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력 진실의 바퀴의 6 대 부분.
인도 반도, 불교의 발원지는 사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외부로부터 고립되어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지역이 광활하고' 부유하지 않다', 기후가 무더워 인민 생활이 극도로 가난하다. 그래서 인도는 예로부터 독특한 종교 교리, 민간 신앙, 미신을 만들어 왔다.
한대 불교가 중국에 들어오자 그는 인도 특유의 미신인 인과응보의 바퀴 중 6 대 사단을 데려왔다. 2000 여 년 동안, 이런 유해한 윤회 오류는 중국인의 사고를 뒤바꾸었다. 분명히 악견 한 마리를 보았지만 불교도들은 그것을 신으로 여기거나 부모의 전생에 바뀌었다고 믿으며 개를 매우 존경합니다!
우리는 가장 짧은 편폭으로 불교' 업장벽의 바퀴' 6 대 사단의 각 분야에 대해 체계적인 총결산 연구를 진행하여 진상을 밝힐 계획이다. 이 책이 기독교 동료들에게 불교 신자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참고 자료를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불교도들이 이 책을 다 읽으면 그들이 믿는 업장의 바퀴 중 6 대 사단이 정말 미신적이고 우습다는 것을 완전히 깨달을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한 그리스도인의 입장에서, 나는 네가 조속히 부처를 버리고 우리와 함께 영원한 행복을 누리는 것을 매우 환영한다.
나는 지금까지 출가하여 중이 된 적도 없고 불교로 사찰에서 생활한 적도 없다. 나는 중국의 불교 승가와 개인적인 관계가 없다. 나는 그리스도를 믿고 신학교 교수' 종교 비교 연구' 의 입장에서 이 책을 썼다. 이 책의 마지막에는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특별히 첨부 파일 세 개를 추가했다.
공은 어딨어? 199 1 년 6 월 미국에서.
천도
머리말
윤회, 산스크리트어 이름, 티베트어 hkyor-ba, 영어 번역 윤회, 중국어 번역 윤회, 특히 생사윤회, 윤회. 범천 이름의 원래 의미: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세계는 모든 중생이 미혹으로 인해 3 계 6 도 중 생멸하여 영원히 바퀴처럼 돌아가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업력은 윤회의 기초이다. 이 환생은 또한 "생과 죽음, 윤회와 죽음, 생과 죽음, 생과 죽음, 생과 죽음" 으로 번역될 수 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삶과 죽음, 삶과 죽음, 삶과 죽음, 반복되는 환생 또는 환생 "("중영 불교 사전 ",196 면 참조).
환생은 천국, 인간, 아수라, 야수, 배고픈 귀신, 지옥의 여섯 가지 방법으로 나뉜다. 이 길은' 재미' 라고도 하지만, 여섯 가지 재미라고 한다. 흥미의 의미는 업계가 삶을 이끌어가는 곳과 그것이 가는 곳 (172) 을 가리킨다. 그러나 6 도는 통일되지 않는다. 어떤 불경은 지옥, 귀신, 짐승, 사람, 하늘 등 5 도밖에 말하지 않는다. 그중에는 아수라도가 부족하다 (과거 현재 인과 3 위, 사본은 끝론 8 위). 오늘 중일 불교계는 6 도에 익숙해졌고, 이 글은 6 도로 묘사하였다.
불교의 천국
천도, 범천의 이름은 티바, 데바-가티, 데바-로카, 천도, 천계, 천곡이라고도 합니다. 천국은 대신, 귀신, 모든 중생이 사는 곳이며, 일부는 서구산에서, 대부분 하늘과 하늘 사이에 있다. "정심경" 제 22 조 "제락이 한 곳에 모여 하늘을 부른다." 파화문 4: "천도는 자연을 이기고, 즐거움은 체한다. 그래서 천도승, 만물은 승리를 알고, 늘 스스로 사진을 찍고, 옛 이름을 짓는다." 172: "모든 이해 가운데 하나는 위, 위, 아래, 위, 위, 위, 위, 그래서 이름은' 일' 이다. 정지 4: "천연 과일 등록은 천국이다. 대승의' 제 6 장: "하늘이 곤혹스럽다. 빛이 이름을 구하면 천도라고 하는데, 이것은 서로 해석된다. \ "하늘 청자 이름 하늘, 하늘 순 사람 이름 순, 그래서 순 이라고 합니다. 땅의 본질에 따르면, 그 날. 클릭합니다
쑤 미산 는 말했다
불교는 인도인들의 원시 신앙을 취하였는데, 우주에는 샘루산, 일명 묘고산이라는 높은 산이 있다고 생각한다. 산허리에는 사천왕, 산꼭대기에는 33 신, 산꼭대기 하늘에는 각종 천신이 있다. 서구산은 높이가 84,000 미터이고 뿌리는 물 속에 84,000 미터나 담갔다. Yo-jana 는 인도 이름이며 이신은 16, 17, 30, 40 리가 있습니다. 18 아가마는 이렇게 말합니다. "부처는 이 산에 오늘 이 땅이168,000 미터 깊이이고 그 경계는 끝이 없다고 말했다. 수염미산왕은 8 만 4 세에 바다에 내려가고, 8 만 4 세에 바다로 나간다. 산의 풍경은 아름답고, 산과 물, 아름답고 호화로운 궁전 등이 있다. " 산에는 노래, 나무, 나무 향, 향기가 숲에 가득하다. 성현의 위대한 신이 많고, 산 아래는 모래를 깨끗이 하고, 산 사방은 쭈그리고 앉아 있다. 칠백 높이는 열흘 잡변 칠보로 이루어져 있고, 넷은 쭈그리고 앉아 있다. Qulinhai, ... 4 피트 높이 궁전, 높이 42,000 미터, 10 일 4 일 왕의 거주지입니다. 수염미 산꼭대기에는 33 개의 천궁이 있다. 결국, 현명한 곳도, 현명한 곳도, 현명한 곳도, 현명한 곳도, 사상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유명 인사들은 모두 중생의 한계 세계를 가지고 있으며, 중생의 생사, 음고를 받는다. "(아가마 18 세).
