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박자 맞추기
그룹을 하나의 단위로 두고, 각 그룹의 주장을 정하고, 주장은 팀원들을 이끌고 팀 이름과 슬로건을 정하게 됩니다. .비트를 치고 슬로건을 외치면 마지막 비트가 됩니다. 비트는 12 123 1234123입니다.
2. 메모 전달
그룹을 단위로 하고 각 그룹에서 한 명을 선택합니다. 팀 리더는 팀 리더가 팀 구성원을 이끌고 그룹의 팀 이름과 슬로건을 정합니다. 동시에 각 조는 6명의 팀원을 찾게 되며, 강사는 회의 공지, 여행 일정 등의 내용을 담은 노트 3개를 나눠주고, 팀장은 추첨을 통해 팀장을 생성하게 됩니다. 그룹이 전달할 정보. 리더가 노트의 내용을 먼저 읽은 후, 마지막 그룹 구성원이 들은 내용을 귓속말로 전달합니다. 칠판. 가장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3. 큰 수박을 부를 수도 있고, 작은 수박을 부를 수도 있습니다.
즉, 큰 수박을 부를 때는 몸짓을 작게 하고, 작은 수박을 부를 때는 몸짓을 더 크게 해야 합니다. 큰 수박이 실수하면 벌을 받습니다.
4. 빗속의 소나타
1. 게임 시작을 알립니다.
2. 강사는 다음 네 가지 방법으로 모든 사람에게 소리를 내도록 안내했습니다.
a. 박수를 보내다.
ㄴ. 손바닥으로 허벅지를 때립니다.
ㄷ. 양손으로 손가락을 튕깁니다.
d. 차례로 발 구르기 - 소리가 날 때마다 강사는 점차적으로 손을 올리고(소리가 강해짐을 나타냄) 점차 손을 내립니다(소리가 약해짐을 나타냄).
3. 강사는 모든 사람에게 이 소리가 여름에 변하는 뇌우와 매우 유사한지 상상하도록 안내합니다. 예:
a. 발을 구르며--"천둥"
b. 손가락이 서로 두드리는 소리 - "작은 비"
c. 손바닥으로 허벅지 때리기 - "Medium Rain"
d. 큰 박수 -- "폭우"
e. 박수를 치며 발을 구르세요 - "폭풍"
4. 강사가 모든 사람에게 "Xia Yu Variations"를 연주하도록 안내합니다. "구름이 짙어지고 번개가 번쩍이고 천둥이 울리기 시작했습니다. 번개가 치고 또 천둥이 쳤습니다. (점진적인 변화가 있어야 함, 아래도 동일함) 가벼운 비가 내리고 보행자는 서둘러 피했고, 가벼운 비는 보통 비로 바뀌었고... 폭우로 바뀌었습니다. ... 그리고 또 천둥번개가 쳤고, 폭풍우가 오고 있어요! 또 천둥소리가 들리고, 비가 쏟아지네요. 비가 점차 가늘어지고, 보통비로 바뀌다가, 약한 비로 바뀌어요... 또 천둥번개가 치고 또 큰비가 온다! (1) 비가 온 뒤 날씨가 맑아졌다! (이 과정 내내 강사님의 변화하는 지시와 몸짓에 사람들이 소리를 냈다.)
교환 이름
다섯, 명함 교환
내용: 사람들의 습관을 테스트하는 게임입니다. 평소에는 자신의 이름이 익숙하지만 일시적으로 이름을 바꾸면 기분이 이상해질 것입니다. .
.
방법:
(1) 인원은 10명입니다.
(2) 참가자는 원형으로 앉습니다.
(3) 원을 만들 때 오른쪽에 있는 사람의 이름을 즉시 변경하세요.
(4) 추측하여 순서를 정한 후 순서대로 질문하세요.
(5) 진행자가 "장산 씨, 오늘 아침 몇 시에 일어나셨나요?"라고 묻자, ", 실제 장산은 대답할 수 없지만 이름이 장산으로 변경된 사람은 "글쎄요, 오늘 아침 7시에 일어났어요!"라고 대답해야 합니다. "...
(6) 대답해야 할 때 대답하지 않으면 대답해야 할 사람이 아닌 사람이 탈락합니다.
6. 게 세기
p>다음 동료는 게 1마리에 눈이 2개라고 했고, 다음 동료는 다리가 8개라고 했고, 다음 동료는 게 2마리라고 했고, 다음 동료는 눈이 4개라고 했고, 다음 동료는 게 2개라고 했다. .제 동료는 다리가 16개라고 했는데, 실수한 사람은 벌을 받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