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숙동의 서예는 해서체 행서 초서 위주로 필법이 창진하고, 기운이 생동적이며, 풍격이 독특하다. 그 해서체는 단정하고 엄밀하며, 필법이 두껍고, 고졸한 아름다움이 풍부하다. 행서는 소탈하고, 선은 자연스럽다. 예를 들면 행운수 () 와 같다. 초서는 기복이 심하고 기세가 웅장하여 상당히 호방하다.
이숙동의 서예 스타일은 독특하고 전통적이고 현대적이다. 그는 글쓰기에서 획의 연속성, 억양, 억양을 중시하고, 감정을 모든 획에 융합하여 서예 작품을 생명력과 감화력으로 가득 채웠다. 동시에, 글리프에 대한 그의 파악도 매우 훌륭하고, 구조가 엄격하고 민첩하며, 글자와 글자 사이의 호응 관계는 더욱 흥미진진하다.
전반적으로 이숙동의 서예작품은 그의 예술적 재능과 깊은 문화적 내면을 충분히 보여준다. 그의 서예는 형식상 극한에 이르렀을 뿐만 아니라, 내포에서도 중국 전통문화의 정수를 반영하였다. 서예 분야에서 그의 작품은 높은 평가를 받아 중국 현대 서예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이숙동의 예술적 업적.
중국의 최근 100 년 동안의 문화 발전사에서 홍의대사 이숙동은 학계에서 공인한 통재와 귀재였다. 중국의 신문화 운동의 선구자로서 그는 서양화, 피아노, 연극을 최초로 중국에 소개하여 서예, 시, 통화, 성품, 정금석, 공연 예술로 유명하다.
중국의 승려, 속계는 홍일법사로 유명하며, 그들은 모두 현대 문예 분야에 발을 들여놓았고, 시, 운, 석각 서예, 단청문학, 연극은 모두 일찌감치 유명하다. 그는 불문에 귀의한 후 납화를 깨끗이 씻어 세계가 존경하는 한 세대의 불학 대가가 되었다. 그는 불문 제자에게 법가 제 11 세의 조상으로 추앙되었다.
이숙동의 전설적인 일생은 중국 현대문화 예술 교육 분야에 13 개 1 위를 기여한 걸출한 문학 선구자이다. 그의 애국적인 포부와 의동은 그의 일생을 관통했다.
위 내용은 바이두 백과-이숙동을 참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