이석아탄' 제 2 양에 따르면 서구산 주변에는 칠해칠산이 있어 차례로 둘러쌌다. 산 전체가 풍륜, 물차, 금바퀴로 지탱된다. 수염미산은 고정되어 있고, 해와 달과 별들이 모두 그것을 둘러싸고 있다. 서구산 최외곽의 바닷물에는 동남북서쪽 4 대륙 (4 대륙), 동승신주, 남역 포트, 서우화주, 북주로주 (이름이 다름) 가 있다. (그림 참조)
남역 대륙은 오늘날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 (지구) 라고 한다. 자무디 파이파 (Jambu-Di^pa) 라고도 한다. 이렇게 하면 서산찾기는 우리 인류가 사는 지구가 될 수 없고, 반드시 인류 세계 밖의 곳이라고 한다. 그것은 물질적인 몸처럼 보인다. 산, 나무, 보물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것은 마치 정신적인 존재처럼 보인다. 산에 온갖 귀신이 살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불교도 자신도 잘 모르겠고 제각기 제각기 말한다. 대만성의' 스님' 인순중이 이에 대해 새로운 해석을 했다. 그는 "불교의 과학이론에 따르면 수염미산은 북극이고, 4 대륙은 지구의 대륙이며, Jambu-Di^pa 는 아시아로 제한된다" 고 말했다. 현실적으로, 수염미산은 태양계이고, 물, 금, 흙, 불 4 대 행성은 4 대륙이다. 나무, 흙, 천왕, 해왕성 4 대 행성, 즉 4 왕은 모두 하늘에 있고 태양은 크다. 이렇게 Jambu-Di^pa 는 지구의 또 다른 이름 ("불교도론", 85 면) 으로 확장되었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이 불교의 신앙을 떠나 부처의 수염미산 이론을 무너뜨리고 있는 새로운 발명이라고 생각한다.
천당 육욕
수염미산에는 6 일 색욕이 있고, 그 위에는 18 일 색욕이 있고, 그 외에는 4 일 소색이 있다. * * * 삼계는 28 일로 불교의 총 일수이다. 불교에 따르면, 수염미산 중턱에 네 명의 신령이 살고 있는데, 이름은 사왕이며, 속칭 사왕이라고 한다. 그들은 동양의 왕, 남방의 왕, 서방의 왕, 북방의 왕이다. 중국 불교 사원의 4 대 천왕은 바로 4 신이다. 4 대 천왕의 부하 신령은 갑루, 하오, 기쁨 등이다. 감마 18: "사천왕이 사는 궁전에는 7 개의 보물이 있다 ... 심지어 수많은 새들도 조화롭게 노래하고 있다." 무릇 생전에 10 선을 행하고, 사후에 사흘을 낳고, 6 이자 윤회경은 이렇게 말한다. "악행은 10 선을 행하고, 그에게는 해롭지 않고, 천도는 그것을 잡고, 생사일은 낳는다."
불교 미신은 아직 환생하기 때문에 4 일 동안의 귀신들은 모두 그들이 규정한 수명을 가지고 있어 500 년을 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불교, 미신, 미신, 미신, 미신, 미신, 미신) 그러나 지구의 50 년은 4 일 중 1 일로 간주되므로 4 일 중 1 년 (1 년) 은 지구의 18250 년, 지구의 500 년은 지구의 9 125000 년, 아감마는 20 번째 길이이다 요 몇 년 후, 나흘간 모든 중생이 복보를 받았고, 다른 모습으로 타락하여 고통을 당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천도는 비록 기쁘지만, 복보는 가난할 것이고, 육도 윤회, 결국 고생할 것이다. "(이전에는 인과가 2 위였다.)." 만약 당신이 천국에서 행복하다면, 당신의 선행이 무궁무진하더라도, 당신의 선행이 소진될 때, 당신은 어쩔 수 없이 철수하고, 당신의 행동과 함께 살거나, 지옥, 배고픈 귀신과 동물로 떨어지게 될 것입니다. "("인의사상 "은 22 경 중). "4 일부터 28 일까지 모든 수혜자가 다 태어난다. 그래서 언생은 끝이 없다. 그래서 생사도 불린다." (3 은 공덕별론이다.) 4 일 동안 떨어질 뿐만 아니라 다른 불교 천체도 이런 운명을 벗어날 수 없어 모두 죽어야 한다. 인도인들은 자신의 신앙의 신이 타락할 것이라고 믿는다. 불교는 이 사상의 영향을 받아 귀신이 떨어질 것이라고 말한다.
