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구성 : '서유기' 약어 전(15회) 요구사항 : 줄거리, 캐릭터, 흥미진진한 감정
자랑스럽게 조국에 온 동성선주 화과산 정상에서 돌원숭이를 낳았다. 돌원숭이는 원숭이 왕으로 승격되었습니다. 나중에 Shihou는 Sun Wukong의 제자가 되었습니다. 그는 Xiniu의 Hezhou에서 Bodhi Patriarch에게 가르침을 받았고 Sun Wukong이라는 이름을 얻었습니다. 동중국해의 용궁에 가서 여의금곤봉을 빌리세요. 지하 세계로 가서 삶과 죽음의 책을 취소하십시오. 용왕과 지장보살이 하늘로 올라가 항의하자 옥황상제는 그들을 체포하려고 했습니다. Taibai Jinxing은 Bi Mawen으로 상위 영역으로 소환되었습니다. 사실을 알고 원숭이 여왕은 천문을 탈출하여 화과산으로 돌아왔고 그곳에서 그녀를 원숭이 왕이라고 불렀습니다.
옥황제는 이천왕을 보내 그를 잡으려고 했지만, 원숭이왕은 얼랑신과 나타를 물리쳤다. Taibai Jinxing은 Wukong에게 천국에 가서 원숭이 왕이 되어 복숭아 정원을 관리하라고 요청했습니다. 오공은 복숭아를 훔치고 잔치를 방해하고, 황금 비약을 훔쳐 천궁에서 탈출한다. 옥황상제는 이천왕을 다시 보내 그를 체포하려고 했으나, 양측은 싸움을 멈출 수 없었고, 관음보살은 얼랑신을 추천했고, 두 사람은 서로 싸웠지만 소용이 없었다. Taishang Laojun은 숨겨진 무기를 사용하여 Wukong을 공격했습니다. 포로가 된 후에는 칼, 도끼, 불, 번개 등으로 베는 것은 소용이 없었다. 태상 노군(Taishang Laojun)은 오공을 77일과 49일 동안 연금로에 넣었으나 여전히 무사했고 그 후 천궁에서 싸웠습니다. 옥황상제는 여래를 초대하고, 오공은 오행산에 눌려 배고파서 쇠구슬을 먹고, 목이 말라 구리즙을 마신다.
남방부현의 소란으로 인해 여래께서는 관음보살을 동방으로 보내 서천의 불경 수집가들을 찾아 모든 중생을 설득하게 하셨다. Avalokitesvara는 Liusha River, Yunzhan Cave 및 Five Elements Mountain에서 Huasha Wujing, Zhu Wuneng 및 Sun Wukong을 제자로 훈련하고 Bailong을 그의 제자로 훈련했습니다.
네 스승과 제자들은 부처님께 공양하러 영산에 오기까지 갖은 고생을 했으나 안우와 가예에게 인사를 보내지 않았기 때문에 무언경을 얻었다. 란덴(Randen) 고대 불교 종파의 바이 시옹(Bai Xiong) 스님이 경전을 압수했습니다. 뇌음으로 돌아가서 인간사에 봉사하고 참 경전을 얻고 동방 땅으로 돌아가라. 81 중 하나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입니다. 그는 Tongtian River에서 Lao Tao에 의해 전복되어 강에 떨어졌습니다.
불경은 장안으로 반송됐고, 네 사람이 직접 영산으로 돌아왔다. 대장경은 백단향불, 오공은 싸움승불, 팔계는 청정제단의 사신, 사승은 금나한, 백용마는 팔천룡이다.
