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타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시를 사용하는 것에 대하여
남의 영향을 받지 않는 시 1 에 대해서. 외부 사물의 영향을 받지 않는 시를 묘사하다.
첫날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어서 팔풍이 불지 않고 자련에 앉아 있었다.
송대, 속인 소동파는 강북 과주에서 일하며 강남 금산사와는 단 한 강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그와 김산사 방장 불인선사는 늘 선종에 대해 이야기한다. 어느 날, 나는 의식적으로 수행을 하고, 시 한 수를 쓰고, 비구니 암자를 강을 건너 불인선사에게 확인을 맡겼다. 시가 말했다: 내가 온 첫날,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었고, 팔풍이 자련을 움직일 수 없었다. (참고: 팔풍은 우리가 생활에서 만난' 균형, 조롱, 파괴, 즐거움, 쇠퇴, 고통, 행복' 등 8 가지 경지를 가리키며, 사람의 기분에 영향을 줄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선 (禅) 선생님은 비구니 암자 (수녀원) 의 손에서 받은 후, 펜을 들고 두 글자를 승인하여 비구니 암자 () 가 다시 가져가게 했다. 소동파는 선사가 그의 명상을 감상할 줄 알고 재빨리 선사의 지시를 열었다. 그는 위에' 방귀' 라고 쓰여 있는 것을 보고 불을 참지 못하고 배를 타고 강을 건너 선사 이론을 찾았다.
배가 금산사에 접근했을 때, 불인선사는 강가에 서서 소동파를 기다리고 있었다. 소동파는 선사를 만나 화가 나서 말했다. "선사! 우리는 가장 친한 친구이다. 너는 나의 시를 감상하지 않고, 나의 수행을 감상하지 않고, 어떻게 욕을 하느냐? " 선사는 무심코 말했다: "당신은 무엇을 욕합니까? 클릭합니다 소동파는 선사에게 시에서 인정한' 방귀' 라는 글자를 보여 주었다. 선사는 웃으며 말했다: "오! 팔풍이 불면 안 된다' 는 말이 아니라 어떻게' 방귀를 뀌며 강을 건널 수 있단 말인가'? " 소동파는 매우 부끄럽다.
연습한 것은 네가 말한 것이 아니라 네가 한 것은 쿵푸이다.
2. 외부 사물의 영향을 받지 않는 명언
외물의 영향을 받지 않는 명언은 다음과 같다.
1. 법률의 힘을 가지려는 의지는 이성적으로 명령을 내릴 때 제약을 받아야 한다. -아퀴나스
2. 만약 당신이 진지한 태도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 세상이 더 좋아질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슈 자단
3. 세상에 어려운 일은 없다. 마음이 있는 사람이 있을까 봐 걱정된다.
4. 강철은 불과 빠른 냉각에서 단련되어 단단하고 아무것도 두렵지 않다. 우리 세대도 투쟁과 무서운 시련에서 단련되어 생활에 굴복하지 않는 법을 배웠다. 오스트로프스키
5, 하늘이 스리랑카 인민에게 무너질 것이다. 우선 마음을 쓰고, 기백을 굶기고, 몸을 비워야 한다!
6. 무한한 자신감과 강한 의지와 독립적인 지능을 더하면 언젠가는 성공할 것이다. 모포산
7. 고생을 해야 고수다.
8. 한 사람이 말 두 마리를 탈 수 없다. 만약 네가 이것을 타면, 너는 그것을 잃게 될 것이다. 총명한 사람은 모든 잡념을 버리고 한 학과에만 집중한다. 만약 그가 학과를 공부한다면, 그는 반드시 잘 배워야 한다. -괴테
9. 태도는 성공의 기초이다. 당걸
10, 좋은 마음가짐이 당신의 인생을 빛나게 할 것이다. -줄리
1 1, 의지력과 분투의 강약은 종종 성패의 중요한 원인 중 하나이다. -하디
12. 당신이 이미 시작한 것을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당신이 불행한 재난을 겪더라도.
