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수집 카드 응용 프로그램 범위

비디오 수집 카드는 보안 모니터링, 교육 코스웨어 녹음, 대형 스크린 스플 라이스, 멀티미디어 녹음, 회의 녹음, 가상 스튜디오, 가상 현실, 보안 X-레이, 레이더 이미지 신호, VDR 레코더, 의료 X-레이, 내시경, CT 기계, 위장 기계, 질 확대경, 산업 테스트, 에 널리 사용됩니다.

비디오 수집 카드 및 대화형 화이트보드와 같은 비디오 하드웨어로 구성된 비디오 시스템은 이미지 수집/이미지 분석 처리/화상 회의/디지털 모니터링에 자주 사용됩니다.

정부: 원격근무 회의, 정부 조달 회의, 원격 통계 및 협력, 정부 입찰 회의, 인력 채용 및 평가, 공개 상담, 민원, 공중 보건 지휘.

재무: 재무업무회의, 원격고객 서비스, 사무회의, 전자상거래, 원격자문, 운영지도, 로드쇼, 원격채용, 교육.

기업: 기업 정기 회의, 원격 비즈니스 협상, 공동 작업, 원격 채용, 대리점 및 리셀러 원격 교육, 기술 세미나, 행정 업무, 내부 교육 및 학습, 지사 회의, 원격 고객 서비스 및 원격 모니터링.

의료: 원격 상담, 원격 의료 상담, 원격 의료 교류.

교육: 멀티미디어 교육 비디오 생방송 녹음, 온라인 교육 훈련, 원격 과외, 시험장 모니터링, 학부모회, 오프사이트 학술 교류, 원격 교육 관람 수업.

공검법, 군대: 전화회의, 원격협력작전지휘, 원격경찰지휘, 원격심문, 원격탐방, 법정 생중계, 비상지휘.

운영: 통신급 웹 컨퍼런스 서비스, 인스턴트 메시징 서비스, VOIP, PSTN.

정보 및 미디어: TV 상호 작용, 원격 인터뷰, 원격 상담, 원격 비즈니스

비디오 수집 카드 응용 프로그램

전자 설비는 이미 무명에서 사람들의 일상생활로 들어갔다. 시장의 변화무쌍한 모니터링 제품과 끊임없이 업데이트되는 모니터 카드 견적에 직면하여 사람들은 항상 어찌할 바를 모르며, 모니터링 시장과 모니터링 기술에 대한 지속적인 이해를 통해서만 우리는 무패의 땅에 설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모니터링명언)

정보기술이 발달하면서 컴퓨터 기술은 이미 비디오 수집과 비디오 처리 분야에 도입되었다. 비디오 정보의 컴퓨터 처리 및 비디오 데이터의 디지털 전송은 이미 많은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우리의 비행 실험에서도 광범위하게 응용되었다.

이미지 수집 칩셋은 이미지 수집, 프레임 저장 주소 생성 및 이미지 데이터 새로 고침을 완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수집 모드를 설정하는 것 외에도 주 프로세서는 수집 프로세스에 참여하지 않으며 해당 프레임 메모리 주소에서 수집된 비디오 데이터를 가져와 해당 비디오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기능, 성능, 안정성, 속도 등에서 크게 향상되었지만 비용이 많이 듭니다. 후자는 범용 비디오 A/D 변환기를 사용하여 이미지 수집을 구현하며, 프로세서의 속도 요구 사항이 높고, 비용이 저렴하며, 구현하기 쉬우며, 일부 이미지 수집 시스템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초당 최대 25 프레임 (조정으로 설정), 클라이언트가 실시간으로 최대 25 프레임 (조정으로 설정) 을 표시하고 MPEG4-4 형식으로 저장해야 합니다. 최대 화면 해상도가 1024X768 이어야 합니다. VisionRGB-PRO 카드 (영국 Datapath Corporation) 를 이용한 다중 채널 비디오 실시간 수집은 동시에 2 웨이 비디오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이 시스템의 요구 사항을 기본적으로 충족하고 VGA 매트릭스 스위치를 사용하여 프런트 엔드 데이터 소스의 4 웨이 비디오 데이터 수집을 수동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환경 구축

