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움을 표현한 시 한 편.

그리움을 표현한 시구는 다음과 같다.

I. 첫 번째 부분

1, 아카시아는 해를 가리지 않고 술우와성이라고 합니다.

2. 너의 마음이 내 마음과 같기를 바랄 뿐, 집을 그리워하지 마라.

3, 아카시아의 고통을 가지지 마라, 새는 밤에 매우 시끄럽다.

4, 그리움은 만날 수 없다. 맑은 바람이 오기를 바란다.

5, 하루도 생각하지 않고 천도 남았다.

6, 만약 두 사람의 감정이 오래 지속된다면, 역시 대북 법정이다.

7, 아카시아 매화 머리 밤새, 갑자기 창문 용의자 신사 로 이동합니다.

8. 그리움은 언제 만나요? 이 시점에서, 이 밤은 어색합니다.

9. 나는 이 사랑이 아무런 결과도 얻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오히려 나의 마음을 위로해 줄 수 있다! 。

10, 기러기는 구름, 물고기는 물, 이런 느낌은 보내기 어렵다.

둘째, 두 번째 부분

1, 아카시아는 해를 가리지 않고 술우와성이라고 합니다. 이 시는 오문영의' 리치, 남서' 에서 나왔다. 시인은 조봉부두에 가서 친구를 남서에게 보내고 즉흥적으로 작사를 했다. 이 작별사를 채우기 위해 그는 반복해서 중얼거리고, 손으로 옆에 있는 단풍나무를 두드리며 리듬을 맞추고, 불타는 단풍나무도 떨어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명언)

비록 나 자신은 연로하고 허약하지만, 나는 너의 젊은 친구와 의기투합하고, 이미 잊을 수 없는 우정을 쌓았다. 세월이 어떻든 간에. 그래서 나는 네가 전선에 올라간 것을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세 번째, 세 번째 부분

1, 그리워하지 말고, 새소리를 내지 말고, 밤바람이 시끄러워하지 마라. 별사에서 나오다. 이것은 초기 율율시입니다. 문장 운율과 대련으로 가득 찼지만, 전연과 후련은 모두 잃어버렸다. 대련의 위치, 세 문장은 대구여야 하지만, 단지 두 가지 의미의 교차문일 뿐 접속사를 구성하지 않는다. 끈적끈적하지 않고, 이중성이 아니라, 이것들은 모두 율시의 진화가 남긴 중요한 표시들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오늘의 이별은 잊을 수 없지만, 다음에 새로운 장면이 나의 그리움을 감동시킬 것이다. 이별 후, 문장 () 는 한하 () 주보 () 에서 왔고, 나는 친구를 그리워서 잠을 잘 수 없기 때문에, 조용한 밤의 까마귀에 우는 밤바람이 뒤섞여 있는 것을 들을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