13.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원대한 목표를 가지고 재능과 끈기로 그것을 완성하는 것이다. -괴테
14, 마음가짐이 좋고 생활이 즐겁다. 태도가 나쁘고 생활이 어둡다. -우 진 이순신
15, 사람은 항상 실수를 하고, 항상 실의에 빠지고, 항상 골머리를 앓지만, 절대 고집을 부려서는 안 된다. 완성해야 할 임무는 이를 위해 목숨을 희생해도 완수해야 한다. 사회의 강물의 성수가 청결을 유지하는 것은 끊임없는 급류에 밀려 전진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강둑이 때때로 떠내려가 단기간에 손실을 입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강둑이 터지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그 급류를 영원히 막을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면 정체와 죽음만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테고르
다른 사람들의 영향을받지 않는 발췌
봄이 낙화에 따라 가고, 여름은 따뜻한 바람에 푸른 잎을 가지고 온다.
2. 초여름의 햇빛이 울창한 가지와 잎층에서 투과되어, 땅에는 동전 크기의 반짝이는 반점이 가득하다. 3. 풀, 갈대, 빨강, 흰색, 보라색 들꽃이 공중에 높이 걸려 있는 붉은 태양에 찌고 있으며, 공기는 달콤하고 취한 숨결로 가득 차 있다.
4. 한여름에는 잠자리조차도 감히 나무 그늘 아래만 날 수 있을 정도로 덥다. 마치 태양이 날개를 햇볕에 타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 같다. 5. 하늘에는 구름도 바람도 없다. 머리 위의 뜨거운 태양, 모든 나무들은 풀이 죽어서 나른하게 거기에 서 있다.
6. 한여름의 7 월, 푸른 하늘에는 구름 한 점도 없고, 뜨거운 태양이 대지를 달구고, 강물은 뜨겁고, 밭의 흙은 연기를 내뿜고 있다. 7. 태양은 맏이의 불덩이처럼, 빛은 불타고, 노면은 뜨거운 태양에 그을려 흰 담배 한 무더기를 밟았다.
8. 날씨가 무덥고 바람이 없어 짙은 공기가 얼려고 하는 것 같아요. 9. 도시 전체가 불타는 벽돌가마처럼 숨이 막힐 지경이다.
개가 바닥에 엎드려 새빨간 혀를 뱉고 노새말의 콧구멍이 특히 크다. 10, 태백성은 촛불을 조심스럽게 들고 가는 사람처럼 하늘에 반짝이고 있다.
1 1. 다이아 같은 밝은 별이 짙은 남색 하늘, 칠성에 빛난다. 12, 아름다운 별밤, 하늘에는 구름 한 점도 없고, 짙은 남색 하늘은 다이아 같은 별들로 가득 차 있다.
13, 크고 밝은 별 몇 개가 밤하늘에 걸려 있는데, 마치 하늘의 사람들이 등롱을 켜고 광대한 우주를 순시하는 것 같다. 14, 별이 이 거친 바다 위에 비춰져 파도가 위아래로 춤을 추면서 수시로 사라진다.
15, 점점 잔별은 졸린 눈을 감고, 은퇴는 새벽 하늘로 사라졌다. 16, 얼마나 찬란한 유성이 밤하늘에 은색 선을 그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래를 탐험하는 것과 같다.
17. 별은 그 어느 때보다 크고 밝습니다. 그들은 깜박하지도 않고, 깜박하지도 않는다. 그들은 조용하고 고요하다. 18, 산골에 눈이 가득 쌓여 있고, 산등성이 그렇게 높아서 평평한 눈가게 광장이 되었다.
좋은 단락: 1. 여기 서 있는 게 정말 이상해요. 산들은 이미 완전히 바뀌었다. 그것들의 모양은 평원이나 산허리에서 본 것과 매우 다르다. 그들은 매우 계층적이고, 어수선하고, 웅장하고, 특이하게 변했다. 고개를 들어라, 산은 하늘이고, 하늘도 산이다. 너의 코가 언제든지 산을 만질 수 있는 것 같다.
2. 멀리서 안개가 자욱한 거대한 봉우리가 튀어나온 것을 보았는데, 주위에는 수십 개의 작은 석봉이 있다. 자세히 보면 그 거대한 봉우리는 손오공이 금띠를 들고 있는 것과 같고, 그 작은 봉우리들은 원숭이가 귀와 볼을 긁는 것과 같다.
봐라, 손오공이 그의 아이를 데리고 남천문을 죽이고 있다. 창백한 하늘 아래 산들은 철처럼 검고 엄숙하고 숙연하다.
