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옌 고전 어록 35 구

이 세상은 우리의 적도 아니고 우리의 친구도 아니다. 이 세상은 천국일 수도 있고 지옥일 수도 있는데, 그것은 전적으로 우리의 태도, 우리가 그것을 어떻게 보는지, 우리가 그것을 어떻게 창조하느냐에 달려 있다.

1, 달빛 아래, 나는 길고 꾸물거리는 문자로 나의 청춘을 제사하며, 나의 지나간 우정과 뒤늦은 사랑을 기념한다.

2. 말마다 마침표를 하나 더 붙여서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막막하다는 것을 기억한다.

3, 나를 너무 냉혈하다고 탓하지 마라. 사실은 이렇게 잔인하다. 두 정이 서로 기뻐하고, 네가 즐겁게 지불하고, 그는 모든 것을 부담하고, 너는 희생을 느끼지 않는다. 그는 네가 얼마나 고생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사랑이 정말 균형이라면, 당신이 사랑할 때, 당신의 진정성은 당신의 응답과 같습니다. 사랑하지 않고, 더 많이 주고, 고통스러운 희생도 가벼워지고 무거워지는 것에 불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것은 사실입니다. 비즈니스 생활도 마찬가지입니다. 조안요든 파파야든, 기꺼이 하고, 기꺼이 받아들이고, 희생을 구호로 삼지 말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4. 남녀 모두 연애에서 사랑을 배우고, 실패에서 경험을 총결하고, 더 좋은 마음으로 다시 연애를 한다.

5. 눈에 앉아 있는 공허함과 망연자실함, 한 가닥의 슬픔으로 뭉쳐 점점 뻗어 청춘의 하늘에 흩어져 있다.

6. 내가 제멋대로 마음이 글로 변할 때, 나는 그것을 사용하여 영생을 기록할 것이다.

7. 빛이 청춘을 넘길 때, 나는 기쁨으로 슬픔을 해석할 것이다.

8. 황혼은 청춘의 짧은 슬픔이다.

9. 지난 일을 돌이켜보다. 이제야 우리가 행복한 마음으로 슬픈 청춘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10, 세상이 널 잊어도 항상 몇 사람이 있어, 네 인생의 시작에서' 생일 축하해' 라고 말해.

1 1, 극단적인 순종은 반역이다.

12, 간단한 예, 옥 한 조각, 1 원에 산 것, 당신은 소중히 여기지 않을 것입니다. 천 원에 사면 당연히 조심스레 소장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보수는 언급하지 않고 영원히 자신을 1 달러 수준에 올려놓는다. (서양속담, 돈속담) 부가가치가 있는지, 자신의 부가가치를 풍부하게 할 필요가 있는지 알 수 없다. 그동안 생매장되지 않으면 굶어 죽을 것이다.

13, 결혼은 두 사람의 일이다. 이혼은 시베리아 나비다. 멀리 날개를 흔들면 도시 전체에 허리케인이 생길 수 있다.

14, 원주는 길을 잃고 빚은 술이다. 늙을수록 향기롭다.

15. 늙은 대장장이가 그것을 때리는 대신 파란 강철을 만졌다. 늑대처럼 호랑이 같은 세 아들, 한 사람 한 사람 18 근의 방울,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명, 열광과 열정, 메르세데스 벤츠 속 맹마의 발굽처럼 빠르고 또렷하게 부서졌다. 이상한 것은 소리가 없다는 것이다. 보통 아버지와 아들이 철을 칠 때 내는 소음은 거리의 절반도 들을 수 있고 기차의 기적 소리조차도 덮을 수 있다. 하지만 지금 이런 단조, 이런 노동은 매우 격렬하고, 벽 모퉁이의 귀뚜라미 울음소리도 들리고, 늦가을의 슬픔과 인생의 짧음을 느끼게 한다. "달빛 컷"

16, 늙은 대장장이가 처녀 품에서 소포를 받아 집 북쪽 방향의 조상 패위 앞에 무릎을 꿇고 무릎을 꿇고 세 무릎을 꿇고 절을 하는 큰절을 했다. 의식이 끝난 후 그는 소포를 풀고 슬프게 말했다: 조상, 가호해! 말을 끝내고, 나는 가운데 손가락을 오른손에 얹고, 입이 부러졌다. 파란 빛 아래, 그의 피는 파란색으로 변해 강철에 떨어지며 댕그랑거리는 소리를 내며, 마치 진주가 얼음 위에 떨어지는 것처럼, 내 왼손의 부처를 물고, 피가 그 위에 떨어지고, 철강이 뜨거운 것처럼 지글거리는 소리를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장장이의 아들들은 아궁이에 바비큐를 할 때 찻잎으로 싸인 인혈찐빵의 향기와 아주 가까운 이상한 향기를 맡았다. 혈제 후, 강철 푸른색의 색깔은 옅어지고 옅어지며, 당초만큼 단단하고 날카로웠던 것이 아니라, 오히려 좀 더 부드럽고, 늦가을의 달빛과 비슷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런 다음 그는 손가락을 싸매지 않고 강철을 들어 10 대를 넘긴 아기를 안고 활활 타오르는 불길에 쑤셔 넣었다. "달빛 컷"

17, 연애할 때 지폐는 예쁜 옷을 갈아입고 로맨틱하게 사는 데 쓰이고, 결혼할 때 지폐는 디젤유염을 숭배하고 기저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쓰인다.