수염미산 정상에는 이익을 구하는 천국, 가장 높은 신 Sakra-devanam-mdra 가 있다. 산꼭대기는 사변형이고 곳곳에 산봉우리가 있다. 32 명의 신이 네 방향으로 살고 있는데, 천제가 석방한 산간궁과 33 개의 궁궐이 있다. 그래서 33 일이라고 합니다. 상아가마 18: "수염미산의 정상에는 33 천궁이 있고, 그 뒤에는 보성칠주가 있다.". 중국의 불교도들은 일부러 기독교의 여호와 신을 33 일의 부처라고 말하는데, 이렇게 하면 신도 6 도 중생에 포함된다. 이것은 불교도의' 분혈' 으로, 고의로 기독교를 비방하고 공격하는 것이니, 우리는 반박하고 통격해야 한다. 하늘의 수명은 천 살이고, 지구상의 100 년은 하루이다. 유효기간이 지나면 변질된다. "하늘의 창공 천년기" (아감마보다 20 년 더 길다). 사방과 학립천은 여전히 서구산에 있기 때문에' 지구가 하늘에 산다' 고 불리는데, 그곳의 남녀는 성기가 만나는 것을 성매매로 삼고 있다.
수미산 정상의 하늘에는 화염마천루라고도 하는 어두운 밤 마천루가 있는데, 주신 수산왕 (Suyama-devaraja) 또는 염라왕은 이 신으로부터 기원했다고 한다 ("지장보살과 염라왕의 진실" 책 42-50 면 참조). 불타는 마천루의 수명은 2000 년, 200 년을 하루로 한다. 이 날, 남녀가 서로 껴안는 것은 정욕이다. 밤 마천루 위에 하늘이 있습니까, 아니면? 석천, 주신, Samtusita devaraja 는 4000 년, 400 년을 하루로 살았다. 불교와 불교는 깊은 관계가 있다. 불교 미신의 이 날은 제불하범성불의 필경의 땅이다. 스무니는 이 날부터 전해 내려온 것으로 알려졌다. "부처님이 스님에게 보살이라고 말하자 그는 주머니에서 내려왔다." (용 아가마 권 1). 미륵, 불교보살도 오늘부터 내일까지 사람을 구했다 (현존하는 세계 11 교 제 11 장' 중국 백련교' 참조). 수명은 4000 년, 400 년을 하루로 한다. 내원과 외원이 있다. 안원은 제불보살의 거처로, 그 땅은 변하지 않아 장수 제한이 없다. 스님의 성연은 "풍강도는 제 3 선정일까지 불지만 안뜰은 파괴되지 않는다" ("불교란 무엇인가", 38 면) 라고 말했다. 그래서 안뜰은 하늘에 있지만' 특권층' 의 지역이 되었다. 떠우가 이끄는 외원은 일반 신도들이 승천한 후 거주하는 곳으로 통한다. 여기서 남녀는 손을 잡고 매춘을 한다.
다시 올라가면 음악이 하늘을 바꾸고, 하늘을 바꾸고, 하늘을 바꾼다. 오늘 신통으로 오묘욕을 실현할 수 있다. Sunirmita-devaraja 의 수명은 8000 년이며 지구상의 800 년을 하루로 한다. 다시 올라가면 욕망의 세계 6 일 최고날이 된다. 그는 자유의 날이 되었고, 또 다른 날이라고도 불린다. 주신 바사토 데발라자는 16000 년, 지구상의 1600 년을 하루로 살았다. 자유의 왕은 불교에서 악마라고 불린다. 그는 늘 그의 신하를 이끌고 지구의 불교도에 대항한다. 이 날 남녀는 서로 음탕하게 대한다. 육욕승천 중인 남녀의 사사로운 사정에 대해 불경은 "나흘이 천도에 전념할 때, 다른 사람이 천도로 변해도 시집가는 남편이 있다" ("아감마 20 례") 고 말했다. 하늘에는 아직 결혼이 있다. 얼마나 신비한 이야기인가!