붉은 해가 막 떠오르고, 군봉이 짙푸르다. 그런 다음 엷은 안개가 나타났다. 유백색의 원사가 무거운 산을 갈라놓고 파란 산봉우리만 남았다. 정말 필묵이 상쾌한 산수화와도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잠시 후, 안개가 또 흩어지고, 벌거숭이 암벽, 가파른 돌벽, 태양의 광선에 의해 진홍색으로 물들어 점차 고동색으로 변해 푸른 나무와 들판을 배경으로 유난히 웅장해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겹쳐진 산에는 마을과 논이 없습니다. 이 산들은 수천만 년 동안 잠든 술 취한 노인들과 같다. 아무도 감히 그들의 마음속 깊이 파고들지 않았다. 모험을 좋아하는 사냥꾼조차도 발밑으로만 걸어와 산에서 뛰어내린 염소, 멧돼지, 새를 쫓아다니며 결코 정상에 오르지 않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4. 인생은 산 속의 곡로, 가장자리에 굴곡이 있고, 가장자리에 절벽이 있다. 넘어지면 울고 싶으면 울어라. 뭐가 두려운거야? 시치미 떼지 마! 이것은 솔직하고 약한 것이 아니다. 우는 것은 길에 영향을 주지 않고 오히려 신중함을 더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산꽃이 난만하고 경치가 쾌적하다. 만약 네가 도취된다면, 기뻐하며 웃어라, 일부러 얌전하게 굴지 말고! 이것은 솔직하고 자랑스럽지 않다. 미소는 길에 영향을 주지 않고 오히려 자신감을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발자크는 "불행은 천재의 계단, 신도의 세례수, 약자의 무저갱이다" 고 말했다.
비바람이 지나간 후 갈매기가 순항하는 천수의 색깔이 될 것이다. 가시덤불에서 나와 앞길에 꽃이 가득하다. 네가 산꼭대기에 오를 때, 발밑은 구름과 같은 하늘이다. 이 세상에서 별 하나가 떨어지고, 별이 어두워지면 안 되고, 꽃 한 송이가 시들고, 봄 내내 황폐해서는 안 된다.
너는 인생의 모든 고비를 넘기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가볍게 포기해서는 안 된다. 5. 따뜻한 바람, 새꽃 향기, 청산녹수, 좋은 밭에 빠져들면, 너는 그 속에 도취될 것이다. 황금빛이 은처럼, 열매가 주렁주렁한 가을철에 직면할 때, 너는 미친 듯이 기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풍족한 봄빛은 혹한 세례 후의 호마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아름다운 가을색은 무더위가 녹은 후의 결정화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6 사는 바다는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습자호와 같지 않다. 시간이 지날수록, 그것은 때로는 거울처럼 고요하고, 때로는 물보라가 흩날리고, 때로는 하늘로 치솟는다. 사람은 왕왕 큰 풍랑의 시련을 거쳐서야 더욱 강해진다.
오랫동안 걸었더니, 원래와 현실이 이미 오래 끌렸다는 것을 알았다. 일단, 더 이상 명확 모호한 되고있다. 지나가는 실루엣이 이상하다. 최초의 꿈은 이미 시간의 궤적에서 멀어졌다. 이게 뭐야? 과거를 바꾸다. 저게 뭐지? 나태한 심정, 어쩌면 생활일 수도 있고, 조금씩 우리의 의지를 약화시킬 수도 있다. 현실이고, 과거의 열정을 풍자했다. 지금, 세월은 척박하고, 길은 여전히 우리 발 아래 뻗어 있다. 미래에 직면하여, 우리는 여전히 그 끈기를 계속해야 한다 ... 8 나는 햇빛의 맛을 좋아한다. 나는 햇빛이 오색찬란한 꿈과 따뜻한 색채를 굴절시키는 것을 좋아한다. 예를 들면 손끝이 뛰는 투명음표, 근심 걱정 없이, 근심 걱정이 없다. 푸른 세월을 바라보다가 점점 멀어지고, 세월은 새로운 색채, 1 인치의 시간, 한 줄기의 심정의 여정, 하나의 그리움, 한 층의 깨진 장, 조용한 휴식은 세월의 어느 한 구석에서, 가느다란 손가락으로 햇빛의 따뜻함을 만지고, 생활의 작은 방울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원래, 세상은 여전히 너무 아름다워! 9 인생은 항상 많은 시련이 필요하다. 인생의 신맛과 쓴맛을 느낄 수 있고, 인생은 항상 경험이 있어야 인생의 참뜻을 느낄 수 있다. 고생과 음악, 기쁨과 슬픔, 사랑과 미움은 모두 인생의 필수 과목이다. 이 수업들을 보고 나면 나 자신을 이해할 수 있고 거울도 이해할 수 있다.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는 시 1 으로 무심코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는 문장을 묘사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기억해야 할 것을 기억하고 잊어야 할 것을 잊어라.