2. 서유기 인민문학 1~15장 요약
●제1장에서는 정신적 뿌리와 양육의 원천이 마음과 실천에서 흘러나온다 큰 길, 그리고 Dongsheng Shenzhou가 자랑스럽게 나라의 바다에 왔습니다. Huaguo Mountain에서 산의 선녀 돌이 돌 원숭이를 낳았습니다. 돌원숭이는 자신이 살던 수원지에서 수련굴이라는 돌굴을 발견하고 원숭이들에게 왕으로 추앙받았다. 300년에서 500년 후, 돌원숭이는 인생이 예측할 수 없고 오래 살지 못해서 갑자기 슬프게 울었습니다. 늙은 원숭이의 지시에 따라 돌원숭이는 남산순주(Nanshanxunzhou)를 거쳐 신우허주(Xiniuhezhou)에 이르고 영태방춘산(Lingtai Fangcun Mountain)에 올라 들어갔습니다. Xieyue Sanxing Cave는 Xu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Bodhi는 그의 제자로 받아들여지고 Sun Wukong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제2장: 보리의 참되고 놀라운 이치를 깨닫고, 귀신을 물리치고 본연의 영혼으로 돌아가 영혼과 합일하는 길. 어느 날, 오공은 다른 사람들의 부추김을 받아 소나무로 변했고, 이로 인해 조상이 불행해져서 동굴에서 쫓겨났습니다. 화과산으로 돌아가서 잔산의 악마들과 싸워 승리하고, 사로잡힌 원숭이와 아이템을 되찾아오세요. ●제3장: 전 세계 수천 개의 산이 웅크리고 있으며, 구명계와 열 가지 범주가 제거됩니다. 오공은 사진 촬영 방법을 사용하여 아오라이 보고에 있는 무기를 산으로 옮기고 원숭이를 훈련시킵니다. 산 속의 괴물들과 짐승들이 차례로 오공을 숭배했습니다. 오공은 용왕에게 무게 13,500kg의 소원이 담긴 황금 몽둥이를 달라고 요청했고, 저승의 생사록에 나오는 원숭이의 이름에 줄을 그었습니다. 용왕과 지옥왕은 옥황상제에게 괴물원숭이를 토벌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옥황상제는 오공을 모집하기 위해 태백금흥을 화과산으로 보냈습니다. ●제4장 비마문(穆熱文)으로 임명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참고: 기천일은 여전히 불안합니다. 오공은 이 관리가 가장 낮은 직위임을 알고 화과산으로 돌아갔습니다. 옥황제는 이천왕(Li Tianwang) 왕과 그의 아들 나타(Nezha) 왕자에게 오공(Wukong)을 점령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손오공에게 패배했습니다. 비너스는 오공을 다시 소환합니다. 옥황상제는 손오공에게 손오공이 살 수 있는 손오공의 궁전을 지으라고 명령했다. ●제5장에서는 손오공이 비약을 훔쳐 천궁의 신들에게 반항하고 손오공을 관리하고 먹었다. 정원에 있는 큰 복숭아를 모두 따고 야오치에 가서 선술을 다 마시고 태상노군 조롱박의 금약을 다 마시고 옥황상제가 도타왕에게 명령하여 화과산으로 돌아갔다. 천군은 오공을 잡으려 했으나 오공은 신들에게 맞서 싸웠다. ●관음제6장에서는 왜 작은 성자가 자신의 힘을 이용해 남해의 관음제자 무차를 도왔는지 물었다. 천왕은 패배했지만, 관음은 얼랑신을 추천했고, 얼랑신은 오공과 싸워서 하늘에서 전투를 지켜보고 있었고, 다이아몬드 소매를 떨어뜨리고 오공을 때렸다. 신들은 그를 상위 세계로 데려갔고, 옥황상제는 그를 처형하라는 칙령을 내렸습니다. ●제7장 팔괘로에서 탈출한 대현자와 오행산 기슭의 평온한 원숭이 태상노군은 오공을 연금로에 넣어 제련한다. 49일 후 오공이 나와서 대혼란을 일으킨다. 천국의 궁전. 옥황상제가 여래 부처님을 초대하셨습니다. 손오공은 공중제비를 하며 부처님 손바닥에서 뛰쳐나오지 못했습니다. 여래는 오공을 제압하기 위해 다섯 손가락을 산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는 지신에게 오공에게 철약과 구리즙을 먹일 것을 명령했습니다.