18, 사랑은 심리적 즐거움이고, 결혼은 강성 방정식이다.

19, 사랑은 1 더하기 1 은 0 이다. 두 사람은 한 사람처럼 친하고, 결혼은 1 더하기 1 은 세 아이가 우생을 완성하는 것과 같다.

20, 경제학으로 가득 찬 것은 당나귀의 능력이다. 지연과 지연에 취약하다.

2 1, 누구나 악몽을 꾼다. 악몽 때문에 잠을 잘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리고 아무도 다른 사람의 악몽에 정말로 관심이 없다. 걱정하는 것은 자신뿐이다. 너의 악몽은 단지 경종에 불과하다.

22. 검은 발톱의 흰 개는 다리 옆으로 걸어가 발을 멈추고 흙길을 돌아보며 턱을 들어 나를 바라보며 그 진흙투성이의 개 눈으로 보았다. 개의 눈빛은 멀고 서늘하여, 그의 마음속 깊은 곳의 몽롱한 느낌을 불러일으키는 모호한 암시를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명언) "하얀 개 그네"

(23), 남성과 여성, 전쟁, 자기 방어 를 공격하지 않고 후퇴만 알고, 자연스럽게 모든 것을 잃는다. 어쩌면 어떤 여자들은 지는 것이 지는 것이라고 말할지도 모른다. 어차피 너는 그에게 줄 것이다. 그는 젊음, 돈, 마음을 포함하여 그가 원하는 모든 것을 가져갈 수 있다. 나는 내가 사랑 속에서 위대하다고 생각했지만, 사랑이 쉽게 불쑥 튀어나와 쉽게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을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한 번의 양보로 그는 모든 것을 이해하게 되었다. 나는 꼭 해야 한다고 말했고, 버릴 수 없었다. 마치 매우 싼 우산처럼, 맑은 날은 한쪽으로 던져지고 흐린 날은 하늘을 가리는 데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여자는 그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놀림을 당해야 한다.

24 년. 입맛을 섞다.

25. 펑-이 막대기는 내가 머리를 가리고 있는 손뼈도 맞혔다. 나는 머리를 끌어안고 마당으로 뛰어 들어갔다. 붉은 피부와 함께 서 있다.

26. 피파홍 주임은 머리를 가리고 마당으로 뛰어들어 큰 소리로 말했다. "왕계화, 나는 너와 이혼할 거야!" \ "가지 마라, 사람이 한 일이 아니다! 클릭합니다 우리 엄마가 소리 쳤다. "혁명! 혁명! " 나는 자랑스럽게 소리쳤다. 펑-나는 답답한 목소리가 내 머리 속에서 들려왔고, 금화 한 송이가 내 앞에서 튀어나오는 것을 들었다. 그리고 계왕의 붉은 얼굴과 큰 눈을 보았고, 나는 그녀가 "토끼야, 너도 좋은 게 아니야!" 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

27. 그래서. 네가 혼란스러운 상태에 있을 때, 너는 가볍고 간단하게 입어야 한다.

28, 복안 집필의 해. 창가는 영혼이 청춘으로 달려가는 검은 강이다. 돌발적인 세계.

29. 왕계화는 국수봉을 들고 튀어나왔다. 나는 마당에서 뛰쳐나와 골목을 뛰쳐나와 거리에 서서 피부가 빨갛게 달아올랐다. (매달린 이미지)

30. 나는 너의 이야기를 내 마이크, 내 삶 위, 내 기억 속에 넣었다.

3 1, 제 아내-10 년 전 폴리아크릴 공장에서 해고된 재수 없는 계란-숨을 헐떡이며 달려왔습니다. 나는 왼쪽 총을 끝까지 가라앉히고 소리쳤다. 윌! 그리고 그는 고개를 들어, 여기저기 뛰어다니는 아내를 바라보며 물었다. 너는 무엇을 달리느냐? 집에 불이 났나요, 아니면 강간당했나요? (물구나무서기)

32. 우리는 항상 시적인 언어로 청춘의 틈새에서 자신의 어색함을 묘사한다.