바꿀 수 있는 것을 바꾸고, 바꿀 수 없는 것을 받아들이고, 눈물을 제외한 모든 것을 씻어 낼 수 있는 것이 바로 시간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충돌이 옅어지고, 마치 끊임없이 희석된 차와 같다. 불평은 신이 인간에게 받을 수 있는 가장 큰 선물이자 인간의 기도에서 가장 진실한 부분이다. 바람이 수면을 지나 잔물결을 남겼다. 낙타는 사막을 지나 깊은 발자국을 남겼다. 호루라기 비둘기는 하늘을 날아 쾌활한 운율 한 줄을 남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월은 숲을 지나 연륜을 남긴다.
아, 내 친구, 우리가 시대의 무대를 지나갈 때, 우리는 사회에 무엇을 남길 것인가? 봄에 꽃이 피면 맑은 향기가 남는다. 여름에 나뭇잎이 흩날리며 나무 그늘을 남겼다. 바람이 가을을 가로질러 금랑을 남겼다. 눈이 겨울을 지나 여러 가지 희망을 남겼다. 아, 내 친구, 우리는 인생의 사계절을 지나고, 우리는 인생을 위해 무엇을 남길 것인가.
숭고함은 허황된 신화, 그것은 객관적인 실체이다. 네가 자세히 관찰하기만 하면, 너는 숭고함이 바로 네 곁에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높은 산일지도 몰라, 너를 숭고하게 만든다. 그것은 바다일 수도 있고, 파란만장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동상일 것입니다. 여러분을 엄숙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마도 한 사람이 너에게 위대함과 순결을 이해하게 한 것 같다.
당신의 머리 속에서 이런 느낌, 경험, 깨달음, 이해, 훈도, 영향, 잠재묵화를 통해 공허함에서 벗어나 저속함에서 벗어나 고귀한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밤하늘이 바다이고 별이 파도라면, 그 달은 잎이고, 너와 나를 태우고 우주를 여행한다.
지각이 역사책이고 바위가 서화라면 화석 더미가 한 줄로 해석되어 우리를 고대로 데려갈 것이다. 따뜻한 태양뿐만 아니라 네 영혼의 비바람을 정화하는 것도 좋아한다. 빛만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라 밤을 즐기는 것이다. 별을 볼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쁨만 환영하지 말고 슬픔을 참아라. 슬픔이 너의 영혼을 승화시켜라.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순풍만 탐내지 말고, 굴곡을 시도해야 한다. 이것은 너의 의지를 단련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칭찬을 환영하는 것이 아니라 비판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그러면 결함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칭찬명언) 기도만 하는 것이 아니라 주는 것이다. 그것은 너의 가치를 증명한다. 물이라면 바다로 돌아갈 것이다. 흰 구름이라면 푸른 하늘을 껴안아야 한다. 지식이 있으면 국민에게 보답해야 한다.
씨앗이라면 흙에서 튀어나올 것입니다. 꽃이라면 향기가 난다. 재능이 있으면 조국에 보답해야 한다. 생활은 탐욕스러운 자의 욕망의 배를 삼킬 수도 있고, 분투자의 전투 돛을 올릴 수도 있다.
좌절은 담쟁이의 길을 끊을 수도 있고, 용감한 사람을 위해 사다리를 세울 수도 있다. 석양 같은 장려함도 없고, 구름 같은 하늘하늘도 없고, 수정처럼 순수하고 투명할 수 있다.
산처럼 우뚝 솟아 있지 않고 호수처럼 부드럽지는 않지만 바위처럼 확고하고 온건하다. 바다 같은 광대함, 폭포는 없지만, 진흙 같은 단순한 유순함이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비, 쉴 새 없이 지껄이는 노인처럼 맴도는 언어를 산촌 구석구석에 쏟았다. 비, 다정다감한 피아니스트처럼 댕그랑거리는 음표를 두드려 숲 속의 모든 푸른 잎에 스며들었다.
피리 소리: 간간이 음표가 나뭇잎과 풀밭에 가볍게 떨어지는 것은 투명하고 순수한 요정과도 같다. 방울: 딩딩당탕 방울이 교실과 운동장에 즐겁게 떨어지는 것은 마치 활발하고 가벼운 요정과도 같다.
