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이 사용하는 대비 기교.

전체인식' 이라는 단어에서 대비를 사용하는 유일한 문장은' 조각옥은 아직 존재해야 하지만 주연은 그것을 바꿨다' 는 것이다. 이 말의' 여전히 존재한다' 와' 변화' 는 대조적이다.

"봄꽃과 가을월은 언제예요?" 5 대 10 국 시대 남당 황후 이우가 쓴 한 곡입니다. 이 단어는 작가의 마지막 작품으로 생명의 슬픈 노래이다. 작가는 자연의 영원과 생명의 무상함 사이의 날카로운 모순을 대조함으로써 망국 이후 인생 실패의 슬픔을 표현했다.

시 전체의 언어는 분명하고, 간결하고, 아름답고, 신선하며, 질문과 대답이 있고, 천인의 질문에서 자아의 질문을 받는다. 슬픔 속의 격렬한 기조와 우여곡절의 예술 구조를 통해 작가의 우울함은 시종일관 이어져 상쾌한 심미 효과를 형성했다.

일반 양귀비/우미인/양귀비

봄꽃과 가을달은 언제입니까? 당신은 과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작은 건물은 어젯밤 또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차마 월명을 돌이켜볼 수 없었다!

옥조각은 아직 존재해야 하는데, 주연이 그것을 바꿨다.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습니까?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

백화번역

봄꽃은 해마다 피고, 가을달은 해마다 찍는다. 시간은 언제 끝나나요? 지난 세월 동안 너무 많은 슬픈 추억이 있었다. 어젯밤 작은 빌딩에서 또 동풍이 일어나서, 빌딩에 올라 달을 바라보니, 고국을 돌아보지 않을 수 없었다.

옛날 금릉시에서 정교하게 조각한 난간과 옥계단은 아직 있어야 하는데, 안에 사는 사람이 변했을 뿐이다. 마음속에 얼마나 많은 슬픔이 있는지 물어보려면, 아마도 도도한 봄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것처럼 끝이 없을 것이다.

확장 데이터

시 전체가 명확하고 간결하며 아름답고 신선한 언어를 사용하며 비유, 비유, 대비, 설문조사 등 다양한 수사기법을 사용하여 작가의 진실감을 고도로 요약하고 정교하게 표현했다. 이 단어의 애틋한 정이 짙어, 정말 용솟음치는 강과 같아서, 뛰쳐나가는 것은 모든 것을 돌보지 않는 것이다. 역사상 칼을 능가하는 군주가 감히 이렇게 대담하게 망국의 한을 표현하는 경우는 드물다.

이 순정에 대한 이어의 투입은 아마도 왕국위가' 적자의 마음' 의' 유치한 말' 에서 저자로 하여금 생명을 바치게 한 것 같다. 프랑스 작가 모사이는 이렇게 말한다. "가장 아름다운 시는 가장 절망적인 시이고, 어떤 불후의 장은 순수한 눈물이다." "5 월의 노래" 라는 단어가 바로 이런 작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