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실하고 예의바른 명언

1 .. 예의명언시

시 1. 예의에 관한 명언.

선천적인 예의는 사랑과 관련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겸손명언) 그것은 행동의 겉모습에서 가장 유쾌한 행동거지를 만들어 낼 것이다. -골드

예의는 법보다 더 힘이 있다. -칼라일

예의는 왕왕 가장 고상한 감정을 대신할 수 있다. -메리미

예의는 사람의 본성에 있어서, 마치 왁스에 뜨거운 것과 같다. 아서 쇼펜하우어

한 사람의 예의는 거울로 그의 초상을 비춘다. -골드

남을 존중하는 것은 자신을 존중하는 것이다. 존 골스와이

권력에 고개를 숙이지 않고 모자를 벗는 것이 예의다. -짐 피비그, 나나

그러므로 반드시 의심하고, 망설이고, 남들과 다르고, 옳고 그른 것을 분간해야 한다. -오경

예의가 없으면 교양의 결핍을 한눈에 알 수 있다. 올바른 교육은 사람들의 외적인 예의와 고상한 교육을 동시에 드러내는 데 있다. -괴테

사람에 대한 예의는 술과 같다. -공자

문화 수양의 목적은 가장 고상하고 깊은 것을 감상하는 진선미의 능력을 강화하고 향상시키는 것이다. 보이스

상대방의 무례함에 대해 무언의 비판과 비난을 하는 이런 비꼬는 것은 모든 사람을 불안하게 한다. -로크

군자는 다른 사람이 참을 수 없는 것을 참을 수 없고, 다른 사람이 참을 수 없는 것을 용인하고, 다른 사람이 처리할 수 없는 것을 처리할 수 없다. -마난

소위 좋은 교양 ... 그들은 거의 모든 나라에서, 심지어 한 지역에서도 다르다. 모든 현명한 사람은 그의 장소의 좋은 교양을 모방하고 그것을 따라잡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체스터 필드

의식에 관한시는 무엇입니까?

고대 중국의 청렴성과 예의에 관한 명문

약속 천금, 약속 천금, 약속 천금, 나라의 보물, 국민의 보호소.

나라의 보배, 악물은 서로 밀지 않는다. -밝은 달러

신뢰를 받고, 충절이 소중하고, 내 종족이 나라를 지킬 방법이 없기 때문에, 말을 고려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논어

하고 싶은 말을 해라. -송 쳉 이순신

랜슨 글렌, 그럼 그걸로 녹아주세요. 성분이 비싸요. -《좌전》

과전은 신발을 가져가지 않았지만, 신사는 그것들을 가지고 있었다. --삼국 (촉) 제갈량

좋은 물건은 반드시 상대방에게 주어야지, 입을 잃지 마라. -논어

만약 당신이 존경받는 곳에 산다면, 당신은 어떻게 이 세상에서 정직합니까?

성실이 유일한 방법이다

덕복으로 사람을 섬기고, 이위가 바르지 못하여, 작은 집안이 화가 나서 근심하다. 진실하지 않은가, 태산보다 무거운가, 지나면 자신을 부른다. -축의기

김옥을 소중히 여기지 않으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전당시 감상"

인심이 명순보다 비싸다. 군자의 행동이 정직하다. -펭 밍 멩 롱

사람이 죽으면 명리를 겸수할 수도 있고, 홍모처럼 가벼울 수도 있고, 선인의 후손이 될 수도 있다. -"보라색 동치검"

감동적이지는 않지만, 거짓말은 고명하고, 남에게 충실하다. -"견자 세심함"

식언을 하다. -모지

성실한 사람은 인의가 천금이다. -축의기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공을 세우는 것은 뒤에 있다. -Yuefu 시

그러나 댄 쳉 혈액, 웨이 정말 유비쿼터스 를 참조하십시오.