●제8장: 부처님께서 경전을 짓고 행복을 설하시다 관세음보살은 칙령을 받아 장안으로 가신다. 500년 후 여래불은 법이 영원히 동쪽으로 전파될 수 있도록 경전을 배울 추종자를 찾고자 한다. Avalokitesvara는 나무 차크를 이끌고 캐삭, 양철 지팡이, 금 고리 세 개, 조임 및 금지를 들고 구름을 타고갔습니다. 그 과정에서 그들은 Sha Wujing, Zhu Wuneng 및 Xiao Bailong을 제압하고 Sun Wukong을 설득하여 불교 경전 수집가를 보호하게 합니다. 부록: 진광서(陳光瑞)가 취임할 때 재난을 당하고 강류승(江流師)이 복수했다. 진광서(陳光瑞)는 일등상을 받고 기뻐하며 재상의 사위로 임명되어 강주(江州)의 우두머리로 임명되었다. 그는 취임하는 도중 뱃사공 Liu Hong에 의해 살해되었고 그의 아내는 Liu Hong이 집행관 자리를 맡았습니다. 첸은 용왕에게 구출되어 용궁으로 끌려갔습니다. 그의 아내는 아들을 낳고 그를 강에 던졌습니다. 그는 Jinshan Temple의 장로들에 의해 구출되었으며 Jiangliu로 명명되었고 나중에 Xuanzang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장로들은 그에게 그의 인생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Xuanzang은 그의 어머니를 찾았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할아버지에게 불평하기 위해 곧장 수도로 갔다. Liu Hong은 사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Chen Guangrui는 태양으로 돌아 왔습니다. Xuanzang은 수행을 계속하기 위해 Hongfu Temple에 들어갔습니다. ●제9장: 원수성의 영리한 계산과 사심 없는 노래. 옛 용왕의 서투른 계획은 원수성의 예측을 실패로 만들기 위해 형하의 용왕이 은밀히 진진의 강수량을 바꾸었다. 그는 또한 자신의 부정확한 소유물을 근거로 Yuan Shoucheng의 Gua Shop을 파괴했습니다. Yuan Shoucheng은 용왕이 법령 위반으로 당나라 총리 Wei Zheng에 의해 처형 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용왕에게 당태종에게 탈출구를 요청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태종 맹룡왕(孟龍王)은 자비를 구하고 이에 동의했으며, 위정에게 용을 죽이지 못하도록 궁중에서 복무하라고 명령했다. ●제10장: 두 번째 장군의 궁문이 귀신을 제압하고 당 태종이 저승으로 돌아간다. 위정과 태종이 서로 싸울 때, 그는 늙은 용을 죽이는 꿈을 꾸었다. 그날 밤, 태종은 용왕이 자신의 생명을 요구하는 꿈을 꾸었고, 그때부터 그는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불안해졌고 병에 걸렸습니다. 몰래 빠져나가는 것을 막기 위해 위지공(魏材功)과 진수보(秦密寶)에게 밤에 궁문을 지키도록 명령했다. Taizong은 곧 사망했고, 그는 지하 세계에서 현재 지하 세계의 판사가 된 Wei Zheng의 오랜 친구 Cui Jue를 만났습니다. Cui Jue는 Taizong의 수명을 20년 연장했습니다. 양으로 돌아오는 길에 태종은 악귀들에게 얽혀 금은을 귀신들에게 뿌려 탈출하였다. ●제11장 당나라 순산왕의 환생 외로운 영혼 소우정 공문이 다시 살아나서 전 세계에 대한 사면을 선포했다. 스님을 비방하고 부처님을 비방하는 것입니다. 모두가 진법장(陳玄張)을 권하여 육수회를 주재하게 하였고, 태종은 이에 동의하였다. 태종에게 캐삭. 태종은 그것을 삼장법사에게 주었다. 관세음보살이 무대에 올라 삼장법사에게 대승불교의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자 삼장법사는 그를 황제의 제자이자 성승으로 임명하고 삼장이라는 칭호를 주었다. 