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희색이 양양하고, 귀신의 매혹적인 매력, 여음이 들보를 돌고, 시각장애인이 코끼리를 만지며, 죽은 달걀이 맞고, 묵계가 넘치고, 사람이 냉차, 칼빛 검영, 관점이 충돌하고, 희비가 엇갈리고, 귀청이 터질 듯한 천둥소리가 나고, 자기희생이 사람을 구하고, 눈썹을 구한다
2. 힘차게 말을 준비하고, 욕하고, 사람을 다치게 하고, 사람을 놀라게 하고, 귀를 가리고, 닭을 날게 하고, 개를 춤추게 하고, 배를 새기고, 검을 구하며, 코뿔소가 달을 바라보게 하고, 일거양득이 되고, 각자 자신의 의견을 표현한다
이모티콘 가방의 유래
1. 이모티콘은 인터넷에서 사용되는 그래픽이나 애니메이션으로, 일반적으로 어떤 감정이나 관점을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들의 기원은 1990 년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데, 당시 인물로 구성된 간단한 안문이 대화방과 포럼에서 널리 사용되기 시작했다. 초기의 이모티콘은 컴퓨터에 쉽게 표시할 수 있다.
2. 인터넷의 발전과 보급에 따라 안문은 점점 더 복잡해지고 다양해지고 각종 만화 이미지, 동물, 인물 등을 포함한다. 2 1 세기 초, 안문은 소셜미디어에서 인기가 많아졌다. 이러한 얼굴은 일반적으로 사용자가 직접 만들어 기존 그림이나 애니메이션을 활용하고 단어나 필터를 추가하여 자신의 감정이나 관점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 안문의 출현은 사람들이 인터넷 교류에서 자신의 감정과 태도를 더욱 쉽게 표현할 수 있게 한다. 그들은 교류의 흥미를 높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 간의 상호 작용과 이해도 증진시킬 수 있다. 게다가, 안문은 당대 사회의 유행 추세와 가치관을 반영하는 문화 현상이 될 수 있다.
4. 현재 안문은 이미 소셜미디어와 채팅 앱의 필수 요소가 되었다. 젊은이든 노인이든 개인이든 기업이든, 너는 안문으로 너의 감정과 관점을 표현할 수 있다. 기술의 발전과 발전에 따라 표정가방의 형태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혁신해 현대 전파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