4 일, 하늘은 이익, 하늘은 밤 비행, 하늘은 비행, 롯데는 회전, 하늘은 자유로움, * * * * 6 일, 불가는 6 일, 인간은 6 일, 모두 업장벽의 바퀴 6 대 사단에서 고생하고, 복은 또 다른 길로 돌아야 한다. 밤하늘에서 다른 하늘까지, 공중에 있기 때문에 하늘을 부르며 하늘에 산다. 4 대 천왕을 제외하고 이익천국으로 승진하여 자유천국으로 승진할 수 있는 자격은 모두 이렇다. \ "부모, 삼보, 존경은 줄 수 있고, 모욕은 부드럽고, 이익은 얻을 수 있다. 나는 노여움을 좋아하지 않고, 그에게 말을 잘 듣고, 순수하고 좋은 사업을 하고, 마천루가 되라고 권했다. 악문은 불법을 듣고, 전공을 전공하여 해탈하고, 그 공덕을 짱 이어받아, 그로 하여금 생명을 얻게 하였다. 만약 네가 계율을 지킨다면, 너는 영원히 음악을 사랑하고, 근면하고 용감하며, 너는 하늘을 바꿀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감각적인 존재이다. 사마리아의 수행, 성장, 해방은 다른 세상의 탄생을 초래할 수 있다. 결론적으로 불교는 "악업은 지옥에 가고, 선업생천당" (사분율 5 1) 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불법을 진정으로 아는 사람은 죽은 후에 태어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아직 여섯 가지 고생이 있기 때문이다. 잔치 스님은 "하지만 시한이 되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3 계 안에는 믿을 만한 것이 없다" 고 말했다. (불교 4 1 페이지) (불교 41페이지)
색채세계의 18 일
그는 자신을 하늘로 개조했고, 또 다른 시스템의 하늘은 색계 18 일이라고 불렀다. 이곳의 천정과 귀신은 이미 정욕과 식욕을 떠났지만 여전히 의식이 있다. 하늘에는 여전히 땅과 궁전이 있다. 제 8 조 제 2 정처에 따르면 3 일: 1 일 미광, 2 일 무광, 3 일 청오로라 (빛 소리). 세 번째 평온한 시간은 3 일이다: 그다지 맑지 않은 날, 끝없는 맑은 날 두 개, 맑은 날 세 개. 네 번째 선정처는 9 일이다. 하나는 하늘의 복이고, 두 번째는 사랑의 복이고, 세 번째는 만과이고, 네 번째는 생각이 없고, 다섯 번째는 귀찮지 않고, 여섯 은 덥지 않고, 일곱 은 선현이고, 여덟 은 하늘을 보고, 아홉 은 진천이다. 요즘에도 일정한 수명이 있다. 예를 들면 세월천도 수명은 2 강도 (1 억 3 천 4 백만 년), 맑은 하늘 3 강도, 힘없는 천도 2 천 강도, 좋은 천도 3 천 강도, 채천도 5 천 강도 (천도 이름과 수명은 다르지만 통일되지 않음) 가 있다. 소승 불교의' 성인' 과' 아나가명' (한 등급, 비인간적인 이름) 은 평온한 날과 실제 날 사이에 산다고 한다.
색계의' 색' 자, 브라만의 이름은 사람이 볼 수 있는 물리적 현상을 가리킨다. 그래서 색계는 18 일 동안 여전히 물질이 있다. 그러나 여전히' 물질' 이 허공에 매달려 눈이 보이지 않는 곳이 있다. 불교도들만이 믿을 것 같아요!
무색세계의 나흘
천도의 또 다른 체계로, 색계의 꼭대기에 위치하고 있으며, 불교천도의 후기 고급으로 4 일 * * * 한 번이다. (1) 경계 없음, 수명 20000. (2) 지식은 끝이 없고 수명은 4 만 명이다. (3) 거주지가 정해지지 않아 수명이 6 만 명이다. (4) 하늘로 올라가려면 수명이 8 만 (신선 수명이 다르다). 남녀도, 물질적 땅도, 궁전도 없습니다. 무색의 세계에서.
이 글의 결론
(1) 불교의 총 일수는 6 일, 색욕은 18 일, 무색은 4 일이다. 욕망세계, 색채세계, 색채없는 세계는 불교에서' 3 세' 라고 불린다. 삼계 6 도의 모든 중생은 환생의 고통을 받는다 (환생의 단점과 비판에 대해서는' 석가모니의 진리' 44-57 면 참조).
(2) 일반 종교에서 말하는 천국은 최고 수준에 속하며, 신의 거처, 그를 믿는 사람들도 그곳에서 행복을 누리는 것은 결코 변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불교에서는 그렇지 않다. 한동안 재미있었지만 결과는 다른 환생의 길로 타락했다. 사실 불교의' 하늘' 은 인도 브라만교의 신과 영에서 유래했다. 힌두교 천국은 최고 수준이다. 그러나 불교가 출현한 후, 민중이 하늘에 대한 원시 신앙을 완전히 부정하는 것이 아니라 교묘하게 이용하여' 하늘' 을 6 도로 에워싸고, 영구적인 절대가치가 없고, 심지어 퇴화했다고 말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렇게 하면 원래의 천도를 보존하면서 불교의 최고 권위를 강조하며, 사람은 반드시 부처를 믿어야 6 도를 넘어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3) 불교 3 계 28 일 동안 그렇게 많은 귀신과 중생이 있었지만 불교는 그들이 왜 태어났는지 설명하지 않았다. 이 천왕신선들은 어떻게 생겨났습니까?
(4) 불교는' 인연' 을 칭송하고 우주는 절대' 무신론' 을 칭송하지만, 불경에는 왜 갠지스강 모래귀신들이 가득 들어 있는가? 불교는 귀신을 가장 많이 말하는 다신 다귀종교가 되지 않았는가? 하느님을 믿는 종교를 비판하면서 하늘에는 신이 없다고 하면서 귀신을 믿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모순되지 않나요?
(5) 3 계 6 도가 여전히 6 도 중이기 때문에, 왜 하늘을 끌어들이는' 내원' 이 지난번 풍파의 영향을 받지 않고 특별한 대우를 받는 것은 불공평한가? 불교 미신인 석가모니가 이날부터 타락했을지도 모른다. 미륵불은 아직 이날이어서' 특구' 가 되어 보장이 되었다.