독일은 결코 외롭지 않다. -축의기

신사는 여태껏 발을 헛디뎌본 적이 없다. -돈 바이 주이

신사와 함께 여행하다. -축의기

아름다운 소환 사람들. 송주희

무릇 정직한 사람은, 예를 들면 란지의 방에 들어가면, 반드시 이웃집이 있을 것이며, 오래도록 그 향기를 듣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논어

군자가 당당하다. -리우 한 앤

예로부터, 생명 중에 아무도 죽지 않았고, 국민들이 그들을 비호하고 있다. -펭 밍 멩 롱

금전은 똥과 같고 집사는 존경하므로 소환하기 어렵다.

겉과 속이 다르고 정치의 본질은 다른 사람 때문에 가려지지 않는다. -축의기

자신은 고상하고 겸손하며 다른 사람에게 충성해야 한다. -'다이'

만약 네가 그것을 믿지 않는다면, 너는 국민을 만들 수 없고, 네가 그것을 알 때까지 멈추지 마라. -한 시마 키안

어려움이 있으면 앞장서고, 약속하지 않으면 약속을 지켜야 한다.

군자 한 마디. -《좌전》

생각하다

첫째, 새로운 법 5 1

1 .. 동파음

세상에는 자연 장벽이 없습니다.

대강동은 갈 수 없다.

시는 장강 이북에서 번영했다.

풍경이 그림 같은 강남.

대기가 크다.

인의의 대풍모.

꿈속에서 두 사람은 자주 만난다.

잠에서 깨어난 지 겨우 몇 백 년이 되었다.

3. 명덕례 명언

명덕에 관한 명언: 1, 도덕은 인간의 근본이기 때문이다.

비록 네가 약간의 지식과 기술을 가지고 있다 해도, 네가 근본적으로 나쁘다면, 그것은 아무 소용이 없다. 타오 싱지 2. 도덕적 기준에 따라 사는 것이 행복한 생활이다.

아리스토텔레스 3. 애국주의는 다른 도덕적 감정과 신앙과 마찬가지로 사람을 고귀하게 만들고, 진정한 아름다운 것을 점점 더 이해하고 사랑하며, 아름다운 것에 대한 인식에서 즐거움을 경험하고, 아름다운 것을 행동에 반영하는 모든 방법을 강구한다. 케로프 4 호입니다. 노동을 사랑하는 것은 * * * 사회주의 도덕의 주요 구성 요소 중 하나이다.

그러나 노동자 계급이 승리한 후에만 인간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조건인 노동은 무겁고 수치스러운 부담이 되지 않고 영광스럽고 용감한 사업이 된다. -칼리닌 5 호, 사랑해! 사람에 대한 사랑은 너의 도덕의 핵심이다! 너는 이렇게 살아야 한다: 너의 도덕적 핵심을 건강하고 순결하며 강대하게 하라! 진정한 사람이 되는 것은 자신의 정신력을 주변 사람들에게 공헌하고, 그들을 더 좋고, 정신적으로 풍요롭고, 더 완벽하게 만드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당신의 삶에서 만나는 모든 사람이 당신에게서, 당신의 마음속 깊은 곳에서 가장 좋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하라.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수홀린스키 6. 아이들에게' 덕' 을 가르치라: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것은 덕이지 돈이 아니다. 이것은 나의 경험이다.

곤경에서 나를 지탱하는 것은 도덕이다. 나를 자살하지 않게 하는 것은 예술과 도덕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시간을 지키지 않는 것은 비도덕적이다.

-몬슨 8 호. 도덕은 양심의 비열한 계략이 아니라 분투와 고난, 열정과 고통이다. -토마스 만 9. 도덕은 종종 지혜의 결함을 메울 수 있지만, 지혜는 도덕의 결함을 메울 수 없다.

단테 10, 도덕은 몸이고, 사물에 현혹되지 않는다. -(춘추) 관중 1 1. 도덕적 손상은 양심의 완전한 마비이다.