이 수집 시스템은 주로 4 방향 프런트 엔드 비디오 데이터의 수동 전환 실시간 수집을 구현합니다. 서버측에서는 두 개의 비디오 데이터 (여기서는 하나의 비디오 수집 카드만 사용) 를 동시에 수집하고 저장할 수 있으며, 한 번에 하나의 비디오 데이터만 수집하여 네트워크를 통해 클라이언트에 실시간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서버측도 수집된 비디오를 실시간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전환의 경우, 서버 또는 클라이언트는 자체적으로 전환할 수 있고, 서버는 직렬 포트를 통해 VGA 매트릭스 전환을 통해 해당 비디오 입/출력 포트를 전환할 수 있으며, 클라이언트는 네트워크-서버 프로그램 해당 모듈-직렬 -VGA 매트릭스 전환을 통해 해당 비디오 입/출력 포트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데이터의 양이 많아 비디오 데이터 처리 시스템이 실시간 수집, 대용량 저장 및 실시간 처리 기능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는 비디오 데이터의 실시간 수집 (최대 2 개), 비디오 인터페이스 제어, 비디오 데이터의 실시간 인코딩 저장 및 여러 클라이언트에 보내야 합니다. 서버측의 실현은 전체 시스템의 관건이며, 여기에는 대량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요구가 높은 것은 필연적이다. 이러한 기능은 서버에서 구현할 주요 기능입니다.

수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실시간이다. 여기서는 이벤트 중심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포트에서 데이터를 가져오고 수집된 비디오 데이터 스트림을 바탕 화면에 표시한 다음 인코딩하여 저장합니다. 비디오로 수집한 데이터는 해당 소프트웨어 모듈을 통해 비트맵 비디오 프레임으로 설정해야 서버측에서 쉽게 표시하고 인코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DVX 인코딩, DVX 인코딩 후 프레임 형식의 MPEG4-4 스트림을 형성합니다.

서버측 구현

Divx 디코딩도 프레임 형식으로 압축 해제되므로 클라이언트에 데이터를 보낼 때 비디오 데이터 스트림을 프레임 단위로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미디어 스트림은 비디오 스트림, 오디오 스트림, 텍스트 스트림 및 미디 스트림의 네 가지 스트림으로 나뉩니다. 비디오 카드는 두 개의 비디오 스트림을 수집하여 저장할 때 비디오 스트림당 텍스트 스트림을 하나 더 추가합니다. 텍스트 흐름은 주로 서버 시간과 고객이 요구하는 일부 수동 입력 텍스트 정보를 기반으로 합니다. 두 개의 미디어 스트림을 기록할 때 일반적으로 두 가지 기록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서 비디오 스트림과 텍스트 스트림은 하나의 파일에 기록되므로 파일의 향후 저장 및 참조에 도움이 됩니다. 소프트웨어 구현 수집은 주로 해당 SDK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및 API (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또는 VFW(VideoforWindows) 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후자의 방법은 간단한 싱글 채널 비디오 수집 카드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멀티 채널 비디오 수집에 더 유연하지만 두 번째 방법보다 훨씬 복잡합니다.

서버의 모든 측면을 조율하는 것이 관건이다.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기본값은 마지막으로 설정된 비디오 수집 카드 채널입니다. 비디오 데이터가 있으면 표시되고 저장됩니다. 비디오 데이터가 없으면 기다리세요. 비디오 수집 카드 채널을 조정하려면 직렬 포트를 사용하여 VGA 매트릭스 스위치에 해당 명령을 전송하여 VGA 매트릭스 스위치가 해당 입력 및 출력 채널을 전환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를 통해 VGA 매트릭스 스위치에 해당하는 입/출력 채널을 클라이언트에서 서버 직렬 포트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나중에 클라이언트를 설명할 때 설명). 원본 비디오 파일은 각 전환 후에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전환 후 비디오 데이터가 있으면 새 비디오 파일이 자동으로 재생성됩니다.

LAN 의 실시간 비디오 데이터 전송은 일부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유선 LAN 기술은 성숙하고 전송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유선 LAN 이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량의 비디오 데이터를 장시간 전송할 경우 전송 속도가 불안정하고, 데이터 정체가 발생하고, 비디오 전송 품질이 크게 떨어지며, 화면이 고스트, 디더링, 화면 분산, 지연 등의 현상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서버 바탕 화면에 표시된 화면은 인코딩되지 않지만 네트워크 전송에 저장된 비디오 데이터는 Divx 로 인코딩되어 네트워크와 서버 간의 전송 부담을 덜어줍니다.

LAN 에서 미디어 스트림을 효율적이고 실시간, 고품질로 전송하려면 네트워크 전송 계층 프로토콜 선택, 인코딩 (디코딩) 기술, 네트워크 전송 계층 품질 제어 기술 등 다양한 기술 지원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