인생의 가치는 네가 무엇을 완성했는지가 아니라, 네가 무엇을 했는지에 달려 있다. 그래서 울창한 숲을 볼 때, 정원에 있는 평범한 꽃 한 송이만 만들면 됩니다. 양심에 거리낌이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울창명언)
이 세상에는 우연의 일치가 없고, 필연적일 뿐이다. 만약 네가 패배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너는 정말 패배할 것이다. 만약 네가 감히 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너는 정말 감히 할 수 없다. 만약 네가 이길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네가 희망이 있어도 이길 수 없다. 만약 네가 걸출하다고 생각한다면, 너는 걸출하다.
상상을 휘황찬란하게 하면 너는 위대해질 것이다. 보잘것없는 것을 상상하면 너는 뒤떨어질 것이다. 버려야 할 것은 어쩔 수 없는 것이고, 포기해서는 안 되는 것은 무능한 것이다. 포기하지 않으면 무지를 포기해야 한다. 포기하지 않으면 포기하지 마라. 아무리 아름다운 불꽃놀이도 한순간일 뿐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진다.
나뭇잎의 이별은 바람의 부름이 아니라 나무의 버림이다. 일종의 은근함은 사실 힘이고, 침묵은 사실 사람의 마음을 뒤흔드는 고백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침묵명언)
눈물이 없으면 마음은 메마른 호수다. 우리는 인격을 내려놓고 원칙을 내려놓고 자유를 내려놓는다. 단지 한 사람을 놓을 수 없기 때문이다.
어깨를 스치고 지나가는 것도 깊은 인연이다. 누군가를 사랑하려면 1 일이 필요하고, 누군가를 잊는 데는 1 일생이 필요하다.
일심실연의 지름길은 성공을 대신할 수 없다. 지식이 지혜와 같지 않은 것처럼! 운명이 희망의 돛을 부러뜨리면 절망하지 마세요. 건너편은 아직 있어요. 운명이 아름다운 꽃잎을 시들면 침몰하지 마세요. 봄은 아직 있어요. 인생은 항상 끝없는 고민이 있어요. 어쩔 수 없어요. 길은 아직 있고, 꿈은 있고, 햇빛은 아직 있어요. 우리는 아직 있어요. 의용은 용감히 하고 강자는 약자가 없다.
쇠못을 얻기 위해서, 우리는 말굽 하나를 잃어버렸다. 말굽을 얻기 위해 우리는 좋은 말을 잃었다. 좋은 말을 얻기 위해 우리는 기수 한 명을 잃었다. 기수 한 명을 얻기 위해서 우리는 전쟁의 승리를 잃었다. 지혜의 대가는 모순이다.
이것은 인생관에 대한 농담이다. 세계의 소녀들은 항상 자신이 자랑스러운 공주라고 생각한다. 만약 적이 너를 화나게 한다면, 네가 그를 이길 자신이 없다는 것이다. 당신의 친구가 당신을 화나게 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그의 우정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것들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스스로를 통제해야 한다.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옳은지,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내가 결국 늙어도 이런 것을 알 수 없을 때까지 나는 모른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래서 내가 지금 할 수 있는 것은 모든 일을 최선을 다해 하고 늙어 죽을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다. 어쩌면 어떤 사람들은 얄밉고, 어떤 사람들은 비열할 수도 있다.
그리고 내가 그의 상상 속에 자신을 넣었을 때, 나는 그가 나보다 더 불쌍하다는 것을 알았다. 그러니 만난 모든 사람, 좋은 사람, 나쁜 사람을 용서해 주세요. 물고기가 물에 말했다. 너는 나의 눈물을 볼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물 속에 있기 때문이다. 물은 내가 너의 눈물을 느낄 수 있다고 말한다. 왜냐하면 너는 내 마음속에서 행복하기 때문이다. 너는 슬픔과 함께 있어야 하고, 비가 그치고 날이 개어야 한다.
비가 온 뒤에도 비가 내리고, 슬픈 뒤에도 슬퍼한다면, 이 이별을 태연하게 대하도록 합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불가능한 것을 웃으며 찾아라. 너의 죽음은 모든 것을 가르쳐 주었다. 시험이 끝난 후에 발표한 것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타인시 사용의 이점
문화란 전승과 혁신을 중시하는 것이다.