삼장당 승려가 세관을 떠났다. ●13장: 호랑이 굴에 빠졌다가 금성에게 구출되어 쌍차능에서 승려와 함께 서쪽으로 향한다. 산중 도시에서 나는 밤에 쌍차능에 올라갔다가 호마왕의 부하들에게 생포되었습니다. Taibai Jinxing은 Tang Seng을 구출했습니다. 당승(唐僧)이 양계산(梁泉山)으로 걸어가다가 갑자기 천둥같은 외침을 들었습니다. 나의 스승님이 여기 계십니다! ●제14장: 마음 원숭이는 정의로 돌아간다. 여섯 도둑은 흔적도 없다. 외치는 사람은 다름 아닌 손오공이다. 당승은 오공을 제자로 삼았습니다. 서쪽으로 가는 길에 오공은 길을 막고 있던 도적 6명을 죽였고, 당승은 끝없이 불평했다. Wukong Zongyun은 Tang Seng을 떠났습니다. 관음은 당승에게 조임 저주를 가르쳤다. 오공은 용왕의 조언을 받아들이고 당승을 보호하기 위해 돌아왔다. 그는 스승에게 자신의 불순종을 표현하기 위해 조임 저주를 걸었다. 제15장: 뱀반산(Snake Pan Mountain)의 신들이 영주천(永州泉)의 말들에게 몰래 축복을 내리다 뱀반산(Snake Pan Mountain)을 지나서 말들이 영주천에서 용에게 잡아먹혔다. 관음은 사악한 용을 소환하여 백마로 변신시켜 당스님에게 탈것으로 주었다. 3. 서유기 500자 요약 및 약어 에세이
『서유기』가 출간된 지 거의 500년이 지났고, 우리 학자들이 이 책을 읽었고, 여러 세대의 학자들이 이 책을 읽었습니다. 이 책을 공부하십시오. 우리는 이 책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연구하였습니까? 아니요! 왜냐하면 "서유기"에 대해 우리가 볼 수 있는 것은 그것이 훌륭한 로맨스 소설이라는 것뿐이기 때문입니다.
20세기 초, 두 명의 문학 권위자 루쉰과 후시가 『서유기』에 대해 몇 가지 논평을 했습니다. 결론은 여전히: 신과 악마에 관한 소설이었습니다. ) 및 신화 소설 (Hu Shi). '소설'의 결론은 손오공을 500년 동안 억압해온 '오행산'과 같고, 당국의 논평은 오행산에 세운 '압박대'와 같다.
과연 '서유기'의 저자가 예언했던 것과 같은 것인가? 500년 뒤에는 '당승(자성이라는 미혹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중생)'이 있을 것이다. " 누가 "누름 기둥"을 제거할 것인가? Sun Wukong은 "심장원숭이"("소원"의 동음어)를 방출하고 "보리심"을 "완전히 방출"할 것인가? 실제로 『서유기』의 저자들은 이미 『비마문』을 사용하여 모든 생명체에게 전하고 있다. 『서유기』는 “대본이 있는 야단법석(비마문의 동음어)”이다. 우리는 중국 고전을 주의 깊게 연구하고 순수 문학의 장벽에서 벗어나 신과 악마를 펜으로 삼아 세상을 꾸짖는 이 '대본에 의한 꾸지람'이 실제로 무엇을 비판하고 있는지 진정으로 이해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서유기>를 진지하게 재해석해야 한다. 100장으로 구성된 『서유기』는 가장 많은 독자층과 가장 폭넓은 영향력을 지닌 고대 우리나라 4대 고전 중 하나이다.
『서유기』의 주제와 작가 등의 미스터리는 출간 이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끊임없는 탐구를 촉발시켰지만, 결국 모두가 관심을 갖는 것은 '인사'뿐이었다. 자금밥그릇'은 신들에게 바쳐진 것이므로 그 안에 은밀하게 전해지는 '비밀'을 모두 아는 것은 불가능하다. 루쉰은 『중국소설사』에서 일부 “삼종교의 제자”를 비판한 적이 있고, 『서유기』에서는 “모두가 따라야 한다”고 지적하면서 “그러나 저자는 유학자라고 불린다”고 지적한 적이 있다. , 그리고 이 책은 사실 언어가 아닌 게임이고, '작은 말과 큰 의미'가 없습니다.