(6) 천도는 알 수 없고 보이지 않는 경지로, 아무도 그 속의 오묘함을 상세히 알지 못한다. 그러나 불교 하늘의 묘사가 이렇게 섬세해서 용은 살아 있고, 모든' 날' 의 수명은 이미 알려져 있어 인도인의 기발한 생각에 감탄하게 한다.
(7) 많은 불교 승려와 신도들은 기독교의 날을 불교의 날로 일부러 해석하는데, 기독교의 날은 아직 3 계 6 도 가운데 있어 구원할 수 없다고 한다. 그러나 이것은 일종의 은폐로, 거의 신자들을 속이는 것이다. 예컨대 인순중이 말했다. "만약 이교도 (기독교, 공공) 가 너에게" 주께서 너를 구할 수 있다면 천국은 뭐가 좋을까, 서방은 거의 천국과 같을까? "라고 말했다. 너는 그에게 간단히 대답할 수 있다: 좋기는 좋지만, 거의, 너는 계급이 있다. 우리는 평등하다. 너의 자선과 지혜의 공덕은 영원히 완전하지 않을 것이다. 영원히 완전하지 않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너는 영생이 믿을 수 없다고 말하지만, 시간이 좀 더 길면 복을 누리게 된다. 그렇지 않으면 맹약에 빠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반박하는 문장,' 정토생활, 억압승천' 이라는 책을 읽어 묘진에 대한 10 문의 답변을 읽어 주세요.
6 대 제법 기타: 위의 28 가지 천계 외에도 대승경 제 22 권에는 세속일, 출세일, 맑은 하늘, 정천이라는 네 가지 날이 있다. 공덕론의 세 번째 부분은 3 일, 이를테면 양천, 생천, 순천과 같다. "하늘을 그리워하는 사람은 하늘을 기르고, 하늘을 보내고, 맑은 날을 보내는 세 가지 날이 있다. 구름이 하늘을 낳고, 4 일에서 28 일까지, ... 천이 끊이지 않고, 생사를 떠나지 않기 때문에 생사라고 한다. 구름은 어떻게 하면 맑은 하늘이 만리에 맑을 수 있습니까? 즉, 부처님은 세 사람이 모두 삼계라는 것을 알고, 청정하고 욕심이 없어 하늘도 깨끗하다고 한다. "
석가모니가 죽은 후, 점차 신도들에게 신화되어 석가모니의 숫자 10 이 생겨났고, 하늘과 관련된 설이 생겨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석가모니, 석가모니, 석가모니, 석가모니) 하나는 "Deva-manvaya-sastr" 로 "천인의 스승" 을 의미한다. 지혜론 2: "... 누가 천인의 스승인가? 부처는 우리에게 해야 하는지 말아야 하는지를 알려주었다. 좋든 나쁘든, 사람들은 교리를 따르고, 아랑곳하지 않고, 고민에서 벗어났다. 그들은 천인의 명사이다. 그가 물었다. "부처는 용신과 다른 도중에서 태어난 사람들을 도울 수 있다. 왜 태어난 사람은 적고 도생은 많다고 말합니까? ".석가모니는 또' 천계 중천' 이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천계가 원래 존경받는 반면 부처는 천계의 존경을 받기 때문에 천계 중천이라고 부른다. 석가의 개관: "존군의 날, 즉 석가모니가 대천단으로 자라고, 성석이 존귀하며, 즉 군발을 증여한다. 왕은 내 아들이 신선보다 더 심하니 하늘에서 유명해야 한다고 말했다. "Hokkekyo 의 성화시의 비유는' 하늘의 하늘' 이다.
불경에도 하늘, 행운의 여신, 센의 날, 마해리황후, 얼음로천, 배의 소녀, 대성, 금날개새의 왕, 마두로, 염천, 보물의 여신, 견천, 어둠, 곤막천, 체포 나천과 같은 다른 신의 이름이 있다
하늘이 좋기 때문이다 (? ), 그래서 많은 것들이 "일" 이라는 단어를 추가했습니다. 천화 천향 천악 고천 천관 천개 천일 천궁 천궁 천궁 천당. "천녀" 는 인간 6 일 동안 있을 여자를 가리킨다. 천자' 는 그가 태어날 때부터 지상의 왕으로 태어났고, 여러 하늘의 보호를 받았기 때문에 천자 (불교 해석) 라고 불리며, 6 일의 주인이 되고 싶은 천자라고도 불린다. "천인" 은 하늘과 사람, 또한 하늘의 모든 생물을 가리킨다. "신" 은 하늘의 신을 가리킨다. "하늘" 은 하늘, 색계, 색계에 대한 육욕을 가리킨다. 천왕' 은 욕망의 세계를 가리키는 4 대 천왕이다. 인도는' 천추' 라고 불리는데, 이런 부류에 속하지 않는다. 하나는 인도에서, 신덕성에서, 초기에는 인더스 강의 홍수를 가리킨다. 페르시아인들은 인도를 신도라고 부른다. 신덕이나 힌두교에서 중국어는 신독과 덕두로 번역하고, 신독에서 천축까지, 하늘에서 천축까지 번역한다. 인도인들은 자신의 나라에 (1) Bharata-Mandala 또는 Bharata-Varsa 또는 Varsa 라는 세 가지 이름을 붙였다. 두스암타와 사쿤투라의 아들 바라타의 영토를 뜻합니다. 첫 번째 문장은 우주의 왕이라는 뜻이다. (2) 브라만, 브라만 데사. ⑶ Jambu-dvipa. 본자무디-dvipa 티베트인들은 인도를 rgza-gar 라고 부르는데, 이는 흰 옷을 감싸고 있는 광활한 나라를 의미한다.