남의 시를 적절히 사용하는 것은 먼저 문화 전승, 그리고 혁신이다. 왕보의' 왕텐정서' 는 대량의 전고를 인용해 문장 질감을 높였으며, 우리는 이를 문채라고 부른다.
시가도 마찬가지다. 《시경》과 《초사》는 시인 집필의 원천이다. 당시는 유명하지만 시경 초사의 정수를 빼놓을 수 없다.
"한고시 19 곡" 은 전후를 계승한 걸작으로 후세시 창작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당송시를 펴면 그들의 그림자를 찾을 수 있다. 이백이든 두보든, 많은 고대인들의 시가 자신의 명작에 쓰였으나, 적절하게 활용해 자신의 감정에 녹아들어 자연스럽고 상쾌한 느낌을 얻어야 한다는 것이다.
맹목적으로 기계적인 복제만 하고 발을 깎아서 신발에 맞추면 문화를 망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관용구를 설명하십시오.
[번개 유행]: 번개처럼 빛나고 바람처럼 흐른다.
비유의 영향이 크다. [높은 외침]: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발의하는 것을 비유한다.
모든 사람의 말은 금속을 녹일 수 있다. 여론의 막강한 영향력을 비유하다.
모든 목소리가 사람을 미혹시킬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많은 사람들이 금탈을 갈망한다."
[팬]: 좋은 영향으로 오래된 습관을 바꾸는 것을 비유한다. [3 이익 3 손실]: 이익: 전체.
가상: 비어 있습니다. 소정무 강의에 이끌려 공자 집 앞에서 여러 차례 떠난 공자 제자를 일컫는 말.
강의 효과가 좋고 영향이 크다고 묘사하다. [유방수방]: 물을 담은 그릇이 어떤 모양인지, 물도 어떤 모양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의 말과 행동이 세상의 풍조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비유하다. [오렌지가 쓴 오렌지]: 환경의 영향으로 사람이 나빠졌다는 뜻입니다.
[필사적 인 던지기]: 바둑을 두는 것은 다음 단계로, 전역적으로 모두 졌다. 어떤 부분의 영향으로 전체 국면의 실패를 비유하다.
[유행초]: 명성이 있는 사람의 언행이 세계와 풍속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비유한다. "대중 잔디" 를 가지고 있습니다.
[통산 서쪽 붕괴, 나종동오리올스]: 대사들이 서로 영향을 미치는 것을 비유한다. [머리를 잡고 온몸을 움직이다]: 가장 작은 부분도 전반적인 상황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비유한다.
[관습]: 풍습의 영향을 받고 습관이 되는 것을 가리킨다. [덕조 유광]: 덕: 덕, 덕; 두께: 무게; 흐름: 영향 가벼운: "넓은" 을 전하다.
도덕이 고상하고 영향이 심오하다는 뜻이다. 징글 귀: 징글: 두 귀와 세 발의 금속 취사도구입니다.
전기가 땡땡하고 귀가 있다. 큰 영향을 미치는 사람이나 일을 말하는데, 귀가 긴 사람은 모두 들을 수 있어야 하고, 알고 있어야 한다.
[점염]: 얼굴: 침투. 염색: 훈증.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훈도를 하다. 외부 사물로 인한 그라데이션을 가리킨다.
"태양이 달에 비치는 것" 과 같습니다. [태양과 달 염색]: 젖은: 침투.
염색: 훈증.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차 훈도를 하다.
외부 사물로 인한 그라데이션을 가리킨다. 62616964757a68696416fe78988e69d8331333336132363 이라고도 합니다
[사악한 먼지와 오염이 없다]: 악습의 영향을 받지 않음을 나타낸다. [로맨틱한 몸매]: 로맨틱: 멋스럽고 출중하다.
한 시대에 큰 영향을 미치는 사람을 가리킨다. 때로는 소탈하거나 시시덕거리는 사람을 가리키기도 한다.
[묵자의 눈물]: 사람이 좋아지고 나빠지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환경의 영향은 큰 관계가 있다. [진흙, 나 아님]: 물들고 검지 않다.
몸을 깨끗이 하고 나쁜 영향을 받지 않는 것을 비유하다. 진흙이' 열반' 으로 통한다.
검은색으로 염색하다. 나,' 화' 를 전해줘.
블랙. [동영]: 각 방면이 서로 연결되고 상호 영향을 받는다는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