후시는 '서유기 문헌연구'에서 "책 전체가 유머와 희극에 바탕을 두고 있다"며 "세계 최고의 신화소설 중 하나"이자 "신화"라고 말했다. 인간적 의미를 지닌". 『서유기』는 기껏해야 흥미로운 만화소설, 신화소설이고 미묘한 의미는 없고 기껏해야 약간의 꾸짖는 냉소에 불과하다.” 이후 두 스승의 높은 견해에 동의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지만, 두 스승의 높은 권위와 강력한 언변, 그리고 후대 탐험가들의 보다 설득력 있는 주장과 논증이 부족하여 『중국문학사』와 같은 교과서가 나오지 않았다. "와 "자해"가 현재까지 출판되었다. 사전에서는 "서유기"를 신과 악마의 낭만적인 신화나 "소설"로 결론짓고 있다.
나중에 일부 학자들이 합리적인 견해를 제시했지만, 당국의 결론으로 인해 이러한 합리적인 견해는 '어리석은', '길거리 이야기'로 간주되었습니다. Hu Shi는 한때 "서유기"가 "인간적 의미가있다", "약간 꾸짖음", "냉소주의"를 언급했으며 수백 장의 81 가지 어려움으로 형성된 "경이의 문"에 거의 들어갈 뻔했습니다. 『서유기』는 결국 『문』을 통과했을 뿐입니다. 『서유기』는 여전히 『꾸짖는 수필』이라기보다는 『비마원』이기 때문에 『주류에 진입』할 수 없습니다.
독서 방법으로 『육서』를 활용한다면, 삶을 체험하면서 찬찬히 읽고, 『서유기』에 담긴 '인간의 의미'가 무엇인지, 어떻게 활용하는지 깊이 있게 연구해 보자. "욕하는 사람들"에 대한 펜, "냉소적"이 되는 방법. 『서유기』에서 언급한 『유아기본론』과 명나라 사상가 이지의 『동심교리』를 『비마문』을 해석해 보면 『서유기』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알고 보니 '대본 에세이'는 '인간의 의미'를 탐구하고, '냉소'하고, '사람을 욕'하기 위해 펜을 사용한 글인 것으로 밝혀졌다.
'서유기'는 기사이기 때문에 '주류 진입'을 허용하고 옌과 황의 후손들에게 온갖 수수께끼 같은 후회를 남기는 일을 멈춰야 한다. 1. 『서유기』의 '인간의의'에 기초한 사고체계는 고대부터 이어져 왔으며, 삼종교는 유교, 도교, 음양학, 법학, 명가이다. , 묵가, 정치가, 농민.
'비마문'은 '서유기'에 의도적으로 쓴 글인데 어떻게 '대본 꾸중 에세이'로 이해해야 할지, 어떻게 '주류에 진입'할 수 있는 글로 봐야 할지 , 그리고 이 기사는 어떤 "흐름"에서 나오는 걸까요? 이 미스터리를 이해하려면 『서유기』의 장 구조를 주의 깊게 분석하면 된다. 『인간의 의미』는 무엇인가? "의미"는 고대 중국에서 "이미지"라고 불리며, "인간의미"는 삶의 모든 측면에 반영된 정신적 현상을 의미하며, 이 "주체"를 사용합니다. " 100장으로 구성된 『서유기』의 장 구성을 분석하면 그 비밀을 알 수 있다. 먼저 1장부터 7장까지 분석하여 저자는 『자기의 성품을 닦는 성』부터 『오행산 기슭의 원숭이』까지 천궁의 큰 소동을 서술하고 있다. "자기 본성에 혼란스러워하는" 모든 생명체의 "마음".
