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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서체 점자 쓰기:
중국 역사에는 해서체를 잘하는 서예가들이 많은데, 그들의 서예 작품들은 모두 자신의 풍격을 가지고 있다. 해서체를 처음 배우려면, 우선 점, 수평, 수직, 쓰기, 누르기, 후크 등 기본적인 점화 방법을 배우고, 자신의 취미에 따라 자신이 좋아하는 판을 선택하여 모사해야 한다. 일정 기간의 연습을 거쳐 그들이 쓴 점화와 구조는 점차 부근의 비석에 접근할 수 있다.
이제 기본 점화서 목록에는 다음이 표시됩니다.
1, 붓을 쓰는 은봉법: 필펜, 접기 펜, 점의 필기법은 대체로 동일한다음, 점점 왼쪽으로 펜을 들고, 너무 빠르거나 너무 느리게 하지 마세요. 너무 빨라요. 꼬리가 너무 뾰족하고 가늘어서 병필을 만들 수 있어요? 쥐 꼬리? 획의 길이는 통제하기 쉽지 않다. 너무 느리면 꼬리가 무디고 평평하다.
2. 노출 방법은 펜촉을 똑바로 떨어뜨린 다음 펜촉을 조정하여 중심을 만드는 것입니다.
3. 가로은봉법: 전방을 거슬러 펜을 시작합니다. 먼저 오른쪽, 왼쪽, 왼쪽 끝에서 펜을 접고 중심을 중심으로 가볍게 오른쪽으로 펜을 들어 올립니다. 길이가 가까워지면 가볍게 펜을 들어 측면 앞쪽으로 오른쪽 상단 코너를 쓴 다음 펜을 멈추고 오른쪽 하단에서 왼쪽으로 펜을 돌립니다.
4. 노출 방법은 펜이 용지의 오른쪽 아래에 떨어져 즉시 중심으로 오른쪽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나머지 펜 업, 펜 업, 펜 업 및 숨겨진 프론트 방법은 동일합니다. 노봉법으로 십자가를 쓸 때는 정면을 오른쪽 아래로 너무 많이 자르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십자의 왼쪽 끝이 얇고 허황된 것처럼 보일 것이다.
5. 포인트의 은봉법: 정면을 거슬러 붓을 내리기 시작한다. 먼저 내려 펜을 위로 접고, 붓을 돌리면 안 되고, 펜을 오른쪽 아래로 옮긴 다음, 펜을 맨 아래 왼쪽 아래로 돌리고, 마지막으로 펜을 왼쪽 위로 받는다. 혈의 모양은 상첨하원, 복부 (왼쪽) 평면, 등 (오른쪽) 원입니다.
6. 노봉법은 직필봉이다. 이런 필법은 삭봉이라고도 하고, 나머지 획은 장봉법과 같다.
7. 필봉을 숨기는 방법: 필봉을 거꾸로 쓰기 시작한다. 왼쪽을 원한다면 펜을 위로 돌린 다음 (예: 동그라미로 원을 그리는 것, 마치 붓으로 작은 점을 그리는 것), 바로 오른쪽으로 내려가 펜을 점점 굵어지게 하고, 필봉을 떠날 때 다시 펜에 머물다가 마지막으로 떠난다 전체 작문 과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거꾸로 드나들까요? 요약하다. 평평함은 뿔을 눌렀을 때 뿔을 가질 수 없다.
더 가파른 획은 세로선이라고도 하며, 금칼이라고도 하며 목재 산지 역사 등을 나타내는 데 쓰인다. 잔잔한 것은 가로선이라고도 하고, 헤엄치는 물고기라고도 하며, 걷기 등에 쓰인다. 세로펜의 붓은 다른 획과 연결되어 있지만 드러나지 않는 곳에, 펜으로 붓을 따라 뒤집을 수 있다.
8. 횡압의 노봉법은 정면을 따라 똑바로 추락한 다음 옆머리를 위로 올리는 것이다. 다른 획, 획, 앞 및 은전법은 동일합니다.
드리워진 바늘과 드러나는 것은 차이가 있다. 펜의 아랫부분이 이슬이면 방울이라고 하고, 노출된 앞끝이 바늘처럼 뾰족하면 바늘이라고 합니다.
9. 필봉을 세로로 숨기는 방법: 필봉을 시작으로 펜을 아래로 접고, 펜봉을 아래로 조정해 중심이 되고, 길이가 가까울 때 왼쪽 (또는 오른쪽) 등을 살짝 들어 펜을 잡는다.
10, 노봉법은 정면을 곧게 펴고, 펜촉을 중심 획으로 조정하고, 다른 획은 은봉법과 같다.
1 1, 은봉법 매달린 바늘이 중류 기둥처럼 수직이고 견고하지 않기 때문이다. 앞이 너무 빠르면 비뚤어져 떠오를 수 있다. 바늘이 가장 어려운 것은 빗나가지 않고 쓰는 것이다. 마치 철주가 똑바로 서 있는 것처럼 강성이 없다. 초보자는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연습해야 손이 잘 맞는다.
