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 돈, 마늘, 계란이 성어를 만들었다

파, 돈, 마늘, 알은 전례 없는 성어를 가지고 놀았다.

양파는 속이 비어 있기 때문에 "빈" 단어를 취합니다. 돈과 돈은 발음이 같기 때문에' 돈' 자이다. 마늘은 흙을 뿌릴 필요가 있고, 삐죽거리는 발음은 작의 발음과 같기 때문에 작자를 취한다. 계란은 닭의 백업이기 때문에' 뒤' 라는 글자를 함께 두는 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다.

이 성어는 이전 세대나 선배를 능가하고 후세 사람은 상속할 수 없다는 뜻이다. 후세 사람들은 전대미문의 작품을 더 많이 만들어, 이전에는 없었고, 앞으로도 없을 것임을 설명한다. 유일무이하고, 유일무이하며, 천하제일이다. 이 성어의 구사법은 하나의 조합이며, 문장에서 정어로 매우 특이한 상황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유례없는 기원:

1, 송, 주샹선' 문우록 남자군': 고대 목란, 여자를 남자로, 아버지를 대신하여 군대에 입대했고, 12 년 만에 돌아왔다. 또래들은 그녀가 여자라는 것을 몰랐고, 노래시는 아름답고, 고전적으로 낭송하며, 그녀의 이야기에는 전례가 없었다.

2. 악의' 4 시' 중 두 번째' 기이하고 기이한': 회음의 전쟁은 화남 문법에서 전무후무한 것이다.

3. 오금 임검' 제 16 통사': 조손 3 대가 모두 삼조 원로가 된 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다.

유례없는 성어와 전고:

진대 구카이의 재능은 출중하고 학식이 해박하며, 회화 재능이 더욱 출중하여, 그로 하여금 천하를 널리 알릴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구 카이지 (gu kaizhi) 의 그림 캐릭터는 표정이 생생하고 이미지가 사실적이다. 다른 점은 그가 인물을 그릴 때 여태껏 먼저 눈을 뜨지 않았다는 것이다. 어떤 사람이 왜냐고 묻자 그는 인물의 생동감 있는 곳이 바로 여기에 있다고 말했다. 한 마디로 그 속의 고양이의 느끼함을 표현하여 감탄을 자아냈다. 당시 재자, 그림, 애착으로 불렸다. 남북조 때 양조에는 장승이라는 또 다른 큰 화가가 나타났다.

그는 산수, 인물, 불상을 그리는 데 능하여 당시 매우 유명했다. 양무제는 많은 절과 보탑을 건설하고 그에게 그림을 그리라고 청했다. 한번은 그가 한 절 벽에 네 마리의 용을 그렸지만, 그들에게 눈을 주지 않았다고 한다. 다른 사람이 그에게 왜 눈을 뜨지 않느냐고 묻자, 그가 말했다. "나는 네가 눈을 뜨면 이 드래곤들이 담을 깨고 날아가 버릴까 봐 두렵다." 그들은 믿지 않았다. 굳이 그에게 한번 해 보라고 했다. 그래서 그는 두 개를 시켰고, 과연 그는 벽을 깨고 날아갔다. 이 전설은 황당무계한 지경까지 과장되었지만, 그의 회화 기교가 뛰어나다는 것을 설명한다.

당나라에 이르러 비교적 성공한 화가인 오도자가 회화와 서예를 결합했다. 그의 산수, 불화는 당시 매우 유명했고, 문필도 괜찮았고, 서성이라고 불렸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는 당현종을 위해 거대한 자릉강도를 그렸는데, 하루 만에 뜻밖에도 수백 리의 산수를 그렸다. 그는 경선묘에서 위장한 지옥도를 그렸고, 귀신도 그리지 않고 음산하고 무서웠다. 이 그림을 보고 개과천선하고 악을 버리고 선을 따르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