나는 강 반대편에 있다. 나는 회귀를 보고 돌아올 가망이 없다.

34. 나는 항상 시간을 거슬러 걸으며 청춘의 발자취를 찾는다.

35. 아무리 외로워도 그 그림자들은 영원히 잊을 수 없다.

모옌 26 구절의 고전 어록

1, 아무리 외로워도 그 그림자는 영원히 잊을 수 없다.

2. 항상 무심코 한 해에 태어납니다. 다른 쪽을 돌아보다. 벌써 16 년이 되어도.

3. 나는 너의 이야기를 내 마이크, 내 삶 위, 내 기억 아래 넣는다.

4. 복안이 쓰여진 그 해 창가는 영혼이 청춘과 갑작스러운 세계로 달려가는 검은 강이었다.

5, 어떤 사람들은 우연히 잊어 버렸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무리 노력해도 잊을 수 없다.

자아는 이기심과 동등하지 않습니다. 나' 가 존재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도움과 사랑을 받을 수 있다. 내가 소중할수록 사랑에서 더 중시되고, 일에서 더 유능해지고, 생활에서 더 자유로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자아는 이기심과 동등하지 않습니다. 나' 가 존재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도움과 사랑을 받을 수 있다. 내가 소중할수록 사랑에서 더 중시되고, 일에서 더 유능해지고, 생활에서 더 자유로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8. 우리 생활에서 우리는 무지와 황당무계함 때문에 아름답다.

9. 말마다 마침표를 하나 더 붙여서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막막하다는 것을 기억한다.

10, 시간이 오래되면 길을 잃고 빚은 술이며, 진월향입니다.

1 1. 우리는 항상 시적인 언어로 청춘의 틈 속에서 자신의 어색함을 묘사한다.

12, 나는 강 건너편에 있어, 컴백을 보고, 컴백은 가망이 없다.

13, 달빛 아래, 나는 번거로운 문자로 나의 청춘을 제사하고, 나의 지나간 우정과 뒤늦은 사랑을 기념한다.

14 그래서, 우리가 봄상처를 입힌 가을을 보는 데 익숙했던 그 시절, 네가 나에게 몇 개의 석양을 동반한 장면, 내가 너와 얼마나 많은 황혼의 밤을 동행했는지, 우리는 묵묵히 마주 앉아 아침저녁으로 이야기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15, 평생 침대에 편안하게 누워 있다. 알아요.

16, 나를 너무 냉혹하게 탓하지 마라. 사실은 이렇게 잔인하다. 두 정이 서로 기뻐하고, 네가 즐겁게 지불하고, 그는 이 모든 것을 기쁘게 받아들이고, 너는 희생을 느끼지 않는다. 그는 네가 얼마나 고생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사랑이 정말 균형이라면, 당신이 사랑할 때, 당신의 진정성은 당신의 응답과 같습니다. 사랑하지 않고, 더 많이 주고, 고통스러운 희생도 가벼워지고 무거워지는 것에 불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것은 사실입니다. 비즈니스 생활도 마찬가지입니다. 조안요든 파파야든, 기꺼이 하고, 기꺼이 받아들이고, 희생을 구호로 삼지 말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17 남녀를 불문하고 모두 연애에서 사랑을 배우고, 실패에서 경험을 총결하고, 더 좋은 마음으로 다시 연애를 한다.

18, 눈에 앉아 있는 공허함과 망연함, 뭉친 슬픔으로 점점 뻗어 청춘의 하늘에 흩어져 있다.

19. 내가 제멋대로 마음이 글로 변할 때, 나는 그것을 사용하여 영생을 기록할 것이다.

20. 빛이 청춘을 넘길 때, 나는 기쁨으로 슬픔을 해석할 것이다.

2 1, 황혼은 청춘의 짧은 슬픔이다.

22. 지난 일을 돌이켜보다. 이제야 우리가 행복한 마음으로 슬픈 청춘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23. 세상이 너를 잊더라도 항상 네 인생의 시작에서 생일 축하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몇 명 있을 거야!

극단적 인 순종은 반역입니다.

25, 간단한 예, 옥 한 조각, 1 원에 산 것, 당신은 매우 중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천 원에 산 것, 당신은 당연히 자세히 소장할 것입니다. 보수는 언급하지 않고 영원히 자신을 1 달러 수준에 올려놓는다. (서양속담, 돈속담) 부가가치가 있는지, 자신의 부가가치를 풍부하게 할 필요가 있는지 알 수 없다. 그동안 생매장되지 않으면 굶어 죽을 것이다.

결혼은 두 사람의 일이다. 이혼은 시베리아 나비다. 멀리 날개를 흔들면 도시 전체의 허리케인을 일으킬 수 있다.