불교의 인간성
지구상에서 브라만의 이름은 manusya, 발리인 Manussa, 티베트어 Mi, 영어를 Man 으로, 중국어를 Menusha, Manu Yue, 또는 인간, 인간 세계, 인간의 관심, 인간 또는 단독' 인간' 으로 번역한다. 육도 오취 10 경지 중의 하나이다. 용아가마 볼륨 6, 로터리 성왕수경: "한동안 부처는 모로로-수색에 행했다." 。 "중아경" 권 36, 문덕경: "천지 칠교". Hokkekyo 대사대표작:' 이 세상에서 태어났다', 이런 인류의 방식은 바로 우리의 기존 인류 세계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생각한다고 해서 사람을 부른다. 세상에 대한 찬양을 포기했다. "말을 하는 사람은 자기 이름을 딴 사람을 많이 생각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대태양경 1: "구름의 마음은 무엇이고, 다른 사람을 그리워하는 것이다." 대승의' 제 8 장: "유판에 따르면, 사람들은 다의로 이름을 짓는다. 사람들 사이, 아버지와 아들 블라인드 데이트, 서로 아끼다. 클릭합니다 관점 4: "당신이 원하는 것이 있으면 개인 신분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불교는 지구의 세계를' 자무디 PA' 라고 부르는데, 수염미산 4 대 대륙 중 하나로 수염미산 남부에 위치해 있다. Jambu-Di^pa 는 처음에 인도 영토를 가리켰고, 나중에는 인류가 현재 살고 있는 세상이라고 불렸다. Jambu-Di^pa 총독 아가마는 제 20 권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로마인들은 금과 은과 곡물, 실크를 노예로 팔아서 생계를 유지한다. Jambu-Di^pa 사람, 기혼 남성이 여자와 결혼한다. Jambu-Di^pa 에서는 남자와 여자가 만나 음양이 된다. " 。
인간 방식의 인류는 원래 어디에서 왔습니까?
창아가마 등에 따르면 세계 최초의 인류는 천지 이선처의 셋째 날 경음에 의해 내려졌다고 한다. 이 날 범천의 이름은 Abhasvara 입니다. 이 날, 중천인은 할 말이 없고, 마음으로 빛을 내야 이해할 수 있다. 그래서 광흐림도라고 불리며, 수명은 정해져 있습니다. 당초 약탈했을 때 범천궁에는 중생이 없었다고 한다. 광성천계의 모든 중생의 복보가 다 소진되어 범천궁으로 내려가 범천왕 사한패티가 되었다고 한다. 그런 다음 계속해서 인간으로 내려가 세계 최초의 인간이 되었다. (흔히 아가마 제 14 산범천경, 22 권 원적, 관정수경 9 권 원적 등 참조) (,,,,,,,,,,,,,,,,) ). 그들이 내려올 때, 상황은 이렇다. "세상이 생겼을 때, 빛과 소리가 하늘에서 내려와, 각자 각자의 빛을 가지고 자유롭게 날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땅이 풍요롭고, 향기롭고, 아름답고, 많이 먹은 사람은 마음이 편치 않고, 체중이 줄고, 해와 달이 자라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폭식으로 땅이 뚱뚱해지고 보르네오가 부흥하고 보르네오가 멸종되었다. 생자포니카 쌀, 그 쌀을 먹는 것은 이치이고, 방자는 공공행, 모행, 부정행 (「불전」 269 면) 으로 나뉜다.
중국의 불교도들은 이 인도의 신화, 신비한 이야기를 믿고 있으며, 모두들 잇달아 인용하고 있다. 예를 들어 인순스님은 "이 세상의 인간의 전설은 빛과 소리의 세계에서 나온 것으로 그들의 기쁨과 빛을 상징한다" 고 말했다. 그 당시 인간은 아이와 마찬가지로 기쁨과 밝은 시야로 가득 찼고, 근심 걱정 없이 무지하고, 경제 문제도 모르고, 가정 남녀도 신경 쓰지 않았다. 사회 이론에 따르면 고대 몽매한 원시 사회의 만물은 평등하다. 이는 불경에서 언급한 원시 인류 세계와 일치한다. "("불교개론 "9 1 페이지) 만약 인류가 정말로 이렇게 온다면 불교의' 업' 과' 빈' 교리는 전복되어야 한다. 사실, 하늘에서 빛이 떨어지는 사람의 신화, 원래 인도 아리아인 공중 누각의 이야기였으며, 일본인이 천신에서 내려온 신화 같다. 그들은 단지 자신의 사회적 지위를 높이고' 신' 의 후손이 되고 싶을 뿐이다.
사람은 오운에서 태어났다.
