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께끼를 푸는 생각 | 산해사회의 보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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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그림 아래의 텍스트는 모두 답이다.

뮤즈박물관과 국가고적박물관에서 출품한 야외해수수께끼 게임으로 전반적인 체험이 괜찮으니 팬 카드 찍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신에게 기억을 만들어, 해결할 수 없을 때 참고해주세요 ~

(그림 1 오른쪽 아래 구석에 있는 빨간색 책갈피는 수수께끼를 푼 후의 작은 선물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이야기의 배경 (왕해의 죽음) 에 따르면, 우리는 먼저 네 개의 큰 벽을 조사하기 시작했다. 찾음:

1 .. 동그라미를 친 네 부분은 용 (왕해방의 네 번째 고서) 을 구성할 수 있다.

2. 왕해는 죽기 전에 갑골문의 용미 밑부분을 손가락으로 가리켰고, 용미 아래 벽에 적힌 간판이 발견됐다. 그 위에는 비밀번호가 적혀 있었다.

나는 왜 비밀번호가 한 마디가 될 수 있는지, NPC 를 "알려줘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말할 필요도 없이 ... 내가 그녀에게 말했을 때 그랬다. Npc 는 소품을 나에게 건네며 이것이 왕해가 너에게 남겨준 것이라고 말했다.

고양이 시계: 숫자만 유용합니다. 숫자는 제목 카드의 순서 가이드입니다.

문제를 풀 때는 온라인 제목의 제목이 중요하며 어느 전시장으로 가는지 지도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래서 첫 번째 문제는 고서의 장하 속에서 해결해야 한다.

스도쿠는 별다른 것이 없다. 해결 후, 빨간색 점 순서로 네 개의 숫자를 배열하여 장강에서 이 수를 찾는다.

시간은 왕해에게 중요하기 때문에 숫자는 1 년이다.

책이 왕해에게 중요하기 때문에 답은 책 세트이다.

우리 그 책의 전시장에 가 보자! 잠시 후에 또 현지답사를 가야 하는데, 특별히 설명하지는 않을 것이다.

먼저 십자말 풀이를 풀다 x4. 개인적으로 3 이 가장 쉽다고 생각하는데 1 가장 어렵다. 적어도 3 은 풀 수 있고, 마지막으로 1 을 도출할 수 있다.

네 개의 파란색 사각형은 네 개의 책장의 맨 위 뷰입니다. 제목 카드의 네 가지 색상은 진열장의 제본 색상에 해당하며 노란색은 없습니다. 이렇게 하면 십자말 풀이의 답안은 문제 카드에 그려진 색깔의 순서에 해당한다.

이것이 바로 내 경추를 괴롭히는 문제이다!

황산지가 나왔다. 일반적으로 황산지로 종이에 붙여서 답을 찾는 것도 예외는 아니다. 천상표로 5 혈의 순서를 정하고, 혈 옆 글자로 혈 내부의 첫자나 한자를 찾습니다.

원리는 간단하지만 문제는 페이지의 오버헤드도가 없어 사진 추측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첫 글자는 비교적 어렵고, 다음 몇 글자는 비교적 쉽다.

침을 뱉는 곳이 왔다! 왜 이 장소를 선택하느냐! 전등도 없고 자리도 없다 (손전등을 켤 수 없다, 고서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목을 찾는 것은 쓸모가 없다.

또한 이 질문 이후의 모든 질문은 먼저 단서를 촬영한 다음 (플래시를 켜지 않아도 됨) 전시장에서 일정 거리 떨어진 곳에서 대답하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전시장 앞에 서서 공부할 필요가 없다. 정상적인 관람환경에 영향을 주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다른 수수께끼를 푸는 선수들도 막을 수 있다. (다른 사람이 자신을 능가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지도에 있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이 선들을 선으로 이어 두 단어를 만든다. 옆에서도 변형에 주의하여 매우 섬세합니다.

아틀라스는 약간 얼룩덜룩하지만 사진 촬영 후에도 숫자가 잘 보입니다.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백 = 백

스무 = 스무

삼십 = 삼십

이 전시품을 빨리 찾는 방법은 줄거리를 자세히 읽는 것이다. 이야기는 불에 타 버린 것으로 알려져 피해 관련 전시장에 있다. 그렇지 않으면 찾기가 어렵습니다. 하나하나 보다.