아쿠타가와 용사이 12, 도덕의 가장 큰 비밀은 사랑이다. 즉, 우리 자신의 본성을 초월하여 다른 사람의 사상, 행동 또는 성격의 아름다움에 용해되는 것이다. 셰리 13, 도덕에 대한 구속은 그가 속한 사회계층에 따라 다르다.

햇빛이 다른 곳에 비쳐서 우리가 감상하는 사계절이 있다. 마찬가지로, 도덕은 사회적 의무를 모든 사람의 등급과 지위와 일치시킨다.

사병이 범한 작은 잘못은 장군이 범한 것이라면 큰 죄이다.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농작물을 수확하는 농가 소녀, 매일 15 명의 수파 여성을 버는 여공, 작은 소매상 딸, 젊은 자산계급 여성, 부유한 가정의 소녀, 귀족 가정의 젊은 여성 후계자, 데에스터 가족의 딸, 모두 서로 다른 계율을 준수해야 한다. 발자크 14, 도덕의 위대함은 친구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과 적에 대한 지울 수 없는 증오에 있다.

-레신 15. 도덕과 재능은 부보다 훨씬 큰 자산이다. 타락한 후손은 귀족 가정을 부패시키고 매우 부유한 사람의 재산을 파괴할 수 있지만, 도덕과 재능은 한 인간을 합당하지 않은 신으로 만들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셰익스피어 16, 도덕활동은 정부 관료의 지배를 받을 뿐만 아니라 양심의 제약을 받는다.

로크 17, 도덕교육 성공의 비결은 한 사람이 아직 소년이었을 때, 웅대한 사회생활 배경에 전 세계와 개인생활의 전망을 보여줘야 한다는 것이다. 소홀린스키 18, 도덕교육의 핵심 문제는 모든 사람에게 숭고한 삶의 목적을 세우는 것이다.

사람들은 매일 미래를 향해 성큼성큼 나아가며, 언제나 미래를 생각하고 미래를 주시하고 있는 것 같다. 사회의 이상을 이해하는 것에서 개인의 숭고한 삶의 목적을 형성하는 것까지 긴 길이다. 이것이 교육이고, 우선 감정교육이다.

소홀린스키 19, 도덕교육의 가장 간단한 요소는' 사랑' 이며, 아이의 어머니에 대한 사랑, 사람에 대한 긍정적인 사랑이다. 아이들에 대한 이런 도덕 교육의 기초는 가정에 맞아야 한다.

아이의 어머니에 대한 사랑은 아기에 대한 사랑과 신체 성장에 대한 수요에 대한 만족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 요인의 진일보한 공고와 발전은 학교 교육이 필요하다.

선생님도 자식에 대한 부자의 사랑이 있어야 학교를 대가족에 융합할 수 있다. -페스탈로치 20. 도덕미 ... 서로 다른 두 가지 요소, 즉 정의와 선량이 포함되어 있다.

-Kushen 2 1. 도덕은 인간 사회가 더 높은 수준으로 올라가 노동을 착취하는 제도에서 벗어나도록 도울 수 있다. 레닌 22. 도덕은 일반적으로 인류의 최고 목표로 여겨지기 때문에 교육의 최고 목표이기도 하다.

-헬바트 23 호. 도덕은 일종의 학습이다. 음악처럼 외국어처럼 경건한 포커와 마비처럼 타고난 도덕은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마크 트웨인의 24, 도덕은 영원하고, 부는 매일 주인을 바꾼다.

플루타크 25 호입니다. 도덕은 진리의 꽃이다. -휴고 26, 도덕은 자유의 수호자입니다.

슈미트 27, 도덕적 쇠퇴, 민족 멸망의 기초. -장 28. 도덕적 마음의 역할은 사람들에게 선과 악의 차이를 알려주고, 사람들이 선택하고, 하고 싶은 일을 하도록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하지만 그가 여기서 얻을 수 있는 이점은 무엇입니까? 그는 계속 골라서 십중팔구 차라리 망가뜨릴 것이다. 세상에 나쁜 일이 있어서는 안 된다. 도덕이 없으면 더 이상 나쁜 일이 없을 것이다.