'서유기'에 나오는 천궁이란? 모든 중생이 꿈꾸는 그림문자의 정신세계입니다. "마음"이란 무엇입니까? 이는 생명체의 정신적인 본질이며, 생명체의 모든 행위는 이에 영향을 받는다고 흔히 말합니다.
그러므로 마음의 본성은 모든 생명체의 육체에 상대적인 내면의 것이다. 『서유기』에는 “내면은 원인을 알지 못한다”는 시가 있다. 무형(1장)'은 모든 생명체에는 형태가 없다는 뜻이다. 외부 이미지에 대응하는 내면세계나 정신현상이 위치한다. 이 책은 마법원숭이의 행동을 교묘하게 '빌려' 이 내면세계를 생생하게 묘사한다. 또는 그에 상응하는 외부 이미지가 없는 영적 현상. "서유기"에도 "알을 빌려 원숭이가 되어 대도를 완성하라(1장)"라는 시가 있다. 천상소란은 『장자』처럼 7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유기>의 '내장'과 마찬가지로, '서유기'의 '내장'도 형성되는데, 이는 사람의 내면세계나 정신적 현상을 주체로 한다. "인간의 의미"를 지닌 매우 완전한 사고 시스템입니다.
첫 번째 장에서 나는 "화과산"이라는 산을 썼습니다. 이 산 이름에 있는 "꽃"이라는 단어는 실제로 "이름", "노자"를 의미합니다.
제1장: "도는 말할 수 있고 도가 아니다. 이름은 이름을 붙일 수 있다."
"이름"은 내면의 세계를 가리킨다. 사람이나 영적인 영역의 산물. '이름'은 끊임없이 발전하고 변화하기 때문에 고대 중국 사상가들은 항상 '이름을 붙일 수 있는' 동시에 '매우 유명한' '이름'을 중국 철학의 가장 기본적인 명제로 간주해 왔다.
둘째, 저자는 8장부터 14장까지 분석한다. 4. 서유기 500자 요약 및 약어 에세이
『서유기』가 출간된 지 거의 500년이 지났고, 우리 학자들이 이 책을 읽었고, 학자들도 이 책을 읽었다. 이 책을 공부하세요. 우리는 정말 이 책을 철저하게 이해하고 공부했나요? 아니요! 왜냐하면 "서유기"에 대해 우리가 볼 수 있는 것은 그것이 훌륭한 로맨스 소설이라는 것뿐이기 때문입니다.
20세기 초, 두 명의 문학 권위자 루쉰과 후시가 『서유기』에 대해 몇 가지 논평을 했습니다. 결론은 여전히: 신과 악마에 관한 소설이었습니다. ) 및 신화 소설 (Hu Shi). '소설'의 결론은 손오공을 500년 동안 억압해온 '오행산'과 같고, 당국의 논평은 오행산에 세운 '압박대'와 같다.
과연 '서유기'의 저자가 예언했던 것과 같은 것인가? 500년 뒤에는 '당승(자성이라는 미혹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중생)'이 있을 것이다. " 누가 "누름 기둥"을 제거할 것인가? Sun Wukong은 "심장원숭이"("소원"의 동음어)를 방출하고 "보리심"을 "완전히 방출"할 것인가? 실제로 『서유기』의 저자들은 이미 『비마문』을 사용하여 모든 생명체에게 전하고 있다. 『서유기』는 “대본이 있는 야단법석(비마문의 동음어)”이다. 우리는 중국 고전을 주의 깊게 연구하고 순수 문학의 장벽에서 벗어나 신과 악마를 펜으로 삼아 세상을 꾸짖는 이 '대본에 의한 꾸지람'이 실제로 무엇을 비판하고 있는지를 진정으로 이해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서유기>를 진지하게 재해석해야 한다. 100장으로 구성된 『서유기』는 가장 많은 독자층과 가장 폭넓은 영향력을 지닌 고대 우리나라 4대 고전 중 하나이다.