모옌 50 구 고전 어록

모옌 50 구 고전 어록 정선

1, 아무리 외로워도 그 그림자는 영원히 잊을 수 없다.

2. 항상 무심코 한 해에 태어납니다. 다른 쪽을 돌아보다. 벌써 16 년이 되어도.

3. 나는 너의 이야기를 내 마이크, 내 삶 위, 내 기억 아래 넣는다.

4. 복안이 쓰여진 그 해 창가는 영혼이 청춘과 갑작스러운 세계로 달려가는 검은 강이었다.

5, 어떤 사람들은 우연히 잊어 버렸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무리 노력해도 잊을 수 없다.

자아는 이기심과 동등하지 않습니다. 나' 가 존재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도움과 사랑을 받을 수 있다. 내가 소중할수록 사랑에서 더 중시되고, 일에서 더 유능해지고, 생활에서 더 자유로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자아는 이기심과 동등하지 않습니다. 나' 가 존재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도움과 사랑을 받을 수 있다. 내가 소중할수록 사랑에서 더 중시되고, 일에서 더 유능해지고, 생활에서 더 자유로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8. 우리 생활에서 우리는 무지와 황당무계함 때문에 아름답다.

9. 말마다 마침표를 하나 더 붙여서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막막하다는 것을 기억한다.

10, 시간이 오래되면 길을 잃고 빚은 술이며, 진월향입니다.

1 1. 우리는 항상 시적인 언어로 청춘의 틈 속에서 자신의 어색함을 묘사한다.

12, 나는 강 건너편에 있어, 컴백을 보고, 컴백은 가망이 없다.

13, 달빛 아래, 나는 번거로운 문자로 나의 청춘을 제사하고, 나의 지나간 우정과 뒤늦은 사랑을 기념한다.

14 그래서, 우리가 봄상처를 입힌 가을을 보는 데 익숙했던 그 시절, 네가 나에게 몇 개의 석양을 동반한 장면, 내가 너와 얼마나 많은 황혼의 밤을 동행했는지, 우리는 묵묵히 마주 앉아 아침저녁으로 이야기하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15, 평생 침대에 편안하게 누워 있다. 알아요.

16, 나를 너무 냉혹하게 탓하지 마라. 사실은 이렇게 잔인하다. 두 정이 서로 기뻐하고, 네가 즐겁게 지불하고, 그는 이 모든 것을 기쁘게 받아들이고, 너는 희생을 느끼지 않는다. 그는 네가 얼마나 고생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사랑이 정말 균형이라면, 당신이 사랑할 때, 당신의 진정성은 당신의 응답과 같습니다. 사랑하지 않고, 더 많이 주고, 고통스러운 희생도 가벼워지고 무거워지는 것에 불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것은 사실입니다. 비즈니스 생활도 마찬가지입니다. 조안요든 파파야든, 기꺼이 하고, 기꺼이 받아들이고, 희생을 구호로 삼지 말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17 남녀를 불문하고 모두 연애에서 사랑을 배우고, 실패에서 경험을 총결하고, 더 좋은 마음으로 다시 연애를 한다.

18, 눈에 앉아 있는 공허함과 망연함, 뭉친 슬픔으로 점점 뻗어 청춘의 하늘에 흩어져 있다.

19. 내가 제멋대로 마음이 글로 변할 때, 나는 그것을 사용하여 영생을 기록할 것이다.

20. 빛이 청춘을 넘길 때, 나는 기쁨으로 슬픔을 해석할 것이다.

2 1, 황혼은 청춘의 짧은 슬픔이다.

22. 지난 일을 돌이켜보다. 이제야 우리가 행복한 마음으로 슬픈 청춘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23. 세상이 너를 잊더라도 항상 네 인생의 시작에서 생일 축하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몇 명 있을 거야!

극단적 인 순종은 반역입니다.

25, 간단한 예, 옥 한 조각, 1 원에 산 것, 당신은 매우 중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천 원에 산 것, 당신은 당연히 자세히 소장할 것입니다. 보수는 언급하지 않고 영원히 자신을 1 달러 수준에 올려놓는다. (서양속담, 돈속담) 부가가치가 있는지, 자신의 부가가치를 풍부하게 할 필요가 있는지 알 수 없다. 그동안 생매장되지 않으면 굶어 죽을 것이다.

결혼은 두 사람의 일이다. 이혼은 시베리아 나비다. 멀리 날개를 흔들면 도시 전체의 허리케인을 일으킬 수 있다.