그러나 인간은 이렇게 비도덕적인 동물이다. 바로 도덕성 때문에 생물의 밑바닥으로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없다. 그것을 소유한 사람은 누구나 타락할 것이다.

마크 트웨인의 29, 도덕적 행동 훈련은 언어의 영향을 통해서가 아니라 아이들에게 좋은 도덕적 행동을 실천하고 게으름, 경솔함, 방만함, 퇴폐와 같은 나쁜 행동을 극복하게 한다. -콰메네스 30. 도덕은 과학의 지시등이어야 한다.

바플러의 의식에 대한 명언: 의식은 의혹, 망설임, 남달랐고, 시비를 가리는 이유다. 오경 (WHO) 는 어떤 예의도 없이 겉으로 보면 교양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올바른 교육은 사람들의 외적인 예의와 고상한 교육을 동시에 드러내는 데 있다.

-괴테의 예의는 마치 술이 사람에게 주는 것과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공자문화수양의 목적은 가장 고상하고 깊은 것을 감상하는 진선미의 능력을 강화하고 향상시키는 것이다.

보이스는 상대방의 무례함에 대해 무언의 비판과 비난을 퍼부었고, 이런 비꼬는 것은 더욱 모든 사람을 불안하게 했다. 로크 씨는 다른 사람이 참을 수 없는 것을 참으며, 다른 사람이 참을 수 없는 것을 용인하고, 다른 사람이 할 수 없는 일을 한다.

-마난 소위 좋은.

4. 의식에 관한 명언과 시

1. 시간은 인류 발전의 공간이다.

-마르크스 2. 시간은 모든 상처를 치유할 수 있다. -나랑 3 번. 시간은 상수이지만 부지런한 사람에게는 변수이다.

-레바코 4. 시간의 시계에는 두 글자밖에 없다. 지금. 셰익스피어 5 입니다. 큰일을 하려면 눈은 미래를 봐야 하고, 힘은 현재에 써야 한다.

-시드니 6 호. 일을 끝내는 방법은 매 순간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다. -다윈 7 세. 언제나 끝없는 흥미가 있다. 일일 계획은 부족하고, 연간 계획은 여유가 있다.

프랭클린 8, 의기소침하지 마세요. 모든 것을 잃어도 미래가 있어요. 와일드의 "편지집" 9 입니다. 승리는 종종 마지막 5 분간의 견지에서 나온다.

뉴턴 10 누가 시간을 버리면 시간이 그를 버린다. 셰익스피어 1 1, 청장년은 노력하지 않지만 노년은 슬프다.

고시' 녹원의 해바라기' 12. 죽은 자는 스프와 같아서 주야를 아끼지 않는다. 공추 \ "공자 \" 13, 한가하지 말고, 백소년 머리, 공허하고 서늘하다.

악비' 만강홍' 14 는 공부할 시간이 없을 정도로 바쁜 사람이라 여가 시간에도 배울 수 없다고 말했다. 유안' 화남자' 15, 꽃은 해마다 비슷하고, 사람은 해마다 다르다.

유희이' 백두음' 16, 남편이 언제 살 수 있을까? 앤이 날개를 달까? -바오 \ "지침 어려운 행 \" 17 에 따르면, 문제의 어려움은 크기가 아니라 시기를 아는 데 있다. 진 전' 여씨춘추' 18, 때가 되면 다시 오지 않는다.

사마천 \ "사기 \" 19, 강게으름은 반드시 시간을 잃는다. 관중' 관 사랑' 20. 현자는 비싸지 않고 무겁습니다.

류안고시' 회남자': 노력하지 않는 젊은이는 슬프다. ("장가행") 장년은 더 이상 오지 않고, 언젠가는 깨어나기 어렵다.

사람이 중년이 되면 자신을 격려할 때가 되었다. 시간은 흘러가고,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도금원명 잡시) 군은 금포를 아끼고, 군은 청춘을 아끼라고 권했다.

