수를 저지릅니다. 손가락을 소리 구멍 바로 약간 위로 너무 높이 올리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3. 운지법. 초보자는 일반적으로 5개의 드럼 소리를 배웁니다. 쉽게 말하면 후루시(Hulusi)의 7개 홀을 모두 막아 5톤 사운드를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참고로 아래 사진의 베이스 3번과 베이스 5번의 운지법은 동일하지만 호흡이 다릅니다.
4. 기본 음악 이론 지식. 초보자의 경우 간단한 음악 이론 지식을 습득하고 단일 비트만 기억하면 됩니다. 악보에서 강박자 앞에 박자 단위를 나누는 수직선을 마디선이라고 하는데, 이는 음표표와 연관하여 이해할 수 있다.
확장 정보:
재생 시 주의 사항:
1. 사운드 튜브의 왼쪽과 오른쪽에 부착된 새끼 손가락은 유연한 제어가 불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위쪽 세 손가락으로 연주할 때(즉, 4개, 5개, 6개의 소리 구멍을 열고 닫는 경우) 오른손의 새끼손가락은 첫 번째 소리 구멍 아래쪽에 붙이고 새끼 손가락은 연주에 따라 왼손 손가락을 자연스럽게 올릴 수 있습니다. 아래쪽 세 손가락(즉, 1번, 2번, 3번 구멍)을 열고 닫을 때 왼손 새끼손가락은 보조관 위치로 돌아가야 하고, 오른손 새끼손가락은 자연스럽게 성능을 높이십시오.
2. 각 사운드 홀을 누를 때(즉, 닫힐 때) 공기가 새지 않도록 지정된 손가락의 첫 번째 패드로 사운드 홀을 단단히 눌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억양과 음색에 영향을 미칩니다. . Hulusi를 플레이할 때는 팔과 손목의 긴장을 풀고 손가락을 적당히 안쪽으로 구부려야 합니다. 사운드 홀을 열 때 손가락을 너무 높이 올리면 안 됩니다. 너무 높으면 연주 속도와 유연성에 영향을 미치고, 너무 낮으면 음조와 볼륨에 영향을 미치면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