불교는 오늘날 세계의 모든 인류가 그들 개인의' 인연' 에 의해 생겨났거나, 다른 다섯 길에서 환생하거나, 인간성에서 환생했다고 생각한다. 불교는 만법에는 자성이 없고 만물은 모두 이성으로 태어난다고 말한다. 따라서, 공성의 입장에서 볼 때, 불교는 첫 인간이 어디서 왔는지 사람들에게 지적할 수 없다. 사람뿐만 아니라 어떤 것에도' 제 1 인' 이 어디서 왔는지 설명하지 않았다. 불교는 모든 중생이 업장벽의 바퀴 중 6 대 사단에서 온 것이라고 개괄적으로 말할 수밖에 없다. 예를 들어, 우시엔 대사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나는 생명이 어디서 왔는지, 죽음이 어디에 있는지, 수박이 어디서 왔는지, 보행자가 어디로 가는지 ..." ("불교인생관", "Kloc-0/08 면).
불교는 개인을 구성하는 요소가' 판카 스캐다',' 5 회' 라고 생각한다. 구름은 "집합" 을 의미하고, 번역하면 "음" 이고, 번역하면 "구름" 이다. Agama 27 을 하나 더 추가합니다. "색깔은 거품처럼, 거품처럼, 머스탱처럼, 파초처럼, 환상처럼 행동한다." "팔파시신변불경" 에서 "오행은 모두 환상이고, 4 시 상전이다" 고 말했다. ".대승오윤 이론:" 적의론은 내포라고 불리는데, 이는 세계가 계속되고, 범주가 이색적이고, 색채가 늘 가볍게 취한다는 뜻이다. \ "다섯 행은 색상, 받는 사람, 생각, 행, 지식입니다:
(1) 색상 집합 (Rupa). 공간을 차지하는 물질체, 인체 물질 부분을 볼 수 있다. 여기에는 흙, 물, 불, 바람 등 네 가지 원소가 포함되어 있어 눈, 귀, 코, 혀, 몸 등 다섯 가지 감각 기관이 탄생했다. "구름은 어떤 색입니까? 4 가지 색상과 4 가지 색상으로 만든 색상을 말합니다 ... "(5 색).
② 웨데나. 사람의 느낌은 사람의 오경 (색, 소리, 향, 맛, 터치) 이 만들어내는 다양한 느낌이다. \ "클라우드 란 무엇입니까? 세 사람이 받고, 한 명은 씁쓸하고, 한 명은 즐겁고, 세 명은 씁쓸하지 않다는 뜻이다.
(3) 축적하고 싶다 (Sanna). 인간의 감성 기능은 사람들의 다양한 감정에서 유래하여 각종 감각이나 인상을 낳는다. Q: 사고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답, 구조는 상이고, 각종 이미지는 서로 구조화되어 있으며, 각종 주장은 본 것을 근거로 한다 ("잡집론").
(4) 산할라. 사람의 유치한 역할, 사람의 의지. "행동의 의미가 무엇인지 묻고, 대답하고, 행동이 행동이라고 가장하고, 마음을 인위적으로 만드는 것은 선악기억의 정신분기를 몰아내고, 온갖 고락에서 정신이성을 몰아내는 것을 의미한다." ("잡집론")
(5) Vijnana. 사람의 다른 작용은 그들로 하여금 사물을 아는 마음의 온톨로지를 인식하게 한다. "묻고, 그 뜻을 알고, 대답하고, 그 상을 알고, 그 색깔, 소리, 맛, 접촉 등 여러 경지를 알다." (잡집론) 지식의 의미는 매우 많은데, 예를 들면 일곱 번째 마지막 날 지식, 여덟 번째 알라예 지식 (나의' 불교 교리 연구' 책 106 면 참조) 과 같은 다른 표현들도 있다.
다른 말로 하자면, 사람은 오운으로 이루어져 있다. 첫 번째 색채 내포는 인체의 물질적 부분을 가리키고, 다른 네 가지 내포는 인체의 정신적 측면을 가리킨다. 마지막' 지식' 은 인심을 가리킨다. 이것은 불교가 인심을 대하는 전문 용어이다. 대승 불교는' 여덟 번째 알레예' 를 말하는데, 사실은' 인심' 을 가리킨다.
사람은 어떤 상황입니까?
불교에는 두 가지 관점이 있다: (1) 인생이 씁쓸하다.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죽을 때까지 줄곧 쓴 파도 속에서 휘젓고 있다. 불경에 따르면, 사람은 8 대 근본고생이 있는데, "왜 구름이 성제 () 에 고생하고, 늙고, 병으로 고생하고, 죽음으로 고생하고, 원한은 반드시 고생하고, 이별고, 아무것도 바라지 않고, 음음 () 에 시달리는가?" ("중아경" 권 7, 각각). 고통의 근원은 인간의 무지이다. 사람이 무명에서 벗어날 수 있다면, 업장 고난의 바퀴 중 6 대 사단을 뛰어넘어 그 너바나에서 고요함, 무위, 무생의' 행복' 을 누릴 수 있다. 인도는 광활하고, 자원이 풍부하며, 기후가 덥고, 인민 생활이 가난하다 (그림 참조). 그래서 불교를 포함한 인도 체계의 모든 종교는 인생의' 고생' 이라는 사실에서 출발했다. 불교도 고생을 하는데, 이 지역과 생활 배경과 관련이 있다.
(2) 불교는 사람이 씁쓸하다고 말할 뿐만 아니라, 사람이 즐거움이 있다고 말할 수 있기 때문에, 울고락이 반반이다. 이' 기쁨' 은 육욕의 관능적인 즐거움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은 지혜가 있어 불법을 추구하고 불법의 기쁨에서 벗어날 수 있다.