자아는 이기심과 동등하지 않습니다. 나' 가 존재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도움과 사랑을 받을 수 있다. 내가 소중할수록 사랑에서 더 중시되고, 일에서 더 유능해지고, 생활에서 더 자유로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28. 늙은 대장장이는 작은 방울로 두드리는 대신 파란 강철을 만졌다. 늑대처럼 호랑이 같은 세 아들, 한 사람 한 사람 18 근의 방울,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사람 한 명, 열광과 열정, 메르세데스 벤츠 속 맹마의 발굽처럼 빠르고 또렷하게 부서졌다. 이상한 것은 소리가 없다는 것이다. 보통 아버지와 아들이 철을 칠 때 내는 소음은 거리의 절반도 들을 수 있고 기차의 기적 소리조차도 덮을 수 있다. 하지만 지금 이런 단조, 이런 노동은 매우 격렬하고, 구석의 귀뚜라미 울음소리도 끊이지 않아 늦가을의 슬픔과 인생의 짧음을 느끼게 한다. "달빛 컷"

29. 늙은 대장장이는 처녀의 품에서 소포를 받아 집 북쪽 방향의 조상 패위 앞에 무릎을 꿇고 세 무릎을 꿇고 절을 하는 큰절을 했다. 의식이 끝난 후 그는 소포를 풀고 슬프게 말했다: 조상, 가호해! 말을 끝내고 오른손 가운데 손가락을 입에 대고 쪼개었다. 파란 빛 아래, 그의 피는 파란색으로 변해 강철에 뚝뚝 떨어지는 소리를 내며, 마치 진주가 얼음 위에 떨어진 것처럼 댕그랑거리는 소리를 내고, 내 왼손의 부처를 물고, 피가 그 위에 떨어지고, 철강이 뜨거운 것처럼 지글거리는 소리를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장장이의 아들들은 아궁이에 바비큐를 할 때 찻잎으로 싸인 인혈찐빵의 향기와 아주 가까운 이상한 향기를 맡았다. 혈제 후의 강철 푸른색은 옅고, 당초만큼 단단하고 날카로웠던 것이 아니라, 오히려 좀 더 부드럽고, 늦가을의 보름달 광채와 비슷하다. 그런 다음 그는 손가락을 싸매지 않고 강철을 들어 10 대를 넘긴 아기를 안고 활활 타오르는 불길에 쑤셔 넣었다. "달빛 컷"

30. 연애할 때 돈은 예쁜 옷을 갈아입고 낭만을 사는 데 쓰인다. 결혼에서, 돈은 땔감 기름 소금을 숭배하는 데 쓰이고, 오줌이 젖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3 1, 사랑은 심리적 즐거움이고, 결혼은 강성 방정식이다.

32. 사랑은 1 더하기 1 은 0 이다. 두 사람은 한 사람처럼 친하고, 결혼은 1 더하기 1 은 세 아이가 우생을 완성하는 것과 같다.

33, 경륜이 가득한 것은 당나귀의 능력이다. 지연과 지연에 취약하다.

34. 모두가 악몽을 꾼다. 악몽 때문에 잠을 정말 거부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믿음명언) 그리고 아무도 다른 사람의 악몽에 정말로 관심이 없다. 걱정하는 것은 자신뿐이다. 너의 악몽은 단지 경종에 불과하다.

35. 검은 발톱의 흰 개는 다리 옆으로 걸어가 발을 멈추고 흙길을 돌아보며 턱을 들어 나를 바라보며 그 진흙투성이의 개 눈으로 보았다. 개의 눈빛은 멀고 서늘하여, 그의 마음속 깊은 곳의 몽롱한 느낌을 불러일으키는 모호한 암시를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명언) "하얀 개 그네"

36. 남자와 여자는 전쟁과 같다. 만약 그들이 공격하지 않고 지키지 않는다면, 후퇴만 알면 자연히 모두 지는 것이다. 어쩌면 어떤 여자들은 지는 것이 지는 것이라고 말할지도 모른다. 어차피 너는 그에게 줄 것이다. 그는 젊음, 돈, 마음을 포함하여 그가 원하는 모든 것을 가져갈 수 있다. 나는 내가 사랑 속에서 위대하다고 생각했지만, 사랑이 쉽게 불쑥 튀어나와 쉽게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을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한 번의 양보로 그는 모든 것을 이해하게 되었다. 나는 꼭 해야 한다고 말했고, 버릴 수 없었다. 마치 매우 싼 우산처럼, 맑은 날은 한쪽으로 던져지고 흐린 날은 하늘을 가리는 데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여자는 그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놀림을 당해야 한다.

37. 이 몇 년 동안. 입맛을 섞다.

38. 펑-이 막대기는 내가 머리를 가리고 있는 손뼈도 맞혔다. 나는 머리를 끌어안고 마당으로 뛰어 들어갔다. 붉은 피부와 함께 서 있다.

