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가 취지

목동이 소 등에 타고 우렁찬 노랫소리가 숲 속에서 메아리쳤다. 갑자기 나무에 가서 노래하는 매미를 잡으려 하자, 즉시 노래를 멈추고 묵묵히 나무 밑에 서 있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야생 숲의 질에서 한 어린 목동이 천천히 소 등을 타고 있다. 나는 이것이 무슨 기쁜 일인지 모르겠다. 그는 줄곧 노래를 불렀고, 맑고 우렁차고, 나무 전체가 그에게 충격을 받았다.

갑자기 노랫소리가 멎자, 어린 목동은 등을 곧게 펴고 입을 다물고, 눈은 높은 나무 꼭대기를 응시했다. "알고, 알고, 알고." 나무에서는 매미 한 마리가 득의양양하게 노래를 부르고 있다. 바로 그것이 어린 목동을 끌어들였다. 그는 정말 매미를 잡으려 한다!

차가운 외로운 마을 커튼,

형태 사야.

이 개울은 매우 깊어서 눈이 있으면 매우 불편하다.

산이 모두 얼어서 구름이 없다.

갈매기와 헤론은 구별하기 어렵습니다.

사틴은 이것에 대한 기대로 가득 차 있다.

들다리 이나무,

흰색이 아닙니다.

이 겨울 눈시의 처음 네 문장은 먼저 시간을 설명한다: 겨울 황혼, 장소: 고촌; 그런 다음 청력의 관점에서 사방에 바람을 씁니다. 그런 다음 허실을 결합하여' 심계' 와' 얼린 산' 을 강조하며' 눈' 자를 꼭 붙인다. 마지막 네 문장은 설경이 섬세하여 백로와 구분하기 어렵고, 정과 주난을 구분하기 어렵고, 큰 눈이 대지를 덮고 있는 광경을 부각시켜' 희망' 의 특징을 부각시켰다. \ "야생 다리 \" 문장 중 몇 가지 매실 가지에는 백매와 눈이 걸려 있어 어느 것이 백매이고 어느 것이 눈인지 분간할 수 없다. 이것은 당대 시인의 시와 매우 비슷하다. "봄바람이 불어오면 하룻밤 사이에 죽은 나무 배꽃" ("백설가 송별전무 오귀화"). 이 시는 생동적이고 신선하며 독특하여 설시에서 순전히 설경을 묘사한 가작이라고 할 수 있다.

앉아서 깊이를 보아라, 서강, 황혼에 비스듬히 한광을 보내는 사람이 누구냐.

나는 공중에서 춤을 추는 것에 싫증이 나서 바람이 조금만 불면 바빠진다.

나는 그 모든 것을 아끼지 않고 매화옥으로 봉했다.

돈은 사람을 섬세하게 끓여 국까우를 만들어 인간 불꽃놀이 소시지로 바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