1 .. 후크 변화가 가장 큽니다. 여기에는 두 가지 기본 유형, 즉 왼쪽 갈고리와 오른쪽 갈고리가 있습니다.
왼쪽 갈고리와 오른쪽 갈고리는 모두 수직선에 부착되어 있다. 갈고리가 아래로 수직으로 들어올릴 때 펜을 왼쪽 아래로 살짝 들어 올리면 (수직선 오른쪽에 가장자리가 나타남) 갈고리 바닥에 도달하면 왼쪽으로 골라서 왼쪽 갈고리를 형성합니다. 오른쪽 어퍼컷은 왼쪽 어퍼컷과 같지만 방향이 반대입니다. 또 다른 오른쪽 갈고리는 두 획처럼 보이는데, 갈고리라고 하는데, 첸, 돌 오른쪽의 "슬로언" 또는 "용형" 이라는 글자에 쓰인다. 갈고리가 곧 세로로 쓰여질 때 펜 안에 머물다가 왼쪽으로 펜을 들고 펜을 접고 마지막으로 골라내는 방식으로 글을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왼쪽 주먹과 오른쪽 주먹을 다 배우면 사자 입, 봉익, 보개, 용미, 직창, 횡갈을 더 배울 수 있다.
사자의 입을 쓰는 방법은 펜으로 가로그림을 쓰고, 먼저 들어 올리고 꺾인 곳에 멈추고, 붓끝을 중심으로 왼쪽으로 쓰고, 펜을 위아래로 골라서 쓰는 것이다. 사자구법은 문장에서 짝수, 슈, 남, 말, 호위를 사용한다.
봉익의 표기법은 펜으로 가로화를 하고, 먼저 들어 올리고, 꺾인 곳에 멈추고, 펜촉을 조정해 중심이 되고, 중심이 규칙적으로 원을 만들고, 길이가 화목할 때 펜으로 골라내는 것이다. 봉익익을 쓸 때, 꺾인 곳과 갈고리는 굵어야 하고, 중간 부분은 가늘어야 한다. 봉익법은 바람 봉황 등의 단어에 쓰인다.
보피의 필기법은 네모난 펜과 둥근 펜으로 나뉜다.
1, 네모난 펜: 펜이 가로와 같이 먼저 들어 올리고 꺾어진 곳에 멈춘 다음 중심 또는 별관으로 꺾인 곳을 돌려줍니다.
2, 둥근 펜: 펜으로 가로획처럼, 먼저 꺾어진 곳에 멈추고, 중심으로 꺾어진 곳에 갈고리를 긋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펜, 펜, 펜, 펜, 펜, 펜, 펜) 이 방법은 유체에서 비교적 흔하다.
네모난 펜형이든 둥근 펜형이든, 갈고리는 평평하고 수직이 아니어야 보물 아래 부분에 호응할 수 있다. 보가법은 빈, 보물, 의식, 크라운 등에 쓰인다.
용미의 표기법은 펜으로 세로로 그리고, 회전할 때 규칙에 따라 원을 그리고, 걸으면서 붓끝을 돌리고, 모퉁이를 돌고, 펜을 가로로 그리고, 펜이 길고 짧을 때 갈고리를 뽑는다는 것이다.
용미의 굽힘은 유럽의 바깥쪽을 제외하고는 네모난 구석이 아니라 호형이어야 한다. 여기서는 펜을 좀 빨리 옮겨 철화은갈고리의 힘을 표시해야 한다. 모퉁이를 돌린 후 가로로 그린 부분은 살짝 위로 올려야 하고, 처지지 마세요. 처지면 릴랙스한 느낌이 들어요. 용꼬리는 잎, 원, 검, 벽 등의 글자에 쓰인다.
곧은 획은 세로로 획을 시작한 다음 오른쪽으로 긋고, 획이 짧을 때 오른쪽으로 체크하여 쓴다.
상하 두 단락은 약간 곧고 굵어야 하고, 중간 부분은 약간 가늘게 구부려야 한다. 한 사람의 몸매로서 어깨가 넓고 엉덩이가 넓으며 허리가 굵고 어깨가 좁아서 어색하다. 똑바로 가면 너무 곧거나 너무 구부릴 수 없고, 너무 곧으면 뻣뻣하고, 너무 굽으면 힘이 없고, 강유상제는 매우 중요하다. 개' 는' 개',' 없음',' 성',' 생' 등의 단어를 의미한다.
가로줄을 쓰는 방법은 바로 앞에 써서 분발하려고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규칙에 따라 원을 만들면, 펜이 초승달 모양이 될 때, 당신은 펜 안에 머물러 있고, 필은 왼쪽 위에 걸려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로곡은 곧게 해서는 안 되고, 짧지만 길지 않고, 갈고리는 용미의 꼬리보다 약간 길다. 횡가는 마음, 수염 등에 쓰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