제목은 매우 간단하다. 고서에서 원이라는 단어와 그 단어를 찾아냈다. 그런 다음이 10 개의 이니셜을 표 순서로 정렬하십시오.

사실 이 그림은 쓸모가 없다. 너는 진열장 위의 벽을 봐야 한다. 추리 패턴과 숫자 사이의 대응 관계.

관계는 좌표위치입니다. 답은 간단합니다.

이 문제는 사진 촬영 후 자리를 찾아 앉아서 해결하는 사람에게는 그다지 우호적이지 않지만, 줄거리에 설명하면 번거롭지 않을 것이다. 가장 많이 가는 것은 한 번 더 가는 것이다. (기억이 안 나요, 보충해 주세요 ~)

나는 이 문제를 놓쳤다! 전시장에서 지도를 찾거든요! 누가 그것이 질문 카드에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까!

해결책은 간단합니다. 원의 상대적 위치를 찾는 것입니다.

한 마디로 이런 가산점 문제와 기타 가산점 문제는 화풍이 아니다. 이 문제는 5 분만에 해결할 수 있지만 다른 가산점보다 더 오래 걸린다.

전화 부스를 조작하기 위해서요. 이런 상호 작용감은 좋지만,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전시회를 보는 사람은 그 과정에서 쉽게 부딪칠 수 있다. 그때가 되면 아무도 없고, 사람을 찾는 과정에서 많은 변장한 집단으로 문제를 해결했다. 조종자로서 스트레스는 좀 크지만 게임 경험은 나쁘지 않다. 나는 아름다운 문제를 만드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모르겠다. 조작의 즐거움을 잃거나 일을 덜어주는 것 같습니까?

연결 후 단어를 순서대로 연결합니다. 위에서 아래로 나가는 순서+일 수 있습니다. 두 가지 해결 방법을 시도해 보았다.

이 그림은 if 의 조건을 추론하는 데 사용되지만 so 에는 쓸모가 없다.

조건은 병음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성모와 운모의 선택 방법을 유도하여 성조와 결합해 답을 얻어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병음, 병음, 병음, 병음, 병음, 병음)

책갈피만 사용하고 제목 카드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전시장에 갈 필요가 없다. 책갈피로 직접 순서를 정할 수 있다. 전시장에 가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또는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알 수 있습니다. 가지 않으면 두 번 시도해 보세요. 답은 네 가지의 조합이다.

이 문제는 몇 가지 감각이 엉뚱해서 많은 시간을 낭비했다.

1. 질문 카드 없음 (질문 10 에 대한 질문 카드 나는 오랫동안 연구했다).

책갈피가 너무 정교해서 이렇게 간단할 줄은 몰랐어요. 나는 그것들이 강방지도의 내용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했다.

대답은 실질적인 의미가 없습니다.

이 문제의 문제 카드에 문제가 있다. 온라인 주제 10 에는 두 가지 질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① 살인자만 거짓말을 하고 추리를 통해 살인자를 찾아냅니다. (2) 코드 글자를 찾아 산해사 보물을 가동하다. 하지만 명함에 살인자의 위치는 9 라고 적혀 있다.

(1) 살인자를 찾는 것은 간단하며 Tianhu 는 쓸모가 없습니다.

(2) 지지와 질문 카드의 숫자 대응 관계에 따라 질문 9 의 답으로 4 자리 숫자에 해당한다. 노점기에 네 개의 숫자를 입력하여 그림 3 을 얻으면 출발할 수 있다.

기계와 화제의 결합은 재미있지만 상호 작용 문제도 있다. 오래 머물지 않았기 때문에 이전 문제보다 낫다.

이 링크를 너무 좋아해서 혼자 꺼내겠습니다!

Npc 의 암호를 찾았습니다. 암호 링크는 진짜입니다. 왜냐하면: NPC 의 이름, 한마디, 마지막 코드를 물어본 후, 다음 코드를 쓰게 되기 때문이다.

이름을 묻는 과정에서, NPC 는 심지어 나에게 직업증을 보여 주기까지 했는데, 너무 진실하다.

Npc 양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제 생각에는 이 퍼즐 게임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8 의 NPS 값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