39. 피파홍 주임은 머리를 가리고 마당으로 뛰어들어 큰 소리로 말했다. "왕계화, 나는 너와 이혼할 거야!" \ "가지 마라, 사람이 한 일이 아니다! 클릭합니다 우리 엄마가 소리 쳤다. "혁명! 혁명! " 나는 자랑스럽게 소리쳤다. 펑-나는 답답한 목소리가 내 머리 속에서 들려왔고, 금화 한 송이가 내 앞에서 튀어나오는 것을 들었다. 그리고 계왕의 붉은 얼굴과 큰 눈을 보았고, 나는 그녀가 "토끼야, 너도 좋은 게 아니야!" 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

40. 그래서. 네가 혼란스러운 상태에 있을 때, 너는 가볍고 간단하게 입어야 한다.

4 1, 그에게 행복을 기원합니다. 그리고 너도 자신을 짜서 햇볕을 쬐어야 한다. 그는 이미 다른 사람을 위해 우산을 쓰고 있는데, 너는 왜 그들의 뒷모습을 돌아볼 필요가 있느냐?

42. 왕계화는 국수봉을 들고 튀어나왔다. 나는 마당에서 뛰쳐나와 골목을 뛰쳐나와 거리에 서서 피부가 빨갛게 달아올랐다. (매달린 이미지)

43, 지혜와 비 지혜, 그 차이가 있습니다. 어리석은 여자는 우월감을 5 점에서 10 점으로 과장하고, 똑똑한 여자는 즐거움을 9 점으로 농축한다!

44. 제 아내-10 년 전 폴리아크릴 공장을 떠난 불행한 사람-숨을 헐떡이며 달려왔습니다. 나는 왼쪽 총을 끝까지 가라앉히고 소리쳤다. 윌! 그리고 그는 고개를 들어, 여기저기 뛰어다니는 아내를 바라보며 물었다. 너는 무엇을 달리느냐? 집에 불이 났나요, 아니면 강간당했나요? (물구나무서기)

45. 이 세상은 우리의 적도 아니고 우리의 친구도 아니다. 이 세상은 천국일 수도 있고 지옥일 수도 있는데, 그것은 전적으로 우리의 태도, 우리가 그것을 어떻게 보는지, 우리가 그것을 어떻게 창조하느냐에 달려 있다.

46. 나는 항상 시간을 거슬러 걸으며 청춘의 발자취를 찾는다.

47. 좋은 대장장이는 항상 좋은 강철의 탄생을 기대하고, 그런 다음 이상한 방식으로 자신의 의지에 복종하게 하여 보검이 된다. "달빛 컷"

48, 인생길에 너 때문에, 나는 청춘을 헛되이 보내지 않았다.

49, 어떤 사람들은 우연히 잊어 버렸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무리 노력해도 잊을 수 없다.

50. 나를 슬프게 하는 남자를 만나면, 나는 아가씨가 선물한 커피 한 잔처럼 "그는 내 커피 한 잔이 아니다" 라고 큰 소리로 말할 것이다. 사랑이 끝나면 집에 숨어서 티슈로 눈을 닦고, 햇빛이나 눈밭의 카페에 앉아 자유롭게 미소를 지으며 "커피 한 잔이 식었다. 항상 난로에서 끓는다" 고 속삭일 필요가 없다. 직장에서 조금 상실감을 느낀다면, 다른 사람에게 미안하지 말고, 좋아하는 커피를 들고, 창밖을 바라보며 찬바람에 뛰어다니는 사람들을 바라보며 자신있게 "높은 곳은 추위를 이기지 못하고, 낮은 곳도 낮지 않다. 적어도 네 손에 든 커피는 변하지 않을 것이다" 고 말했다.

모옌 30 구 고전 어록 _ 모옌 작품 중 고전 문장

모옌, 본명, 1965 년 2 월 1955 일 산둥 고밀에서 태어나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최초의 중국 작가다. 그는 1980 년대부터 일련의 향토작품으로 부상하여 향수와 복잡한 감정으로 가득 차 뿌리 찾기 문학 작가로 분류되었다. 그의' 홍수수' 는 1980 년대 중국 문단의 이정표로 20 여개 문자로 번역되어 세계 각지에서 발행되었다. 모옌 20xx 년 마오 방패 문학상 수상. 20xx 년 모옌 노벨 문학상을 수상한 것은 민간 이야기, 역사, 당대 사회가 환각현실주의를 통해 하나가 되었기 때문이다.

1 앞으로 그를 영웅으로 생각하지 마라. 설거지만 해주고 쓰레기를 버리세요. 간단히 말해서, 너를 자주 웃게 하는 남자는 좋은 남자다.