『서유기』의 주제와 작가 등의 미스터리는 출간 이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끊임없는 탐구를 촉발시켰지만, 결국 모두가 '인사'에만 관심을 갖게 됐다. 자금그릇'은 신들에게 바쳐진 것이므로 그 안에 숨겨진 '비밀'을 모두 아는 것은 불가능하다. 루쉰은 『중국소설사』에서 일부 “삼종교의 제자”를 비판한 적이 있고, 『서유기』에서는 “모두가 따라야 한다”고 비판하면서 “그러나 저자는 유학자라고 불린다”고 지적했다. , 그리고 이 책은 사실 언어가 아닌 게임이고, '작은 말과 큰 의미'가 없습니다.
후시는 '서유기: 텍스트 연구'에서 "책 전체가 유머러스함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신화 소설 중 하나"라고 말했다. 의미", ""서유기"는 기껏해야 재미있는 만화소설, 신화소설이고 미묘한 의미는 없고 기껏해야 약간의 꾸짖는 냉소에 불과하다." 이후 두 스승의 높은 견해에 동의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지만, 두 스승의 높은 권위와 강력한 언변, 그리고 후대 탐험가들의 보다 설득력 있는 주장과 논증이 부족하여 『중국문학사』와 같은 교과서가 나오지 않았다. "와 "자해"가 현재까지 출판되었다. 사전에서는 "서유기"를 신과 악마의 낭만적인 신화나 "소설"로 결론짓고 있다.
나중에 일부 학자들이 합리적인 견해를 제시했지만, 당국의 결론으로 인해 이러한 합리적인 견해는 '어리석은', '길거리 이야기'로 간주되었습니다. Hu Shi는 한때 "서유기"가 "인간적 의미가있다", "약간 꾸짖음", "냉소주의"를 언급했으며 수백 장의 81 가지 어려움으로 형성된 "경이의 문"에 거의 들어갈 뻔했습니다. 『서유기』는 결국 『문』을 통과했을 뿐입니다. 『서유기』는 여전히 『꾸짖는 수필』이라기보다는 『비마원』이기 때문에 『주류에 진입』할 수 없습니다.
독서 방법으로 『육서』를 활용한다면, 삶을 체험하면서 찬찬히 읽고, 『서유기』에 담긴 '인간의 의미'가 무엇인지, 어떻게 활용하는지 깊이 있게 연구해 보자. "욕설"에 대한 펜, "냉소적"이 되는 방법. 『서유기』에서 언급한 『유아기본론』과 명나라 사상가 이지의 『동심교리』를 『비마문』을 해석해 보면 『서유기』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알고 보니 '대본 에세이'는 '인간의 의미'를 탐구하고, '냉소'하고, '사람을 욕'하기 위해 펜을 사용한 글인 것으로 밝혀졌다.
'서유기'는 기사이기 때문에 '주류 진입'을 허용하고 옌과 황의 후손들에게 온갖 수수께끼 같은 후회를 남기는 일을 멈춰야 한다.
1. 『서유기』의 '인간의의'에 기초한 사고체계는 고대부터 이어져 왔으며, 삼종교는 유교, 도교, 음양학, 법학, 명가이다. , 묵가, 정치가, 농민. 소설가는 9류 외로 분류되었기 때문에 『서유기』의 저자들은 농담으로 『서유기』를 “아직 스트림에 들어가지 않은 기사”라고 불렀다.
'비마문'은 '서유기'에 의도적으로 쓴 글인데 어떻게 '대본 꾸중 에세이'로 이해해야 할지, 어떻게 '주류에 진입'할 수 있는 글로 봐야 할지 , 그리고 이 기사는 어떤 '흐름'에서 나오는 걸까요? 이 미스터리를 이해하려면 『서유기』의 장 구조를 주의 깊게 분석하면 된다. 『인간의 의미』는 무엇인가? "의미"는 고대 중국에서 "이미지"라고 불리며, "인간의 의미"는 삶의 모든 측면에 반영된 영적 현상입니다. 이 "주체"를 사용합니다. " 100장으로 구성된 『서유기』의 장 구성을 분석하면 그 비밀을 이해할 수 있다. 먼저 1장부터 7장까지 분석하여 저자는 『자기의 성품을 닦는 성』부터 『오행산 기슭의 원숭이』까지 천궁의 큰 소동을 서술하고 있다. "자기 본성에 혼란스러워하는" 모든 생명체의 "마음".