꽃이 있으면 바로 접을 수 있고, 꽃이 없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접어라. (돈 "금복") 오늘은 오늘인데, 오늘은 왜 이렇게 적습니까! 오늘은 하지 않고, 내일 모레는 언제 하고, 내일은 그렇게 많다.

내일은 영원히 오지 않을 것이다.

5. 예의에 관한 명언경구

원본 게시자: Microforce 차트

양질의 문서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두 번 클릭하여 예의에 관한 명언을 삭제합니다. 예의에 관한 명언들 * _ * 은 사람됨이 선하고 형제처럼 친하다. 사악한 기풍이 사람을 맞이하고, 병사를 해치다. 관중 * 세상에는 용감한 사람이 있는데, 마주할 때는 놀라지 않지만 분노하지는 않는다. -수시 * 사람은 무례하면 낳지 않고, 물건은 무례하지 않으면 낳지 않고, 나라는 무례하지 않으면 낳지 않는다. 공자 * 는 폭만 용서할 수 있고 두께만 물건을 실을 수 있다. 군자는 덕으로 물건을 실었다. 이전 * 우리는 다른 동지를 말로 다치게 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지만, 다른 사람이 말로 자신을 다치게 할 때 우리도 참을 수 있어야 한다. 유소치의 예의는 모든 사람에게 문명, 따뜻함, 즐거움을 가져다 준다. -약속해? 문자? 피에르 * 가 선의의 사람에게 자신의 예의를 표현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루소 * 예의는 미묘한 것으로, 사람과 사귀는 데 없어서는 안 될 것 뿐만 아니라 너무 신경 쓸 수도 없다. 베이컨 * 한 사람의 예의는 거울로 그의 초상화를 비춘다. 괴테 * 예의는 항상 지혜의 상징이 아니지만, 예의가 없으면 항상 자신의 어리석음을 의심하게 한다. -랜달 예의는 인류의 황금 열쇠입니다. 송수네지 * 의 공격적인 발언이 반드시 일리가 있는 것은 아니다. 사이디 * 나쁜 것은 배우면 초창기에 길렀던 나쁜 습관이 지금부터 모든 행동에서 드러날 것이다. 무슨 말을 하든, 세 살에서 예순 살까지 변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크레로프의 예의는 종종 가장 고상한 감정을 대신할 수 있다. 메리미 * 예의는 가장 쉽고 소중한 것이다. 곤차드 * 의 나쁜 성질은 인류의 비교적 비열한 본성 중 하나이다. 한 사람이 성질을 잃는 것은 인간 진보의 계단에서 한 걸음 뒤로 물러나는 것과 같다. 다윈 * 꿀벌은 꽃에서 꿀을 마시며 떠날 때 감사했다. 과장된 나비는 꽃이 그에게 감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타고르 * (출처: 인터넷) http://

6. 예의명구 대전

1, 사람을 존중하면 사람들은 그들을 영원히 존중할 것이다.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사람은 영원히 다른 사람을 사랑할 것이다. -맹자

2. 너는 잘난 체하지 않을 것이다. 잘난 체하는 것은 무례하고, 무례함은 사람이 떠나는 것이고, 사람이 떠나는 것은 반항이다. -제갈량

예의는 교육받은 사람의 두 번째 태양이다. 헤라클레트

예의는 종종 가장 고귀한 감정을 대체 할 수 있습니다. -메리미

예의는 에어 쿠션과 같습니다. 안에는 아무것도 없지만 기묘하게 요동을 줄일 수 있다. -존슨

6. 무례한 사람은 창문이 없는 집과 같다. -위구르 속담

7, 사람들은 예의 바르고 안전하며 무례하고 위험합니다. -축의기

8, 문중에서 박학하고 예의를 지키다. -공자

9. 국례는 국가가 부강하고, 가례는 대가족이며, 몸은 예의 바르고, 몸은 수양이 있고, 마음은 예의 바르다. -위안

10, 예의 바르게 행동하여 교양을 위주로 한다. -미국 에디슨

1 1. 예의는 어린이와 젊은이들이 길러야 할 첫 번째 중요한 습관이다. 잉글랜드 로크

12. 마음씨가 고달픈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예의를 표현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프랑스 루소