어느 날 너는 나를 잊고, 새 애인을 투입하고, 그녀의 세상에 취하게 될 것이다. 어느 날 당신은 아름다운 아내와 귀여운 아이를 가질 것입니다. 어느 날 당신은 군중 속에서 바쁘고 젊은 시절의 꿈을 잊게 될 것입니다. 어느 날 너는 나와 어깨를 스쳐 지나갈 것이지만, 상대방을 알아보지 못할 것이다. 어느 날 너는 가끔 내 이름을 떠올릴 것이지만 내 모습이 생각나지 않을 것이다. 어느 날 너는 병실에서 죽을 것이고, 죽을 때까지 나를 다시는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 정어의 이름을 좋아하지 않는다. 만약 네가 미녀라고 불리면, 너는 못생겨서는 안 된다. 만약 네가 재녀라고 불린다면, 너는 멍청하지 않을 것이다. 이런 생활은 너무 제한적이다. 자신에게 제한을 두지 말고, 다른 사람의 결론을 받아들이지 마라, 그래야 더 자유롭게 살 수 있다.

만약 어느 날 내가 더 이상 너를 방해하지 않는다면, 만약 어느 날, 너의 생활은 내가 없고, 매일의 전화, 소식, 관심, 성미가 없다면. 나는 모든 것을 표현했다, 너도 알다시피, 알고, 알고, 마침내 감동했지만, 나는 떠났다. 오늘은 낯설고 어제는 익숙해졌다.

나는 강 건너편에 있었고, 돌아오는 것을 보고 돌아올 가망이 없었다.

내 인상에서 고모는 담이 큰 사람이라, 그녀가 두려워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는 것 같다. 그녀가 두려워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하지만 어린 사자와 나는 그녀가 개구리 한 마리에 놀라서 입에 거품을 뱉는 것을 보고 기절했다.

7 시간은 삭감할 수 없고, 삭감하는 것은 모두 쓸데없는 말이다. 나머지는 시간이다.

언젠가 네가 나를 떠나야 한다면, 나는 너를 붙잡지 않을 것이다. 나는 네가 너의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안다. 만약 어느 날, 당신이 나를 사랑한다고 하면, 나는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만약 어느 날 우리가 어깨를 스치고 지나가면, 나는 멈추고, 너의 멀어진 뒷모습을 응시하며, 내가 그 사람을 사랑했었다고 스스로에게 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어쩌면 사람의 일생은 여러 번 사랑할 수 있지만, 항상 우리를 가장 환하게 웃게 하고, 가장 철저히 울고, 가장 깊이 생각하게 하는 사람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길에 네가 있어서, 나는 청춘을 헛되이 보내지 않았다.

10 여자의 감정은 끝없는 분수가 아니다. 여자의 감정은 금제비의 입에 있는 침이다. 그거 아세요? 그거 아세요? 이 럭셔리한 새, 그 침은 반짝이는 새 둥지를 만들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두 번째가 되자 그가 뱉은 것은 모두 피였다.

1 1 교회 벽에 유화가 걸려 있는데, 연대가 오래되어 이미 색채를 잃었기 때문이다. 그림에 벌거벗은 아이들이 몇 명 그려져 있다. 모두 타고난 살날개로, 살찐 것은 홍피 고구마와 같다. 나중에야 그들의 이름이 천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12 일부러 사람을 기쁘게 하고, 손해는 자기 존엄성일 뿐이다. 수없이 허리를 굽혀 냉막 눈썹을 얻지 마라. 대신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것은 상대방이 더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고, 의기양양하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헤드업 없이는 영원히 대등함이 없을 것이다.

13 어머니는 허리를 굽혀 그녀의 치마에 구부정하게 서서 공평한 말을 하면 모래는 겁쟁이가 아니다. 그가 나에게 그 야생토끼를 걸어 주었기 때문에, 나는 이 사위를 인정해야 한다. 그러나 그는 기후가 될 수 없다. 나는 그가 그 산토끼와 기후가 될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너희 둘은 합해도 솜에 바늘이 있고 뱃속에 이가 있는 생강보다 못하다.

14 거부할 수 없는 것은 시작이고, 거부할 수 없는 것은 끝이다.

15 한 사람의 외로움은 두 사람이 함께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16 연애할 때 지폐는 예쁜 옷을 갈아입고 로맨틱한 것을 사는 데 쓰이고, 결혼할 때 지폐는 장작유염을 숭배하고 기저귀 불습 문제를 해결하는 데 쓰인다.

17 마지막으로, 한 작가는 결국 작품으로 말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작가의 직업이 글쓰기를 결정하는 것이 그의 가장 신성한 의무이기 때문이다. 만약 한 사람이 작가의 이름만 있고 소설, 시 등 문학 작품이 없다면, 그는 어떤 작가인가? 작가란 무엇인가? 왜냐하면 그는 작품을 썼기 때문입니다. 유명한 작가란 무엇입니까? 그가 쓴 작품은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위대한 작가란 무엇인가? 그는 전 인류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위대한 작품을 썼기 때문이다. 그래서 한 작가의 이름은 그의 작품에 기반을 두고 있다. 작품이 없으면 작가로서의 너의 신분은 의심할 만하다. 당연히, 나는 모두가 철저 하다 고 생각 하지 않는다.