'서유기'에 나오는 천궁이란? 모든 중생이 꿈꾸는 그림문자의 정신세계입니다. "마음"이란 무엇입니까? 이는 모든 중생의 영적인 본질이며 중생의 모든 행위는 이에 영향을 받는다고 흔히 말합니다.
그러므로 마음의 본성은 모든 생명체의 육체에 상대적인 내면의 것이다. 『서유기』에는 “내면은 원인을 알지 못한다”는 시가 있다. 무형(1장)'은 모든 생명체에는 형태가 없다는 뜻이다. 외부 이미지에 대응하는 내면세계나 정신현상이 위치한다. 이 책은 마법원숭이의 행동을 교묘하게 '빌려' 이 내면세계를 생생하게 묘사한다. 또는 그에 상응하는 외부 이미지가 없는 영적 현상. "서유기"에도 "알을 빌려 원숭이가 되어 대도를 완성하라(1장)"라는 시가 있다. 천국의 난은 『장자』처럼 일곱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유기'의 '내장'도 '내장'과 마찬가지로 사람의 내면세계나 정신적 현상을 주체로 하여 이루어진 '인간'을 중심으로 한 매우 완전한 사고체계이다. 의미" . 첫 번째 장에서 나는 "화과산"이라는 산을 썼습니다. 이 산 이름에 있는 "꽃"이라는 단어는 실제로 "이름"인 "노자"를 나타냅니다.
제1장: "도는 말할 수 있고 도가 아니다. 이름은 이름으로 지을 수 없다."
'이름'은 사람의 내면을 가리킨다. 또는 영적 영역의 산물. '이름'은 끊임없이 발전하고 변화하기 때문에 고대 중국 사상가들은 항상 '이름을 붙일 수 있는' 동시에 '매우 유명한' '이름'을 중국 철학의 가장 기본적인 명제로 간주해 왔다.
둘째, 저자는 8장부터 14장까지 분석한다. 5. 수상 에세이: "서유기" 15장을 읽은 후의 성찰
나는 무거운 책가방을 들고 혼자 집으로 걸어가고 있었습니다.
집에 돌아오면 끝나지 않는 숙제가 마주한다. 기계적으로 숙제를 하다가 때로는 잉크 같은 하늘을 바라보며 내 생각은 더 이상 어디로 날아갈지 알 수 없었다.
123, abc 하루종일 누가 부르든 인생은 참 지루해요! 주말이 기대되기는 참 쉽지만, 결국 내가 기대하는 것은 휴식이 아니라 숙제가 너무 많다! 마치 우리에 갇힌 새가 된 기분이에요! 내 마음 속 생각은 이미 발톱 파기 나라로 날아갔습니다! 그러다가 내가 찾던 황금새장이 숲 속의 울부짖음만큼 좋지 않다는 걸 깨달았어요! 읽고 읽을 때 원래 밝은 눈은 두꺼운 안경을 썼고 행복한 마음은 더 이상 하늘을 자유롭게 날지 못하고 혼자 새장 속에 숨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공부생활의 쓴맛은 오직 당신만이 맛볼 수 있고, 행복은 오직 당신만이 알 수 있습니다! 고난을 즐겁게 하는 것이 우리의 특기! 소그룹으로 모여서 출처를 알 수 없는 농담을 하고, 맛이 어떻든 지루함을 달랠 수만 있다면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독서만이 나를 행복하게 할 수 있어요! 책은 나를 세계 곳곳으로 데려갈 수도 있어요! 가끔 농담책을 읽고 혼자 낄낄대기도 하는데, 엄마가 늘 이상하게 쳐다보시거든요! 가끔 이 소설을 읽다가 감동적인 부분을 보면 눈물이 터질 때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