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부분은, 관감에서, 이 시작 부분은 눈에 띄는 구호나 소개와 같다. 먼저 네가 어떤 영화를 보았는지, 어떤 느낌이 드는지 분명히 말해라. (조지 버나드 쇼, 영화명언) 전반적으로, 이 부분은 간결하고 간단명료해야 한다. 빙빙 돌지 말고 비밀을 팔고 물건을 숨기세요. 대신, 긍정적인 어조로 너의 감정을 말해라. 간단하지만 명확하고 모호하지 않은 것이 바로 이렇다! 너는 그것을 확장할 필요가 없다.
두 번째 부분은 감정이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말해 준다. 우리 모두는 영화를 읽고 보는 과정을 가지고 있으며, 시간이 걸리며, 우리의 감정도 이 과정과 이 기간 동안 조금씩 생겨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감정은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마음에서, 마음에서 우러나온다. 그러므로 우리는 자연히 진실해야 하고, 탄식하지 말아야 한다. 그것은 거짓이고 진실이 아니다. 그래야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독자를 감동시킬 수 있다.
글쓰기에서는 서술과 토론의 형식을 채택할 수 있다. 서술' 은 감동적인 이야기나 인물이나 글을 말하는 것이고,' 의론' 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자신의 감정을 한 걸음 정상에 밀어 승화시키는 것이다.
내레이션은 짧은 설명이다. 요점은 너무 길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식초를 첨가한 혐의가 있다. 그리고 문장 구조에도 영향을 미친다.
세 번째 부분은 감정을 우리의 현실 생활에 넣고, 삶의 예를 사용하여 감정에 대해 이야기한다.' 느낌' 의 목적은 우리의 실제 행동을 지도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렇지 않으면 무의미하다. 구체적으로, 실생활에서 자신이 한 일을 영화에서 당신을 감동시킨 사람이나 일과 비교하고 대조하며, 격차를 찾아내고, 부족한 것을 찾아내며, 공부에 모범을 보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제 4 부, 문장 마지막에 전문에 대한 마무리성 총결산을 하면 우리의 이상이나 희망과 소망을 더 표현하고 전문을 최고치로 승화시킬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확장 데이터:
복습 후의 주의사항-실제에 연락하다
"정" 을 잘 쓰려면, 현실과 결합해서 충분히 발휘하여 자신의 "정" 을 깊이 써야 한다.
이곳의 현실은 자아현실뿐만 아니라 타인의 현실과 사회 현실도 가리킨다.
만약 당신이' 네 명의 작은 파트너' 를 본다면, 나는 학생들에게 네 명의 작은 파트너, 이를테면 정효동, 그들은 어디에서 문제가 생기기 시작했습니까? 당신은 그들의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까? 학생들은 네 친구의 잘못이 단 한 가지 좋은 일만 하면 성공하는 것이라고 열렬히 토론했다. 한 학우가 자기도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매년 3 월 5 일에 그는 좋은 일을 한다. 그는 그가 뇌봉 같은 좋은 아이라고 생각한다.
또 다른 학생은 그가 주동적으로 두 번 반을 청소했고, 어떤 것은 한 번도 하지 않았고, 또' 홍화 녀석' 으로 평가됐다고 말했다. 선생님의 학우가 편견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다. "4 명의 작은 파트너" 를 읽은 후, 그는 4 명의 작은 파트너와 마찬가지로 한 번에 한 단계씩 해야 자신의 이상을 실현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