13. 예의는 예의바른 사람을 즐겁게 하고, 예의바르게 대하는 사람을 즐겁게 한다. -멘데스

14, 예의와 사려 깊음은 한 푼도 쓰지 않지만 그 어떤 것보다도 값어치가 있다. -스페인 세르반테스

15, 평화적인 폭력에는 법과 예의라는 두 가지 종류가 있다. -드 괴테

16. 예의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다. 가장 높은 지혜와 모든 지식보다 중요하다. 헬센.

17, 사람은 무례하고, 일은 무례하고, 나라는 무례하고, 불안합니다. 1, 사람을 존중하면 사람들은 그들을 영원히 존중할 것이다.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사람은 영원히 다른 사람을 사랑할 것이다. -맹자

2. 너는 잘난 체하지 않을 것이다. 잘난 체하는 것은 무례하고, 무례함은 사람이 떠나는 것이고, 사람이 떠나는 것은 반항이다. -제갈량

예의는 교육받은 사람의 두 번째 태양이다. 헤라클레트

예의는 종종 가장 고귀한 감정을 대체 할 수 있습니다. -메리미

예의는 에어 쿠션과 같습니다. 안에는 아무것도 없지만 기묘하게 요동을 줄일 수 있다. -존슨

6. 무례한 사람은 창문이 없는 집과 같다. -위구르 속담

7, 사람들은 예의 바르고 안전하며 무례하고 위험합니다. -축의기

8, 문중에서 박학하고 예의를 지키다. -공자

9. 국례는 국가가 부강하고, 가례는 대가족이며, 몸은 예의 바르고, 몸은 수양이 있고, 마음은 예의 바르다. -위안

10, 예의 바르게 행동하여 교양을 위주로 한다. -미국 에디슨

1 1. 예의는 어린이와 젊은이들이 길러야 할 첫 번째 중요한 습관이다. 잉글랜드 로크

12. 마음씨가 고달픈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예의를 표현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프랑스 루소

13. 예의는 예의바른 사람을 즐겁게 하고, 예의바르게 대하는 사람을 즐겁게 한다. -멘데스

14, 예의와 사려 깊음은 한 푼도 쓰지 않지만 그 어떤 것보다도 값어치가 있다. -스페인 세르반테스

15, 평화적인 폭력에는 법과 예의라는 두 가지 종류가 있다. -드 괴테

16. 예의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다. 가장 높은 지혜와 모든 지식보다 중요하다. 헬센.

17, 사람은 무례하고, 일은 무례하고, 나라는 무례하고, 불안합니다. 순경

18, 의식, 천경, 땅의 의미, 사람의 여행. 좌추명

19, 미덕은 보석이다. 잉글랜드. 존 로크

20. 예의를 갖추는 것이 반드시 너를 똑똑하게 하는 것은 아니지만, 예의를 갖추지 않으면 종종 너를 어리석게 만들 수 있다. -메이 랜도

사람을 고결하게 하는 것은 그들의 품격이다. 로렌스

자존감, 자각, 자제가 인생의 숭고한 경지로 나아갈 수 있다.