18 사랑은 어떤 사람을 놓치고, 어떤 사람에게 잘못 사랑한 후, 자신에게 맞는 것이 무엇인지,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자신이 진정으로 가질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천천히 깨닫게 한다. 이 점을 이해하면 올바른 사람을 만나면 올바른 감정이 생긴다.

19 제 아내-10 년 전 폴리아크릴 공장에서 이직한 재수 없는 계란-숨을 헐떡이며 달려왔습니다. 나는 왼쪽 총을 끝까지 가라앉히고 소리쳤다. 윌! 그리고 그는 고개를 들어, 여기저기 뛰어다니는 아내를 바라보며 물었다. 너는 무엇을 달리느냐? 집에 불이 났나요, 아니면 강간당했나요? (물구나무서기)

결국 당신을 들여보낼 수 있는 것은 처음엔 항상 아름다웠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2 1 내 불안에도 불구하고 침묵할 수 있다. 당신은 메시지를 반환하지 않고, 나의 불안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너는 나의 관심을 너를 짜증나게 하는 이유로 삼을 수 있다. 너는 내 생각을 구석에 두고 그것들을 무시할 수 있다. 너는 다른 사람에게 미소를 지을 수 있고, 너는 다른 사람을 껴안을 수 있고, 너는 온 세상에 다 잘해 줄 수 있지만, 내가 슬퍼했던 것을 잊어버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 나 때문에 널 좋아했을 뿐이야. 그게 나를 비천하게 하는 유일한 이유야.

나는 강 건너편에 있었고, 내가 이미 돌아왔고, 이미 돌아올 희망이 없는 것을 보았다.

그 당시 이성을 잃었던 많은 신성한 것들은 오늘날에는 아무것도 아닌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4 사람은 고통 때문에 울 것이다. 한 사람이 아플 수 있는 이유는 신경쓰기 때문이다. 한 사람이 신경 쓰는 것은 그가 감정이 있기 때문이다. 한 사람이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은 단지 네가 혼자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신은 느끼고, 관심을 갖고, 상처를 입히고, 눈물을 흘리며, 당신이 완전한 사람이라는 것을 말해줍니다. 슬플 때 자신을 용서하라. 너는 단지 한 사람일 뿐이다. 자신을 그렇게 난공불락으로 볼 필요는 없다.

생활 속에서 어떤 사람들은 우리를 스쳐지나갔지만, 미처 만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만난 적이 있지만 미처 만나지 못했다. 아는 사이지만 아는 것은 이미 늦었다. 나는 매우 익숙하지만, 그래도 작별인사를 해야 한다. 인생은 길지 않기 때문에 자신에게 좋다. 주변 사람들에게 좀 더 잘해라. 다음 생에는 반드시 만날 수 없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무심코 잊어버린다. 어떤 사람들은 아무리 노력해도 잊을 수 없다. 모옌 작품의 고전 문장

나는 2 1 세기에 양심과 포부를 가진 작가가 더 높이 서서 더 멀리 보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는 인류의 입장에 서서 글을 써야 한다. 그는 인류의 미래에 대해 불안하거나 걱정해야 한다. 그는 인류의 운명을 열심히 생각해야 한다. 그는 창작을 철학의 고도로 끌어올려야 한다. 그래야만 글쓰기가 가치가 있다. 한 작가는 정치경제사 연구에 치중하면 그의 소설을 잘못된 길로 이끌 수밖에 없다. 작가가 항상 주목해야 할 것은 인류의 운명과 고난, 격동 사회에서 인간의 감정의 변이와 인간의 이성의 상실이다. (모옌) 귀로 책을 읽다

극도로 과장된 언어는 극도로 위선적인 사회의 반영이고, 폭력적인 언어는 사회 폭행의 전조이다.

사랑은 중요하지만, 존엄성도 중요하다. 자신을 행복하게 하는 방법도 중요하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모옌 30 구 고전 어록 정선

햇빛이나 눈 속의 카페에 앉아 자유자재로 미소를 지으며, 커피 한 잔이 차갑고, 항상 난로에서 끓어오르는 다른 잔이 있다고 속삭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커피명언) 일에 약간의 좌절감이 있으면 감정 이입을 할 필요가 없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커피를 들고 창밖을 바라보며 찬바람 속에서 생계를 꾸려 나가는 사람들을 바라보며, 높은 곳은 높지도 낮지도 낮지도 않다. 적어도 손에 든 커피는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커피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