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운율
율시의 운율, 평정, 대결. 관심을 많이 받다. 율법이 엄격하기 때문에 율시라고 합니다. 압운에는 다음 네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1, 한 곡당 8 구, 오율 40 자, 칠율 56 자.
2. 평평한 운율;
모든 문장의 수준에는 규칙이 있습니다.
4. 문장 한 편마다 대립이 있어야 하고, 대립의 위치도 규정이 있어야 한다.
둘째, 절구
절구는' 고체 절구' 와' 율절 절구' 로 나뉘는데, 고체 절구는 운을 맞출 수 있다. 운을 맞추는 사람이라도 현대시의 평준화 규칙에 구속되지 않는다. 이것은 고전시로 분류할 수 있다. 리듬은 운율의 균형을 잡았을 뿐만 아니라 현대시의 평준화 법칙을 따랐다. 형식적으로, 그것들은 반수의 격율시와 맞먹는다.
시를 쓰는 방법:
1, 생각이 선명하다. 고체시나 근체시를 쓰든 잘 생각해서 시를 쓰기 시작해야 한다. 즉, 시를 쓰기 전에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지 분명히 해야 한다. 그럼 당신은 그것을 밖으로 확산 하 고 쓸 수 있습니다.
2. 평평함을 주의하세요. 고시에서 이 점은 특히 두드러진다. 성부의 평평한 성부는 고시 중의 보편적인 법칙이다. 소수의 독특한 생각을 제외하고는. 현대시는 비교적 자유롭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글을 쓸 필요도 없다.
3. 운율이 있습니다. 시 한 편은 한 운만 있을 수도 있고, 여러 운도 있을 수도 있고, 낭랑한 느낌을 줄 수도 있다. 이 점은 고시든 근체시든 모두 필요하다. 물론, 우리는 운율을 추구할 수 없다, 이로 인해 시가 생겨났다.
현실은 상대적입니다. 너무 사실적인 시는 의경이 부족할 것이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허실을 결합한 글쓰기 방법을 사용한다. 그래야만 시가 환상적인 느낌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