사람과 선하고, 친형제처럼 친하다. 사악한 기풍이 사람을 맞이하고, 병사를 해치다. -관중

남의 장점을 발굴하고 자기의 결점을 발견하다. 프랭클린

자중, 사람들은 존경합니다; 느리면 느려진다. -주

겸손은 없어서는 안 될 미덕이다. -몬테스키외

선천적인 예의는 사랑과 관련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겸손명언) 그것은 행동의 겉모습에서 가장 유쾌한 행동거지를 만들어 낼 것이다. -골드

예의는 법보다 더 힘이 있다. -칼라일

예의는 왕왕 가장 고상한 감정을 대신할 수 있다. -메리미

예의는 사람의 본성에 있어서, 마치 왁스에 뜨거운 것과 같다. 아서 쇼펜하우어

한 사람의 예의는 거울로 그의 초상을 비춘다. -골드

남을 존중하는 것은 자신을 존중하는 것이다. 존 골스와이

7. 예의에 관한 시, 유명인의 명언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게 슬림하다. -제갈량

군자는 도를 걱정하지만 가난은 걱정하지 않는다. 공추

가난은 아첨하지 않고, 부자는 오만하지 않다. -자공

강하면 검소하고, 가난하면 가난하지 않다. -견권 상황

사치하고 게으른 사람은 가난한 사람이고, 근검절약하는 사람은 부자이다. -한비

군자의 여행은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게 슬림하고, 담박한 뜻을 품고, 조용해서 멀리 떨어져 있다. -제갈량

사치하면 검소하고, 흉악하면 눈앞에 있다. -바이 주이

안식처가 위태롭다고 생각하지 말고 사치와 검소한 사용을 삼가라. 스바겐은 나무를 찾아 사치를 찾고, 세원은 길어지기를 원한다. 위정

옛 성현의 나라와 가정을 보면 검소하고 사치스러워진다. --리 shangyin

패왕은 혼자 양강을 취하고, 자손은 백성에 떨어진다. 사치가 성공한 후 이중 위험이란 무엇입니까? -왕안석

더 많이 낭비하는 것은 욕망이다. 신사가 더 많은 것을 갈망하면, 그는 무푸귀를 읽을 것이다. 그는 그의 방식을 낭비하고 곤경에 빠진다. -사마광

평일에 옷을 절약하고 음식을 축소하는 사람은 가난할 때 쉽게 난관을 극복할 수 있다. 부유함 속에서 사치스러운 사람은 가난 속에서 굶주림과 추위로 죽는다. (서양속담, 돈속담) 세디

사람과 선하고, 친형제처럼 친하다. 사악한 기풍이 사람을 맞이하고, 병사를 해치다. -관중

세상에 용감한 사람이 있는데, 갑자기 마주칠 때는 놀라지 않고, 보충하지 않을 때는 화를 내지 않는다. -스시

우리는 다른 동지를 말로 다치게 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지만, 다른 사람이 말로 자신을 다치게 할 때 우리도 감당해야 한다. 유소치

예의를 배우지 않으면 참을 수 없다. -공자

인간이 짐승보다 비싼 이유는 예의다. -\ "연 닫아 봄과 가을 \"