불경 기록에 의하면, 얻기 어려운 9 가지 어려움이 있다. "불법냄새, 훌륭한 스승은 만나기 어렵고, 사람은 찾기 어렵고, 법은 찾기 어렵고, 바로 보기 어렵고, 믿음은 키우기 어렵고, 만나기도 어렵고, 집은 만나기도 어렵다." (건자' 대작센니' 는 삼십삼경편을 말한다.) 품범경: "만약 실신하면 영원히 살 수 없다", 열반경 23: "귀신은 얻기 어렵고, 우담화 같다." 불교도들은' 인신이 얻기 어렵다' 고 말하는 것을 좋아한다. 천계, 아수로가 너무 즐거워서 불법을 추구하지 않으면 복보가 가득 차면 타락하고 해방을 얻지 못한다고 한다. 지옥에서 태어나 배고픈 귀신 짐승, 불교를 믿는 것은 너무 고통스럽다. 인간으로서 태어난' 인간' 은 고락이 반반이다. 온갖 고난에도 불구하고 인간은 총명하여 세상에서 불교를 배우고 추구함으로써 해방을 얻을 수 있다. 석가모니는 인간간에 성불하고, 인간간에 말하면 불교는 인간성을 가장 얻기 어려운 것으로 여긴다.
석가모니가 신화된 후, 사람과 관련된 칭호로도 붙여졌다. 여기서 언급해야 할 것은 (1) 부처가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존경받는 것이다. "부처님의 존존, 해와 달의 등불" ("Hokkekyo" 순서) 이다. (2) 사람에 대한 존중, 부처는 사람 중에서 가장 존경받는 것이다. "사람들은 존경으로 6 무량도가 있다고 말한다" ("감마 서열"). (3) 인보, 부처는 사람들 사이의 보물이다. "인보를 잘 아는 것은 불경이다" ("비모문경" 의 불교 산물). (4) 사람은 선생님이고, 부처는 사람 중에서 가장 용감하며 사자처럼 용감하다. "불교도는 명사이다" (지혜론 8). (5) 사람은 대가이고, 부처는 사람들 중에서 가장 생기가 있어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의 대가, 신의 덕이 무량하다" ("무수경"). (6) 백성 중에서 우왕은 여래, 불상은 강대한 우왕 같다. "사람은 왕, 소왕, 용왕, 남편 같다" (열반 18). (7) 사람은 도리아로 나뉘고, 부처는 사람들 사이의 연꽃으로, "사람들 사이의 남편, 사람들 사이의 연꽃은 도리아로 나뉜다" ("열반경" 18).
무간도는 누가 낳았습니까?
불교는 어떤 인생 전에 10 가지 좋은 일 (세 단계로 나누어) 을 하면 죽은 후에 하늘, 아수라, 인간성을 낳을 수 있다고 말한다. 무릇 열 악한 자를 행하면 태어날 때부터 지옥, 배고픈 귀신과 짐승이 있다. 그러므로 모든 사람은 선행으로 태어났다. 하지만 이 세상의 범죄는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다. 선행에서 인간성에 이르기까지 성장한 사람들이 왜' 선' 에서' 악' 으로 바뀔까요? 그래서 불교 교리는 믿을 수 없다! 10 선은: (1) 죽이지 않고, (2) 도둑질하지 않고, (3) 음행하지 않고, (4) 망언하지 않고, (5) 두 마디도 하지 않고, (6) 욕하지 않고,
십악은 살인과 도둑질이다 ...' 아니오' 라는 사견이 없다. 대승의' 제 8 장은 "악의 세 가지, 즉 중상, 배고픈 귀신, 짐승, 지방 정부가 있다" 고 말했다. 지경에도 말이 있다. 선도 삼품이고, 다음 세대는 수라, 중도 낯선 사람, 상도생천입니다. " 업장과 보응의 차이는 "첫 창조부터 상하산물까지, 몸짓이 묘하여 인간성이 탄생했다" 는 것이다. 불교는 모든 사람이 전생에 선을 쌓았는지 악을 만들었는지에 따라 색안경을 쓰고 이 세상의 모든 사람의 실제 인생 경험을 보고, * * 네 가지 결과를 얻었다. (1) 초고, (2) 초고, (3) 초고, (4) 초고 하지만 우리 모두는 오늘날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빈부의 구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의 가족, 사회, 국가 등의 배경과 관련이 있다. 그리고 그들 개인의 근면함과 신중함은 맹목적으로 전생의 인연으로 밀쳐서는 안 된다. 이런 끔찍한 직업 사상은 중국인들을 매우 고통스럽게 한다.
사람과 사람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1) 다른 사람에게 환생의 미신에서 불교는 모든 사람의 전생에 다시 올라오는 학생까지 부모가 있을 수 있고, 이 인생도 인도적이기 때문에 천하남녀가 모두 나의 부모라고 생각한다. 범경' 은 이렇게 말한다. "무릇 남자는 나의 아버지, 무녀는 나의 어머니, 나는 그들에게서 생사하기 때문에, 도상 중생은 나의 부모님이다. 살생하여 먹는 것은 우리 부모님을 죽이고 나를 죽이는 것이다. 모든 땅, 물은 나의 첫 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