작은 악과 함께 하지 말고, 작은 선과 함께 하지 마라. 미덕과 미덕만이 다른 사람에게 봉사할 수 있다. -유비

직위를 존중하지 말고 덕행을 존중하지 마라. 루의 불화를 수치로 여기지 않고, 그의 지혜 부족을 수치로 삼다. -장 헹

흙은 성벽을 지탱할 수 있고, 적덕은 후한 흙이다. -이백

사람은 동물처럼 살 수 없고 지식과 미덕을 추구해야 한다. -단테

흙은 성벽을 지탱할 수 있고, 적덕은 후한 흙이다. -이백

좋은 일을 하고, 마음이 평온함을 느끼다. 만약 네가 나쁜 일을 한다면, 너는 부끄러움을 느낄 것이다. -한광신

수렁에 잠겨 자산계급의 사탕포탄에 침식되지 않는 것이 가장 귀중한 혁명의 질이다. 주은래

한 사람의 가장 슬픈 일은 양심의 죽음이다. -곽말로

이성은 머리보다 높고, 사상은 느낌보다 더 믿을 만하다. 골키

사람은 지혜에서 활달해야 하고, 도덕적으로는 결백해야 하며, 신체적으로는 깨끗해야 한다. -체호프

양심은 인간의 지식과 모든 생활방식에 의해 결정된다. 마르크스

부끄러움을 아는 것은 용기에 가깝다. 공추

8. 약속과 존중의식을 지키는 명언경구

마음 속에서 자신을 속이지 말고 밖에서 남을 속이지 마라. -공자

2, 사람들은 믿지 않는다, 나는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공자

3, 말은 반드시 믿어야 하고, 행동은 반드시 결실을 맺어야 한다. 루즈

4. 너는 반드시 성실하게 사람을 대해야 다른 사람이 성실하게 보답할 수 있다. -리가성

정직은 항상 인생에서 최고의 품질입니다. 골키

정직이 가장 감동적입니다. -셰익스피어

정직은 가장 소중한 자산입니다. -셰익스피어

8. 자신에게 충실하면 다른 사람을 속이지 않는다. -셰익스피어

9. 성실과 근면은 당신의 영원한 동반자여야 합니다. -벤 프랭클린

10, 못생긴 진실이 아름다운 거짓말보다 낫다. -소유리 요달레프

1 1. 고백은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좋은 약이다. -키케로

12. 처음에도 의향이 있는 사람은 진실하고 솔직한 접촉만 하면 좋은 의도를 얻을 수 있다.

-일본 이케다 다이사쿠

13, 성실은 예술의 가장 위대한 요소이다. 우리가 영원히 자신에게 성실하고 예술은 영원히 있다면 결코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코넬리아 오티스 킹요

14, 약속대로 갚겠습니다. 약속대로 가는 것은 쉽지 않다. -위안 카이

15, 성실이 모든 총명함보다 뛰어나다는 것은 총명함의 기본 조건이다. -칸트

16, 당신의 모든 것을 홍보하고, 문자를 사용하지 말고 본색을 사용하세요. -루소

17, 충성이 고귀하고 존경할 만하며 비길 데 없다. --배도피 사람들 배신, 어찌할 바를 몰라-공자

9. 예의에 관한 명언 경구

● 좋은 행동은 일을 진정시킬 수 있다 (유벨)

● 직함이 클수록 예절이 복잡해진다

인생은 짧지만 그래도 예의에 신경을 쓸 시간이 있다.

● 예절을 달보다 높이 보면 사람들 사이의 진실한 신뢰를 잃게 된다 (베이컨)

예의는 그의 다른 모든 미덕에 해초를 더해 그를 효과적으로 하고, 모든 가까운 사람들의 존경과 사랑을 받는 것이다 (로크)

성대한 장례식은 죽은 사람을 애도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살아있는 사람의 허영심 (라로시 포드) 을 만족시키기 위해서이다

● 사람들의 얼굴은 장례식에서처럼 세속적인 적이 없다 (조 노빌 워스)

한 사람이 거리에서 관찰한 활동에 주의를 기울이면, 나는 그가 영구차에서 가장 행복한 표정 (조 스위프트) 을 찾을 것이라고 믿는다

사람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특권, 심지어 장례식을 주재하는 특권 (제인 라 로웰) 이다

● 예의범절 (견자)

● 민주적이고 예의 (효도) 가 좋다.

● 도는 덕으로 말해야 하고, 화는 예의로 말해야 한다 ("논어")

● 예절을 배우지 않으면 참을 수 없다

저례, 국가, 정국, 백성들, 익자녀 ("좌전")

● 의식, 하늘의 경전, 사람의 여행 (「좌전」)

사람이 무례하면 낳지 않고, 일이 무례하면 안 되고, 나라가 무례하면 불안하다

사람들이 예의가 있을 때, 그들은 안전하다. 그들이 무례할 때, 그들은 위험하다.

● 의로움, 의리, 이민, 정절 ("좌전")

● 의리염치, 국가의 4 차원, 4 차원도 열리지 않고, 나라가 망가진다

● 의식주는 두터운 민생으로, 예의는 인심을 기른다

의리는 풍족에서 태어났고, 절도는 빈민 (한) 에서 시작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